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5-11-4 13:5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5-11-4 15:05 编辑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13&aid=0000788199
[단독] 윤제문·정소민 '아빠는 딸' 확정..父女로 만난다
기사입력2015.10.23 오전 9:00 최종수정2015.10.23 오전 10:51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윤제문, 정소민이 부녀로 만난다.
복수의 영화 관계자는 23일 TV리포트에 "윤제문과 정소민이 영화 '아빠는 딸'(가제, 김형협 감독, 영화사김치주식회사 제작)에서 아빠와 딸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아빠는 딸'은 사고 많고 탈도 많은 아빠와 딸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부녀가 서로의 사생활과 속 마음까지 훔쳐보며 사랑을 되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아낼 전망이다.
윤제문은 이번 작품에서 색다른 아빠 캐릭터를 맡아 기존과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영화 '전설의 주먹'(13), '고령화 가족'(13), '나의 독재자'(14), '쓰리 썸머 나잇'(15), 최근 JTBC 드라마 '라스트' 등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선보인 그가 이번 영화에서는 또 어떤 존재감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정소민은 극 중 윤제문의 딸 캐릭터를 맡는다. 지난해 영화 '스물', 현재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디 데이'에서 물오른 연기를 펼친 그가 윤제문과 선보일 앙상블에 관심이 집중된다.
'아빠는 딸'은 11월 크랭크인 한다. 김형협 감독의 데뷔작이며, 배급사는 미정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184574
[단독]윤제문, 영화 '아빠는 딸' 주연 캐스팅..'코믹감동 선사'
기사입력2015.10.23 오전 8:33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윤제문이 전에 본 적 없는 '아빠' 캐릭터로 관객들을 만난다.
23일 영화계에 따르면 윤제문은 영화 '아빠는 딸'(가제, 영화사김치주식회사 제작)의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 중이다.
'아빠는 딸'은 사고 많고 탈도 많은 아빠와 딸의 특별한 '썸'(?)을 전하는 코믹휴먼드라마. 아빠와 딸이 서로의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훔쳐봄으로써 잊었던 추억과 사랑을 되찾게 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풀어내는 작품이다.
극 중 윤제문은 아빠 역을 맡아 기존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 가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아버지에게는 위로를, 변심한(?) 딸들에게는 잊고 있던 아버지와의 이야기를 통해 가슴에 숨겨뒀던 추억을 되돌려 주는 캐릭터다.
관계자는 "윤제문의 넓은 연기적 스펙트럼과 배우로서 가진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윤제문은 업계를 넘어 대중이 인정하는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중 한 명이다. 최근 드라마 '라스트'로 시청자들을 만났고 영화 '널 기다리며'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덕혜옹주'에도 출연한다.
한편 '아빠는 딸'은 김형협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11월 크랭크인 예정. / nyc@osen.co.kr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13&aid=0000790112
[단독] 이미도 '아빠는 딸' 합류 확정..윤제문·정소민과 호흡
기사입력2015.10.27 오전 8:06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이미도가 영화 '아빠는 딸'(가제, 김형협 감독, 영화사 김치주식회사 제작) 출연을 확정했다.
27일 복수의 영화관계자는 TV리포트에 이미도와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수셰프 역을 맡아 감초 역할을 선보인 배우 강기영이 '아빠는 딸'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이미도는 '아빠는 딸'에서 윤제문이 근무하는 회사 사내 섹시녀 나대리 역에 캐스팅됐다. 강기영은 시골에서 상경한 주대리 역을 맡는다.
'아빠는 딸'은 사고 많고 탈도 많은 아빠와 딸의 특별한 교감을 전하는 코믹휴먼드라마로 아빠와 딸이 서로의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훔쳐봄으로써 잊고 지냈던 추억과 사랑을 되찾게 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풀어내는 작품이다.
이번 영화는 앞서 윤제문, 정소민, 신구, 이일화가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오는 11월 크랭크인 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57&aid=0000810281
[단독] 신구-이일화, 영화 ‘아빠는 딸’ 출연 확정…구부간(舅婦間) 호흡
기사입력2015.10.26 오전 7:53 최종수정2015.10.26 오전 8:06
[MBN스타 최준용 기자] 배우 신구와 이일화가 영화를 통해 시아버지와 며느리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26일 영화계에 따르면 신구와 이일화는 영화 ‘아빠는 딸’(가제, 감독 김형협, 제작 영화사김치주식회사)에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 준비 중이다.
이로써 신구와 이일화는 앞서 출연을 확정지은 윤제문과 정소민에 이어 한가족으로 만나게 됐다. 신구는 이번 작품에서 윤제문의 아버지이자 정소민의 할아버지로 분한다. 이일화는 윤제문의 아내이자 정소민의 어머니로 열연을 펼칠 예정.
그간 드라마와 예능, 영화에 이르기까지 가슴 따듯하고 사람 냄새나는 연기를 보여준 신구와 많은 작품들을 통해 다양한 어머니 연기로 ‘제2의 국민 어머니’ 반열에 오른 이일화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빠는 딸’은 사고 많고 탈도 많은 아빠와 딸의 특별한 ‘썸’(?)을 전하는 코믹휴먼드라마. 부녀가 서로의 사생활과 마음까지 훔쳐봄으로써 잊었던 추억과 사랑을 되찾게 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풀어내는 작품이다.
영화는 가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아버지에게는 위로를 변심한 딸들에게는 잊고 있던 아버지와의 추억을 통해 가슴에 숨겨두었던 추억을 되돌려주고자 한다.
‘아빠는 딸’은 김형협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오는 11월에 크랭크인하고 내년에 개봉한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MBN 뉴스를 바로 만나보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189114
[단독] 심형탁, 영화 '아빠는 딸' 캐스팅..'엘리트남' 변신
기사입력2015.10.29 오전 8:55
[OSEN=최나영 기자] 뇌순남이 아니라 '엘리트남'이다.
배우 심형탁이 영화 '아빠는 딸'(가제, 김형협 감독)에 캐스팅됐다고 29일 영화 관계자들이 전했다. 업계에 따르면 심형탁은 이 영화의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 준비 중이다.
극 중 심형탁은 막강 파워를 휘두르는 '젊은 부장'을 연기할 예정. 주인공인 아빠 역 윤제문의 직장 상사다. 외모면 외모, 패션이면 패션 등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초고속 승진의 엘리트 남으로 분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심형탁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뇌순남(뇌가 순수한 남자)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터라 이런 180도 다른 캐릭터 변신이 더욱 관심을 끈다. 심형탁은 영화 속에서 진정한 상사의 위엄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한편 '아빠는 딸'은 가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아버지에게는 위로를, 변심한 딸들에게는 잊고 있던 아버지와의 추억을 통해 가슴에 숨겨두었던 추억과 사랑을 되찾게 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풀어내는 작품이다.
주연을 맡은 윤제문, 전소민과 심형탁 외에도 신구, 이일화, 이미도, 강기영 등이 출연한다. 내년 개봉. / nyc@osen.co.kr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14&aid=0003534125
[단독] 포미닛 허가윤, ‘아빠는 딸’로 연기자 변신..정소민 친구 역
기사입력2015.11.03 오전 9:09 최종수정2015.11.03 오전 9:19
걸그룹 포미닛 허가윤이 '아빠는 딸'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한다.
3일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포미닛 멤버 허가윤이 11월 크랭크인 되는 영화 '아빠는 딸'(감독 김형협)에 캐스팅, 극 중 정소민 친구 역할을 소화해 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빠는 딸'은 가족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가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아버지에게는 위로를 변심한 딸들에게는 잊고 있던 아버지와의 추억을 통해 가슴에 숨겨두었던 추억과 사랑을 되찾게 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풀어내는 작품이다
한편 '아빠는 딸'은 배우 윤제문, 정소민, 신구, 이일화, 이미도, 강기영, 심형탁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