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DesertRose

【资料】2013《观相》(宋康昊 李政宰 金惠秀 赵正锡)中字已出BT区

[复制链接]

14

主题

669

回帖

68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3
发表于 2013-9-30 12:26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73

主题

5705

回帖

5772

积分

★版主★

积分
5772
 楼主| 发表于 2013-10-1 15:00 | 显示全部楼层
《觀相》蟬聯票房冠軍 突破740萬觀影人數
2013年9月27日   星期五10:1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觀相》即便平日亦吸引了10萬名以上的觀影人數,穩守票房冠軍寶座。

根據電影振興委員會電影票綜合統計網結果顯示,《觀相》於昨日(9月26日)吸引了11萬1366名觀影人數,累積人數達740萬4584名。

《觀相》將「觀相」融入‘癸酉靖難’的真實歷史事件中,憑藉新穎的視角和金惠秀、宋康昊、李政宰、白允植、李鐘碩、趙正錫等華麗的演員陣容吸引觀眾。雖然中秋假期已過,可如今在平日也能持續吸引10萬名以上的觀影人數。上映僅13天就突破了700萬紀錄的該片,與去年突破1300萬觀影人數的《盜賊門》創下了相同紀錄,由此可見日後的票房趨勢,預計還會不斷上升。

《The Conjuring》同日吸引6萬3154名觀眾,位居票房亞軍,累積人數達到了111萬1580名。影片講述了在1971年某一家人搬到曾經發生殺人事件的家中所展開的故事。是目前唯一一部恐怖影片。

位列第三名的是影片《SPY》,吸引3萬6401名觀眾,累積301萬69名觀影人數,講述了韓國頂級間諜哲秀(薛景求 飾)為了國家的命運而正執行著特級戰略的途中,不知自己身份的英熙(文素利 飾)被捲入到該戰略計畫中而展開的搞笑諜報動作影片。

昨日(9月26日)上映的由賈斯汀汀布萊克主演的影片《Runner,Runner》吸引了2萬3282名觀眾,居票房第4位。該片講述了以天才般的頭腦稱霸常春藤聯盟優秀學生的裡奇(賈斯汀汀布萊克 飾),為了數額龐大的學費而開始線上賭博遊戲,而在他連續獲勝之際,瞬間將自己所擁有的金錢全部敗北之後所展開的一連串故事。

《Blue Jasmine》和《The Mortal Instruments: City of Bones》分別吸引了7273名和4411名觀影人數,佔據第五、六位。姜多昤/文 版權所有 韓星網 禁止轉載

73

主题

5705

回帖

5772

积分

★版主★

积分
5772
 楼主| 发表于 2013-10-1 15:1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DesertRose 于 2013-10-1 06:19 编辑

이정재, 관상까지 3연타석 홈런…영화계 대세 되나
enews24 원문         기사전송 2013-10-01 11:40 최종수정 2013-10-01 15:40
李政宰,观相等影片三连发本垒打……电影界的大势所趋




从盗贼同盟、新世界、再到现在的观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te.com/view/20131001n14357


73

主题

5705

回帖

5772

积分

★版主★

积分
5772
 楼主| 发表于 2013-10-1 15:21 | 显示全部楼层
Seol-Song-Kim, the time has come
Source | 2013/09/29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eol Kyeong-gu, Song Kang-ho and Kim Yoon-seok come back with movies.

Seol Kyeong-gu (45), Song Kang-ho (46) and Kim Yoon-seok (45) all come back with movies.

They have been the leaders of Korean movies since the first half of the millennium.

Seol Kyeong-gu starred in movies "Oasis", "Silmido" and many more since his hit maker "Peppermint Candy". His character of Kang Cheol-joong is a well-known series hit maker in Korea already.

Song Kang-ho starred in the movies "Shiri", "JSA - Joint Security Area", "The Foul King", "Memories of Murder" and more since his impressive performance in "No. 3". He's worked with Park Chan-wook, Bong Joon-ho, Kim Ji-woon and more leaders of Korean movies. Kim Yoon-seok started building his name value slightly later than the rest with the mi-millenium movie "The War Of Flower" and "The Chaser".

Seol Kyeong-gu starts first. He made a successful comeback with the thriller "Cold Eyes" and action comedy "The Spy". He is also starring as the father of a hurtful child in the movie "Wish - 2013".

Song Kang-ho appeared in the hottest movies this year. He succeeded in gathering 9 million viewers in "Snowpiercer" by Bong Joon-ho and is back again with "The Face Reader". Apparently, the collaboration between Song Kang-ho, Lee Jeong-jae, Jo Jeong-seok and Baek Yoon-sik was unbelievable and gathered a near 8 million audiences.

Kim Yoon-seok displays his toughness in the movie "Hwai". To be released on the 9th of Ocotber, this movie is about a boy named Hwai who has 5 criminals for fathers and facing a truth he never knew was coming.

Seol-Song-Kim will be seen in cinemas for a while now. At the end of the year, Song Kang-ho is coming back with "The Attorney" based in the 80's. Kim Yoon-seok has already landed himself in the leading role of "Sea Fog". Micky Yoochun from JYJ is also starring in this movie and is to be released in 2014. Seol Kyeong-gu is leafing through his next project.

Source : news.hankooki.com/lpa... ( English )

73

主题

5705

回帖

5772

积分

★版主★

积分
5772
 楼主| 发表于 2013-10-1 15:2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DesertRose 于 2013-10-1 06:26 编辑

이정재, "항상 새로운 것에 눈이 더 쏠린다"(인터뷰)
텐아시아 원문 기사전송 2013-10-01 09:38 최종수정 2013-10-01 11:37
李政宰,“总是更关注新事物的眼睛”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te.com/view/20131001n07421



이정재의 전성기가 다시금 왔다. ‘도둑들’로 시동을 걸었고, ‘신세계’로 시속을 올렸다. 그리고 ‘관상’으로 속도를 더 끌어 올렸다. 단지 예전의 인기를 얻었다는 게 아니다. 데뷔 20년차 배우지만 요즘 작품 속 이정재의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연기하는 재미에 푹 빠진 느낌이다. 작품 속에서 신나게 뛰어 노는 모습이 스크린을 넘어 대중들에게 그대로 전해지고 있다. 원톱 주연을 나섰을 때도 이정재는 분명 멋있는 배우였다. 하지만 여러 배우와 앙상블을 만들어가는 지금의 이정재가 훨씬 더 밝은 빛을 내고 있다.

‘관상’에서도 그렇다. 이정재가 돋보이는 건 단지 주연이라서가 아니다. 오히려 이정재는 영화 시작 1시간 후에나 등장한다. 분명 주인공으로 알고 갔는데 한참 있다 등장해 적잖게 당황했을 관객도 꽤 있었을 거라 본다. 하지만 영화를 보고 나면, 이정재의 수양대군에 매료되고 만다. 1시간 이후부터 영화가 끝날 때까지는 이정재만을 위한 특별시간처럼 느껴진다. 그의 카리스마는 수양대군을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었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수양대군을 탄생시켰다. 대중의 환호, 당연했다.

이정재는 데뷔 때부터 매번 변신을 시도했다. 그 변신과 새로움이 항상 대중의 호응을 이끌어낸 것만은 아니지만 ‘도둑들’, ‘신세계’ 그리고 ‘관상’까지 매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는 요즘에는 대중들과 함께 호흡하고, 같이 걷고 있다. 이정재 역시 “좀 새롭다고 생각한 것 같다”고 지금의 분위기를 자평했다.

Q. 영화에 대한 반응, 무엇보다 수양대군을 연기한 이정재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좋다. ‘신세계’ 때도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 그때와 다른 점이 있나.
이정재 : 둘 다 열심히 했다. 다만 연기하는 스타일이라고 해야 할까. 좀 새롭다고 생각한 것 같다. ‘저 사람이 원래 저런 연기 스타일이었나’, ‘저런 내면도 있었나’ 등 이런 느낌들이다. 조금 새로운 것을 보신 것에 대한 반응이 있는 것 같다.

Q. ‘도둑들’, ‘신세계’ 그리고 ‘관상’까지 호평을 받고 있다. 이정재 중심의 영화는 아니지만 굉장히 돋보인다. 20년 차 배우에게 실례되는 질문일 수 있지만 근래 들어 ‘조화’나 ‘앙상블’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있는 것 같다.
이정재 : 좋은 배우들과 일하면 도움을 많이 받는 거다. 또 나만 받을 수 없으니까 받은 만큼 도움을 줘야 하는 것도 사실이다. 그게 호흡이다. 그러면서 그들도 재밌어하지 않을까 싶다. 물론 흥행이 안 좋았다면 여러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는데 다행히 흥행 적으로도 괜찮았던 것 같다.

Q. 그리고 연기에 재미도 부쩍 느끼는 것 같다. 최근 영화들을 보면 연기를 재밌게 한다는 느낌이다. 그래서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이기도 하고.
이정재 : ‘하녀’ 때부터 작품 수를 늘려야겠다는 생각이 있었다. 그리고 연기에 더 재미를 붙여야겠다는 다짐을 했다. 공교롭게도 좋은 배우들과 좋은 감독님과 일할 기회가 ‘하녀’ 때부터 운이 좋게도 계속됐던 것 같다. 더할 나위 없이 재밌게 한 것은 사실이다. 훌륭한 배우와 연기를 같이 한다는 건 개인적으로 자극도 된다. 그러면서 즐거움도 배가 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Q. 후배들이 이정재와 연기를 할 때 지금 이정재가 느끼는 그런 기분을 느껴야 할 텐데. 사실 데뷔 연차로 보면 그럴 위치라고 생각된다.
이정재 : 하하. 부담스럽다. 글쎄요. 자연스럽게 그런 날이 오지 않을까. 송강호 선배만 보더라도 나이 차가 꽤 나는 편이다. 그 나이 때까지는 하고, 그다음부터 후배랑 하면 안 될까요.

Q. ‘신세계’의 최민식, 황정에 이어 이번엔 ‘관상’ 송강호다. 쟁쟁한 배우들인데 같이 호흡을 맞춰보니 송강호는 어떤 배우던가.
이정재 : 굉장히 감성적인 배우인 것 같다. 다른 배우들은 이렇게 말할 것 같진 않지만. 영화 ‘살인의 추억’, ‘의형제’, ‘설국열차’ 등에 나왔던 송강호란 배우를 보면 그 특유의 느낌이 있다. 그걸 뭐라고 해야 하나, 참 애매하긴 하다. 하지만 어찌 됐던 굉장히 감성적이다. 감수성이 다른 남자배우하곤 확연하게 다른 배우인 것 같다. 어떤 추억을 가졌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배우를 바라보는 느낌이 그렇다. 그 무언가가 그 사람을 그렇게 만들었을 것이다.

Q. ‘신세계’ 때는 가장 늦게 캐스팅됐다. 그래서 최민식, 황정민과 같이 호흡을 맞춘다는 기대가 있었다고 했다. ‘관상’의 경우엔 어땠나. 약간 느낌이 달랐을 것 같다.
이정재 : 강호 형만 캐스팅된 상태였다. ‘신세계’ 때하곤 다르긴 하다. 그때는 두 선배하고 같이 일해볼 수 있다는 기대감이 컸다면, ‘관상’은 시나리오를 봤을 때 수양대군이 정말 멋있었다. 러닝타임을 맞추기 위해 편집된 신들이 있다 보니 다소 악역으로만 보이지만 시나리오상에는 다른 면모도 볼 수 있는, 복잡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었다. 남자 연기자라면 한 번쯤 해보고 싶은, 욕심을 낼 법한 멋있는 캐릭터였다.

Q. 그런데 주인공인데도 등장이 굉장히 늦다. 영화를 보면서 분명 주연인데 왜 이렇게 안 나오지 했다.
이정재 : 가장 효과적인 타이밍이었다고 본다. (수양대군은) 이야기의 흐름을 선회시키는 인물이다. 무엇보다 감독님이 고심을 많이 했다. 조금 앞으로 할까 아니면 조금 뒤로 할까? 아주 오래된 생각 끝에 그 타이밍이 됐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Q. ‘신세계’의 자성과 달리 수양대군은 성격이 시원시원하게 드러나지 않나. ‘신세계’ 인터뷰 당시 어려움을 드러냈는데 그에 비하면 이번엔 조금 수월했겠다.
이정재 : 분명 어떤 면에선 수월한 게 있다. ‘관상’은 감정을 정확하게, 직접 전달하니까 보시는 분들이 이해하기 편하다. ‘신세계’는 보여주지 않는 성격이기 때문에 관객들이 잘 캐치를 할까가 숙제였다. 그래서 조금 수월하기는 한데 (수양대군) 이 캐릭터가 어려운 것은 워낙 강력한 인물이라는 점이다. 한 시간 이후부터 후반까지 폭격기처럼 퍼부어야 하는데 조금만 더하면 오버할 것 같고, 조금 덜하면 위협적으로 보이지 않을 것 같은 거다. 그 수위를 맞춰가는 게 쉽지 않았다. 또 왕의 자손이니까 품위도 있어야 하지, 타고난 기질 때문에 약간의 폭력적인 면도 있어야 하고. 그런 것들이 풀기 힘든 숙제였다.

Q. 수양대군은 영화 또는 드라마 등에 참 많이 다뤄지는 왕이다. 그만큼 드라마틱한 삶을 살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하지만 배우로선 수많은 배우가 수양대군 역할을 했다는 게 부담일 수 있다.
이정재 : 사실 드라마 속 수양대군을 잘 기억하지 못한다. 그래서 어떤 차별성을 둬야겠다는 생각이 별로 없었다. 무엇보다 다른 수양대군하고 비교되는 것보다는 시나리오에 나와 있는 수양이 워낙 잘 설정돼 있었다. 이것만 잘 소화하는 것만으로도 버거웠다. 왕의 근엄함도, 시정잡배 같은 모습도 다 있어야 했고, 발성연습도 필요했다. 생각하고, 준비해야 할 게 많다 보니 다른 분들이 어떻게 했는지까지 신경 쓰지 못했다.

Q. 오히려 다른 수양대군을 신경 쓰지 않고, 시나리오만 믿고 간 게 도움이 됐던 것 같다.
이정재 : 맞는 말이다.

Q. 역사 속 실제 수양대군에 대한 연구는 많이 했나.
이정재 : 물론이다. 수양대군을 복잡하고, 아주 다양한 성격의 소유자로 그리고 싶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은 게 왠지 수양대군이 그랬을 것 같았다. 성격이 ‘대쪽같다’고만 하면 맞는 건가? 여하튼 생각의 깊이와 결단력이 무서울 정도로 힘이 있는 사람이란 생각이 들었다. 지금에 와서 좋은 사람이니 나쁜 사람이니 이야기를 하는데 둘 다인 것 같다.

Q. 수양대군과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나.
이정재 : 좀 있다. 역사 속 수양대군과 비슷한지는 모르겠는데 ‘관상’에서 수양대군은 내가 연기를 했으니까. 예우를 갖춘 당당함을 지키려고 하는 건 조금 내 성격이 많이 묻어난 거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Q. 영화에서 수양대군, 이정재는 역모의 상, 이리의 상이라고 나온다. 관상을 한 번도 본 적 없다고 들었는데 영화를 하면서 실제 이정재는 어떤 상인지 궁금했을 것 같다.
이정재 : 요즘도 실제 관상을 보는 데가 있나요. (기자님이 보시기엔) 무슨 상 같아요? 하하. (기자 : 그걸 알았으면 자리 폈겠죠. 하하) 노년에 성공할 것 같은가요.

Q. 관상에 아예 관심이 없는 건가.
이정재 : 믿고 안 믿고를 떠나 재미삼아 보는 분들도 있을 텐데 이미 나는 알려진 사람이다. 뭐라 이야기할지 모르겠지만 그런 상황에서 그 사람(관상 보는 사람)이 이야기하는 게 신빙성이 있을까 싶다. 기독교 신자라서 그런 것도 있고.

Q. 이정재가 다음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굉장히 기대된다. ‘무뢰한’, ‘빅매치’, ‘신세계’ 후속편 등 여러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이정재 : 빨리 뭔가를 결정할 거다. 그런데 너무 기대하지 말아 달라. 언제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나. 하하. 잘할 수 있을만한 것 혹은 지금같이 새로운 것을 할 것 같다. 지금 보고 있는 것 중에 그런 게 있다.

Q.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욕구가 막 솟구치나 보다.
이정재 : 도전은 어렸을 때부터 그랬다. 어떤 기자분은 ‘당신은 장르 혹은 캐릭터를 너무 확 바꾸니까 힘들어한다. 관객들이 보고 싶어 하는 이정재의 모습도 있는데 그걸 보여줘야 하지 않나’라고도 했다. 근데 그건 내 성격과 맞지 않는 것 같다. 호기심 좋아하고, 겁 없고, 새로운 것을 더 하고 싶고, 그런 것에 눈이 더 쏠린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14

主题

669

回帖

68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3
发表于 2013-10-2 19:20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22

回帖

149

积分

高级会员

积分
149
QQ
发表于 2013-10-4 21:36 | 显示全部楼层
回首又见李政宰熟悉的笑容。

14

主题

669

回帖

68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83
发表于 2013-10-29 22:03 | 显示全部楼层

kuso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

主题

435

回帖

424

积分

青铜长老

积分
424
发表于 2013-10-30 17:26 | 显示全部楼层
楼上这个哈哈哈哈。。话说我之前试着拿毛爷爷折折半天都不好笑。看了下票房榜确实不错,不过还是在雪国列车后面。。。所以我还是更想看雪国列车。

0

主题

1560

回帖

155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55
发表于 2013-11-2 11:02 | 显示全部楼层
恭喜觀相第五十屆大鐘獎豐收啊

最佳電影:《觀相》
最佳導演:韓載林《觀相》
最佳男主角:柳承龍《戇爸的禮物》、宋康昊《觀相》
最佳男配角:趙正錫《觀相》
人氣獎:李政宰《觀相》

0

主题

89

回帖

89

积分

高级会员

积分
89
发表于 2013-11-6 19:54 | 显示全部楼层
共六项奖,还有最佳剧本:《观相》

7487

主题

5万

回帖

6万

积分

★超级版主★

韩控 + 颜控 + 咖啡控

积分
64806
发表于 2013-11-7 17:50 | 显示全部楼层
韩国ME2DAY

【chosun】[第34回青龙电影节候补名单发表,#观相#占9个部门总10名候补]2013年第34回青龙电影节各部门候补名单出炉.名单由电影界专业人士构成的预审团再加上网民的投票选出,范围是2012年10月到2013年10月17日上映的电影,总共15个奖项(人气star赏等三个奖项除外),有21部电影入围.其中#观相#入围了9个部门,提名了10次,成为了最有力的竞争者.其他如"新世界""雪国列车""愿望"等各提名了7个部门.第34回青龙电影节颁奖典礼将在22日举行.

0

主题

15

回帖

20

积分

初级会员

积分
20
发表于 2013-11-13 22:18 | 显示全部楼层
幾位演員都是很有實力
很想看看這電影...

7487

主题

5万

回帖

6万

积分

★超级版主★

韩控 + 颜控 + 咖啡控

积分
64806
发表于 2013-11-13 23:01 | 显示全部楼层
超900票房 李OPPA的感谢视频 ~  转DC & 百度李政宰吧 (OPPA笑得像朵花





0

主题

1560

回帖

155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55
发表于 2013-11-21 11:44 | 显示全部楼层
無字已出 百度李政宰吧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3-19 10:58 , Processed in 0.038293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3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