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查看: 1475|回复: 2

【2019.11.20】【明星】韩星金建模推迟婚礼 将在温暖的春天举行 已进行婚姻登记

[复制链接]

5万

主题

2万

回帖

8万

积分

★版主★

积分
84773
发表于 2019-11-20 13:15 | 显示全部楼层 |阅读模式
本帖最后由 virginia1981 于 2019-11-21 14:44 编辑

韩星金建模推迟婚礼 将在温暖的春天举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金建模、张智妍

  新浪娱乐讯 20日金建模经纪公司相关人员表示“两人的婚礼决定推迟”,两人原定明年1月30日举办婚礼,但是没有确定婚礼场地。相关人员表示“有预约婚礼场地的原因,也有其他各种原因,所以经过跟家人商量后决定推迟婚礼”。

  女方父亲、作曲家张旭祖20日通过一家媒体表示:“周围的人都说,1月份太冷了,所以希望推迟一点,在温暖的春日里举行。”并表示:“建模曾打电话询问‘把婚礼推迟一点怎么样?‘ 我说如果你们想推迟,你们就选个好日子吧。“据悉,婚礼场地和新婚旅行地尚未确定。

  金建模和张智妍于今年5月相识,并发展为恋人。金建模的准新娘张智妍在首尔艺术高中专攻古典音乐后,在美国伯克利音乐大学专攻实用音乐。 毕业于梨花女子大学表演艺术研究生院,现为钢琴家兼作曲家。

7511

主题

5万

回帖

6万

积分

★超级版主★

韩控 + 颜控 + 咖啡控

积分
64878
发表于 2019-11-21 14:43 | 显示全部楼层
[단독] 장욱조 "김건모♥장지연 혼인신고, 이미 법적부부..기쁘면서도 눈물"(인터뷰)

小新的岳父 张旭祖说  虽然婚礼推迟举行  但两人已进行婚姻登记  已经是合法夫妇


                               
登录/注册后可看大图


[OSEN=김은애 기자] 작곡가 겸 목사 장욱조 씨가 딸 장지연과 가수 김건모가 법적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것.

장욱조 씨는 21일 OSEN에 "가수 김건모와 딸 장지연이 최근 혼인신고를 마쳤다. 이미 법적부부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장욱조 씨는 "결혼은 너무 기쁜 일이지만 막상 딸 장지연이 호적상으로 떠났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묘하다. 울컥하면서 눈물이 난다"고 털어놨다.

특히 장욱조 씨는 "딸 장지연을 정말 애지중지 키웠다. 온실 속의 화초처럼 길렀던 딸이 시집을 간다니 기쁘면서도 서운한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라며 "김건모라는 인기가수, 좋은 사람에게 시집을 보내도 섭섭한데 우리 장인, 장모님은 옛날에 어땠을까 싶더라. 무명가수였던 내게 아내가 시집가겠다고 하자 장인, 장모님이 반대를 하셨다. 그때의 마음이 이해갈 정도"라며 웃어보였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또 장욱조 씨는 "우리가 딸 장지연을 공주라고 불렀다. 공주로 사랑을 받았던 딸이 이제 다른 가족들의 사랑을 받게 된 것이 아이냐. 이게 순리인지 알면서도 아빠로서는 묘한 감정이 든다. 물론 너무 축하하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장욱조 씨는 "김건모는 정말 딸 장지연에게도, 가족들에게도 정말 잘한다. 최고의 사위다. 앞으로 두 사람이 예쁜 가정을 이뤄나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건모와 장지연은 내년 1월 결혼계획을 했다가 5월로 미뤘다. 두 사람은 스몰 웨딩을 하려고 했으나, 결혼식에 참석하고 싶어하는 지인들을 위해 큰 식장으로 다시 잡기 위해 연기했다고 밝힌 바 있다.

김건모는 1992년 1집 앨범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내고 가요계에 데뷔, 이후 '핑계' '잘못된 만남' '아름다운 이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민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

장지연은 김건모와 13세 차이로 현재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로 활약하고 있다. 장지연은 유명 작곡가 겸 목회자인 장욱조 목사의 딸이자, 배우 장희웅의 동생이기도 하다. 장지연은 미국 버클리 음대에서 실용음악 및 작, 편곡을 전공한 뒤 상명대 뉴미디어음악학과에서 박사 과정을 밟았다. 2009년에는 가수 이미자 데뷔 50주년 타이틀 곡인 '내 삶의 이유 있음을'을 아버지 장욱조 목사와 함께 작곡했고, 2011년에는 앨범 '두나미스'를 발표했다. 현재는 서울의 한 대학교 겸임교수도 맡고 있다.

한편 장욱조 씨는 1969년 오아시스레코드에서 '속삭여주세요'란 곡으로 작곡가로 데뷔했다. 이후 방주연의 '기다리게 해놓고'로 인기 작곡가 반열에 올랐다.

이어 장욱조 씨는 1979년 '장욱조와 고인돌'이라는 밴드를 결성했다. '고목나무'와 '왜 몰랐을까' 등의 대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조용필의 '상처', 이미자의 45주년 곡 '내 영혼 노래가 되어', 나훈아의 5월 '벗2' 앨범곡 '꽃당신', 조경수의 '잊지는 못할 거야', 태진아의 '떠나가지 마'와 '망설이는 마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었다. 그러다 그는 1989년부터 가요계를 떠나 지난 2000년 안수를 받은 뒤 현재 음악선교 목사로 활발히 활동하는 중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석광인닷컴

5万

主题

2万

回帖

8万

积分

★版主★

积分
84773
 楼主| 发表于 2019-11-21 15:45 | 显示全部楼层
韩星金建模已与女友结婚登记 婚礼推迟到明年5月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金建模

  新浪娱乐讯 韩国歌手金建模今天被爆料已经与未婚妻美女钢琴家张智妍登记,成为了法律意义上的夫妻。

  张智妍是韩国著名作曲家张旭祖的女儿,张旭祖今天向媒体透露女儿与金建模不久前已经登记, 正式成为了法律意义上的夫妻。张旭祖表示,虽然女儿结婚让他非常开心,但同时也因为女儿的户籍要从家里迁走而心情复杂。

  金建模与张智妍原定明年1月举行婚礼,不过两人在不久前已将婚礼推迟到了明年5月。吕东垠/文 版权所有Mydaily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3-28 21:07 , Processed in 0.045353 second(s), 22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3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