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查看: 7264|回复: 60

【讨论】恶搞花男的综艺节目

[复制链接]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发表于 2009-2-2 15:05 | 显示全部楼层 |阅读模式
先放新闻,大家可以尽情讨论,畅所欲言~~

강유미 ‘꽃남’ F4 구준표 패러디 “소녀시대도 내 팬클럽, 귀찮아 죽겠네”
강유미 ‘花男’ F4 具俊表 模仿“少女时代 我的俱乐部,很讨厌”
2009년 2월 2일(월) 9:00 [뉴스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이미혜 기자]

개그우먼 강유미가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한 ‘오메가 3’로 깜짝 변신했다.

강유미는 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순정만화’에서 조승희, 장도연과 함께 ‘오메가 쓰리’를 결성했다.

마태풍 역을 맡은 강유미는 곱슬머리를 한 채 말을 타고 등장해 구준표(이민호 분)를 연상시켰다. 푸르스르매 역을 맡은 조승희는 엷은 갈색머리와 흰색 정장을 입어 윤지후(김현중 분)를 연상시켰다.

이날 강유미는 ‘개그콘서트’를 찾아온 소녀시대를 향해 “내 팬클럽이다. 귀찮아 죽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다.

우지원 역을 맡은 장도연은 종이인형 유리를 여자친구라며 대동하고 나타나 소녀시대를 향해 “뭐야. 저기도 유리가 있네?”라며 종이인형을 향해 “이봐! 유리! 그래도 니가 훨씬 날씬한 거 알지?”라고 발언해 소녀시대마저 폭소케 했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2 16:45 | 显示全部楼层
예능 新 강자는 3S! 스친소-스타킹-세바퀴
艺能 新强的3S技术!介星友 -STARKING - 改世问
2009년 2월 1일(일) 오후 6:12 [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겨울 기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예능 프로그램에 새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2009년 한 달이 지나가며 예능 프로그램 신흥 강자들의 윤곽이 드러났다. 바로 3S,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 SBS '놀라운 대회-스타킹',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세 바퀴'가 그들이다.

이들 방송은 현재 인기 방송인 MBC '무한도전',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의 야생 버라이어티와 차별화를 둔 스튜디오 녹화 방송이다. 또한 이효리, 유재석, 김수로 등 인기 스타의 출연 없이 일반인이 주인공이거나 줌마테이너(아줌마+엔터테이너)가 프로그램을 주도한다는 점에서 의의를 가진다.

이들 프로그램의 인기 요인을 분석해봤다.

◆ 스친소- 이 바람, 현 담비, 붐 조화 빛났다!

'스친소'가 처음 방송됐을 때만 해도 방송 분량을 무리하게 2회로 나눠 커플 결정 과정이 더뎌 시청자들의 흥미를 반감시켰다. 또한 친구를 소개해야하는 스타와 제작진의 오해로 인해 미팅남녀가 연령대가 맞지 않는 해프닝도 몇 번 있었을 뿐 아니라 여러 번 포맷이 바뀌어 안정감을 주지 못했다.

하지만 최근 다른 연예 프로그램이 고전하는 가운데 MC인 이휘재와 현영이 '마담뚜' 콤비로 발 벗고 나서 각각 이 바람과 현 담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고정으로 안착한 붐까지 양념 역할을 톡톡 캐릭터 만들기에 성공했다는 평이다. 또한 회를 거듭할 수록 준수한 패션 감각이나 끼를 가진 게스트가 등장하면서 연애 버라이어티 특유의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평가다.

◆ 스타킹- F4, 글래머 송혜교 등 이슈 메이킹에 성공했다!

'스타킹'은 동시간대 경쟁 방송인 '무한도전'의 그늘에 가려 시청률에 빛을 보지 못했으나 지난 31일 방송에서 당당하게 시청률 1위(TNS 미디어 코리아 기준)를 차지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2TV '꽃보다 남자'의 F4와 닮은 일반인이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극 중 구준표를 꼭 닮은 출연자는 하루아침에 인기 검색어는 물론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는 예능 방송의 시청률 상승에 도움이 된다는 3B 효과(Beauty, Baby, Beast)를 적절히 활용한 경우다. 8등신 송혜교로 유명해진 정가은이나 4살 R&B 꼬마 공주 이영은, 오이도 가족 밴드 등도 마찬가지다. 다만 같은 출연자가 특집을 이유로 중복 출연하는 경우가 꽤 있어 옥에 티로 지적된다.


◆세 바퀴- 줌마테이너+저씨테이너.. 가족 모두 시청하는 프로!

'세 바퀴'는 15주 연속 재방송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효자 프로그램이다. 본방에서도 주간 시청률 1위 프로그램인 '패떴'을 상대로 두 자릿수 초반의 시청률로 선전하고 있다. '세 바퀴'는 이효리, 이천희와 같은 젊은 스타 없이도 박미선, 이경실, 김지선, 임예진을 주축으로 한 '줌마테이너'와 조형기, 김구라, 김태현으로 대표되는 '저씨테이너'가 새로운 예능 흐름을 만들었다.

1일 방송에서는 '상큼이' 주상욱이 등장해 줌마테이너 사이에 앉아 사랑과 질투를 동시에 받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이처럼 '세 바퀴'는 자식뻘인 원더걸스, 빅뱅, 동방신기가 출연해도 '세 바퀴' 만의 방식으로 게스트를 소화하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송이라는 점이 경쟁력이다.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winter@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겨울 기자 winter@mtstarnews.com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4 01:03 | 显示全部楼层

BigBang成员变身山寨F4爆笑综艺节目

빅뱅, ‘스친소’서 ‘꽃남’ F4 패러디 S4로 변신
bigbang,“介星友”扮演“花男”F4的S4版
뉴스N |2009.02.03 14:28 입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左起前两人为BigBang成员胜利和大成

[뉴스엔 이미혜 기자]

빅뱅 대성과 승리가 ‘꽃보다 남자’ F4를 패러디한 S4로 웃음을 준다.

대성과 승리는 7일 방송되는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최근 녹화에서 붐, 김신영과 함께 F4에 버금가는 개성만점 ‘서민4’를 뜻하는 ‘S4’로 변신했다.

대성은 럭셔리한 의상을 입고 거만하고 도도한 모습으로, 승리는 단정한 귀공자의 모습으로 개성과 유머까지 겸비한 더욱 매력적인 꽃미남으로 탈바꿈 했다. 뿐만 아니라 붐은 상상을 초월 할 정도의 충격적인 스타일로 변신했으며, 김신영은 S4의 리더로 등장한다.

특히 대성과 승리는 빅뱅의 콘서트에서 각각 ‘꽃보다 남자’의 여자 주인공과 아키라(한국판 송우빈) 역을 맡아 패러디 연기를 선보였던 만큼 이번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오프닝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대성과 승리는 각각 연습생이었던 중,고교 시절부터 친하게 지내왔던 둘도 없는 절친을 데리고 나와 인연을 찾아주기 위해 주선자로 혼신을 다 했다고.

붐도 팬클럽 회원수가 6000명이 넘는 인터넷 얼짱 친구를 데리고 나와 경쟁에 불을 지피고, 신봉선과 소녀시대 수영, 브아걸 가인도 ‘스친소’ 역대 최고 미녀 친구들을 데리고 나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방송은 7일 오후 5시 10분.

이미혜 macondo@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朝鲜日报网 (2009.02.04 16:00)

当红组合BigBang成员大成和胜利变身为F4。大成和胜利在7日播出的MBC真人秀综艺节目《介绍明星的朋友》中,仿效热播剧《花样男子》中的人物,变身山寨版F4组合――S4(庶民4)。

这档以《花样男子――介绍明星的朋友》为主题的仿效综艺节目中,BigBang成员大成和胜利,BOOM和金辛英(音)化身为《花样男子》中的主要人物,进行了一场搞笑模仿秀。他们替代剧中的F4,组成了S4。

大成身穿高档服装以傲慢的神态示人,胜利则变身为个性和幽默感兼具的花美男。笑星金辛英扮演起S4中的领军人物,她还取笑自己的同行申奉善(音)为“庶民”,令在场人员爆笑不已。

前段时间举行的BigBang演唱会上,大成和胜利也分别扮演《花样男子》中的女主角和美作(韩国版“宋羽彬”),展现过仿效演技。此次,在综艺节目《介绍明星的朋友》中,他们将展现怎样的搞笑模仿,令观众倍加期待。


朝鲜日报中文网 chn.chosun.com 本文内容归朝鲜日报和朝鲜日报网版权所有,未经许可,不得摘编

[ 本帖最后由 lisa_daisy 于 2009-2-5 00:24 编辑 ]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4 22:59 | 显示全部楼层

粉丝恶搞的新闻,翻译机翻不出~~

"거침없이 패러디?"…본방보다 재밌는 '합방'이 뜬다
2009년 2월 4일(수) 오후 2:26 [스포츠서울닷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서울닷컴 | 서보현기자] "구준표가 무릎팍에 출연한다?"

최근 한 장의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KBS-2TV '꽃보다 남자'(이하 꽃남)의 구준표(이민호 분)가 MBC-TV '황금어장-무릎팍도사'(이하 무릎팍)에 출연한 모습을 캡처한 사진이다. 이는 한 네티즌이 '꽃남'과 '무릎팍'을 합성해서 만든 것이었다. 그러나 실제 방송을 보는 듯한 생동감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현실세계에서는 일어날 수 없는 일들이 인터넷에서는 자유자재로 벌어지고 있다. 방송 화면을 캡처하고 재구성해서 만든 합성 방송(이하 합방)에서만 가능한 일이다. 네티즌들이 단순히 보고 즐기는 것에 그치지 않고 TV컨텐츠를 재생산하고 있는 것이다.

합방은 점점 정교해지고 다양해지고 있다. 드라마 주인공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시키기기도 하고 두 개 이상의 드라마를 하나로 합쳐 또 다른 스토리를 만들기도 한다. 그야말로 네티즌 표 텔레비전의 등장이다.

본방송보다 재밌는 합방, 그 유형을 살펴봤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합방…가상 캐스팅

합방에 새로운 재미가 생겼다. 드라마 주인공을 현재 방송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출연시키는 것.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답고 예능 프로그램보다 더 예능스러운 합방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신선하다"는 반응을 얻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가장 화제가 된 것은 구준표의 '무릎팍 도사' 출연이다. 이는 '꽃남'과 '무릎팍'의 특징을 연결시키며 높은 관심을 얻었다. 진짜 방송을 보는 듯한 리얼리티때문에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출연 사실 여부를 묻는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다.

구준표의 '무릎팍' 출연은 강호동 이민호 유세윤의 캐릭터를 모두 살렸기에 가능했다. 안하무인 구준표와 호들갑스럽게 게스트를 소개하는 강호동, 건방과 비굴 사이를 오고 가는 유세윤의 콘셉트를 사진으로 드러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SBS-TV '아내의 유혹'(이하 아유) 구은재도 '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에 출연했다. '패떴'의 게스트가 주로 연기자가 많다는 것을 염두한 설정이다. 이 합방은 '패떴'이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할 때마다 높은 반응을 보이는 장면을 놓치지 않는 등 소소한 재미를 챙겼다.

'패떴-구은재 편'은 본방송의 자막을 센스있게 사용해 인기를 끌 수 있었다. 매주 '패떴'에서 반복되는 자막을 적절하게 사용함으로써 익숙함을 강조한 것. 여느 합방과는 달리 실제로 방송됐던 대사를 그대로 사용해 두 프로그램의 개연성을 높인 것 역시 돋보인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센스만점 감각적인 합방…두개의 드라마를 하나로

섬세한 감각과 절묘한 캡처가 돋보이는 합방도 있다. 두 개 이상의 드라마를 합쳐 하나의 스토리를 만들어 낸 합방이 바로 그것이다. 여기서 톡톡 튀는 대사와 재치있는 전개는 덤이다.

'꽃남' 소이정 역의 김범의 이중생활을 담은 합방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지난 2007년에 방송된 '거침없이 하이킥'(이하 하이킥)과 '꽃남'을 절묘하게 엮은 내용이다. 이 합방은 두 프로그램 시청자들 사이에서 공감을 얻으며 높은 조회수를 자랑했다.

사건은 김범과 김현중의 다툼에서 비롯된다. 두 사람의 싸움은 김현중이 '하이킥'의 민호(김혜성 분)의 이름을 거론 하자 절정을 이루다 결국 김범이 '하이킥'의 캐릭터로 돌아가 하소연을 하는 장면으로 끝이 난다. 김범과 김현중의 대사를 통해 자연스러운 흐름을 유지하다 '하이킥' 장면 삽입으로 반전을 꾀한 것이다.

'꽃남'의 히로인 이민호도 빠질 수 없다. '두 남자의 장모님 사로잡기'라는 제목의 합방은 수많은 네티즌 사이에 퍼져나갔다. 이 합방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임예진을 둘러싼 이민호와 주지훈의 갈등을 테마로 하고 있다. 임예진이 '꽃남'과 '궁'에서 여주인공 어머니 역할을 했다는 것에 착안한 것이다.

재벌 2세와 황태자라는 신분을 가진 두 사람의 싸움은 시작부터 치열하다. 서로 돈과 권력 자랑을 하며 임예진의 환심을 사려고 하는 것이 웃음 포인트다.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과 그에 맞는 대사 역시 재미 요소다. 적절히 사용된 이모티콘으로 생동감을 살리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단순 패러디부터 합방까지…네티즌들의 제 3의 놀이공간

네티즌들의 TV 재창조는 어떤 과정을 거쳤을까. 단순 패러디에서부터 합방에 이르기까지 네티즌들의 TV놀이는 진화하고 있다.

초반 네티즌들의 방송 패러디물은 주인공에 초점을 맞춘 것들이었다. 드라마 '궁'의 가상 웹진과 드라마 등장인물의 뇌구조가 그 예다. 사진과 글로 이뤄진 단순한 형태라는 점이 특징이다.

그러다 가상 미니홈피가 만들어지면서 또 다른 움직임이 나타났다. 드라마 줄거리와 캐릭터에 집중하면서도 일촌평이라는 코너를 통해 그 외적인 부분에도 접근하기 시작했다. 이는 가상 인물을 대상으로 했지만 실제 미니홈피의 틀을 사용함으로써 리얼리티를 살렸다.

여기서 한단계 발전한 형태가 바로 합방이다. 두 개 이상의 드라마를 크로스 오버해 또 다른 스토리를 탄생시켰다. 지난 2007년 MBC-TV '하얀거탑'과 '환상의 커플'을 기점으로 등장한 합방은 '꽃남'과 '아유'에 이르면서 네티즌들의 TV 놀이문화로 자리 잡았다.

한 방송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단순히 TV를 보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이용자로 변하면서 방송에 대한 관심 표현 방법이 다양해졌다"며 "인터넷이 네티즌들의 제 3의 놀이공간이 됐고 그로 인해 다양한 패러디 물이 등장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 출처= 포털 사이트 게시판>

0

主题

62

回帖

8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87
发表于 2009-2-5 10:57 | 显示全部楼层
这几个人反串。。汗哒哒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5 20:03 | 显示全部楼层
'꽃남', 드라마 이어 예능도 접수…"너도 나도 F4 따라하자"
'花男' ,电视剧带动综艺模仿热潮... “你也是F4 我也是F4 ”
2009년 2월 5일(목) 오후 2:06 [스포츠서울닷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서울닷컴 | 서보현기자] KBS-2TV '꽃보다 남자'(이하 꽃남) 열풍이 거세다. 월화 드라마 판도를 바꾼 것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에도 새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

최근 방송가는 '꽃남' 따라잡기에 빠졌다. 예능 프로그램의 '꽃남' 따라잡기는 2가지 측면에서 이뤄지고 있다. F4의 외모를 따라잡거나 혹은 꽃남 콘셉트의 연기를 펼치는 방식이다. '꽃남' 바람을 타고 인기몰이에 나선 예능프로그램을 살펴봤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꽃남' 패러디…외모 따라잡기는 기본

패러디 중의 기본은 외모 따라잡기다. SBS-TV '스타킹'과 MBC-TV 설특집 '죽기 전에 꼭 봐야할 개그'는 'F4'의 외모를 패러디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우선 '스타킹'은 지난달 31일 'F4 매력남 선발대회'를 열어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 '스타킹' 출연진들은 포털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낳았다. '스타킹'은 동시간에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제치며 '꽃남' 신드롬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설특집으로 방송된 '꼭 봐야할 개그'에서는 오지헌이 'F4' 구준표로 변신을 시도했다. KBS-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꽃보다 아름다워'로 '꽃남' 패러디 경험이 있는 그는 설날 또 한번 구준표를 따라잡아 시청자의 배꼽을 뺐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꽃남' 콘셉트…콩트 연기로 시선집중

'꽃남' 열풍은 외모 뿐 아니라 연기 패러디로 이어지고 있다. 그 중심에는 MBC '무한도전'과 '스친소'가 있다.

우선 '무한도전'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꽃보다 무도'를 방송화 시키기로 결정했다. '꽃남' 콘셉트의 멤버들이 직접 쪽대폰을 쓰며 연기를 진행했으며 녹화는 이미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스친소'도 발빠르게 움직였다. '스친소'는 아예 '꽃보다 스친소'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패러디물임을 확실히 밝혔다. 다만 한국판이 아닌 대만판 '꽃남'을 따라해 차별화를 둔 점. 빅뱅의 대성과 승리, 붐, 김신영 등이 S4로 등장해 콩트에 도전할 예정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예능계에 부는 '꽃남' 열풍 왜?

방송가에 '꽃남' 열풍이 사그라들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SBS의 예능 관계자는 "'꽃남'은 이미 충분한 팬을 보유하고 있는 상태"라며 "어느 정도 시청률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방송사들이 집중적으로 패러디에 동참하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물론 넘쳐나는 '꽃남' 패러디를 향한 부정적인 시선도 존재한다. 아이디어에 대한 고민없이 드라마 인기에 편승해 시선을 끌려는 제작진의 안일함을 문제 삼기도 했다. 한 방송 관계자는 "시청률 잡기에 급급해 천편일률적으로 '꽃남' 패러디를 시도한다면 방송의 차별성은 사라질 것"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패러디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재구성을 하는 것이 필수다. 화제작 패러디라고 해서 100% 성공할 수는 없다는 것. 방송 관계자는 "지금 인기있다고 해서 모두가 성공할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라며 "무조건 따라하기 보다는 프로그램 성격에 맞게 재해석이 이뤄졌을 때 원작과 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KBS, MBC, SBS>

- 대한민국 스포츠 연예 뉴스의 중심 스포츠서울닷컴
Copyrights ⓒ 스포츠서울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5 20:59 | 显示全部楼层
独家企划:《花男》热风劲吹 综艺节目急跟风

时间:2009-02-05 16:38:16

  《花样男子》的热潮已经全面席卷韩国,不仅观众们大喊“希望每天都是星期一”(《花样男子》每周一、二播出),就连各档综艺节目也要借着这股热风,势将花男路线进行到底。于是一时间韩国三大电视台(KBS、SBS、MBC)的综艺节目里,“花男”满天飞。(文/溶溶)

SBS:山寨F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tar King》节目凭借花男特辑击败对手

  在SBS的王牌综艺节目《Star King》里,推出了名为“F4魅力男选拔大会”的环节,四名与韩版F4有着相似之处的普通观众出演。当天凭借着这股强大的“花男势力”,《Star King》成功击败了老对手--MBC的《无限挑战》,成为收视冠军。

KBS:恶搞F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这样的具俊表恐怕不是一般人能接受

  同样是外貌上的借势炒作,KBS的路线却与SBS完全相反。在KBS的搞笑节目《Gag Concert》中,搞笑艺人吴志宪以他独有的恶搞方式扮演了一回具俊表,虽然可能在一般观众看来其实不怎么像。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被“毒舌王非好”选上痛骂的才是人气热点

  而另一位《Gag Concert》的至尊人物“王非好”(取自韩国的互联网流行语,完全没有好感之意),更是以他独有的方式,向《花样男子》发起毒舌攻击。看到这里也许喜爱《花样男子》的你会气愤不已,但是请勿动怒。因为但凡被王非好选上恶搞的艺人或者角色,绝对都是近期的人气热点。甚至有“只有被王非好骂过,真是真的红”一说。因为他的一番毒舌攻击而人气高涨的明星,更是不在少数。

MBC:玩转F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韩国综艺的王牌老大《无限挑战》也有花男特辑

  相比SBS和KBS在外貌上大做文章,MBC的“花男”策略,更多集中在概念延伸上。以主持人参加各种新奇挑战为卖点的《无限挑战》里,以国民主持人刘在石为首的六位主持人变身花男,进行演技挑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介绍明星的朋友》推出S4

  而另一档节目《介绍明星的朋友》,也顺应时势推出了“花样版”,人气组合Bigbang的成员胜利、大成,以及搞笑艺人Boom和金信英还临时组成了S4。(文/溶溶)

来源:搜狐新韩线   编辑:溶溶 文/溶溶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6 10:36 | 显示全部楼层
2AM 정진운-최양락-이성진, 꽃남 F4 구준표 깜짝변신
2AM  ,花男 F4 具俊表的意外变化
2009년 2월 6일(금) 9:36 [뉴스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김형우 기자]

新闻地址:http://cynews.cyworld.com/service/news/ShellView.asp?LinkID=2&ArticleID=2009020609365432203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7 15:45 | 显示全部楼层

今天韩网CY搜索第二的新闻~~

'스타킹' F4 선발대회 2탄 방영...'미녀 F4, 금잔디를 찾아라!'
“STAR KING”F4 竞赛...“寻找F4的金丝草”

2009년 2월 7일(토) 10:57 [이데일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8일 방영되는 SBS '스타킹' '미녀 F4 선발대회'에 출연하는 얼짱 미녀들.

新闻地址:http://cynews.cyworld.com/service/news/ShellView.asp?ArticleID=2009020710570153105&LinkID=2&lv=0

0

主题

4663

回帖

4731

积分

社区元老

积分
4731
发表于 2009-2-7 18:06 | 显示全部楼层
F4真素很红火.

不过,真是很期待庶民4,这集有大成扮演的道民寺一定要看.

1

主题

587

回帖

628

积分

黄金长老

积分
628
发表于 2009-2-7 18:12 | 显示全部楼层
看了韩版F4~~看谁都觉得不入法眼!!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8 00:33 | 显示全部楼层

偶的妈呀,junjin是草,蚱蜢是厚,朴叔叔是表~~

‘무한도전’ ‘꽃남’ 패러디 준표 박명수-잔디 전진 키스신 ‘눈길’
‘无限挑战‘‘花男’俊表 朴明秀-丝草 junjin “眼睛”的KISS戏

2009년 2월 7일(토) 오후 8:28 [뉴스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박세연 기자]

新闻地址:http://cynews.cyworld.com/service/news/ShellView.asp?LinkID=2&ArticleID=2009020720285918203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8 17:34 | 显示全部楼层
요즘 개그계, '꽃남' 패러디 열풍
最近gagman们, '花男'的模仿熱潮
2009년 2월 8일(일) 오후 4:13 [OSEN]


                               
登录/注册后可看大图

[OSEN=김국화 기자]

新闻地址:http://cynews.cyworld.com/service/news/ShellView.asp?ArticleID=2009020816130928170&LinkID=2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8 17:42 | 显示全部楼层
최양락 이성진 리키김 정진운 “진짜 내가 ‘꽃남’ 구준표”
최양락 李成真 리키김 정진운“谁是真正的'花男'具俊表”

2009년 2월 8일(일) 오후 1:33 [뉴스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엔 이현우 기자]

新闻地址:http://cynews.cyworld.com/service/news/ShellView.asp?LinkID=2&ArticleID=2009020813332896203

5433

主题

2万

回帖

3万

积分

★超级版主★

★看剧ing★

积分
34577
 楼主| 发表于 2009-2-9 14:49 | 显示全部楼层
방송3사 예능프로, ‘꽃보다~’ 난리법석
放送3社的“花样”模仿热潮
2009년 2월 9일(월) 11:23 [고뉴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新闻地址:http://cynews.cyworld.com/service/news/ShellView.asp?LinkID=2&ArticleID=2009020911230010168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1-30 10:55 , Processed in 0.063689 second(s), 22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