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馨幽

【2011TVN】【Birdie Buddy】曲已终,人已散,意难尽,情未了!

  [复制链接]

3

主题

440

回帖

442

积分

青铜长老

积分
442
 楼主| 发表于 2011-8-10 11:28 | 显示全部楼层
和网球一样,高尔夫往往被称为有钱人的运动.
场地,器械,训练环境等等,对从事这项运动的人提出诸多外在环境的要求.

这部作品吸引我,就是因为它的题材,体育成长励志.
通过该剧,熟悉高尔夫这项距离普通大众较为遥远的运动.
一项运动能够发展下来,必有其不衰的魅力,高尔夫也是如此.
剧中,三位投入该运动的主人公,对高尔夫有着不同情结.
成美秀最纯粹热爱这项运动,所以克服了家庭条件,外在环境等等不利因素.
虽然付出的其他人多,其收获的也将十分丰厚.

总以为,成美秀父母会有一段关于高尔夫的故事,说不定会与那位高不可攀的高尔夫会长大人有关系....

TVN播送的这套剧先制作后播送,中间插播广告...类似于国内的电视剧模式..

无论如何,作为一部电视剧,吸引人观众看下去的最大动力就是剧本..

2

主题

680

回帖

68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1
发表于 2011-8-10 17:16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www.reviewstar.net/news/articleView.html?idxno=271498

这剧很漫画风...简单直白...但是很励志..

特效不错...让人有动力看下去...

接下来会克服各种困难参加训练和比赛...直到在高尔夫的道路上越走越远.

3

主题

440

回帖

442

积分

青铜长老

积分
442
 楼主| 发表于 2011-8-10 21:36 | 显示全部楼层
李龍宇攜手UEE-徐智慧 出演《Buddy Buddy》

2010/02/06 10:0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新銳演員李龍宇被選為高爾夫武俠電視劇《Buddy Buddy》的男主角,將和UEE-徐智慧合作。//5日據《Buddy Buddy》製作組透露,李龍宇在這部作品中飾演俘獲了兩位女主角UEE和徐智慧芳心的男人,同時他也將引領她們走向高爾夫女王之路。李龍宇扮演的劇中人物是孤兒出身,後被領養到海外,作為韓國人首次獲得了PGA勝利,是擁有神妙高爾夫實力的人。但他毫無預警地中斷選手生活,轉行做高爾夫球場測驗人員,神出鬼沒在世界的高爾夫球場中。

該劇以李賢世作家的高爾夫漫畫“Buddy”為原作,這部漫畫曾獲韓國漫畫大獎總統獎。李龍宇飾演的角色是最鮮明表現該劇獨特色彩的角色。他有完全符合原作形象的異國外貌,他還是韓國藝術綜合學校出身的舞蹈學徒,他的經歷滿足了製作組要求,因而被選為男主角。李龍宇表示“這是此前沒有過的新角色,他用自由奔放的靈魂和符合流暢身體條件的多種特技俘獲女人心。所以除了高爾夫之外還要練習很多,因為是新人演員,所以也會盡全力提高演技。”

電視劇《Buddy Buddy》由曾製作《宮》、《幻想情侶》、《花樣男子》、《垂涎之島》等企劃型電視劇的group8負責制作。目前該片以2010年上半年播放為目標進行準備工作。製作組預計本月結束選角工作,進入正式拍攝。  

copyright ⓒ www.innolife.com

3

主题

440

回帖

442

积分

青铜长老

积分
442
 楼主| 发表于 2011-8-10 21:38 | 显示全部楼层
李龍宇“拍《Style》的習得”

來源 :JES | 2010.02.24 16:28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有一位在第兩次挑戰電視劇時成為主演的新人,他就是SBS的電視劇《Style》中和金惠秀、柳時元等齊名的李龍宇(音,29歲)。

李龍宇稱一想起《Style》就會覺得無比羞愧。他坦言,沒作任何準備突然開始的演技、在認為對自己的專業舞蹈也會有幫助的舞台上品嘗了狼狽的苦果。

“前輩們非常優秀,吳宗祿(音)導演的演出風格比較直爽,所以心理上承受了一些痛苦。有一次陷入了‘為什麽演技不能隨我所欲呢’的自責中,偷偷地跑到場景背後哭。”

由此可見他通過《Style》學到了很多東西。他已經明確地意識到演技並非易事,並作好了心理準備下次絕不犯同樣的錯。

正在這時他接觸到了作品《Buddy Buddy》。該作品是以画伯李賢世的原著漫画為基礎的高爾夫球武俠動作電視劇。

“一開始去參加試鏡看到高爾夫球原著漫画時就被深深地吸引了。被主人公的性格所感染了。心想我一定要出演這部作品。所以第二次試鏡時乾脆就像漫画主人公那樣把頭發燙成說唱(Hip-Hop)風格後去的。幾天後就聽到了角色已確定的消息。” 不僅如此,角色決定後他就已經參加了高爾夫球的特訓。舞蹈專業出身的他雖然熟悉運用身體,但唯獨和高爾夫球相去甚遠。他應該具備頂級專業選手的球技,所以從專業高爾夫選手處接受了單獨訓練。

“一開始把演技想得過於簡單了。現在有了新目標,希望自己在舞蹈之外也能做得出色。絕對不會忘記在《Style》中學到的東西。”

韓國中央日報中文網 http://cn.joins.com/big5

3

主题

440

回帖

442

积分

青铜长老

积分
442
 楼主| 发表于 2011-8-10 21:41 | 显示全部楼层
UEE為拍攝《Buddy Buddy》將離開AfterSchool3個月

來源 : JES | 2010.03.10 16:5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為了專心拍攝電視劇《Buddy Buddy》,UEE將與AferSchool分別3個月。出演MBC《善德女王》和SBS《原來是美男啊》時,因為戲份相對不多,所以可以兼顧歌手活動,但是本次因為是出演女主角,所以下定了新的決心。

UEE從3月中旬開始將參加在江原道太白進行的《Buddy Buddy》的拍攝。因為所有的拍攝都在太白進行,所以乾脆在拍攝現場附近準備了宿舍,計劃在這裏停留3個月。

UEE的經紀公司方本月10日表示:“UEE進入太白拍攝之後,計劃在3個月內乾脆不回首爾了。因為是首度出演女主角,感到負擔很重,責任感也很大。下定決心常駐拍攝現場,為演技做徹底的準備。”

UEE在《Buddy Buddy》中飾演出身於江原道山村的高爾夫球手成美秀。計劃將以令人感動的演技演繹從貧困的山村少女成長為成功的高爾夫球手的過程。《Buddy Buddy》改編自李賢世的漫画《Buddy》,是融合了高爾夫和武俠的獨特的創意的電視劇。播出電視台和播出時間尚未確定。

韓國中央日報中文網 http://cn.joins.com/big5

3

主题

440

回帖

442

积分

青铜长老

积分
442
 楼主| 发表于 2011-8-10 21:57 | 显示全部楼层
李多熙 ,代替徐智慧 'Birdie Buddy '最終合流
이다희, 서지혜 대신 '버디버디' 최종 합류

배우 이다희가 당초 서지혜로 낙점됐던 골프드라마 '버디버디'(극본 권인찬, 연출 윤상호)에 최종 합류하게 됐다.

16일 '버디버디'의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이다희가 천재 미녀 골퍼 민해령 역에 전격 낙점됐다"며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내공을 쌓아왔던 이다희는 앞서 캐스팅된 유이와 이용우와 호흡을 맞추게 된다"고 밝혔다.

드라마 '버디버디'는 묘기에 가까운 기량으로 중무장한 골프강호들의 대결과 성장담을 그리며, 만화적 판타지와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조화롭게 그려낼 다이나믹 골프무협극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극중 이다희는 세계적인 골프 리조트의 상속녀이자 미모와 지성은 물론 단 한번의 미스샷도 인정하지 않는 완벽함까지 겸비한 민해령 캐릭터를 맡았다. 당초 이 역할에는 서지혜가 캐스팅됐으나 최종 조율 단계에서 이견을 보여 하차한 바 있다.

주인공 유이, 이용우와의 조화는 물론, 타고난 골프 천재이자 냉철하고 이지적인 매력의 민해령 역을 소화해 낼 적임자를 찾던 제작진은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영화 '하모니' 등을 통해 폭넓은 연기 공력을 선보인 이다희를 최종 선택했다.

이다희는 "도무지 헛점을 찾을 수 없는 완벽한 해령이라는 캐릭터에 나 자신도 팬이 됐다. 윤상호 감독님께서도 무표정일 때 차가워 보이는 나의 모습에서 민해령을 보신 것 같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 꼭 연기해보고 싶었던 캐릭터였던 만큼 빈틈 없이 소화 해 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드라마 '버디버디'는 오는 3월 25일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 리조트에서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는 고사와 동시에 강원도 일대에서 본격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616

主题

5965

回帖

7715

积分

★VIP會員★

积分
7715
发表于 2011-8-11 06:16 | 显示全部楼层
玩玩、天使第二集已发,韩社BT下载地址已更新,请点击查看!http://www.krdrama.com/bbs/viewt ... ;page=1#pid10427465

3

主题

440

回帖

442

积分

青铜长老

积分
442
 楼主| 发表于 2011-8-11 10:25 | 显示全部楼层
ep .2 TSKS



[ 本帖最后由 馨幽 于 2011-8-11 10:27 编辑 ]

2

主题

680

回帖

68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1
发表于 2011-8-11 10:47 | 显示全部楼层
池智希 演出UEE 童年的角色


[스포츠조선 | 입력 2010.03.22 07:52 ]

'버디버디' 빵꾸똥꾸 진지희, 유이 아역으로 캐스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이하 '지붕킥')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빵꾸똥꾸 진지희가 골프 드라마 '버디버디'에 유이의 아역으로 캐스팅됐다.

 '버디버디' 제작자인 그룹 에이트의 한 관계자는 "성미수(유이)의 아역으로 진지희를 캐스팅 했다"며 "곧 강원도 인근에서 시작되는 촬영에 진지희가 투입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강원도 산골마을에서 천방지축처럼 뛰어놀며 골프 무림을 평정하는 성미수의 아역으로 진지희가 최적의 캐스팅이라고 생각했다"며 "지난 달 제작발표회 이후 '지붕킥'부터 줄곧 접촉해 왔다"고 전했다.

 진지희의 이번 캐스팅에는 윤상호 감독의 요청이 가장 큰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달 21일 '버디버디' 제작발표회 후 이어진 기자간담회에서도 윤상호 감독은 "우리 측 요청으로 진지희 양과 한 번 봤는데 극에 너무 잘 어울린다. 꼭 캐스팅하고 싶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한편 '버디버디'는 이현세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골프 드라마로 오는 25일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 리조트에서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는 고사와 동시에 촬영을 시작한다.

2

主题

680

回帖

68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1
发表于 2011-8-11 10:49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te.com/view/20100323n04802

또 유인나는 애프터스쿨 유이 주연의 드라마 '버디버디'에 유이 친구 역할로 캐스팅됐다. 골프와 무협이 접목된 독특한 콘셉트의 골프무협 드라마인 '버디버디' 역시 '동이'에 이어 2010년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Yoo In Na will be playing Uee's friend.

2

主题

680

回帖

68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1
发表于 2011-8-11 10:50 | 显示全部楼层
繼徐智慧後 李美淑也下車了
可能和拍攝行程有關 (除了要拍灰姑娘的姐姐 接著從5月開始要拍攝電影 拍攝行程可能有衝突)


이미숙 '버디버디' 하차 결정.."촬영 스케줄 조율 안돼"
배우 이미숙이 골프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버디버디'에서 하차한다.

이미숙의 소속사 측은 23일 "이미숙이 '버디버디' 제작사인 그룹에이트와 촬영 스케줄 조율에 실패하면서 드라마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KBS2 새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촬영에 들어간 이미숙이 '버디버디' 제작사 그룹에이트와 이런 상황에 대한 협의를 마쳤는데도 그룹에이트가 1주일에 나흘간 강원도 촬영을 요구해 드라마 하차가 불가피했다는 설명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에대해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아시아경제신문과 통화에서 "이미숙씨가 당초 계획보다 '신데렐라 언니' 촬영 분량이 늘어나면서 '버디버디' 촬영 스케줄과 맞추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드라마 하차를 공식 확인했다.

이미숙은 '버디버디'에서 국내 굴지의 골프리조트 회장이자 골프천재 민해령(이다희 분)의 어머니인 민세화 역으로 출연하기로 됐고 지난달 강원도에서 제작발표회까지 마쳤다.

'버디버디'는 당초 민해령 역이 서지혜에서 이다희로 바뀌고 이번엔 이미숙마저 하차하면서 잇따라 캐스팅 난항을 겪고 있다.

2

主题

680

回帖

68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1
发表于 2011-8-11 10:52 | 显示全部楼层
電視劇'Birdie Buddy ' '成功'
"드라마 '버디 버디' 성공을"

[연합뉴스 2010-03-24 17: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4일 오후 강원 정선군 고한읍 하이원 CC 3번 홀에서 드라마 '버디버디' 제작진과 출연진, 지역 기관단체장, 하이원리조트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기원 고사가 열리고 있다.

이현세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이원 CC와 정선, 태백, 영월, 삼척 등 강원 폐광지역을 배경으로 제작되는 드라마 버디 버디는 한국 여자 골프 선수들의 성장 과정을 그리게 된다.

http://news.nate.com/view/20100324n17980

2

主题

680

回帖

68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1
发表于 2011-8-11 10:53 | 显示全部楼层
'Birdie Buddy,李美淑下車 吳賢慶最終合流
'버디버디', 이미숙 하차 오현경 최종 합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오현경이 이미숙을 대신해 골프드라마 '버디버디'에 합류했다.

오현경은 '버디버디'(권인찬 극본, 윤상호 연출)서 세계적 규모의 골프리조트 총수이자 민해령(이다해 분)의 모친인 민세화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파워를 보일 예정이다.

딸을 가진 어머니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젊고 아름답지만 한편으로는 얼음같이 냉혹한 야망의 경영자로 그려진다. 딸 해령조차 사업의 도구로 활용하지만 가슴 깊은 곳에 모성애를 묻어 둔 캐릭터로 드라마 전반에 주요 갈등을 유발한다.


애초 민세화 역에는 이미숙이 캐스팅돼 지난 2월 10일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린 드라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과 의욕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제작사인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이미연이) 출연을 구두상으로 확정 지은 상태였으나 스케줄 조율 단계에서 이견이 있었다. '버디버디'가 강원도에서 대부분 촬영이 진행되는데, 다른 스케줄과 겹치면서 결국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미숙은 KBS 2TV 새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와 촬영 스케줄이 겹치면서 하차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李美淑原定演出李多熙的母親 現由吳賢慶代替

2

主题

680

回帖

68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1
发表于 2011-8-11 10:55 | 显示全部楼层
''지붕킥'吳賢慶-池智希-劉仁娜 ''Birdie Buddy'再會
'지붕킥', 오현경-진지희-유인나 '버디버디'서 재회

인기리에 막을 내린 MBC '지붕 뚫고 하이킥'의 오현경, 진지희, 유인나가 골프드라마 '버디버디'서 재회한다.

오현경은 '버디버디'(권인찬 극본, 윤상호 연출)서 세계적 규모의 골프리조트 총수이자 민해령의 모친인 민세화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파워를 보일 예정이다. 딸을 가진 어머니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젊고 아름답지만 한편으로는 얼음같이 냉혹한 야망의 경영자로 그려진다. 딸 해령조차 사업의 도구로 활용하지만 가슴 깊은 곳에 모성애를 묻어 둔 캐릭터로 드라마 전반에 주요 갈등을 유발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진지희는 골프무림의 여제를 꿈꾸는 성미수(유이 분)의 유년 시절을 연기한다. 극 초반 성미수가 골프의 세계에 눈을 뜨게 되는 과정을 선 보이게 되며 진지희는 최근 골프 레슨을 받으며 드라마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성미수의 오랜 친구로, 시골처녀 특유의 낙천성과 귀여움을 선 보일 이공숙 역에는 유인나가 캐스팅됐다.

연출을 맡은 윤상호 감독은 "이들이 전작에서 다소 코믹하거나 가벼운 캐릭터를 연기했다면 '버디버디'ㅇ서는 정반대의 캐릭터를 연기한다. 이들의 연기변신을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 일 것" 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2

主题

680

回帖

681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1
发表于 2011-8-11 10:56 | 显示全部楼层
T-MAX的朴韓非(音譯) ,'Birdie Buddy' 中出演Uee的弟弟
티맥스 박한비, '버디버디' 유이 동생으로 출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드라마 '버디버디' 합류… 신참 캐디 유인나와 러브라인

그룹 티맥스(T-MAX)의 새 멤버 박한비가 드라마 <버디버디>(극본 권인찬ㆍ연출 윤상호)에 합류한다. 박한비는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 성미수 역을 맡은 유이의 동생 성태갑 역을 맡는다.

극중 성태갑은 뮤지션을 꿈꾸는 사고뭉치. 외아들이지만 누나의 뒷바라지에만 신경 쓰는 부모님으로 인해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자란 아픔을 가진 인물이다. 박한비는 신참 캐디로 등장하는 유인나와 러브라인을 형성할 예정이다.

소속사 플래닛 905 측은 "박한비는 티맥스 발탁 전 가수 데뷔를 위해 연습생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연극 무대 등에 서며 연기력을 닦아왔다. 첫 연기 도전 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쳐 제작진의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박한비는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2학년에 재학 중이며 오디션을 통해 티맥스에 발탁됐다.



================
박한비是티맥스2010年新加入的成員
http://people.nate.com/people/info/pa/rk/parkhanbi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0 10:42 , Processed in 0.041902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