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真的只有你

【2016KBS】【住在我家的男人】【秀爱 金英光】我的继父是个女儿控.我的继女是个傻瓜

  [复制链接]

0

主题

1380

回帖

1558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58
QQ
发表于 2016-10-28 11:32 | 显示全部楼层
男一是女一的新爸爸。。。那是跟娘亲真结婚了,,,那后面的剧情真是好难想象啊。。。女一跟男一怎么结婚啊。。。这个梗真的很难理解。男一怎么样也是因为爱才跟娘亲结婚的啊,女一如果爱上新爸,那新爸不是又爱妈又爱女儿了。。这伦理关系好乱啊。。对于我这种爱情洁癖怎么能接受!!!BJ你的梗怎么圆回来啊??!!好奇中!!

点评

男主的小时候 就是女主妈妈照顾的吧 感觉也是把她当妈妈一样看的 估计是为了报恩 所以才结婚 为了不让她家被她舅舅赌博卖掉  发表于 2016-10-31 09:48
猜测是女主妈请男主帮忙,男主为了报恩,答应女主妈照顾女主。  发表于 2016-10-29 20:13
我觉得男一和女一娘结婚肯定有原因,肯定不是因为爱,肯定是这样来圆梗  发表于 2016-10-28 21:07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30 09:58 | 显示全部楼层
'우리집에사는남자' 김영광 정체, 왜 수애 아빠가 됐나
"住在我家的男人" 金英光 身份 为什么 成了 秀爱的 爸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은 어떻게 연상녀 수애 아빠가 됐을까.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연출 김정민·이하 우사남)가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특히 수애(홍나리 역)에게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김영광(고난길 역)의 정체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방송 이후 포탈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정체’, ‘고난길 정체’ 등이 등록돼 김영광이 맡은 고난길의 정체가 핫이슈로 떠올랐다. 이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부른 미스터리 애비 김영광의 미스터리 포인트 세가지를 짚어봤다.

첫 번째 미스터리 포인트는 금고 속 ‘숨겨둔 핸드폰’이다. 나리는 갑작스레 생긴 새 아버지 난길을 의심하며 집안 곳곳을 뒤졌다. 이를 알게 된 난길에게 엄마의 핸드폰을 찾는다고 했지만, 이에 난길은 “유품 정리했다고 했잖아”라며 핸드폰이 없다는 듯 말을 돌렸다. 하지만 난길의 서랍장 속 금고에 정임의 핸드폰이 있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절대 핸드폰을 찾지 못하게 하겠다는 듯 금고와 잠긴 서랍장으로 이중보안을 하는 모습에 과연 나리 엄마의 핸드폰에 무슨 비밀이 있는 것인지 관심을 모았다.

두 번째 미스터리 포인트는 ‘의문의 슈트남’이다. 난길은 ‘전설의 고난길’으로 이름을 날렸다는 사실과 이를 나리에게 숨기려고 해 흥미를 유발한다. 난길을 보고 차에서 내린 의문의 슈트남(우도환 분)은 “어이! 고난길이~ 오랜만이야. 애들이 ‘전설의 고난길’을 궁금해 하잖아”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슈트남이 나리의 외삼촌 ‘신정남’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자 순식간에 눈빛을 바꿔 간담을 서늘케 했다. 순간순간 보이는 난길의 칼날 눈빛과 절도 있는 반사신경은 그에게 남다른 과거사가 있음을 드러내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세 번째 미스터리 포인트는 ‘문신’이다. 2회 엔딩에 등장한 난길의 등짝 문신은 시청자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난길의 정체가 무엇인지를 주목케 했다. 태평양처럼 널찍한 난길의 등에 한 가득 문신이 새겨져 그의 과거가 범상치 않음을 예감케 했고, 이에 시청자들은 난길의 미스터리한 정체에 대해 폭풍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우사남’ 제작진 측은 “시청자의 크나큰 관심에 감사 드린다. 고난길이 숨기고 있는 비밀이 무엇인지 추측하는 재미가 있을 것. 다음 주 방송되는 ‘우사남’ 3, 4회에서 고난길의 정체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는 장면이 담길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오효진 ent@stoo.com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30 10:03 | 显示全部楼层
EXID 솔지, KBS '우리집' OST...윤민수와 특급 콜라보
EXID 率智 KBS "我家男" OST。。。允民秀 特别 合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걸그룹 EXID 솔지와 바이브 윤민수가 만났다.

29일 가요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를 통해 뭉쳤다.  

윤민수는 바이브 특유의 발라드를 선사했고, EXID 활동과 더불어 가창력 있는 솔로 여가수로 평가받는 솔지는 노래를 불렀다. 그간 MBC '복면가왕', JTBC '걸스피릿' 등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솔로 커리어를 인정받은 솔지의 EXID 데뷔 이후 드라마 첫 OST다. 드라마의 장면과 잘 어우러진 삽입곡은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얻을 전망이다.

파워 보컬로 꼽히는 솔지는 이번에 바이브 윤민수의 프로듀싱 아래 그간 그룹 활동과는 다른 보컬색을 뽐낸 것으로 알려졌다. 포맨, 벤, 임세준 등의 제작을 맡았던 윤민수 역시 이번 기회에 남다른 프로듀싱 능력을 드러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역)와 마른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역)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24일 첫 방송됐으며 드라마 OST는 히트 작곡가 윤일상과 윤민수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hero16@sportschosun.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30 10:12 | 显示全部楼层
'우사남' 수애, 삽수애부터 춘리수애까지 '화수분 매력'
“我家男”秀爱 从 春丽秀爱 到 锹秀爱 “聚宝盆 魅力”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수애가 파격적인 러블리 코믹연기로 화수분 매력을 뿜어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케이) 제작진은 수애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홍나리 역을 맡고 있는 수애는 삽을 트로피처럼 꼭 쥐고 있다. 그는 삽과 어울리는 유일무이한 여배우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른바 '삽수애'다.

또 다른 비하인드 스틸 속 수애는 게임 캐릭터 '춘리' 애교를 발사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수애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높은 양갈래 머리, 빨간 트레이닝 복 차림에도 사랑스러움을 전하고 있다.

이어 수애는 단정히 묶은 머리와 안경으로 깐깐한 사감 포스도 풍겼다. 속사포 대사를 펼치는 드라마 속 냉정한 모습과는 달리, 비하인드 속 수애는 얼굴 가득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수애는 코믹연기를 즐기며 홍나리 캐릭터를 굉장히 애정하고 있다는 후문. 제작진은 "수애는 진정으로 현장을 즐기는 배우다. 코믹 연기를 하기 위해 단단히 준비한 듯 온 몸을 던져 홍나리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이 그리는 로맨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30 10:18 | 显示全部楼层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여기가 바로 '케미 천국'이네
“住在我家的男人” 这里就是 “CHEMI天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29일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측은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수애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수애와 김영광은 극중 나리(수애)와 난길(김영광)처럼 촬영장에서도 ‘꽁냥꽁냥 부녀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수애와 김영광. 두 사람은 촬영 중 NG가 나자 정지 동작을 한 채 서로를 향해 웃음을 터트려 설렘을 자극한다.

또한 수애-이수혁의 화보 같은 투샷이 공개돼 ‘우사남’ 속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케 한다. 제복을 입은 수애와 강렬한 레드 수트핏을 자랑하는 이수혁의 만남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더불어 두 사람의 해맑은 미소가 심쿵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수애-조보아의 빛나는 미모 케미도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한다. 평소 수애의 팬을 자처한 조보아는 촬영 현장에서도 수애의 곁에 딱 붙어 ‘수애 껌딱지’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 특히 두 사람의 형광등 미모가 촬영장에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수애-김영광-김지훈은 유쾌한 웃음으로 활기찬 에너지를 뿜고 있다. 탁구 치듯 대사를 주고 받던 수애-김영광과 중간에서 어리둥절한 연기를 뽐낸 김지훈은 약속이라도 한 듯 다 같이 한바탕 웃어 ‘찰떡 케미’를 뿜어낸다. 이처럼 촬영장 곳곳에서 터지는 케미는 작품에도 고스란히 녹아 유쾌하고 코믹한 장면을 만드는데 크게 일조하고 있다는 후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30 10:20 | 显示全部楼层
'우리집에 사는 남자'수애 김영광...딸과 새아빠라는 반전 조합 '설렘 가득'
“住在我家的男人” 秀爱 金英光。。。新爸爸 和 女儿 的 翻转组合“充满 激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2회에서는 홍나리(수애 분)에게 엄마와 사랑해서 결혼까지 한 새 아버지라고 자신을 밝힌 고난길(김영광 분)의 등장과 이에 난길을 꽃제비 사기꾼이라고 의심하는 권덕봉(이수혁 분), 나리의 전 남친 조동진(김지훈 분)까지 홍나리를 두고 얽히고 설킨 관계가 그려진 가운데 미스터리한 난길의 정체가 관심을 폭발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난길은 나리에게 "내가 홍나리의 새 아버지"라고 정체를 밝히며 "스트레스 받지 말고 건강 챙기라"고 짐짓 딸을 걱정하는 아버지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나리가 "이 사기꾼 꽃제비야"라고 몰아세우자 "신정임씨와 혼인한지 1년이 넘었다. 그렇게 말하는건 어머니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라며 어머니 신정임(김미숙 분)과의 혼인신고 인증 사진을 보여주며 두 사람의 관계를 확실시 했다.

이에 덕봉이 난길에게 사기죄로 고소당하기 전에 홍만두집을 자신에게 팔라고 은밀히 제안하자 이번에는 난길과 나리가 한마음이 되어 덕봉을 따돌리는 등 나리는 새 아버지 난길에 대해 갈팡질팡 혼란스러워 했다. 그러나, 자신만이 알고 있다고 생각한 엄마와의 추억을 줄줄이 이야기 하는 난길의 모습에 나리는 그가 꽃제비 사기꾼일지, 엄마가 사랑한 남자일지 고민을 거듭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아직은 아버지인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은 이들의 관계가 몰입도를 높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30 10:26 | 显示全部楼层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예사롭지 않은 빨간 앞치마…‘무슨일?’
“住在我家的男人” 金英光 不同寻常的 红色围裙。。。“什么事?”


[톱스타뉴스=안은경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이 예사롭지 않은 옷차림으로 시선을 잡아 끈다.

상의탈의를 한 채 빨간 앞치마를 두른 것.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측은 ‘누드 앞치마’ 자태로 자동 시선강탈 중인 김영광(고난길 역)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공개된 스틸 속 수애(홍나리 역)와 김영광은 서로의 얼굴을 쳐다보며 팽팽한 기싸움을 벌여 호기심을 자아낸다. 김영광은 벽에 등을 바싹 붙이고 긴다리를 쭉 벌린 자세로 수애를 바라보고 있다. 또한 흰자위를 드러낸 희번득 눈빛을 하고 있어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그의 맞은편에는 매서운 눈초리를 한 수애가 서 있다. 수애는 허리에 손을 올린 채 김영광을 향한 심상찮은 눈빛을 쏘고 있어 둘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주목할 것은 김영광의 차림이다. 상의는 입지 않은 채 빨간 앞치마만 걸치고 있는 그의 모습은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제대로 여심을 강타한다. 김영광의 태평양 어깨와 힐끗 보이는 잔근육, 팔의 힘줄이 시선을 압도하며 ‘美친 피지컬’이라는 말을 저절로 튀어나오게 한다.

무엇보다 얼굴을 돌린 채 의아한 표정을 짓는 수애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 수애의 앞으로 성큼 다가온 김영광이 ‘심쿵’을 유발한다. 수애 앞에 바짝 다가선 김영광은 남성미를 폭발시켜 미묘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이에 앞으로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 에서는 “수애+김영광은 사랑입니다~”, “안구정화 제대로! 이런 짤은 언제든 환영!”, “새아빠가 이렇게 멋지기 있음?”, “와.. 어깨 문짝인줄~”, “김영광 상남자 매력 미쳤다!”, “월화드라마는 너로 정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30 13:56 | 显示全部楼层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러브라인 어떻게 될까?" "기대 안했는데 너무 재밌음"..시청자들 '관심 UP'
“住在我家的男人” “爱情线会如何?” “很期待 太有意思了”。。。观众们 “关注 UP”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가 첫 방송에서 새로운 설정으로 극을 풀어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24일, 25일 첫 선을 보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드라마 속에서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

특히 고난길(김영광 분)과 홍나리(수애 분)가 부녀지간으로 설정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앞으로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이에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 기대 안했는데 너무 재밌음” “j010**** 수애는 인지도만큼 연기도 잘하는 배우여서 좋다” “lsoh**** 어떻게 러브라인이 될까 아빠랑 딸인데 호적 다 지우고 하나” “dnzz**** 진짜 재밌어. 요즘 이것만 기다림” “구** 수애 밝은 역하니 더 호감 간다. 굿이다 굿” “연* 이런 분위기 정말 좋아하는데” “park**** 3회 기대돼요. 주인공들 계속 보고 있고 싶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1@segye.com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30 21:20 | 显示全部楼层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수애의 미스터리 '애비'…등짝 문신의 정체는?
“住在我家的男人” 金英光 秀爱的 神秘 “老爸”。。。纹身的 来历?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가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특히 수애(홍나리 역)에게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김영광(고난길 역)의 정체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방송 이후 포탈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정체', '고난길 정체' 등이 등록돼 김영광이 맡은 고난길의 정체가 핫이슈로 떠올랐다. 이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부른 미스터리 애비 김영광의 미스터리 포인트 세가지를 짚어봤다.

첫 번째 미스터리 포인트는 금고 속 '숨겨둔 핸드폰'이다. 나리는 갑작스레 생긴 새 아버지 난길을 의심하며 집안 곳곳을 뒤졌다. 이를 알게 된 난길에게 엄마의 핸드폰을 찾는다고 했지만, 이에 난길은 "유품 정리했다고 했잖아"라며 핸드폰이 없다는 듯 말을 돌렸다. 하지만 난길의 서랍장 속 금고에 정임의 핸드폰이 있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절대 핸드폰을 찾지 못하게 하겠다는 듯 금고와 잠긴 서랍장으로 이중보안을 하는 모습에 과연 나리 엄마의 핸드폰에 무슨 비밀이 있는 것인지 관심을 모았다.

두 번째 미스터리 포인트는 '의문의 슈트남'이다. 난길은 '전설의 고난길'으로 이름을 날렸다는 사실과 이를 나리에게 숨기려고 해 흥미를 유발한다. 난길을 보고 차에서 내린 의문의 슈트남(우도환 분)은 "어이! 고난길이~ 오랜만이야. 애들이 '전설의 고난길'을 궁금해 하잖아"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슈트남이 나리의 외삼촌 '신정남'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자 순식간에 눈빛을 바꿔 간담을 서늘케 했다. 순간순간 보이는 난길의 칼날 눈빛과 절도 있는 반사신경은 그에게 남다른 과거사가 있음을 드러내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세 번째 미스터리 포인트는 '문신'이다. 2회 엔딩에 등장한 난길의 등짝 문신은 시청자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난길의 정체가 무엇인지를 주목케 했다. 태평양처럼 널찍한 난길의 등에 한 가득 문신이 새겨져 그의 과거가 범상치 않음을 예감케 했고, 이에 시청자들은 난길의 미스터리한 정체에 대해 폭풍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권영미 에디터

4

主题

962

回帖

974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4
 楼主| 发表于 2016-10-31 10:07 | 显示全部楼层
233751xkp2t8pqyhgqg8hb.jpg.thumb.jpg 597111.jpg


OST1 金钟国 傻瓜呀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 1 김종국 -바보야

OST2 HENRY  (Feat. Mark of NCT) 走进你的心里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 2
헨리-듣기 니 맘에 들어갈래 (Feat. Mark of NCT)

链接: http://pan.baidu.com/s/1o7Hxmxc
密码: etce
美剧日剧英剧板鸭剧...剧慌中...

0

主题

2508

回帖

2522

积分

白金长老

积分
2522
发表于 2016-10-31 15:56 | 显示全部楼层
以为前男友不会再跟洪娜璃有瓜葛,不知道只是为了三千万还是有迷恋在?老是出现在洪娜璃的面前晃,真不想看到这劈腿男了,洪娜璃和高暖吉相处有时搞笑有时温馨,高暖吉处处替她着想,尤其跟赵东镇说三千万我来还,高暖吉太霸气了

0

主题

278

回帖

281

积分

支柱会员

积分
281
QQ
发表于 2016-10-31 18:50 来自手机 | 显示全部楼层
我觉得这剧特别有意思 本来还想着继父和女儿的爱情,怎么听起来怪怪的啊,看了两集,表示超期待剧情的发展

11

主题

1157

回帖

1157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57
发表于 2016-11-1 17:26 | 显示全部楼层
估計,這又是一個初戀情深的故事 ? 只是,女主已經忘了那個曾經的小男孩
而男主對她的了解不來自於女主媽,而是兒時的交會。甚至,或許,男孩未曾在女主面前現過身 ?
前兩集滿不錯的起頭,第三集可惜醉酒戲太長,加上女二那段甚不討喜的套路。。。但基本上幾個梗還算埋的不錯。男主揉著麵糰想起大他三歲的繼女兒願意接納他的表情還真傻的滿可愛。那不是深感安慰的父愛,比較像梗直 boy 的初戀嬌羞 ? 同覺男二當男二也太久,啥時可以試著獨立了呢?秀愛是妥妥耐看型,對這新爸抵禦無能的即視感。。。

0

主题

2508

回帖

2522

积分

白金长老

积分
2522
发表于 2016-11-2 16:47 | 显示全部楼层
知道洪娜璃的目的是要拿到钥匙,必须要赵东镇帮忙将高暖吉灌醉,但醉酒戏码演的太久了,没新意又加上讨人厌的都丽珠只能快进看,其实也很好奇锁着的仓库到底有什么见不得人的秘密

0

主题

19

回帖

28

积分

初级会员

积分
28
发表于 2016-11-2 20:13 | 显示全部楼层
可以肯定的一点是男女主小时候就认识了,而且男主爱着女主,但是女主已经忘记他了。至于为什么会成为她的新爸爸可能与亲爸欠下的债务有关吧

点评

女主媽媽會給有名字的手帕, 代表兩人很小就認識了, 女主媽應很照顧男主吧, 所以兩人才會有那麼開心的合照, 也許是母子情的表現.  发表于 2016-11-3 00:04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5 02:40 , Processed in 0.066414 second(s), 26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