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cloudynet

【2016SBS】【蓝色大海的传说】【全智贤 李敏镐】第20集大结局!首页资源汇总

  [复制链接]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1-5 14:52 | 显示全部楼层
차태현, '푸른 바다의 전설' 카메오 출연..엽기 커플 재회 '기대'
车太贤 “蓝色大海的传说” 友情客串。。。野蛮CP 重逢“期待”


배우 차태현이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 출연한다.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차태현이 지난 4일 드라마의 특별출연으로 등장해 촬영을 모두 마쳤다”고 밝혔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전지현과 이민호가 출연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1-5 15:0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11-5 15:10 编辑

'푸른바다' 향한 기대, 괜한 '설레발' 아닌 이유3
“蓝色的大海”的期待 无比的'欢腾'的3个原因


[OSEN=정소영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이 방영 전부터 단연 독보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하지만 이를 두고 '설레발'이라 말하기엔 이르다. 캐스팅부터 연출과 대본, 특별출연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고 갖춘 인기 요인이 흥행을 점치게 하고 있기 때문.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기획 단계부터 많은 이목을 집중시킨 작품이다. '별에서 온 그대'로 신드롬급 인기를 불러일으킨 박지은 작가의 차기작이자 전지현의 출산 후 첫 차기작이기 때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에 벌써부터 '푸른 바다의 전설'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가 만만치 않은 가운데, 이러한 기대가 결코 설레발이 아님을 보증하는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꼽아봤다.

△ 아시아가 주목하는 전지현X이민호의 특급만남
全亚洲 都关注的 全智贤X李敏镐 特级 相会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푸른바다의 전설'이 비단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대표적인 한류스타 전지현과 이민호가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기 때문이다. 특히 전지현은 전설 속 인어로 분해 역대급 비주얼과 신비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이기도 했다. 이민호 역시 조선 훈남 현령부터 천재 사기꾼까지, 전생과 현생을 넘나들며 천의 매력을 뽐낼 예정.

두 사람 모두 출연했다하면 성공을 이끄는 흥행보증수표이자 범아시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인 만큼 '푸른 바다의 전설'에 두 배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별그대'→'프로듀사'→'푸른바다의 전설'로 보는 믿보작 박지은
"星你"-》“制作人”-》“蓝色大海的传说”相信 朴志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동안 쓴 작품들만 늘어놓아도 모두 대작이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별에서 온 그대'는 물론, KBS 예능국과의 신선한 협업으로 예능드라마라는 새 장르를 개척한 '프로듀사'로 박지은 작가의 이름 앞에는 어느새 '믿고 보는'이라는 수식어가 자동으로 따라왔다.

이번 '푸른 바다의 전설' 역시 흔한 로맨틱 코미디가 아니다.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사건들을 그리는 판타지 로맨스로, 전생과 현생을 넘나드는 인연도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과 스틸컷에서도 매혹적인 인어의 자태로 바다를 누비는 전지현과 현령으로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이민호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궁금증을 높이기도 했다. 과연 박지은 작가는 '별에서 온 그대'를 잇는 두번째 판타지 로맨스 역시 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차태현부터 김성령까지, 남다른 특별출연 클래스
从 车太贤 到 金成玲 与众不同的 特别助演 CLASS特别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전지현과 이민호는 물론 문소리와 황신혜, 성동일, 나영희 등 출연진 라인업도 만만치 않은데 특별출연까지 거들고 나섰다. 김성령과 크리스탈에 이어 차태현까지 카메오로 출연을 예고해 놀라움을 자아낸 것. 특히 지난 2001년 영화 '엽기적인 그녀' 이후 무려 15년만에 재회하게 된 전지현과 차태현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뿐만이 아니다. '상속자들'로 이민호와 인연을 맺은 김성령과 크리스탈 역시 출연을 결정지었고,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박지은 작가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심이영도 지원사격에 나섰다. 또한 안재홍은 '푸른 바다의 전설'을 통해 첫 지상파 작품에 출연하게 돼 역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도 했다.

이처럼 시상식 뺨치는 화려한 카메오 라인업은 과연 '푸른 바다의 전설' 속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제공, OSEN DB.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1-6 17:33 | 显示全部楼层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 조선 훈남 현령부터 천재 사기꾼까지..무한 매력
蓝色大海的传说 李敏镐 从 朝鲜 暖男 县令 到 天才 大骗子。。。无限 魅力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가 변신의 귀재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오는 16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배우 이민호의 3차 티저를 공개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에는 조선시대 훈남 현령으로 변신한 이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말을 타고 마을에 들어서는 늠름하고 당당한 자태는 말 그대로 극강의 비주얼.  

이후 현생에서도 그는 변신의 귀재답게 변호사, 검사 등 다양한 인물로 변장해 사기를 치는 모습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무엇보다 “너는 사기꾼 계의 해리포터야”라는 말이 찰떡같이 어울리는 이민호는 섹시한 외모와 눈이 화려한 손기술이 돋보이는 마술로 보는 이들을 현혹시키는데, 최면을 걸다 실패하자 금세 사과하는 귀여운 모습은 그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기도.





여기에 전지현까지 가세해 기대감을 높인다. 전지현은 이민호를 향해 눈을 동그랗게 뜨고 호기심에 가득 찬 눈빛으로 “와이프가 뭐야?”라고 묻는가 하면, 뜨거운 커피를 후~ 불어주는 이민호의 모습을 보고 폭풍 입바람을 과시하며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조선 훈남 현령과 천재 사기꾼 준재를 넘나드는 이민호의 연기를 기대하셔도 좋다”면서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지현과 이민호와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끊임없이 펼쳐지는 ‘푸른 바다의 전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6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1-6 17:37 | 显示全部楼层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민호, 변함없는 ‘과거 3단 변천사’ 공개!
“蓝色大海的传说” 全智贤.李敏镐 不变的“过去三段变迁史”公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이 전지현과 이민호의 ‘과거 3단 변천사’를 공개했다. 인어(전지현 분)-담령(이민호 분)의 청소년 시절을 연기하는 신은수-박진영(GOT7), 어린 시절을 연기하는 갈소원-전진서의 모습이 그것이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을 소재로한 판타지 로맨스다.

전생에서 현생으로까지 이어지는 인어와 담령의 인연은 이미 떼려야 뗄 수 없는 깊은 인연이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인어와 담령의 인연은 아주 어릴 때부터 시작된다”면서 “우연히 시작된 이들의 인연이 현생까지 이어지며 더욱 깊어지는 과정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은하 기자 eunha@ajunews.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1-6 17:42 | 显示全部楼层
톱스타→인어...전지현, 이젠 믿고 보는 로코퀸
巨星→人鱼。。。全智贤 现在 要相信的 挑战女王


[OSEN=박진영 기자] 배우 전지현이 이번에는 인어로 변신한다. 무식하지만 사랑스러운 톱스타 천송이를 벗고 인어가 될 전지현의 새로운 도전이 다시 한번 큰 기대를 얻고 있다.

전지현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에서 멸종 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되어 천재 사기꾼 준재 역의 이민호와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별에서 온 그대'의 박지은 작가와 전지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드라마라는 사실 때문에 방영 전부터 큰 화제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이민호, 문소리, 이희준 등 이름만 들어도 믿음이 가는 배우들과 섬세한 감각이 돋보이는 진혁 PD가 가세해 역대 최고의 조합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전지현의 인어 변신은 그동안 드라마에서 그려진 적이 없었기 때문에 더욱 큰 호기심을 자아낸다. '별그대'에서 외계인을 다뤘던 박지은 작가의 상상력이 이번에는 인어를 만들어낸 것.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 인어 캐릭터는 기획 단계부터 전지현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귀띔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시작으로 SBS 연기대상을 안겨준 '별그대' 천송이까지, 전지현은 망가짐도 불사한 코믹 본능을 대방출하는 동시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캐릭터에 사랑스러움을 불어넣으며 '믿고 보는 로코퀸'이라는 명성을 얻어냈다.
그리고 이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는 한층 향상된 로코 매력을 보여줄 예정. 이미 티저를 통해 공개된 바대로 전지현은 세상의 모든 것이 처음이라 신기한 인어의 엉뚱발랄함으로 극적 재미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을 정도의 고혹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인어가 되어 잠영을 하는 것은 물론 이민호와 만들어내는 달콤살벌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설렘 폭격을 선사할지도 관전 포인트가 되고 있다. /parkjy@osen.co.kr

7525

主题

5万

回帖

6万

积分

★超级版主★

韩控 + 颜控 + 咖啡控

积分
64906
发表于 2016-11-7 21:06 | 显示全部楼层
最后一张完全是我的野蛮女友啊    请戳大 !!!因为图很大 !!!
更多图片 小图 大图
组图打开中,请稍候......

7525

主题

5万

回帖

6万

积分

★超级版主★

韩控 + 颜控 + 咖啡控

积分
64906
发表于 2016-11-8 09:47 | 显示全部楼层
戳大图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414

回帖

407

积分

青铜长老

积分
407
发表于 2016-11-8 14:22 | 显示全部楼层
161108《蓝色大海的传说》官方企划片段

1

主题

414

回帖

407

积分

青铜长老

积分
407
发表于 2016-11-9 11:3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meteor 于 2016-11-9 11:42 编辑

《蓝色大海的传说》第四波官方预告(无字幕):

154

主题

2987

回帖

1万

积分

★版主★

韩剧+韩影

积分
10952
 楼主| 发表于 2016-11-9 19:27 | 显示全部楼层
《蓝色大海的传说》第四波官方预告(中字):


如需修改楼标请P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1-9 21:05 | 显示全部楼层
‘푸른바다’ 전지현, 드라마 퀸→다 갖춘 인어의 귀환
“蓝色大海” 全智贤 电视剧 女王 → 再次 准备 美人鱼 回归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첫 방송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푸른 바다의 전설’이 전지현의 인어, 이민호의 사기꾼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인어를 현실로 보는 듯한 전지현의 인어 스틸 컷을 비롯해 티저, 예고편 등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활활 불태우게 만들고 있다. 그 자체가 드라마의 흥미를 유발하는 전지현의 인어 변신, 그 흥미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16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금까지 공개된 ‘푸른 바다의 전설’은 전지현의 인어 변신 그 자체만으로도 흥미롭다. 고혹적이고 신비한 분위기의 인어의 모습에서부터 발랄하고 순진무구한 모습까지 극강의 매력으로, 인어 캐릭터의 200% 싱크로율로 흥미를 유발하고 있는 것. 바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전지현 그 자체가 단연 흥미유발의 핵심 포인트다.

흥미유발 첫 번째 포인트는 전지현의 ‘인어’ 그 자체이다.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인어’를 현실화 시킬 배우는 전지현 밖에 없었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스틸과 티저를 통해 살짝 공개된 환상적인 인어 자태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 방송에 공개될 인어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과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는 것. 전지현은 심해를 유영하는 인어의 신비한 자태를 선보이며 드라마 퀸의 귀환을 알릴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번째 포인트는 전지현만의 코믹, 반전, 로맨스 등 매력 극강의 인어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바다에 사는 상상 속의 인어를 2016년 서울로 소환하는 ‘푸른 바다의 전설’은 바다에선 기쎈 언니지만 육지에 올라와선 신생아처럼 예측할 수 없는 모습을 보이는 인어에 매료될 것으로 보인다. 티저에서 살짝 공개된 것처럼 처음 보는 남자 인간에게 하이킥을 날리는 인어, 처음으로 맛보는 커피 등 새로운 세상에 발을 내딛은 인어가 생경함 속에서 보여줄 좌충우돌 인간 세상 적응기는 보는 것 자체만으로 코믹하고 반전을 선사할 것. 또한 처음으로 만난 남자 인간이자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지상 최대의 천재 사기꾼과 펼치는 심장을 쥐락펴락할 인어의 찰진 로맨스를 예감케 한다.

마지막 포인트는 인어가 보여주는 인간과의 캐미스트리이다.


천재 사기꾼 이민호를 필두로 성동일, 문소리, 황신혜, 나영희, 최정우 등 걸출한 중견배우들은 물론, 이희준, 신혜선, 신원호 등 환상적인 배우들과 빚어낼 인어의 에피소드들은 그 자체로 보는 재미를 선사하며 드라마 보는 맛을 배가 시킬 것으로 보인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인어로 변신하는 전지현의 물과 뭍에서의 활약이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세상 물정 모르는 인어가 천재 사기꾼 이민호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에피소드들이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것이다”며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하는 전지현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shinye@mk.co.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1-9 21:08 | 显示全部楼层
‘푸른바다’ 전지현, 바다 속 ‘쎈 언니’의 인간세상 적응기
“蓝色大海” 全智贤 海底 “神仙 姐姐”的 人类世界 适应期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은 인간세상에 적응할 수 있을까.

태어나서 처음 생긴 다리로 인간 세상으로 걸어 들어온 인어의 용감무쌍한 바깥세상 직진 감행의 결과가 어떤 웃음을 안겨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평생을 바닷속에 살면서 육지의 물건들을 접할 기회가 없었던 인어는 인간이 애용하는 휴대폰을 보며 신기해 하고,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궁금해하며 모든 인간의 것에 호기심을 보인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용감하게 세상 밖으로 직진을 감행한 인어의 모습이 포착됐는데, 횡단보도에서 아찔한 순간을 맞이한 뒤 결국 허준재(이민호 분)의 손에 이끌려 가는 모습이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앞으로 인어가 마주할 다양한 인간의 물건들과 먹거리들에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인간의 두 다리를 갖게 된 인어가 어색하지만 천천히 인간 세상에 적응해 나가는 모습이 드라마를 통해 그려질 예정이다. 예측할 수 없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인어 전지현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6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1-9 21:10 | 显示全部楼层
'푸른바다의전설', 첫 대본 리딩 현장 공개..화기애애
“蓝色大海的传说” 首次 剧本 练习 现场 公开。。。其乐融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푸른바다의 전설'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8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V앱 라이브에서는 '판타지 로맨스 전설의 시작! 푸른 바다의 전설 대본 리딩 현장'이란 주제로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푸른 바다의 전설' 팀의 대본 리딩 현장은 화기애애했다.

출연진들과 제작진들이 모두 둘러앉아 연기에 몰두했다. 이민호의 "모른 척 할 수가 없네, 인도주의적 차원에서"라는 대사에 상대역이 "사랑이 많으신 분인가봐"라고 답하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또 이민호, 전지현 외에도 이희준, 문소리, 성동일 등의 연기파 배우들의 모습으로 드라마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푸른 바다의 전설 대본 리딩' 현장은 2분 42초에 불과했지만,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증명하기엔 충분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 직전인 지구 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1-9 21:14 | 显示全部楼层
전지현 최초·최다 기록 세운 20년 내공, '푸른바다의전설'로 새역사 쓸까
全智贤 保持的 最早.最高 20年 内功记录 “蓝色大海的传说”会 谱写 新历史?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푸른바다의 전설' 전지현이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운 스타 2위를 차지했다.

배우 전지현은 7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는 데뷔 20년간 이야기가 집중 재조명 됐다.

전지현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 이민호와 호흡을 맞추며 또 다른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전지현은 올해로 데뷔 20년 차를 맞이한만큼 각종 전무후무한 기록을 갖고 있다.

먼저 전지현은 1997년 잡지 모델로 데뷔 해 프린터기 광고에서 선보인 아찔한 테크노 댄스를 비롯해 2001년 개봉한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하지만 전지현이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운 것은 데뷔한 지 15년이 지나면서부터다. 전지현은 영화 '도둑들', '암살'을 통해 쌍 천만 여배우로 등극했던 것.

전지현을 대표하는 샴푸 광고는 무려 11년을 했는데, 지난 2011년 광고 종료 후 업체 측은 전지현에 대한 감사 마음으로 헌정 광고로 2개월간 400여 회 방송해 광고업계 큰 영향을 미쳤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1-9 21:19 | 显示全部楼层
차태현,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에 "120%를 보여주는 배우" 극찬
车太贤 对 “蓝色大海的传说”全智贤 “120%的 表现的 演员”赞不绝口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 화제가 되고 있다.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은 배우 전지현과 이민호가 꾸미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으며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특히 이 드라마는 전지현이 인어로 변신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평소 로맨틱 코미디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그녀는 각종 '로코물'에서 시청자들의 칭찬을 받으며 작품을 종영한 바 있다.

이에 '엽기적인 그녀'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차태현의 인터뷰가 주목받고 있다.

그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전지현은 대본 그 이상으로 연기하며 120%를 보여주는 배우"라고 극찬한 바 있다.

brbr205@suwon.com

최소영 기자  brbr205@suwon.com
123.JPG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16 14:55 , Processed in 0.045136 second(s), 20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