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chrismas

【资料】2013《落跑老爸》(Running Man)(申河均、李敏豪)

[复制链接]

27

主题

1306

回帖

127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75
 楼主| 发表于 2013-2-21 15:41 | 显示全部楼层
'런닝맨', 신하균 쫓는 충무로 명품배우 4인방은?
《Running man》,追逐申河均的忠武路名牌演员四人帮是?
http://news.nate.com/view/20130221n117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李敏豪,金尚浩,曹恩智,吴政世
[OSEN=강서정 기자] 충무로 대세로 떠오르는 배우 이민호, 김상호, 조은지, 오정세가 영화 ‘런닝맨’(감독 조동오)에 신하균을 쫓는 4인방으로 합류했다.

‘런닝맨’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목격한 남자 차종우(신하균 분)가 누명을 쓰고 전국민이 주목하는 용의자가 돼 모두에게 쫓기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도주 액션.

신하균의 첫 액션 연기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민호, 김상호, 조은지, 오정세가 각기 다른 목적과 이유로 그를 쫓는 캐릭터로 등장해 풍성한 재미와 긴박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민호는 ‘런닝맨’에서 도망자로 몰린 종우의 아들 차기혁 역을 맡아 신하균과 호흡을 맞췄다. 기혁은 철없는 아빠인 종우와 달리 냉철하고 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탁월한 두뇌와 날카로운 추리력을 이용해 사건의 실체를 알아내기 위해 나서는 인물. 이번 작품을 통해 이민호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과 더불어 신하균과 티격태격하는 특별한 부자(父子)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명예 회복을 위해 신하균을 쫓는 허당 형사반장 상기 역은 감칠맛 나는 연기력을 선보여온 김상호가 맡았다. 상기는 경찰서에 제 발로 찾아온 용의자 종우를 눈앞에서 놓친 후 무너진 자존심과 명예를 되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종우를 쫓기 시작하는 인물. 김상호는 극적 긴장감을 유지하면서도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조은지는 극 중 특종을 위해 신하균을 쫓는 열혈 기자 선영 역으로 에너지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3류 주말신문 강력 사건 전문기자 선영은 이번 사건에서 대박 냄새를 맡은 후 형사 상기, 종우의 아들 기혁과 한 팀이 되어 배후를 추적하는 캐릭터다.

오정세는 해킹 전문 컴퓨터 전문가 도식으로 분한다. 과거 청와대까지 뚫었다는 놀라운 해킹 실력의 소유자 도식은 개과천선하고 나름 평범한 일상을 살고 있던 중 자신을 찾아온 종우 때문에 자의 반, 타의 반 사건에 합류하게 되는 인물. 이번 역할을 통해 장발의 헤어스타일로 외모부터 강한 개성을 보여준다.

한편 ‘런닝맨’은 오는 4월 개봉예정이다.

[ 本帖最后由 chrismas 于 2013-2-21 15:57 编辑 ]

0

主题

130

回帖

135

积分

高级会员

积分
135
发表于 2013-2-22 13:56 | 显示全部楼层
申河均、李敏豪、吴政世、曹恩智出席朴赞郁导演《STOKER》VIP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

主题

2409

回帖

2417

积分

白金长老

积分
2417
发表于 2013-2-22 14:20 | 显示全部楼层
running man 主演参加朴赞郁导演首部好莱坞作品《斯托克》VIP首映



[ 本帖最后由 潸叁 于 2013-2-22 14:24 编辑 ]
yeah,panda~~~~~~

4

主题

2409

回帖

2417

积分

白金长老

积分
2417
发表于 2013-2-22 20:58 | 显示全部楼层
running man 工作照 1P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潸叁 于 2013-2-22 20:59 编辑 ]
yeah,panda~~~~~~

27

主题

1306

回帖

127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75
 楼主| 发表于 2013-2-23 16:24 | 显示全部楼层
′런닝맨′ 신하균, 액션 투혼 발휘 ′갈비뼈 부상까지′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77180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시아투데이 송지현 기자 =배우 신하균이 액션 투혼을 발휘했다.

신하균은 22일 공개된 영화 '런닝맨'(감독 조동오, 제작 (주)크리픽쳐스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의 현장 메이킹 영상에서 온 몸을 내던지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에서 신하균은 종로를 무대로 좁은 뒷골목은 물론 사람이 붐비는 지하철과 일상적인 공간까지 장소를 불문하고 액션을 펼쳤다.

그는 달려오는 오토바이를 피하기 위해 몸을 들어올리고, 와이어에 의지해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 장면 등 위험천만한 액션을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냈다.

또 영상에는 촬영 중 갈비뼈 부상을 당하고, 고소공포증으로 두려움에 떨면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신하균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신하균은 인터뷰에서 "영화 '런닝맨'에선 뛰고, 구르고, 넘고, 부딪히고, 아주 색다른 액션을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런닝맨'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목격한 남자 차종우(신하균)가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도주 액션. 4월 개봉 예정이다.

[ 本帖最后由 chrismas 于 2013-2-23 16:26 编辑 ]

0

主题

130

回帖

135

积分

高级会员

积分
135
发表于 2013-2-23 17:19 | 显示全部楼层

回复 80# chrismas 的帖子

第二张的动作应该是海报里的动作吧

貌似表情没有选好。

73

主题

5705

回帖

5772

积分

★版主★

积分
5772
发表于 2013-2-26 16:55 | 显示全部楼层

0

主题

79

回帖

79

积分

高级会员

积分
79
发表于 2013-2-26 20:17 | 显示全部楼层
申河均-李敏豪,微笑相似的两个男人
신하균-이민호, '미소가 닮은 두 남자'
原文地址:http://news.nate.com/view/20130226n1620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6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런닝맨'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신하균과 이민호가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런닝맨'은 할리우드 스튜디오 20세기폭스 자회사 FIP가 메인 투자하는 첫 번째 한국 영화로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목격한 남자 차종우(신하균)가 한 순간 전국민이 주목하는 용의자가 돼 모두에게 쫓기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도주 액션이다.

26日,首尔紫阳洞乐天影院建大店中,举行了电影《Running Man》的制作报告会。申河均和李敏豪在照相时摆着姿势。《Running Man》是好莱坞工作室20世纪fox子公司fip mega的投资的第一个韩国电影。在首尔市中心,目击杀人事件的男子车宗宇(申河均饰),瞬间成为全体国民关注的嫌疑人,之后被追赶,展开真正逃亡的故事。

0

主题

79

回帖

79

积分

高级会员

积分
79
发表于 2013-2-26 20:52 | 显示全部楼层
신하균, 웃는 모습도 화보 같아
申河均,笑的样子像画报一样
http://news.nate.com/view/20130226n3693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신하균이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런닝맨(감독 조동오)′ 프레스데이에 참석했다.

영화 ′런닝맨′은 한 손님이 자신의 차에서 발견되어 살인 누명을 쓴 도망자 차종우(신하균 분)가 경찰, 언론, 정체불명의 사람들에게 쫓기게 되어 누명을 벗기 위해 서울 도심을 질주하는 내용의 영화다.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20세기 폭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대표 샌포드 패니치)이 메인 투자를 맡은 첫 한국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신하균 이민호 김상호 조은지 등이 출연한다.

올해 4월 개봉 예정.




[ 本帖最后由 xdy_mimi 于 2013-2-26 21:00 编辑 ]

0

主题

79

回帖

79

积分

高级会员

积分
79
发表于 2013-2-26 20:59 | 显示全部楼层
<런닝맨> 이민호 "신하균, 실제로도 아버지라 불렀다"
《Running Man》李敏豪“申河均,实际上也叫爸爸”
http://news.nate.com/view/20130226n3598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맥스무비=권구현 기자] 배우 이민호가 영화 <런닝맨>에서 부자 지간으로 호흡을 맞춘 신하균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민호는 26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런닝맨> 프레스 데이 행사에 참석했다.

이 날 행사에는 1부 행사로 영화 <런닝맨>에 투자한 폭스 인터내셔널 스튜디오의 샌포드 패니치 대표의 내한 기자회견이 진행됐으며, 2부 행사에는 영화 <런닝맨>의 조동호 감독과 주연 배우 신하균, 이민호, 김상호, 조은지가 참석한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영화 <런닝맨>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목격한 남자 ‘차종우’(신하균)가 누명을 쓰고 전 국민이 아는 살인 용의자가 되어 도주를 하는 내용을 담은 영화다.

할리우드 메이저 영화사인 20세기 폭스의 폭스 인터내셔널 스튜디오가 메인 투자를 맡은 첫 번째 영화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 작품이다.

이민호는 <런닝맨>에서 ‘차종우’의 아들인 ‘차기혁’을 연기했다. ‘차기혁’은 아버지와는 매일 티격태격하는 앙숙이지만 그가 누명을 쓰자 사건을 직접 해결해 나가는 캐릭터다.

이민호는 “촬영 전 의상을 맞추기 위해 신하균 선배가 신체 지수를 잰 것을 봤다.”면서, “그런데 나와 신발부터 상, 하 사이즈, 키, 몸무게 등 거의 모든 신체조건이 비슷했다.”고 말했다.

나아가 “아버지와 아들의 비슷한 면이 이렇게 나타나나 싶었다.”며, “실제 신하균 선배는 내가 너무나도 닮고 싶은 분이었다.”고 선배 연기자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

이어 이민호가 “실제로도 ‘아버지’라고 불렀다.”고 말하자 신하균은 “밖에서도 자꾸 ‘아버지’라고 부른다”고 볼멘 소리를 했다.

그러자 이민호는 “여성들과 있을 때 ‘아버지’라고 불렀더니 그렇게 부르지 말라고 했다.”고 폭로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서 이민호는 15년차 배우로서의 마음 가짐도 이야기 했다. 이민호는 과거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정배’를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이민호는 “아역 배우에서 성인 연기자로 넘어가는 시기에 있다.”면서, “어떻게 넘길지가 가장 큰 고민.”이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하지만 스스로 억압하거나 성공에 대한 부담감이 크지는 않다.”면서, “자연스럽게 나이가 들면 언젠간 지금보단 더 성숙한 어른이 돼 있을 것 같다.”고 담담한 마음을 전했다.

영화 <런닝맨>은 오는 4월 개봉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영화뉴스채널! 맥스뉴스>

0

主题

79

回帖

79

积分

高级会员

积分
79
发表于 2013-2-26 21:05 | 显示全部楼层
신하균·이민호 '아빠와~ 아들!'
申河均-李敏豪“爸爸和~儿子!”
http://news.nate.com/view/20130226n37088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민호 신하균(왼쪽부터)이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에서 열린 영화 ′런닝맨(감독 조동오)′ 프레스데이에 참석했다.

영화 ′런닝맨′은 한 손님이 자신의 차에서 발견되어 살인 누명을 쓴 도망자 차종우(신하균 분)가 경찰, 언론, 정체불명의 사람들에게 쫓기게 되어 누명을 벗기 위해 서울 도심을 질주하는 내용의 영화다.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20세기 폭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대표 샌포드 패니치)이 메인 투자를 맡은 첫 한국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신하균 이민호 김상호 조은지 등이 출연한다.

올해 4월 개봉 예정.

0

主题

79

回帖

79

积分

高级会员

积分
79
发表于 2013-2-26 21:18 | 显示全部楼层
<런닝맨> 신하균 "액션 연기, 힘들지만 보는 눈 많아 참았다"
《Running Man》申河均“动作演技,虽然很辛苦,忍受了很多眼光”
http://news.nate.com/view/20130226n3558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맥스무비=권구현 기자] 신하균이 영화 <런닝맨> 촬영 당시 고소공포증으로 고생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영화 <런닝맨>의 프레스 데이 행사가 26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의 1부에는 영화 <런닝맨>에 투자한 폭스 인터내셔널 스튜디오의 샌포드 패니치 대표의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2부에는 영화 <런닝맨>의 조동호 감독과 주연 배우 신하균, 이민호, 김상호, 조은지가 참석해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영화 <런닝맨>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목격한 남자 ‘차종우’(신하균)가 누명을 쓰고 전 국민이 아는 살인 용의자가 되어 도주를 하는 내용을 담은 영화다.

덕분에 신하균은 영화 촬영 내내 계속 맨몸으로 달리는 연기를 해냈다.

신하균은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진 않았지만 체력이 문제였다.”며, “워낙 더운 날 촬영해 쓰러질까봐 무술 감독이 걱정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하균은 “갈비뼈가 부러진 정도 외에는 큰 부상도 없었다.”면서도 “그런데 감독이 너무 같은 장면을 여러 번 찍더라. 욕심이 많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에 정동호 감독은 “미안한 생각은 있다.”며, “영화 특성상 주인공의 특기가 달리는 것 뿐인데 한창 더울 때 많이 달렸고, 한창 추울 땐 물에 들어가는 연기를 했다.”고 말했다.

신하균의 부상은 갈비뼈 피로골절이었다. 충격에 의해 바로 부러지는 것은 아니지만 쌓여가는 피로도로 인해 뼈가 부러지는 현상이다.

신하균은 “별 거 아니겠지 했는데 너무 아프더라.”라며 당시의 고통을 회상했다.

그러자 정동호 감독은 “갈비뼈가 부러진 걸 몰랐다.”며 아무런 내색 안 한 신하균을 되려 원망했다.

정 감독은 “갈비뼈가 부러진 상태에서 복부의 상처를 계속 누르는 장면을 촬영했다.”면서, “연기가 너무 리얼해서 우린 만족했는데 알고보니 그게 진짜 아팠던 거였다. 그런데도 그날 촬영을 다 하고 가더라”고 신하균의 연기 욕심에 대해 이야기했다.

신하균의 아들 ‘차기혁’을 연기한 이민호는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체력 훈련도 했기에 체력엔 자신 있었다.”면서, “그런데 (신하균이) 너무 잘 하시더라. 오히려 내가 뒤쳐졌다. 정말 존경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신하균은 고소공포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제작진에게 이야기 안 하고 고공 연기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하균은 “현장에 갈 때까지 설마 내가 직접 촬영할 줄은 몰랐다.”며, “그런데 감독님이 리얼한 걸 원했고 워낙 주변에 보는 눈이 많아서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한 번만 하면 될 거 같은데 감독님이 다양한 각도를 원했다.”며, “위험한 촬영이었다.”고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영화 <런닝맨>은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0

主题

79

回帖

79

积分

高级会员

积分
79
发表于 2013-2-26 21:37 | 显示全部楼层
샌포드 패니치 폭스인터내셔널 대표 "신하균 갈비뼈 부상투혼 빛나"
福克斯国际代表“申河均带伤的战斗精神闪耀”
http://news.nate.com/view/20130226n3200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폭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FIP)의 샌포드 패니치 대표이사가 배우 신하균의 열연에 찬사를 보냈다.

26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런닝맨’ 제작발표회에 참여한 샌포드 패니치는 “신하균은 열정이 빛나는 배우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샌포드 패니치는 “예전에 ‘런닝맨’ 제작과는 무관하게 재능 있는 감독님을 찾기 위해 한국 영화를 여러 편 봤다. 그 중 하나가 박찬욱 감독의 영화 ‘복수는 나의 것’이었다”며 “그런데 ‘런닝맨’의 주연이 신하균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우연이지만 재미있다고 생각했다

이어 샌포드 패니치는 “‘런닝맨’ 촬영 현장을 방문한 적이 있다. 그 때 신하균의 갈비뼈가 부러졌었는데 계속해서 촬영을 하는 열정이 멋있었다”고 신하균을 극찬했다.

20세기 폭스의 메인 투자를 받은 영화 ‘런닝맨’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목격한 한 남자 차종우(신하균)가 누명을 쓰고 한 순간 전 국민이 주목하는 용의자가 되어 모두에게 쫓기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신하균, 이민호, 김상호, 조은지 주연으로 오는 4월 개봉예정이다.

0

主题

79

回帖

79

积分

高级会员

积分
79
发表于 2013-2-26 21:59 | 显示全部楼层
신하균, "이민호, 자꾸 아빠라 불러서 못 부르게 해"
申河均,“总是不让李敏豪叫爸爸”
http://news.nate.com/view/20130226n2679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신하균이 영화 ‘런닝맨’을 통해 처음으로 액션 연기와 아버지 연기를 선보였다.

26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런닝맨’ 제작발표회에 참여한 신하균은 처음으로 아버지 연기를 선보인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신하균은 “아직 미혼이고 경험은 없지만 주변에서 많이 봐왔다”며 “나 역시 한 아버지의 아들이고 부자지간의 정서나 관계 같은 것들은 알고 있다. 극중 차종우(신하균)와 차기혁(이민호)의 관계는 좁혀 지지 않고 틀어졌다. 하지만 아버지로서 아들에게 떳떳하고 부끄럽지 않게 보이고 싶은 마음으로 연기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하균은 “하지만 자세한 것은 자식을 낳아서 그 자식이 내 속을 썩여봐야 알 것 같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속 신하균의 아들로 나온 배우 이민호는 “촬영 전에 의상 때문에 신하균이 신체치수를 잰 것을 봤는데 나와 신발, 상·하의 사이즈, 키, 몸무게 등 거의 모든 신체조건이 비슷했다”며 “‘아버지와 아들의 비슷한 면이 이렇게 나타나는 건가?’ 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민호는 “신하균은 실제로 내가 너무나도 닮고 싶은 분이었다”며 “실제로도 ‘아버지’라고 불렀다”고 밝혔다. 이에 신하균은 “밖에서도 자꾸 ‘아버지’라고 부른다”고 불만을 털어놓자 이민호는 “여성들과 있을 때 ‘아버지’라고 불렀더니 부르지 말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극 중 신하균은 17살짜리 아들에게조차 인정받지 못하는 35세 철부지 아버지 차종우 역을 맡았다. 이민호는 차종우의 아들로 아버지와는 앙숙관계지만 아버지가 누명을 쓰자 사건을 직접 파헤치는 차기혁 역을 맡았다.

‘런닝맨’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목격한 한 남자 차종우가 누명을 쓰고 한 순간 전 국민이 주목하는 용의자가 되어 모두에게 쫓기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런닝맨’은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20세기 폭스가 메인 투자를 맡은 첫 번째 한국 영화라는 점에서 의미를 지닌다. 4월 개봉 예정이다.

0

主题

79

回帖

79

积分

高级会员

积分
79
发表于 2013-2-26 22:15 | 显示全部楼层
신하균 "영화 촬영 중 갈비뼈 골절, 정말 아팠다"
申河均“电影拍摄中肋骨骨折,真的非常难受”
http://news.nate.com/view/20130226n2623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신하균이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영화 '런닝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3-29 22:51 , Processed in 0.062484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3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