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cnn_1127

【2009KBS】【男人的故事】【朴容夏 金康宇 朴诗妍】为了谁 BT的圆满 ==|||

  [复制链接]

13

主题

2698

回帖

2808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8
 楼主| 发表于 2009-2-26 21:32 | 显示全部楼层
感谢楼上的亲
这里还有一DC来的图

貌似是p出来的本剧各位演员团体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1

主题

3801

回帖

3874

积分

社区元老

积分
3874
发表于 2009-2-27 12:33 | 显示全部楼层
大意是《男人的故事》已经开拍。。待翻译


박용하 '남자이야기' 25일 제작선포식‥제작 돌입
2009년 02월 26일 (목) |  0면 최문정 기자 melina@mtstarnews.commoneytoday.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문정 기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박용하가 주인공을 맡은 KBS 2TV 차기 월화극 '남자이야기'가 본격 제작 돌입을 선포하며 적극적인 행보를 예고했다.

'남자이야기'(극본 송지나·연출 윤성식)는 25일 제작선포식을 가졌다. 제작진과 출연진 등이 모여 작품 제작에의 의지를 다지는 한편 드라마 제작 돌입을 공식화 하는 자리다.

이날 제작선포식은 서양식 파티의 형태로 진행됐다. 보통은 드라마 제작 돌입을 공식화할 때 고사를 지내며 앞으로의 일정에 안녕을 비는 한편 드라마 성공 방송을 기원한다. 그러나 '남자이야기'는 일부 출연진 등이 종교적인 신념을 이유로 고사에 난색을 표해 제작선포식을 하는 것으로 대신하게 됐다.

'남자이야기'의 연출을 맡은 윤성식 PD는 "사실 첫 촬영은 5일 전(20일)에 했다"라며 "주요 배우들이 다들 한 번씩은 촬영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촬영 현장의 분위기가 너무 좋다"며 "출연진의 자세도 너무 좋고 제작진도 의욕이 넘친다. 다들 너무 예쁘다"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윤성식 PD는 "개인적으로 작품에 대한 어느 정도 기대가 있다. 혼자 생각해 본 시청률 목표가 없진 않지만 '목표가 얼마다'라고 말하기엔 부끄럽다"며 "'남자이야기'에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다. 좋은 작품 보여드리려고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자이야기'는 부잣집 도련님으로 한량처럼 살다가 거대 그룹의 횡포로 아버지 회사가 이로 인한 충격으로 가족이 세상을 떠나자 복수를 결심하는 한 남자의 파란만장한 삶을 그린다. 박용하, 박시연, 김강우 등이 주연으로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꽃보다 남자'의 후속으로 방송된다.


[관련기사]
☞ 이필립, '남자이야기' 캐스팅‥'태사기' 작가와 재회
☞ 김강우, KBS 새월화 '남자이야기' 출연..박시연과 재회
☞ 박시연, '남자이야기'서 박용하와 연인 호흡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melina@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单车大赏fighting!!!!!!!俺家薛婶终于要CB鸟~~~~~~~!!!!!!!!!!!!!!!!!!!!!!!!!!期待11月18日映画大赏!!!!!!!!!!

13

主题

2698

回帖

2808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8
 楼主| 发表于 2009-3-2 11:02 | 显示全部楼层

KBS2《男人的故事》开机仪式

[연예수첩] ‘꽃남’ 후속 드라마 ‘남자이야기’
http://news.kbs.co.kr/article/en ... 090302/1731489.html


다가오는 새 봄, 첫 선을 보일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꽃보다 남자'의 후속작, '남자이야기'인데요.


벌써부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남자 이야기'로 뭉친 스타들!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한류스타 박용하, 개성파 연기자 김강우!

이 쟁쟁한 두배우가 한작품에서 만났습니다.

바로, 드라마 '남자 이야기'인데요.


지난 주, 드라마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제작선포식이 있었습니다.


<인터뷰>박용하 : "('남자 이야기' 촬영을 드디어 시작했는데?) 좋은 작품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배우와 제작진 모두, 드라마의 성공을 빌며 정성껏 성의를 표시했는데요.


3월 말, 첫 방송 예정인 '남자이야기'는 한량처럼 살던 부잣집 청년이 작전세력에 휘말린 아버지 사업이 실패하자 냉철한 엠엔에이 전문가로 거듭나, 주식 시장에 뛰어들어 복수를 하는 이야기인데요.


박용하, 박시연, 김강우 씨가 주인공을 맡아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멜로연기를 펼쳤던 박용하 씨. 7년만의 KBS복귀작인 이번 작품에선 무능력한 남자에서, 성공적인 엠엔에이 전문가로 거듭나는 '김신'역할을 맡았는데요.


<인터뷰>박용하 :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지?)독하고 불에 타오를 것 같은 모습으로

변신 할 것 같은데..."


대기업 2세로, 엠엔에이를 즐기는 기업 사냥꾼 채도우 역의 김강우 씨.


극중에서 대립하는 역할인 만큼.. 사진 촬영에서도 팽팽한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악역에 도전한 김강우 씨의 눈빛, 정말 날카롭죠?


<인터뷰>김강우 : "(채도우' 는 어떤 인물?)천재적이고 멋있고 좋은 건 다 있어요.하지만 감정이 없고 굉장히 자기의 이익과 성공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극 중 대립하는 박용하에게 한마디...)

용하 형, 제가 너무 못되게 굴어도 캐릭터 때문에 그러니까 용서해 주시고요."


<인터뷰>박용하 : "(극 중 대립하는 김강우에게 한마디...)연기할 때 무서운 눈으로 부릅뜨고 형에게 대들진 마라?"


매혹적인 자태의 주인공 박시연 씨. 애인인 김신의 빚을 갚기 위해 술집에서 일을 하다, 채도우와 만나 결혼하는 서경아를 연기하는데요.


<인터뷰>박시연 : "(두 분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역할을 맡으셨죠?) 네... 부럽죠?"


여성 시청자들의 질투! 각오해야겠어요~


비슷한 또래끼리 모여서인지, 화기애애한 모습인데요. 박시연씨와 김강우씨는 영화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습니다.


'남자 이야기'의 또 다른 볼거리!


바로, 개성 넘치는 조연 연기자들입니다.


드라마 '태왕사신기' 이후 1년 만에 돌아온 이필립 씨와 인기 드라마엔 빠지지 않고 꼭 나오는, 명품 배우, 이문식 씨!


<인터뷰>이문식 : "부담이 많이 됩니다. 선남선녀 사이에 껴가지고... 열심히 할 겁니다."


3월 말,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 드라마 ‘남자이야기’ 많은 기대가 됩니다.


[연예]
입력시간 : 2009.03.02 (09:18) / 수정시간 : 2009.03.02 (10:34)  
KBS 뉴스는 http://news.kbs.co.kr 에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BS all right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本帖最后由 cnn_1127 于 2009-3-2 11:04 编辑 ]

11

主题

3801

回帖

3874

积分

社区元老

积分
3874
发表于 2009-3-3 07:51 | 显示全部楼层

朴容夏暂停海外活动,全心投入电视剧

박용하 해외활동 접고 드라마 ‘올인’

[메트로] 2009년 03월 02일(월) 오전 09:00

한류스타 박용하(32)가 해외 활동 계획을 전면 수정하고 드라마에 올인 해 명예회복을 다짐했다.
그는 지난달 개봉한 영화 ‘작전’으로 7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해 국내에서 연기자로서 입지를 탄탄히 하며 배우로 성장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작전’은 지난달 27일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전의 발판을 마련했지만 ‘워낭소리’의 선전 등에 밀리며 아직 손익분기점을 넘지 못하는 부진을 겪고 있다.
박용하는 이번 영화에서 연기에 대한 호평을 받았고 영화 개봉 전부터 무대 인사와 각종 홍보 활동에 전념해 왔지만 기대 이하의 성적에 아쉬움을 삼켜야 했다. 따라서 그는 30일 첫 방송되는 K2TV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를 통해 흥행 갈증을 씻어내겠다는 각오다.
최근 촬영을 시작한 그는 올 가을로 예정했던 하와이 콘서트 계획을 취소하고, 6월부터 시작할 일본 활동 계획에 대한 논의도 전면 중단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용하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꾸준히 진행해 왔던 음반 작업도 잠시 중단했다. 오직 드라마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일본 측 관계자들에게도 양해를 구했다”고 말했다.
이번 드라마에서 그는 부잣집 도련님으로 한량처럼 살다가 거대 그룹의 횡포로 아버지가 회사를 잃고 사망하자 복수를 결심하는 주인공 김신 역으로 출연한다. ‘모래시계’를 연출한 송지나 작가와 호흡을 맞추는 박용하는 다양한 인생의 굴곡을 연기할 예정이다.
유순호(기자) suno@metroseoul.co.kr

------------------------------
翻译 by sally_0303@百度夏允吧

.............................

韩流明星朴容夏(32)全面修正海外活动,决心全心投入电视剧以恢复名誉。
他时隔7年以上个月上映的电影‘作战’回归大银幕,他觉悟到在国内身为一个演员,就要站稳地位,而且要成为真正的演员。虽然‘作战’在上个月27日时票房人数突破100万,并准备要投入长期战,但被‘牛铃之声’推挤在后,而且还没超过损益平衡点而显得有点疲弱不振。
虽然朴容夏在这部电影里在演技方面受到好评,并且在电影上映前就已经有上台向观众问候和全心投入各种宣传活动,但成绩依然在期望之下,让人难免感觉有些可惜。也因此他决心透过30日将要播放的KBS2 TV月火电视剧‘男人的故事’来振兴自己的名声。最近开始拍摄的他,取消了预定今年秋天将要在夏威夷办演唱会的计划,从6月开始要在日本活动的计划也全面中断。
朴容夏的经纪公司的相关人员表示“来回韩国日本和照例要发行唱片的工作也都暂时中断。会全心全意投入电视剧,并请求日本方面相关人员的谅解。”
他在这部电视剧里饰演有钱人家的贵公子,后来因为大集团的横行手段而使得父亲失去公司并且死亡,因此决心要报仇的主角金信。和‘沙漏’的编剧宋智娜作家携手的朴容夏预定将演出曲折多变的人生。

[ 本帖最后由 maidoututu 于 2009-3-3 23:45 编辑 ]
单车大赏fighting!!!!!!!俺家薛婶终于要CB鸟~~~~~~~!!!!!!!!!!!!!!!!!!!!!!!!!!期待11月18日映画大赏!!!!!!!!!!

24

主题

3841

回帖

4589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89
发表于 2009-3-3 15:43 | 显示全部楼层
‘여명’,‘모래’ 잇는 송지나 작가 3부작 ‘남자이야기’
'黎明'、'沙漏'的編劇宋智娜作家的第三部曲'男人的故事'


‘꽃보다 남자’ 후속으로 방영될 KBS2TV ‘남자이야기’의 극본을 맡은 송지나 작가가 ‘남자이야기’는 ‘여명의 눈동자’와 ‘모래시계’를 잇는 송작가의 3부작 완결판이라며 출사표를 던졌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후속 월화미니시리즈 <남자이야기> 김강우 & 박용하 현장스틸

근대를 배경으로 한 1991년의 ‘여명의 눈동자’와 현대를 배경으로 한 1995년 ‘모래시계’에 이어 ‘송지나 트릴로지’의 마지막 작품이 될 ‘남자이야기’는 2009년 현재 대한민국을 소재로 다룰 예정.
  
송작가는 “‘여명의 눈동자’에서는 ‘전근대를 살아내었던 세대의 이야기’를, ‘모래시계’에서는 ‘우리가 세우고 지켜야 할 상식’에 대해 말하고자 했다면, ‘남자이야기’에서는 ‘과연 ‘잘 사는 것’이란 무엇인지를 이야기하려고 한다.”며 작품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 드라마 ‘남자이야기’에서는 이 시대의 중심 화두인 ‘돈’을 소재로, 경제의 성공이 과연 삶의 성공인지를 따져보고 싶다고 전하며 "1부 2부 격이었던 ‘여명’이나 ‘모래시계’에서 주인공들은 역사나 정치의 질곡 속에서 자신의 삶을 찾아 나갔다면, 마지막 3부인 ‘남자이야기’의 주인공들은 돈에 의해 형성된 전쟁터에서 각자의 방식대로 싸워나간다. 기존의 드라마처럼 그들은 정치나 사회 속에서 자유로울 수 없지만 기존의 주인공들과는 십분 다른 성격과 방식으로 이 시대와 맞장 뜰 것이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용하, 김강우, 박시연 주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남자이야기’는 ‘꽃보다 남자’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



글 : KBSi 진영주
자료 : M.A.C
저작권자 ⓒ KBS &KBSi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來源:http://www.kbs.co.kr/tt/news/vie ... ;list_current_page=

[ 本帖最后由 sallylin33 于 2009-3-3 15:53 编辑 ]

24

主题

3841

回帖

4589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89
发表于 2009-3-4 17:09 | 显示全部楼层

朴容夏-金康宇-朴詩妍,一起從電影回歸電視劇

박용하-김강우-박시연, 영화서 드라마 '동반 리턴'
2009-03-04 17:26:2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마이데일리 = 최나영 기자] 배우 박용하, 김강우, 박시연이 영화에서 드라마로 리턴한다.

'꽃보다 남자' 후속으로 4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극본 송지나, 연출 윤성식)는 송지나 작가의 야심작이란 점과 최근 영화에서 활약을 보여준 연기자들의 대거 브라운관 복귀로 눈길을 끈다.

박용하는 '작전'에서, 김강우와 박시연은 영화 '마린보이'에서 최근 관객들을 만났다.

박용하는 SBS '온에어' 이후 약 11개월만의 브라운관 복귀고, 김강우는 지난해 3월 종영한 SBS '비천무' 이후 약 1년만의 안방 컴백이다. 하지만 '비천무'가 4년만에 빛을 본 창고 드라마였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실제적인 복귀는 2005년 3월 종영한 SBS '세잎클로버' 이후 약 4년만이다.

박시연은 지난해 7월 종영한 MBC 드라마 '달콤한 인생'에서 현실의 벽 속에 갖힌 주얼리 디자이너 역을 연기해 호평받았다.

'작전'에서 찌질한 인생을 한 방에 갈아타기 위해 주식을 독파한 현수 역으로 등장한 박용하는 '남자 이야기'에서 한 순간 돈, 사랑, 가족 모든 것을 잃고 세상을 향해 선전포고를 하게 된 남자주인공 김신으로 분한다.

'마린보이'에서 도박에 휘말려 빚더미에 앉게 되고, 결국 위험한 마약 운반책 마린보이가 된 거친 남성 천수와 그와 사랑에 빠지는 섹시한 매력의 팜므파탈 유리 역을 각각 맡은 김강우와 박시연은 이번 작품에서도 다시한 번 호흡을 맞춘다.

김강우는 세상을 가지려는 남자 채도우 역으로 출연, 김신 역 박용하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고, 이 사이에서 박시연은 사랑스러운 여자 서경아로 분해 두 남자의 갈등을 더한다.

지난 2월 25일 서울 KBS 별관에서 열린 크랭크인 행사에서 박용하는 "제작진과 시청자분들께 좋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서 배우들의 몫이 크다고 생각한다.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강우와 박시연도 "좋은 작품을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이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겠다"며 겸손함을 드러냈다.

송지나 작가는 "'남자 이야기'는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와 함께 대한민국 시리즈 3부작의 마지막 완결편이다. 앞의 두 작품은 장인이 도자기를 빚는 마음으로 재미있고 치열하게 작업했기에 더욱 의미가 있었다"고 전했다.

'남자이야기'는 대기업과 거대 자본으로 대변되는 사회에 맞서 자신들의 부서져버린 꿈을 되찾으려는 사람들의 한판승부를 담은 작품. 지난 2월 16일 첫 촬영을 시작으로 현재 서울과 파주 세트를 오가며 촬영 중이다. 박용하, 김강우, 박시연 외에도 이필립, 박기웅, 이문식, 장항선, 김뢰하, 방은희, 안내상 등이 출연한다.

['남자 이야기'에 출연하는 박용하, 박시연, 김강우(왼쪽부터). 사진 = M.A.C 제공]

최나영 기자 nyny@mydaily.co.kr

0

主题

535

回帖

54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547
发表于 2009-3-4 20:28 | 显示全部楼层
3月韩剧前瞻 《花男》落幕朴容夏新剧接档

http://www.sina.com.cn  2009年03月04日14:39  新浪娱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顺时针顺序:《男人的故事》、《贤内助女王》、《谁都可以恋爱吗》、《王女自鸣鼓》



  新浪娱乐讯 进入3月,有花美男F4陪伴的日子已所剩不多。那么《花》剧落幕前后又会有哪些精彩剧集上演呢?让我们来先“睹”为快吧。

  待30日《花样男子》落幕后,KBS2TV新剧《男人的故事》将接棒讲述男人的故事。电视剧《男人的故事》中的主人公原是过着舒坦日子的富家子弟,后惨遭奸人所害家破人亡,在巨大的打击面前他决心报仇雪恨,于是一场波澜壮阔的复仇大戏就此上演了。值得一提的是该剧将由朴容夏、朴诗妍、金强宇等韩国一线明星联袂主演。

  3月,MBC电视台也将有新剧上演。由金南珠等人主演的电视剧《贤内助女王》将从《伊甸之东》的手中接过接力棒。与KBS电视台大唱男人戏相反,MBC电视台则是要将女人戏一唱到底。这部专为家庭主妇打造的家庭喜剧究竟能否战胜《男人的故事》而笑到最后呢?让我们静待结果吧。

  在《花样男子》与《伊甸之东》的夹击下,SBS月火剧《泰勒瓦》一路收视平平。10日,SBS电视台将在月火档推出大型史剧《王女自鸣鼓》,新剧的上演又能否为SBS电视台扳回一局呢?由女星郑丽苑担当主演的《王女自鸣鼓》将以新颖的手法与构思生动再现高句丽时期的故事,它将有望开创韩国女性武侠剧的先河。除郑丽苑外,实力派中年演员李美淑、成贤雅、文成根等人也将在该剧中饰演重要角色。从题材与演员阵容上来看,《王女自鸣鼓》为SBS电视台扳回一局的可能性极大。岚/文
2010.6.30
天堂里再没有悲伤 请一定快乐
这世界 你曾来过 你曾经给予的温暖与贴心
我们会永远记着。。。

1186

主题

4663

回帖

6923

积分

社区元老

积分
6923
发表于 2009-3-4 22:20 | 显示全部楼层
박용하, "'남자이야기' 좋은 작품 되도록 노력하겠다"
朴容夏“男人的故事” 会尽力保持良好的工作



KBS 새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연출 윤성식 극본 송지나)가 지난달 25일 KBS 별관 스튜디오에서 본격 제작에 돌입했다.

'남자이야기'제작사측은 4일 "박용하, 김강우, 박시연 등 주연배우들이 지난달 25일 여의도 KBS 별관에서 크랭크인 행사에 참석했다"며 "이들은 모두 드라마의 무사 촬영과 흥행 대박을 한마음 한 뜻으로 기원했다"고 밝혔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img]
[/img]

24

主题

3841

回帖

4589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89
发表于 2009-3-5 13:19 | 显示全部楼层
貼一張新的人物關係圖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 dc pyh

2

主题

942

回帖

1014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4
发表于 2009-3-5 17:12 | 显示全部楼层
http://play.tagstory.com/player/TS00@V000293836@S000000001

http://www.asiae.co.kr/uhtml/read.jsp?idxno=200903042009052574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yu0850 于 2009-3-6 21:30 编辑 ]

0

主题

535

回帖

54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547
发表于 2009-3-5 22:33 | 显示全部楼层
KBS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 촬영 순항 中

http://www.acrofan.com/ko-kr/life/news/20090304/00000052

2009.03.04.22:0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송지나 각본, 박용하 김강우 박시연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KBS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연출 윤성식 극본 송지나)가 지난 2월 25일, KBS 별관 스튜디오에서 본격 제작에 돌입하며 2009년 상반기 방송계 최대 기대작으로서의 거대한 위용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남자이야기'는 한 순간 돈, 사랑, 가족 모든 것을 잃고 세상을 향해 선전포고를 하게 된 남자 김신(박용하)과 세상을 가지려는 남자 채도우(김강우)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여기에 그 세상으로 건너간 여자 서경아(박시연)가 두 남자의 갈등을 더한다.

여기에 '남자이야기' 속에서는 대기업과 거대 자본으로 대변되는 사회에 맞서 자신들의 부서져버린 꿈을 되찾으려는 사람들의 한판승부까지 펼쳐질 예정. 매회마다 숨막히는 긴장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간의 가장 보편적인 정서와 사회성을 동시에 담아 모든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집필해 온 송지나 작가는 이번 드라마 '남자이야기'를 통해 담대하고 치밀한 스토리와 탁월한 캐릭터 창조력, 폐부를 파고드는 대사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드라마 사상 전무후무한 명작 드라마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드라마 '남자이야기'는 그 동안 상상에 그쳤던 완벽한 캐스팅으로 한층 더 주목 받고 있다. 주연을 맡은 박용하, 김강우, 박시연은 물론이고 주인공 김신과 함께 거대한 세상의 음모와 비리에 맞설 드림팀으로 이필립, 박기웅, 이문식이 캐스팅 되었으며 이외에도 장항선, 김뢰하, 방은희, 안내상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집합 했다.

이에 지난 2월 25일, KBS 별관에서 열린 드라마 '남자이야기' 크랭크인 행사는 가히 별들의 전쟁이었다. 이들은 모두 드라마의 무사 촬영과 흥행 대박을 한마음 한 뜻으로 기원했다. 드라마 '남자이야기'는 KBS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후속으로 4월초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补充两张开镜仪式的图片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idealshh 于 2009-3-5 22:41 编辑 ]
2010.6.30
天堂里再没有悲伤 请一定快乐
这世界 你曾来过 你曾经给予的温暖与贴心
我们会永远记着。。。

40

主题

2469

回帖

2561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561
发表于 2009-3-5 23:20 | 显示全部楼层
익산서 KBS '꽃남' 후속 '남자이야기' 촬영
益山KBS '花男'後續'男人的故事'攝影
[뉴시스] 2009년 03월 05일(목) 오후 06:29 가  가| 이메일| 프린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익산=뉴시스】KBS 인기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후속작 '남자이야기'가 전북 익산시 일원에서 촬영되면서 이 지역의 경기가 활기를 띄고 있다.

이번 '남자이야기'는 김강우, 박용하, 박시연 주연으로 김신(박용하)과 세상을 가지려는 남자 채도우(김강우)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촬영팀 100여명이 지난 4일부터 12일간 체류하며 촬영에 나설 계획이다.

촬영장소는 성당교도소 세트장을 비롯 함라침례교회, 실내체육관, 1공단 내 종이박스 제조업체 한림지기, 세경2차아파트 등으로 이번 촬영분은 다음달 6일 첫 방송에 방영된다.

익 산시는 5일 "촬영 유치를 위해 장소를 섭외하며 체류형 촬영을 유도했고 익산지역에 숙박지를 정하도록 유도했다"며 "이번 촬영으로 시 세외수입 증가는 물론 숙박과 음식, 단순인력 고용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유일의 익산성당교도소 세트장은 지난 2005년 영화 '홀리데이'를 시작으로 '거룩한 계보','서울1945', '타짜', '식객', '신의 저울' 등 영화 및 드라마 28여편이 촬영됐다.

<관련사진 있음>
김화욱기자 kimhw@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석중(기자)

另外一張照片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foreverpyh 于 2009-3-6 00:31 编辑 ]
☆☆☆~Like the first day~☆☆☆

182

主题

8115

回帖

1万

积分

★超级版主★

C蜜

积分
13410
发表于 2009-3-9 13:17 | 显示全部楼层

朴龙河朴时妍携手出演《男人的故事》

2009-03-09 10:51:51 来源: 网易娱乐专稿 

人气电视剧《花样男子》的接档剧《男人的故事》由朴龙河、朴时妍、金康宇联袂出演,该剧目前已经在全罗北道的益山市正式投入拍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网易娱乐3月9日讯(编译/蓓儿)人气电视剧《花样男子》的接档剧《男人的故事》由朴龙河、朴时妍、金康宇联袂出演,该剧目前已经在全罗北道的益山市正式投入拍摄。

KBS2TV新月火剧《男人的故事》由朴龙河、金康宇、朴时妍主演,讲述金信(朴龙河 饰)和想要得到全世界的男人蔡道宇(金康宇 饰)之间不可避免的对决的故事。该剧的100余名剧组人员从3月4日开始就前往位于全罗北道益山市的拍摄现场,预计将在此地停留12天完成拍摄。拍摄场所主要是在天主教监狱、教会、室内体育馆等地,这次拍摄的部分预计将在4月6日首播时出现。作为韩国唯一的益山天主教监狱拍摄场地,2005年电影《假日》之后,《首尔1945》、《老千》、《食客》、《神之秤》等28部电影和电视剧都曾在此地进行拍摄。

《男人的故事》由著名编剧宋智娜执笔,将和经典韩剧《黎明的瞳孔》、《沙漏》一起成为宋智娜3部曲中的完结篇。另外,《男人的故事》作为KBS2TV月火剧《花样男子》的后续作品,预计将于4月6日与观众见面。

24

主题

3841

回帖

4589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89
发表于 2009-3-10 11:32 | 显示全部楼层

朴容夏-朴詩妍熱演的'男人的故事'的第一張劇照公開

박용하-박시연 열연 '남자 이야기' 첫 스틸컷 공개
[아시아경제] 2009년 03월 10일(화 ) 오전 08:2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박용하, 김강우, 박시연이 출연하는 KBS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에 이어 송지나 작가의 야심작인 '남자 이야기'는 지금까지 어떤 작품에서도 본 적이 없는 전무후무한 캐릭터와 스토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남자이야기'에서 김신 역을 맡은 박용하는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고 진짜 남자로 돌아왔다. 세상에 관심 없이 살아가던 김신은 어느 한 순간 돈, 사랑, 가족 모든 것을 잃고 세상을 향해 선전포고를 하게 된다.

'남자이야기'에서 박용하는 김신 역할을 맡아 돈이나 세상 돌아가는 일에 무심한 남자에서 거대한 세상에 맞서는 강렬한 모습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강우는 어떠한 감정도 느끼지 못하는 냉혈한 '채도우'로 분해 특유의 남성적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날카로운 외모와 치밀한 두뇌를 지닌 '채도우'는 기존의 드라마에서 흔히 보여진 악역이나 재벌2세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그려질 것이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팜므파탈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여 온 박시연이 드라마 '남자이야기'에서 남자들의 세상으로 건너 온 서경아를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은 드라마의 초반부에 갑자기 사라진 남자친구 김신을 찾아 다니는 모습이다. 이 후 그녀는 김신과 채도우의 갈등을 더하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용하, 김강우, 박시연의 캐릭터 스틸을 첫 공개하며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남자이야기'는 '돈'이 지배하는 정글 같은 세상에 맞짱을 뜨는 남자와 그 세상을 가지려는 악마성을 지닌 천재의 대결을 그린 드라마이다. '남자이야기'는 KBS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후속으로 4월초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本帖最后由 sallylin33 于 2009-3-10 11:34 编辑 ]

24

主题

3841

回帖

4589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89
发表于 2009-3-11 13:23 | 显示全部楼层

朴容夏-金康宇主演《男人故事》公開劇照

朝鮮日報日文網 (2009.03.11 12:0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照片= M.A.C提供
KBS電視劇《男人故事》製作組首次公開了主演朴容夏、金康宇、樸詩妍的現場劇照。

劇中飾演“金辛”(音)一角的朴容夏擺脫原來的溫和形象,重新塑造了一個真正的男人。
在劇中,金辛突然失去金錢、愛情和家人等一切之後,他開始向世界宣戰。
飾演金辛的朴容夏在劇中從從不關心錢和社會的冷漠男子到與巨大的世界
相抗衡的剛強男子等表現出多種形象。

另一名主演金康宇在劇中飾演感受不到任何感情的冷酷漢的“蔡道宇”(音),
盡情展現了其特有的男性魅力。有著銳利的外表和高智商大腦的“蔡道宇”是
與在之前的電視劇中經常看到的反面角色形象完全不同的角色。

最近在電影和電視劇中盡情展現蛇蠍美女的魅力的樸詩妍在這部電視劇中
飾演了來到男人世界的“徐京娥”一角,她使金辛和蔡道宇矛盾加劇,
從而進一步增加了電視劇的緊張氣氛。

據瞭解,首次公開主演的角色形象,開始露出真面目的《男人故事》
講述了在金錢支配一切的世界裏,與世界相抗衡的男人和要擁有這一
世界的具有魔性的天才的對決。該劇將在《花樣男子》播完後,於4月初開播。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照片= M.A.C提供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照片= M.A.C提供

朝鮮日報中文網 chn.chosun.com

[ 本帖最后由 sallylin33 于 2009-3-11 13:26 编辑 ]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0 05:16 , Processed in 0.054266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