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8-10-5 16:04
|
显示全部楼层
河正宇成忠武路最忙碌演员,加盟池珍熙电影《Parallel Life》
河正宇电影一部接一部的拍摄,4日在釜山电影节再确认出演池珍熙李鐘赫电影《Parallel Life》,成为忠武路最忙碌的电影演员。
10月4日,CJ娱乐公司在釜山国际电影节举行了「CJ娱乐之夜」,公布明年投资、製作及发行的电影,并确认河正宇将加盟出演电影《Parallel Life》。
《Parallel Life》是CJ娱乐公司製作的电影,描写像美国总统林肯和肯尼迪的死亡的共同点,即不同时代的二个人的命运像复制般重复出现。
CJ娱乐公司有关人员表示,『河正宇的电影里都是非常强烈的角色,将加盟电影《Parallel Life》与同属Sidus HQ的池珍熙共同出演这部电影。』
今年,以《追击者》吸引大量观眾的河正宇,与影后全度妍合作《美好的一天》,并与日本演员妻夫木聪拍摄了电影《船》,现正忙於拍摄描写韩国滑雪运动员的电影《国家代表选手》。
河正宇的电影一部接一部的拍摄,成为忠武路最忙碌的演员,预计「河正宇的全盛时代」将继续在忠武路產生巨大影响。
粗略翻译:markho826@jijinhee.cn
'충무로 대세' 하정우,'패러렐 라이프' 출연..차차기작까지 캐스팅
배우 하정우가 불황으로 캐스팅에 곤란을 겪고 있는 여느 배우들과는 달리 차차기작까지 출연을 확정해 '충무로 대세'라는 별칭을 실감케 하고 있다.
4일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열린 'CJ엔터테인먼트의 밤'에서 내년 CJ엔터테인먼트가 투자,배급하는 영화들의 라인업이 소개됐다. '해운대' '전우치' 등 총 11편의 작품에서 하정우가 출연하는 '패러렐 라이프'도 영화 관계자들에 선을 보였다.
'패러렐 라이프'는 '어느 날 갑자기'의 권일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CJ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영화이다. 링컨과 케네디의 죽음에 공통점이 있는 것처럼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 겪는다는 내용이다.
CJ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하정우가 영화에 아주 강렬한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하정우는 '패러렐 라이프'에 같은 소속사 선배인 지진희와 호흡을 맞춘다.
올해 '추격자'로 대중에 각인된 하정우는 전도연과 함께 한 '멋진 하루'와 일본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와 호흡을 맞춘 '보트'까지 쉼없이 영화 촬영에 임했다. 윤계상과 호스트를 연기한 '비스티 보이즈'도 호평을 샀다.
현재 '미녀는 괴로워'의 김용화 감독 차기작 '국가대표' 촬영을 앞두고 있는 그는 바쁜 와중에 홍상수 감독의 '잘 알지도 못하면서'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하정우는 현재 충무로에서 준비 중인 각종 영화에 출연 1순위로 꼽히고 있어 당분간 '하정우 전성시대'는 계속될 전망이다.
原文出处:
http://star.moneytoday.co.kr/vie ... ype=1&outlink=1
[ 本帖最后由 markho826 于 2008-10-5 16:07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