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金枝玉叶

【2013TVN】【用餐吧】【李秀景 尹斗俊】tvN《用餐吧》特别企划节目已播送完毕

  [复制链接]

3

主题

374

回帖

42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29
 楼主| 发表于 2013-12-4 12:2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金枝玉叶 于 2013-12-4 12:37 编辑

http://news.nate.com/view/20131204n10117
'식샤를 합시다' 음식 기다려지는 드라마는 또 처음이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식샤를 합시다'에 또 어떤 음식이 등장할까.

지난달 28일 첫방송을 시작한 케이블TV tvN '식샤를 합시다'(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 제작진이 2회 방송분에 등장할 음식을 먼저 공개했다.

이수경과 윤두준은 '식샤를 합시다' 1화에서 각각 해물찜과 짜장면 먹방을 보여줬다. 밤 11시 방송이 야속하게도 이들의 리얼한 먹방이 시청자들의 원성까지 사기도 하며 많은 화제를 낳았다. 하지만 이들의 먹방과 더불어 식욕을 자극하는 군침도는 음식고 못지않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제작진은 "5일 방송되는 2회에서도 1회 못지않은 비주얼의 먹방이 있을 것이다. 2회에는 시래기 고등어조림과 한우 바비큐가 등장한다"며 맛깔나는 음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살이 꽉 찬 고등어 조림과 육즙이 살아있는 한우 사진도 함께 공개해 예고만으로도 군침 돌게 만들고 있다.

특히 한우 바비큐는 극중 같은 오피스텔에 살고 있는 이수경(이수경)과 구대영(윤두준), 윤진이(윤소희) 세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식사를 하는 장면에서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혼자 살고 있는 세 사람이 다 함께 모여 고기를 구워 먹으며 서로에 대해 조금 더 알아가고, 본격적인 관계를 맺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본격적으로 다룬 드라마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의 제작진이 뭉친 작품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J E&M]
机翻
夏吧’的‘食物等待你还表示:“首次电视剧
”用餐吧”,还出现了什么料理呢?
上月28日,首次播放的有线电视TVN《用餐吧》(编剧任秀美导演朴俊华)制作组第二集广播登场的饮食首先公开了。
李秀景和尹斗俊”用餐吧‘第1集,分别展现了 海鲜大杂烩&炸酱面。晚上11点广播吃货生活让观众们的抱怨声引起很多话题。但是他们一起吃货生活刺激食欲和食物而成为话题。
为此,制作团队制作人员说:“5日播出的第2集也不亚于第一集吃货生活。第2集,登场的酱菜叶青花鱼&韩牛肉串津津有味的食物,公开了照片。预先公开的照片酱菜叶青花鱼肉汁照片让吃货们流口水
特别是剧中韩牛肉串写字楼(李秀景饰)和具大永(尹斗俊)、尹珍(尹素熙)三个人首次一起进餐的场面登场。”据悉,独自生活的人聚在一起吃烤肉串并对彼此了解对方,然后全面开始建立关系将会勾勒出的样子。
用餐吧女主人公李秀景为中心,她的邻居和同事单身家庭的故事情和浪漫电视剧以电视剧《无礼的英爱》制作团队后续的作品。每周四晚11时播出。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편 2회 '네 이웃을 알지어다'에서는 옆집 남자 구대영을 수상하게 여기는 이수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구대영은 가르쳐 준 적도 없는 이수경의 이름을 부르며 이유 없는 친절을 베풀고, 윤진이에게 계속 접근하는 것도 모자라 진이 친구에게까지 거짓말을 하며 환심을 사고 다닌다.

결국 이수경은 해맑은 얼굴로 구대영과 친하게 지내는 윤진이에게 구대영의 실체를 밝혀주겠다며 나서고, 취조하듯 질문 공세를 펼치는 이수경과 이런 이수경의 모습에 화를 내는 구대영의 모습이 예고를 통해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5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tvN 제공)
http://news.nate.com/view/20131204n08021
这条新闻多出两段
另外,第二集秀景“知道隔壁邻居的单身族男具大永。具大勇叫秀景名字,没有告诉他名字, 却喊着秀景的名字, 毫无理由的套近乎继续接近小珍也就算了,竟然还对小珍的朋友撒谎讨欢心...
最终,李秀景纯真面孔具大永亲切打招呼尹珍真相查明为其出面,审讯式展开提问,这让秀景生气的具大永的形象登场,通过预告引发了观众们的好奇心。5日晚11时播出。(照片=TVN提供)

3

主题

374

回帖

42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29
 楼主| 发表于 2013-12-4 13:1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金枝玉叶 于 2013-12-5 14:04 编辑

TVN《用餐吧》官网11月27号与12月3号更新《用餐吧》拍摄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

主题

374

回帖

42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29
 楼主| 发表于 2013-12-5 14:06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1205n23828
'식샤를 합시다' 첫 OST 공개, 케이준-미티 작사 '관심집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싱어송라이터 케이준이 참여한 ‘식샤를 합시다’ 첫 OST ‘식사를 합시다’가 공개됐다.

최근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권을 독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의 첫 OST ‘식사를 합시다’의 OST는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고 있는 ‘음식을 먹는 테마’, 즉 ‘먹방’ 을 테마로 한 곡이다.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OST Part.1 '식사를 합시다'는 남규리, 쏘냐, 백퍼센트의 작, 편곡가로 유명한 이기솔 작곡가와 신예 작곡가 ‘illi’ 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블링블링한 허세힙합과는 다른 유머러스함이 강조된 트렌디 힙합곡이다.

레트로한 뮤트 트렘펫 사운드 리프와 가볍지만 세련된 드럼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중독적이고 전염성 강한 비트와 후크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또한 버벌진트, KCM, PK헤만, F1rst 등 많은 가수들의 곡과 ‘꽃피는 봄이 오면’, ‘달자의 봄’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작사, 작곡한 베테랑 프로듀서이자 가수로도 맹활약하고 있는 케이준의 변화무쌍한 보이스와 동의대 영상정보대학원 교수이자 국내 몇 안되는 재즈 트럼펫 연주자 김일황이 곡의 전체적 색깔을 잡아주며 퀄리티 높은 곡으로 탄생됐다.

또한 유명 웹툰작가 미티(본명 홍승표)가 케이준과 함께 이번 가사작업에 공동 참여하면서 이번 곡의 색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일명 ‘먹방 신드롬’ 으로 일컬어지는 우리의 ‘먹거리’에 대한 관심사를 밝고 익살스러운 느낌으로 표현된 이들의 가사는 이번 드라마가 가지고 있는 테마와 더욱 부합되어 OST의 역할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더불어 이번 곡을 시작으로 확실한 컨셉과 독특한 색깔의 음악으로 채워질 ‘식샤를 합시다’ OST는 김수진 음악감독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함해 또 하나의 완성도 있는 명품 OST 앨범으로 탄생될 기대감을 준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이자 돌싱녀인 주인공 이수경(이수경 분)과 그 옆집에 사는 두 싱글족, 미스터리 매력남 구대영(윤두준 분), 윤진이(윤소희 분), 그리고 이수경이 다니는 변호사 사무실의 대표 김학문(심형탁 분) 등 네 남녀의 직장생활과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15

主题

365

回帖

3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5
发表于 2013-12-5 21:1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cafesoo 于 2013-12-6 13:43 编辑

NAVER식샤를 합시다《用餐吧》搜索指数排行第21名上升最快,综合排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DAUM  식샤를 합시다《用餐吧》搜索指数排行第19名,综合排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식샤를 합시다《用餐吧》首播时间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N《用餐吧》重播时间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5

主题

365

回帖

3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5
发表于 2013-12-5 22:0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cafesoo 于 2013-12-5 23:19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야식차, 먹방 여신의 통 큰 ‘식샤’ 선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STV l 김숙현 기자]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이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에게 따뜻한 ‘식샤’를 선물했다.
이수경은 지난 4일 추운 날씨에도 케이블채널 tvN 목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연출 박준화 | 극본 임수미) 촬영에 매진하는 스태프들의 기운을 북돋워 주기 위해 따뜻한 야식차를 마련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태프들과 야식을 먹으며 밝게 웃는 이수경이 포착돼 있어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다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 이수경은 소탈하게 어묵을 먹거나 주먹을 불끈 쥐고 ‘파이팅’ 포즈를 취하는 등 생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수경이 준비한 야식차에 붙은 현수막은 ‘스태프 여러분 식샤를 합시다’라고 드라마의 제목을 활용한 센스가 돋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수경은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 덕에 방송 1화 만에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드라마 제목이 ‘식샤를 합시다’인 만큼 늦은 시간까지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다들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고맙다. 앞으로도 파이팅”이라고 야식차를 선물한 배경을 설명했다.
‘식샤를 합시다’를 연출하는 박준화 PD는 “이수경은 누구에게나 살가운 성격과 항상 웃는 얼굴로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힘이 있다. 오늘도 센스 있는 야식차 선물 덕에 현장 분위기가 더 돈독해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수경은 스태프들을 위한 야식차 외에도 ‘밥차 공약’을 고민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11월 25일 CJ E&M 드라마 공식 SNS를 통해 ‘시청률 2%를 넘기면 무료 밥차를 쏘겠다’는 공약을 내세운 것. ‘식샤를 합시다’가 방송 1회 만에 시청률 2%를 넘기게 되자 이수경은 의미 있는 ‘밥차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수경의 야식차 선물로 화제를 모은 ‘식샤를 합시다’는 혼자 사는 사람들이 함께 식사하며 관계를 맺고 이를 통해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리는 본격 1인 가구의 공감 스토리와 군침 도는 리얼한 먹방을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
FR http://sstv.hankyung.com/?c=news&m=v&nid=213287
有道哥翻译
“用餐吧”李秀景用餐车免费送夜宵给剧组
李秀景给剧组工作人员和演员同事们传达温暖的”用餐吧”作为礼物。
李秀景从本月4日在寒冷的天气里给有线电视频道TVN电视剧《用餐吧》(导演朴俊华|剧本任秀美)为了鼓舞拍摄的工作人员温暖的夜宵准备了餐车。在公开的照片中,工作人员们与秀景一起欢笑的吃夜宵,因此秀景现场气氛制造者可以看出应有的面貌。
另外李秀景潇洒地吃鱼丸与握紧拳头,“加油”等摆出活泼的面貌。特别是为餐剧各位工作秀景准备的夜宵背面上还贴着《用餐吧》题目条幅,,电视剧感性体不断笑声。
李秀睡:“所有人都在努力的缘故,播送第一集获得良好的反应,电视剧的题目是《用餐吧》,所以深夜为辛苦的工作人员们一起送好吃的食物的机会。我想说:“他们”津津有味的样子来看,非常感谢。今后也说:“加油”餐车作应援礼物送给夜宵的背景进行了说明。
“用餐吧”,导演朴俊华的说李秀景拍摄现场很开郎“现场气氛的力量。今天应该夜宵车礼物,现场气氛似乎变得更加坚实。”
李秀景给工作人员的夜宵车外,“餐车公约》表示正在考虑。她在11月25日,cj e & m电视剧发布会正式通过SNS,“收视率超过2%免费送餐”的承诺。“用餐吧”播出1集收视率超过2%,秀景因为是有意义的“餐车履行公约》正在冥思苦想中。
另一方面李秀景夜宵车礼物话题,独自生活的人们一起用餐关系,通过这些日常产生的插曲,正式1人家庭的认同故事和吃货生活广播连续剧。每周四晚11点tvn电视台播放。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发表于 2013-12-6 23:09 | 显示全部楼层
终于等到第二集中字了~~还是很喜欢这个style啊!
看的很轻松~
编剧好像在引导大英是个变态杀人狂XD
那个秀景喜欢的美食博客也是大英写的吧
下集loveline应该慢慢铺开了,男二应该也有点行动了~~
期待期待

6

主题

2067

回帖

2037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37
发表于 2013-12-6 23:16 | 显示全部楼层
TVN自从出了请回答系列,出出剧都开始走悬疑路线啊。斗俊演的应该不是坏人,但他给那个吃章鱼的女人送东西,还有打伤那个女的又是怎么回事呢?难道是跑腿公司业务?
演吴律师那个女的在清潭洞演过神婆,在这里应该是专门负责搞笑的吧?我怎么觉得金律师是李秀景的前夫呢?
PS:只有我一个人觉得斗俊童鞋脸上的粉上的太厚了看着好不自然么?

1

主题

54

回帖

56

积分

初级会员

积分
56
发表于 2013-12-7 04:33 | 显示全部楼层
看他們吃東西我都餓了起來, 好像美食節目.

3

主题

374

回帖

42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29
 楼主| 发表于 2013-12-7 09:30 | 显示全部楼层
用餐吧剧中秀景周边物品
[STAR STYLE] 李秀景12月5号TVN 用餐吧第二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ALIERO SARTI by ELBON the style (팔리에로 사르티 바이 엘본더스타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

主题

374

回帖

42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29
 楼主| 发表于 2013-12-7 09:3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金枝玉叶 于 2013-12-7 09:47 编辑


TVN《用餐吧》OST Part.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music.daum.net/album/main?album_id=728412
http://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406564
有会下载音源的简子请帮忙多谢
我会自截音源,但歌名不清楚

3

主题

374

回帖

42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29
 楼主| 发表于 2013-12-7 10:08 | 显示全部楼层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먹방 비하인드컷…카메라 밖에서도 음식 몰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N ‘식샤를 합시다’가 이수경 먹방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2화에서 공개된 이수경이 사무실 사람들과 함께 ‘시래기 고등어 조림’을 먹는 모습이 방송돼 시청자들을 또 한번 잠 못 들게 만들었다. 살이 통통하게 오른 고등어와 푹 익은 시래기가 냄비 가득 담긴 채, 보글보글 끓고 있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한 것. ‘식샤를 합시다’에서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무장해제되는 주인공 역을 맡은 이수경이 1화의 ‘해물찜 먹방’에 이어 2화에서는 ‘고등어 먹방’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흰 쌀 밥 위에 고등어를 쌓고, 입을 크게 벌려 시래기와 함께 크게 한 입을 먹는 등 보는 사람까지 배고프게 만든 것.

이수경의 ‘고등어 먹방’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은 이수경이 극중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듯한 모습으로 촬영 전 리허설을 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진지하고 감동적인 표정으로 음식을 바라보는 눈빛과 음식을 집어 올리는 섬세한 젓가락 질 등 카메라 밖에서도 진지하게 먹방 연기를 하고 있는 이수경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식샤를 합시다’를 연출하는 박준화 PD는 “이수경은 실제와 연기가 구분이 안가는 리얼한 먹방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라며 “늘 도도하지만 먹을 것 앞에서는 무너지는 캐릭터를 정확히 파악하고, 디테일하게 표현해주고 있어 캐릭터가 더욱 살아나고 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5일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 2화는 방송 전부터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는가 하면, 방송이 끝난 뒤 다음 날까지 포털 메인과 실시간 검색에어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30대 여성 시청층에서는 평균 2.5%, 최고 3.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 1화 방송에 이어 2주 연속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극중 30대 1인 가구인 이수경과 같은 또래인 30대 여성 시청자들이 가장 뜨거운 공감을 보낸 것. (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기준/tvN, Story On, OnStyle, 올’리브 합산)

2화에서는 구대영(윤두준)의 정체가 밝혀지며 화제를 모았다.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해 이수경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수상하게 생각했던 구대영이 ‘보험회사 영업왕’이었다는 것이 공개돼 눈길을 끈 것. 반면 이수경의 동네에서 발생한 흉흉한 범죄사건의 범인의 인상착의가 구대영과 매우 흡사해 다시 한번 미스터리를 선사했다. 과연 구대영의 진짜 정체는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높이며, ‘식샤를 합시다’ 3화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혼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뤄 화제가 된 적이 있으나, 본격적으로 1인 가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는 ‘식샤를 합시다’가 처음이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혼자 살던 사람들이 함께 식사를 하고, 관계를 맺기 시작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本月5日播出的第二集《用餐吧》门户网站实时检索词排在首位,播放第二天为止到结束后与门户网站实时搜索中,观众们的热烈反应。尤其是30多岁的女性观众。平均为2.5%,最高(3.5%)的收视率,继第一集连续2周有线、卫星、 IPTV同时间段收视率首位。剧中30比1的与秀景和同龄的30多岁的女性观众们最热烈的共鸣。(尼尔森korea /收费平台标准//tvN, Story On, OnStyle, live合计)
韩语文盲,有会韩语的简子请在本楼回复帮忙翻译,多谢。

3

主题

374

回帖

42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29
 楼主| 发表于 2013-12-7 17:37 | 显示全部楼层
TVN《用餐吧》第二集中字
迅雷快传:
[TSKS][用餐吧][02]视频中字直下
百度网盘:[TSKS][用餐吧][02]视频中字直下

3

主题

374

回帖

42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29
 楼主| 发表于 2013-12-7 17:47 | 显示全部楼层
[视频][TSKS][用餐吧][02][韩语中字]

3

主题

374

回帖

42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29
 楼主| 发表于 2013-12-7 18:12 | 显示全部楼层
[图图]TVN水木剧“用餐吧”第二集中字截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50

回帖

156

积分

支柱会员

积分
156
发表于 2013-12-7 20:22 | 显示全部楼层
輕鬆又好看的韓劇
看了都會忍不住想吃東西
尤其是那牛肉....:b 喔~~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0 21:43 , Processed in 0.048170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