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z3jy666

【2009MBC】【无法停止】【金奎利,李智勋】80集李智勋演唱对你的爱+kissp片段p38

  [复制链接]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6-30 19:14 | 显示全部楼层
转自http://www.tvreport.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715
왕년의 아이돌’ 이지훈-김규리, 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에서 입맞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시청률 20%의 벽을 넘어서며 아침시간을 책임지고 있는 MBC ‘하얀 거짓말’의 후속작 ‘멈출 수 없어’(가제)가 캐스팅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멈출 수 없어’는 매사 최선을 다해 살려는 맑고 순수한 한 여인이, 안식처였던 ‘엄마’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신’을 위해 악해질 수밖에 없었던 아름답고도 슬픈 이야기를 담는다. 과연 인간의 악은 타고나는 것인가, 만들어지는 것인가에 대한 고민 또한 함께 한다.

주인공 홍연시 역은 ‘여고괴담’을 시작으로 드라마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규리가 맡았다. 홍연시는 순하고 감성적이며 마음이 따뜻한 여자로, 천성이 밝고 긍정적인 자세로 자란 여인이지만, 남편에게 버림받고 또한 엄마의 죽음이 시어머니와 깊게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점차 독하게 변해간다.

짧게 일하고 길게 노는 자유주의자로 따뜻하고 여유로운 심성을 가진 공인재무분석사 노수리 역은 가수 겸 연기자 이지훈이 맡았다. 노수리는 홍연시의 불행과 아픔 등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지만 끝까지 연시를 사랑으로 감싸는 한결같은 남자다.

홍연시의 남편인 이병주 역은 드라마 주몽, 식객 등과 함께 뮤지컬에서도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 원기준이 분한다. 이병주는 갖고 싶은 건 모두 갖고 살았던 인물로 독선적이며 안하무인의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홍연시의 엄마인 구효선 역은 이보희가 맡았으며, 효선의 언니인 구효숙 역은 선우용녀가 맡았다. 이병주의 어머니이자 연시의 시어머니로 극 중 사건들의 열쇠를 쥐고 있는 임봉자역은 정애리가 출연하며, 병주의 여동생인 이주아 역에는 박하선이 분한다.

노수리의 아버지인 노만재 역은 정한용이 출연하고, 그의 비서로 이선진이 출연한다.

한편 MBC 아침드라마 ‘있을 때 잘해’, ‘그래도 좋아’ 등을 연출한 김우선 PD와 ‘느낌이 좋아’, ‘꽃밭에서’, ‘여고동창생’을 쓴 김홍주 작가가 힘을 합치게 될 ‘멈출 수 없어’는 본격적인 촬영 일정을 준비하며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

原创中文翻译:EN1518    转载请注明

在过去的几个月, MBC早晨剧<<白色谎言>>收视率一直成功维持在20%以上. 新的接档剧<<无法停止>>已经完成其演员阵容, 并宣布展开拍摄.

<<无法停止>>是一个悲伤又美丽的故事, 讲述一个聪慧又天真的年轻女子为了保护自己和母亲而渐渐变坏. 这剧让人思索人性是否天生邪恶或者因绝境而变得邪恶.

饰演女主角(洪妍思)的是金奎利, 因电影<<女高鬼谈1死亡教室>>而成名, 过后也演过多部电视剧和电影. 妍思是个热心, 聪慧及乐观的人. 但因丈夫的背叛和发现家婆可能跟自己母亲的死有关, 渐渐变成一个冷酷的人.

饰演男主角(卢秀立)的是歌手-演员, 李智勋. 秀立是个自由主义的金融分析员. 为人热情, 随和, 喜欢享受人生和轻松的工作. 看着妍思陷入苦难和痛苦中, 自己却无能为力, 但会一直在她身边守护并一直爱着她.

饰演男配角(李柄具)的是元基俊, 之前电视剧作品有<<朱.蒙>>和<<食客>>. 柄具是妍思的丈夫, 从小什么都不缺, 想要什么都会得到, 是个自以为是, 自私自利的人.

饰演妍思母亲(谷惠善)的是李宝惠, 惠善姐姐(谷惠淑)的饰演者是善永姚. 柄具母亲及妍思家婆(林枫佳), 这剧所有神秘事件的关键人物, 的饰演者是郑爱利. 朴菏善将饰演柄具妹妹(李菊爱).

郑翰勇将饰演秀立父亲(卢满杰), 他的秘书是李善金.

<<无法停止>>的导演金吴申(作品<< 如果可以请爱我>><<但我仍然喜欢你>>;)和作家金洪具(作品<<美好的感觉>><< 在花园中>><< 女子高中校友>>;).

[ 本帖最后由 z3jy666 于 2009-7-4 01:10 编辑 ]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6-30 19:16 | 显示全部楼层
转自http://www.bizplace.co.kr/biz_html/content/daum_content_view.html?seq_no=20692&page=1&b_code=&code=

김규리-이지훈 <하얀거짓말> 후속극 캐스팅(09061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시청률 20%대를 넘기며 아침시간을 책임지고 있는 아침드라마 ‘하얀 거짓말’의 후속으로 방송될「멈출 수 없어(가제)」가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멈출 수 없어」는 매사 최선을 다해 살려는 맑고 순수한 한 여인이, 안식처였던 ‘엄마’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신’을 위해 악해질 수 밖에 없었던 아름답고도 슬픈 이야기를 담는다. 과연 인간의 악은 타고나는 것인가, 만들어지는 것인가에 대한 고민 또한 함께 한다
.

주인공 홍연시 역은 ‘여고괴담’을 시작으로 드라마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규리가 맡았다. 홍연시는 순하고 감성적이며 마음이 따뜻한 여자로, 천성이 밝고 긍정적인 자세로 자란 여인이지만, 남편에게 버림받고 또한 엄마의 죽음이 시어머니와 깊게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점차 독하게 변해간다
.

짧게 일하고 길게 노는 자유주의자로 따뜻하고 여유로운 심성을 가진 공인재무분석사 노수리 역은 가수 겸 연기자 이지훈이 맡았다. 노수리는 홍연시의 불행과 아픔 등을 지켜볼 수 밖에 없었지만 끝까지 연시를 사랑으로 감싸는 한결같은 남자다
.

홍연시의 남편인 이병주 역은 드라마 주몽, 식객 등과 함께 뮤지컬에서도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 원기준이 분한다. 이병주는 갖고 싶은 건 모두 갖고 살았던 인물로 독선적이며 안하무인의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

홍연시의 엄마인 구효선 역은 이보희가 맡았으며, 효선의 언니인 구효숙 역은 선우용녀가 맡았다. 이병주의 어머니이자 연시의 시어머니로 극 중 사건들의 열쇠를 쥐고 있는 임봉자역은 정애리가 출연하며, 병주의 여동생인 이주아 역에는 박하선이 분한다
.

노수리의 아버지인 노만재 역은 정한용이 출연하고, 그의 비서로 이선진이 출연한다
.

MBC 아침드라마 ‘있을 때 잘해’, ‘그래도 좋아’ 등을 연출한 김우선 PD와 ‘느낌이 좋아’, ‘꽃밭에서’, ‘여고동창생’을 쓴 김홍주 작가가 힘을 합치게 될「멈출 수 없어(가제)」는 본격적인 촬영 일정을 준비하며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성공창업의 플랫폼 비즈플레이스 뉴스팀

中文翻译 - 雷同16楼

[ 本帖最后由 z3jy666 于 2009-7-3 00:33 编辑 ]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6-30 19:21 | 显示全部楼层
转自http://sportsworldi.segye.com/Articles/EntCulture/Article.asp?aid=20090610004670&subctg1=05&subctg2=00

김규리와 이지훈 ‘멈출수 없어’ 등장(09061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김규리와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내달 13일 첫방송하는 MBC 새 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가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멈출 수 없어’는 매사 최선을 다해 살려는 맑고 순수한 한 여인이 안식처였던 엄마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신을 위해 악해질 수 밖에 없는 아름답고 슬픈 이야기를 담는다. MBC 아침드라마 ‘있을 때 잘해’, ‘그래도 좋아’ 등을 연출한 김우선 PD와 ‘느낌이 좋아’, ‘꽃밭에서’, ‘여고동창생’을 쓴 김홍주 작가가 뭉쳤다.

김규리는 맑고 순수하지만 남편에게 버림받고 엄마의 죽음이 시어머니와 깊게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점차 독하게 변해가는 홍연시 역할을 맡았다. 이지훈은 짧게 일하고 길게 노는 자유주의자로 따뜻하고 여유로운 심성을 가진 공인재무분석사 노수리 역으로 낙점됐다. 노수리는 홍연시의 불행과 아픔 등을 지켜볼 수 밖에 없었지만 끝까지 연시를 사랑으로 감싸는 한결같은 남자다.

이 외에 홍연시의 남편인 이병주 역은 원기준, 홍연시의 엄마인 구효선 역은 이보희, 효선의 언니인 구효숙 역은 선우용녀, 이병주의 어머니이자 연시의 시어머니로 극 중 사건들의 열쇠를 쥐고 있는 임봉자역은 정애리, 병주의 여동생인 이주아 역에는 박하선이 분한다. 노수리의 아버지인 노만재 역은 정한용, 그의 비서로 이선진이 나온다.
----------------------------------------------------------------------------------------------------------------------------------------------------------------------------------------------------------------------------------------------------------------------------------------------
原创中文翻译:EN1518  转载请注明

演员金奎利和歌手-演员,李智勋, 将出演MBC早晨剧<<无法停止>>的男女主角, 首播7月13日.

<<无法停止>>是一个悲伤又美丽的故事, 讲述一个爽朗单纯的年轻女子为了保护自己和母亲而渐渐改变. 导演金吴申(作品<<如果可以请爱我>><<但我仍然喜欢你>>;)和作家金洪具(作品<<美好的感觉>><< 在花园中>><<女子高中校友>>;).

金奎利饰演(洪妍思)一个热心, 聪慧及乐观的年轻女子. 但因丈夫的背叛和发现家婆可能跟自己母亲的死有关, 渐渐变坏. 李智勋饰演(卢秀立)一个自由主义的金融分析员. 为人热情, 随和, 喜欢享受人生和轻松的工作. 看着妍思陷入苦难和痛苦中, 自己却无能为力, 但会一直在她身边守护并一直爱着她.

此外,妍思的丈夫(李柄具)由元基俊饰演. 饰演妍思母亲(谷惠善)的是李宝惠, 惠善姐姐(谷惠淑)的饰演者是善永姚. 作为这剧所有神秘事件的关键人物的是郑爱利, 饰演柄具母亲及妍思家婆(林枫佳). 柄具妹妹(李菊爱)饰演者是朴菏善. 郑翰勇将饰演秀立父亲(卢满杰), 他的秘书是李善金.

[ 本帖最后由 z3jy666 于 2009-7-3 11:37 编辑 ]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6-30 19:25 | 显示全部楼层
6月10日韩网发布部分新闻相关图片(新闻有雷同,所以不贴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z3jy666 于 2009-7-1 10:05 编辑 ]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6-30 19:28 | 显示全部楼层
转自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0906101953341020

김규리·이지훈, MBC 새 아침극 주연발탁…‘하얀거짓말’ 흥행 이을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미녀스타 김규리가 가수 출신 배우 이지훈과 드라마에 호흡을 맞춘다.

김규리는 오는 7월13일 첫 방송예정인 MBC 새 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가제)에서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이에 따라 김규리는 2006년 12월 종영된 SBS 드라마 '연인' 이후 2년6개월여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게 됐다.

아침드라마 '하얀 거짓말' 후속으로 방송될 '멈출 수 없어'는 매사 최선을 다해 살려는 맑고 순수한 한 여인이, 안식처였던 ‘엄마’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신’을 위해 악해질 수 밖에 없었던


아름답고도 슬픈 이야기를 담는다. 과연 인간의 악은 타고나는 것인가, 만들어지는 것인가에 대한 고민 또한 함께 한다.

김규리는 주인공 홍연시 역에 캐스팅 됐다. 그녀의 상대역은 가수 겸 배우 이지훈. 이지훈은 극중 짧게 일하고 길게 노는 자유주의자로 따뜻하고 여유로운 심성을 가진 공인


재무분석사 노수리 역을 연기한다.

홍연시의 남편인


이병주 역은 드라마 '주몽', '식객' 등과 함께 뮤지컬에서도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 원기준이 분한다. 이병주는 갖고 싶은 건 모두 갖고 살았던 인물로 독선적이며 안하무인의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홍연시의 엄마인 구효선 역은 이보희가 맡았으며, 효선의 언니인 구효숙 역은 선우용녀가 맡았다. 이병주의 어머니이자 연시의 시어머니로 극 중 사건들의


열쇠를 쥐고 있는 임봉자역은 정애리가 출연하며, 병주의 여동생인 이주아 역에는 박하선이 분한다.

노수리의 아버지인 노만재 역은 정한용이 출연하고, 그의 비서로 이선진이 출연한다.

MBC 아침드라마 ‘있을 때 잘해’, ‘그래도 좋아’ 등을 연출한 김우선 PD와 ‘느낌이 좋아’, ‘꽃밭에서’, ‘여고동창생’을 쓴 김홍주


작가가 힘을 합친다.

---------------------------------------------------------------------------------------------------------------------------------------------------------------------------------------------------------------------------------------------------------------------------------------------

原创中文翻译:EN1518    转自请注明

美女演员金奎利和歌手-演员,李智勋, 将出演新电视剧.

金奎利将出演MBC新早晨剧<<无法停止>>, 首播7月13日, 的女主角. 金奎利是续2006年12月的一部<<恋人>>, 两年后再度从返电视荧屏. MBC早晨剧<<白色谎言>>的接档剧<<无法停止>>是一个悲伤又美丽的故事, 讲述一个聪慧又天真的年轻女为了保护自己和母亲而渐渐变坏. 这剧让人思索人性是否天生邪恶或者因绝境而变得邪恶.

金奎利饰演女主角(洪妍思). 歌手-演员,李智勋, 将出演男主角(卢秀立). 李智勋在剧中饰演一个自由主义的金融分析员. 为人热情, 随和, 喜欢享受人生和轻松的工作.

剧中饰演妍思丈夫(李柄具)的是元基俊, 曾出演过多部电视剧和音乐剧, 是个从小什么都不缺, 想要什么都会得到, 自以为是, 自私自利的人.

饰演妍思母亲(谷惠善)的是李宝惠, 惠善姐姐(谷惠淑)的饰演者是善永姚. 郑爱利饰演柄具母亲及妍思家婆(林枫佳), 是剧中所有神秘事件的关键人物. 柄具妹妹(李菊爱)饰演者是朴菏善.

郑翰勇将饰演秀立父亲(卢满杰),他的秘书是李善金.

<<无法停止>>的导演金吴申(作品<<如果可以请爱我>><<但我仍然喜欢你>>;)和作家金洪具(作品<< 美好的感觉>><<在花园中>><<女子高中校友>>;).--

[ 本帖最后由 z3jy666 于 2009-7-3 13:35 编辑 ]

62

主题

893

回帖

106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60
发表于 2009-7-1 14:22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7-1 20:37 | 显示全部楼层
转自http://www.newsway21.com/news/articleView.html?idxno=63829

7月1日新闻
김규리 팜므파탈 변신 포스터 공개
MBC 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 13일 첫 방송


【서울=뉴스웨이 최가람 기자】MBC 새 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의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첫 번째 포스터에는 주인공들이 깨진 유리 안에 있다. 각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 끝을 알 수 없는 주인공 홍연시(김규리 분)의 행보를 표현하기 위해서다. 김규리는 빨간 의상과 강렬한 눈빛, 짙은 화장으로 고된 인생으로 변한 주인공의 모습을 하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의 홍연시는 밝고 천진난만한 모습과 팜므파탈로 변한 모습을 동시에 담고 있다. 좌측에는 그녀를 지긋이 바라보는 노수리(이지훈 분)와 강인찬(유건 분), 우측에는 연시를 변하게 만드는 이병주(원기준 분)와 이주아(박하선 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맑고 순수했던 한 여인이 자신과 어머니를 위해 점차 변해갈 수밖에 없었던 이야기를 다룰 MBC 아침 드라마 <멈출 수 없어>는 오는 13일(월) 첫 방송된다.


转自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9&no=362718

멈출수없어` 김규리의 팜프파탈 변신

7월 13일(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아침드라마「멈출수없어」(극본 김홍주, 연출 김우선)가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은 2종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멈출수없어」의 메인 포스터에는 깨진 유리속 안에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깨진 유리라는 컨셉을 통해 각 인물들의 얽히고설켜 있는 관계, 그리고 끝을 알 수 없는 주인공 홍연시(김규리 분)의 행보를 표현하고 있다. 여주인공인 김규리의 모습은 고된 인생의 변화를 겪으며 변한 후의 모습으로 빨간 의상과 강렬한 눈빛, 짙은 화장을 통해 매혹적인 팜프파탈로 변신했다.

김규리의 이런 모습은 다른 포스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포스터는 밝고 천진난만한 홍연시의 모습과 변해버린 연시의 모습을 대비하여 표현했다. 좌측에는 해맑게 웃고 있는 연시와 그녀를 지긋이 바라보는 노수리(이지훈 분)와 강인찬(유건 분)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우측에는 강한 연시의 모습과 함께 연시를 변하게 만드는 이병주(원기준 분)와 이주아(박하선 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2종의 포스터를 통해 5명 모두 자신의 캐릭터에 맞는 살아있는 표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색감차이가 확실하게 느껴지는 포스터로 한 여인의 두 모습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맑고 순수했던 한 여인이 자신과 어머니를 위해 점차 변해갈 수밖에 없었던 이야기를 다룰 「멈출수없어」는 오는 7월 13일(월) 첫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은영 기자 helloe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转自http://artsnews.media.paran.com/news/31526



김규리, 깨진 유리속 모습 공개!


[아츠뉴스=이유정 기자] 7월 13일(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아침드라마「멈출수없어」(극본 김홍주, 연출 김우선)가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은 2종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멈출수없어」의 메인 포스터에는 깨진 유리속 안에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깨진 유리라는 컨셉을 통해 각 인물들의 얽히고설켜 있는 관계, 그리고 끝을 알 수 없는 주인공 홍연시(김규리 분)의 행보를 표현하고 있다. 여주인공인 김규리의 모습은 고된 인생의 변화를 겪으며 변한 후의 모습으로 빨간 의상과 강렬한 눈빛, 짙은 화장을 통해 매혹적인 팜므파탈로 변신했다.

김규리의 이런 모습은 다른 포스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포스터는 밝고 천진난만한 홍연시의 모습과 변해버린 연시의 모습을 대비하여 표현했다. 좌측에는 해맑게 웃고 있는 연시와 그녀를 지긋이 바라보는 노수리(이지훈 분)와 강인찬(유건 분)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우측에는 강한 연시의 모습과 함께 연시를 변하게 만드는 이병주(원기준 분)와 이주아(박하선 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2종의 포스터를 통해 5명 모두 자신의 캐릭터에 맞는 살아있는 표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색감차이가 확실하게 느껴지는 포스터로 한 여인의 두 모습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맑고 순수했던 한 여인이 자신과 어머니를 위해 점차 변해갈 수밖에 없었던 이야기를 다룰 「멈출수없어」는 오는 7월 13일(월) 첫방송된다.






-----------------------------------------------------------------------------------------------------------------------------------------------------------------------------------


综合原创中文简释:EN1518   转载请注明

以上报道是有关MBC新早晨剧<<无法停止>>所发布的两种不同宣传海报以及女主角金奎利的两种不同造型.

首先, 主要人物陷入破裂的玻璃中, 通过碎玻璃的概念, 呈现纠缠复杂的人物关系, 到最后改变了的妍思(金奎利演). 妍思的红色服装和强烈的眼神及浓厚的化妆, 是因艰苦的生活而已经改变了的外貌.

另一张海报(对比两个时代的妍思), 左边是一个聪慧天真无邪的妍思还有卢秀立(李智勋演)和康仁昌(宥恳演). 右边是改变期间塑造的, 另外还有李柄具(元基俊演)和李菊爱(朴菏善演).

一个爽朗单纯的女子, 因母亲被害渐渐改变的故事将在MBC电视台早晨剧<无法停止>演出, 首播7月13日(星期一).

[ 本帖最后由 z3jy666 于 2009-7-4 06:16 编辑 ]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09-7-1 20:45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7-3 07:30 | 显示全部楼层
7月2日新闻
转自http://sports.chosun.com/news/ntype2.htm?ut=1&name=/news/entertainment/200907/20090703/97c23005.htm

이선진, 신혼 단꿈 잠시 접고 '연기 기지개'

슈퍼모델 출신 탤런트 이선진이 결혼 후 처음으로 신혼 생활을 고백했다.

 이선진은 지난해 1월 자신의 매니저 김성태씨와 결혼에 골인해 화제를 모았다. 결혼 후 1년 여 간 특별한 연예 활동 없이 가정과 학업에 힘을 쏟아온 그녀였다.

 "신혼이라고 하지만 아직 애기가 없어서 연애할 때와 별 차이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오랫동안 만나서 그런지 편하게 지내요. 특히 밥 먹을 땐 완전 20년 부부

밥상이에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밥상보단 평범하게

찌개에 나물 같은 거 차려 먹죠."

 달콤한 신혼의 꿈에서 깨어나 연기 기지개를 켜고 있는 그녀는 아침 드라마 '하얀 거짓말'(MBC) 후속작 '멈출 수 없어'를 통해 본격적인 복귀 신호를 알린다.

 "'하얀 거짓말' 인기가 너무 높아 부담이 많이 돼요. 게다가 오랜만에 연기하는 데다

스튜디오 녹화는 처음이라 적응하는데 좀 시간이 걸릴 거 같아요."

 이선진은 모델 시절 보여줬던 세련된

카리스마를 그대로 캐릭터에 살릴 계획이다. 사랑과 성공, 배신을 모두 겪는 변화무쌍한 인물이다. 극중 사채업자 사장 윤종희 역을 맡은 그녀는 이지훈을 사이에 두고 김규리와 사랑 경쟁을 벌인다. 당장 아기를 갖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연기에 대한 욕심 탓에 잠시 미루기로 결정했다.

 "드라마 끝날 쯤에 아기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결혼 할 때는 '속도위반'이란 소문도 많았는데 정작

임신은 마음대로 안 되더라고요. 조금 늦은 만큼 아예 지금은

쌍둥이를 낳고 싶어요."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하면서 매니저인 남편과 가정사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로 부딪힐 일까지 생겨났다. 일과 사랑이 얽힌 매니저이니 남편의 장단점이 더 크게 보일 듯하다.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을 해요. 일과 관련해선 '매니저로서 말하는데~'라고 밝힌 다음에 이야기하는데 아무래도 잔소리가 많아지죠. 가끔은 집에서 생긴 불만을 매니저라고 핑계되고 얘기하는 거 같기도 해요.(웃음) 그래도 오랫동안 같이 일해서 이해심이 넓지요."

 이선진은 연예계 진출 후 1년 만에 매니저인 남편과 사랑에 빠졌다. 그리고 6년 동안 비밀 연애를 했다.

 "소속사 계약이 끝날 때가 연애 2~3년째였는데 소속사를 옮길까 고민할 정도로 위기도 있었죠. 남편도 적극적으로 옮기라고 했고요. 그런데 결국엔 계속 같이 있게 됐고 지금까지 이어졌죠."

 최근 석사

학위를 받기도 한 그녀는 연기를 마치고 내년부터 박사학위까지 도전할 참이다.

-----------------------------------------------------------------------------------------------------------------------------------------------------------------------------------

转自http://news.hankooki.com/lpage/sports/200907/h2009070206405491970.htm

긴머리 싹뚝… "냉혈녀 같죠?" 여성이 곱게 기른 머리를 자른다는 것은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심경의 변화 혹은 단단한 결심을 외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이선진은 MBC 새 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극본 김홍주ㆍ연출 김우선)에 출연하며 무려 30cm나 되는 머리칼을 잘라냈다. 2년 간의 공백을 깨고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이선진이 보여주는 무언의 다짐이었다.

"숏커트 스타일에 까맣게 염색을 했어요. 모델 활동을 할 때 이런 헤어스타일을 한 적이 있었는데 너무 딱딱하고 강해보여서 그 후 한 번도 한 적이 없었죠. 하지만 드라마 속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꼭 필요한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드라마가 시작되면 시청자들도 고개를 끄덕이실 거라 믿어요."

이선진이 <멈출 수 없어>에서 맡은 배역은 사채업자 만재(정한용)의 비서인 윤종희. 유명한 사채업자의 오른팔과 다름없는 인물이라 거침없다. 연출을 맡은 김우선PD조차 '차갑고 세련된 여자보다 남자에 가까운 이미지'라고 캐릭터를 규정했다.

"배우에게 경험이 재산이라지만 직접 사채업을 경험할 수는 없었어요. 대신 사채를 썼다가 낭패를 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사채업자의 이미지를 만들려 노력해죠. 제가 그리는 사채업자는 일할 때 굉장히 차갑고, 농담에 동요하지 않으며, 말투와 표정이 많지 않죠. '포커 페이스'를 가진 인물이에요

이선진에게 주어진 숙제는 한 가지 더 있다. 그가 맡은 윤종희는 자신이 모시는 만재의 아들 수리(이지훈)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러운 여자가 된다. 얼음장 같은 인물이 유일하게 사랑받고 싶은 여인이 되고 싶은 순간 표현하라는 것은 쉽지 않은 주문이다.

"감정의 기복이 큰 캐릭터예요. (웃으며)두 얼굴을 가진 여자죠. 수리 앞에서 만큼은 그저 착한 누나가 되고 싶은 거예요. 연하남을 사랑하는 여성인데 정작 연하의 남성에게 한 번도 이성적인 감정을 가져보지 못해서 걱정이에요."

지난 2007년 결혼 후 공백기를 가진 이선진은 그 동안 못다한 학업을 마쳤다.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이선진은 대학원에서 광고홍보를 전공해 석사 학위까지 받았다. 모델 출신으로 모델학과의 교수 제안을 받아 강의를 하면서 배움에 대한 갈증을 느껴오던 터였다.

"모델은 CF를 자주 찍잖아요. 제 강의를 듣는 후배들에게 좀 더 전문적인 지식을 전달하고 싶어 광고홍보를 선택했어요. 훗날 또 교수직 의뢰가 온다면 보다 자신있게 수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선진은 결혼 후 세상에 순응하는 법을 배웠다. 모델의 수명이 짧다고 느낀 후 배우로서 역량을 더 키워야겠다고 생각했고, 굳이 자신의 이미지에서 벗어난 배역을 맡으려 아등바등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됐다.

"솔직히 제 외적 이미지 때문에 맡을 수 있는 캐릭터가 한정돼 있었어요. 그럴수록 '평범한 역을 맡고 싶다'는 마음이 간절했죠. 하지만 그건 제가 입을 수 있는 옷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죠. 이제는 '모델스러운 것'을 버리려 하지 않아요. 제작진과 시청자들이 원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죠. 제 몸에 맞는 옷을 입어서 빛이 난다면 그게 가장 이상적인 게 아닐까요."


----------------------------------------------------------------------------------------------------------------------------------------------------------------------------------

原创中文简译:EN1518  转载请注明

报道主要介绍超级名模李善金和她的新婚生活. 只简译她在MBC新早晨剧<<无法停止>>的角色. 李善金将饰演男主角(卢秀立)父亲的秘书. 在剧中她和李智勋会有对手戏, 并会同金奎利争夺男主角的爱.

[ 本帖最后由 z3jy666 于 2009-7-4 06:18 编辑 ]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7-3 12:47 | 显示全部楼层
现场拍摄图片
转自韩国cy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7-3 12:51 | 显示全部楼层
官网图片
拍摄现场的金奎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拍摄现场的元基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62

主题

893

回帖

106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60
发表于 2009-7-3 14:07 | 显示全部楼层
Lee Ji Hoon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im Kyu Ri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Won Ki Joon


                               
登录/注册后可看大图


Park Ha Sun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3

主题

5467

回帖

55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5558
发表于 2009-7-3 17:59 | 显示全部楼层

09-07-03 组图:李智勋等出席新剧《无法停止》发布会

from:sohu

《无法停止》主演出席发布会 1/14
  搜狐新韩线讯 7月3日下午,韩国MBC电视台新早间剧《无法停止》新闻发布会在首尔某酒店举行。该剧主演刘建、李志勋、金奎丽等出席了发布会。《无法停止》将从7月13日开始作为MBC电视台现在播出的早间剧《白色谎言》的后续作品与观众见面。刘进衡/图 版权所有Mydaily禁止转载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om:sina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因图片有重复就不重贴了


 新浪娱乐讯 7月3日下午,韩国MBC电视台新早间剧《无法停止》新闻发布会在首尔某酒店举行。该剧主演刘建、李志勋、金奎丽等出席了发布会。《无法停止》将从7月13日开始作为MBC电视台现在播出的早间剧《白色谎言》的后续作品与观众见面。刘进衡/图 版权所有Mydaily禁止转载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7-3 18:21 | 显示全部楼层
7月3日新闻
转自电视剧无法停止官网
이지훈 “10년지기 김규리와 환상 호흡 기대해 달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가수 겸 연기자 이지훈(30)과 김규리의 특별한 인연이 화제다. .

이지훈은 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MBC 새 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극본 김홍주ㆍ연출 김우선) 제작발표회에서 김규리와의 10년이상 지속된 끈끈한 우정을 공개했다.

이지훈은 “김규리와 과거에 가깝게 지냈었다. 우리 둘이 데뷔시기도 비슷했고 과거 1979년 생 동갑내기인 신혜성과 이제니와 4명이 자주 어울렸다. 오랜만에 만났지만 금방 예전의 친근했던 관계를 회복했고 편하게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훈은 이번 드라마에서 김규리를 사랑하는 남자 노수리 역을 맡았다. 극 중 노수리는 자신을 떠난 첫사랑 연시(김규리)의 불행, 아픔, 파멸을 말없이 지켜보면서 한결같이 그 곁에 있어주는 남자다. “

이지훈은 “노수리에게 홍연시는 살아 숨 쉬는 이유다. 연시의 남편이 질투할 정도로 연시와 수리의 애틋한 사랑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하얀거짓말’ 후속으로 방송되는 ‘멈출수없어’는 이지훈 외에도 김규리, 원기준, 유건, 박하선 등이 함께 출연하며 오는 13일 오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서울신문NTN 우혜영 기자 woo@seoulntn.com / 사진=강정화 기자

재미있는 ‘물 건너 온 뉴스’ 나우뉴스(nownews.seoul.co.kr)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原创中文简译: EN1518   转载请注明

歌手-演员 李智勋(30岁)在7月3日下午2点MBC早晨剧<<无法停止>>发布会上表示自己和金奎利关系特殊, 有着10年的深厚友情. 他也说两个人同年龄(出生于1979年), 也在同年出道(高中生时代), 所以感觉很舒服自在.

李智勋在剧中饰演(卢秀立), 一个看着自己心爱的人(洪妍思) -金奎利演- 陷入苦难和痛苦中, 默默在她身边守护的人.

MBC早晨剧<<白色谎言>>的接档剧<<无法停止>>将于7月13日, 上午7点50分首播. 演员李智勋, 金奎利, 元基俊, 宥恳, 朴菏善.

[ 本帖最后由 z3jy666 于 2009-7-4 06:21 编辑 ]

43

主题

673

回帖

718

积分

黄金长老

积分
718
 楼主| 发表于 2009-7-3 18:23 | 显示全部楼层
7月3日新闻

转自官网

유건-박하선 "단순-싸가지 캐릭터, 스스로 세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MBC 새 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극본 김홍주·연출 김우선)의 유건과 박하선이 연기를 위해 스스로를 세뇌하고 있다며 웃음을 지었다. 두 사람은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멈출 수 없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스스로에게 세뇌를 하고 주문을 건다"고 입을 모았다. 뭐든 들은 대로 받아들이는 단순한 성격의 회계사 강인찬 역을 맡은 유건은 "나는 단순하다고 세뇌를 한다. 평소에도 들으면 들은 대로 받아들이려고 한다"고 말했다. 유건은 "혼자 있을 때도 계속 이런 식으로 주문을 걸다보니 사람들과 어울리기가 힘들어지고 있다"며 "그럴 때조차 '난 단순하니까 괜찮아' 이렇게 생각하고 만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철딱서니 없는 부잣집 딸 이주아 역의 박하선 역시 "'나는 싸가지가 없다'고 세뇌 주문을 걸고 있다"며 "워낙 열심히 세뇌를 하다 보니 연기 안 할 때도 그런 모습이 나온다"고 고개를 저었다. 박하선은 "지금껏 했던 역할들과는 너무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주변 사람들이 '딱 너야' 그런 소리를 할 때까지 생겼다"며 "사람들이 변했다고 할까봐 걱정되지만, 개의치 않고 평소에도 잘 나가고 있다"고 웃었다. 유건과 박하선은 이번 작품에서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골인하는 젊은 커플로 등장한다. '멈출 수 없어'는 평범했던 한 여자 홍연시가 남편과 시어머니로부터 버림받은 뒤 사채업계의 큰손으로 성장하며 벌이는 복수극을 담은 작품. '멈출 수 없어'는 '하얀거짓말' 후속으로 오는 13일 방송을 앞두고 있다.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5 20:04 , Processed in 0.043710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