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4-1-8 20:3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4-12-26 01:31 编辑
http://osen.mt.co.kr/article/G1109751059
[단독]조여정 측 "차기작은 '워킹걸'.."내아내2'와는 무관"
OSEN= 최나영 기자 l 2013.12.26 17:43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조여정 측이 차기작에 대해 영화 '워킹걸'이라고 밝히며 이 영화가 '내 아내의 모든 것'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조여정 측 관계자는 26일 OSEN에 "조여정이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의 속편에 출연한다는 것은 잘못 알려진 것이다. 차기작으로 긍정 검토 중인 영화는 '워킹걸'이란 제목의 로맨스 무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영화의 가제 중 하나로 '내 아내 TWO'가 있었는데, 그것으로 인해 오해가 불거진 것 같다"라고 덧붙이며 해당 영화가 '내 아내의 모든 것'과는 전혀 관계가 없음을 다시한 번 강조했다.
앞서 조여정이 임수정, 류승룡, 이선균 주연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속편에 출연한다는 보도가 나와 화제를 모았다.
한편 조여정은 류승룡 주연 영화 '표적'(가제)과 배우 송승헌과 호흡을 맞추는 '인간중독'에 연이어 출연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nyc@osen.co.kr
http://star.mt.co.kr/view/stview ... 39&type=1&outlink=1
조여정, 정범식 감독 신작 '워킹걸' 물망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안이슬 기자|입력 : 2013.12.26 18:06
배우 조여정이 영화 '워킹걸'(가제) 출연을 검토 중이다.
26일 소속사 디딤531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정범식 감독의 신작 '워킹걸' 시나리오를 받고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워킹걸'은 '내 아내의 모든 것', '결혼전야' 등을 제작한 수필름이 제작하는 작품. '기담' '무서운 이야기' 등을 연출한 정범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조여정 측은 "현재 시나리오를 받고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라며 "아직 영화의 제목 등 구체적인 사항은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워킹걸'의 제작사인 수필름은 "'워킹걸'은 현재 기획 중에 있는 작품"이라며 "내년 초 크랭크인을 목표로 시나리오 작업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내 아내의 모든 것'이라고 영화가 잘못 알려진 것에 대해 수필름은 "'내 아내의 모든 것'과는 전혀 연관이 없는 작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여정은 현재 김대우 감독의 '인간중독'과 창감독의 '표적' 촬영을 진행 중이다.
안이슬 기자 drunken07@mt.co.kr
http://movie.naver.com/movie/mzi ... ticle_id=0002689520
[단독] 클라라, '워킹걸'로 스크린 공략..조여정과 호흡
OSEN 2014-01-08 14:48:02
[OSEN=윤가이 기자] 배우 클라라가 영화 '워킹걸'에 캐스팅됐다.
8일 영화 관계자들에 따르면 클라라는 최근 '워킹걸'에 주연급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크랭크 인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워킹걸'은 '기담', '무서운 이야기' 등을 연출한 정범식 감독의 신작으로 일하는 여성들의 삶과 사랑, 애환을 그리는 작품. 앞서 출연 소식을 전한 배우 조여정과 함께 커리어우먼을 연기할 예정이다.
클라라는 지난 2009년 영화 '오감도'로 스크린에 데뷔했다. 이후 지난해 일본 영화 '리큐에게 물어봐'에 조연으로 참여했고 단편 영화 '클로젯'(감독 박가희)에서 일본 배우 오타니 료헤이와 호흡하기도 했다. 따라서 이번 '워킹걸'을 통해서는 상업 영화에 본격 도전하게 된 셈.
이로써 클라라는 오는 24일 첫 방송될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에 이어 ‘워킹걸’까지 합류하면서 안방과 스크린을 오가며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issue@osen.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