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善珍,虎年3重喜事笑开花!“继电影-CF后上任教授”
翻譯:xiaohe FR 鄭俊鎬中文網 http://lovejunho.5d6d.com
이선진, 범띠 해 3겹경사로 함박 웃음! ‘영화-CF이어 교수 부임까지’
李善珍,虎年3重喜事笑开花!“继电影-CF后上任教授”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0-02-09 11:04
新闻原址: http://news.nate.com/view/20100209n07172
[뉴스엔 배선영 기자]
“새해에 이렇게 즐거운일이 많이 생겨서 얼떨떨해요~ 앞으로도 계속 이런일이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범띠스타 이선진이 경인년 백범띠해를 맞이하여 3겹 경사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작년 말까지 방영된 MBC 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김우선 연출, 김홍주 극본)에 이어 전윤수 감독의 '얼음비'( 가제, 제작 케이앤엔터테인먼트) 민서역으로 정준호, 신은경과 호흡을 맞추게 되는 것.
继出演去年年末为止播出的MBC晨间剧《无法停止》后,李善珍将在郑允洙导演的《冰雨》中出演敏书(音)与郑俊镐,申恩庆进行演技配合。
영화 ‘얼음비' 는 완벽했던 부부가 남편의 외도로 갈등을 빚게 되는 스토리로 영화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와 '아내가 결혼했다' 등의 메가폰을 잡은 전윤수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电影《冰雨》讲的是原本很完美的夫妇因丈夫的外遇两人产生了矛盾的故事,是电影《现在是和相爱的人一起生活吗》《妻子结婚了》等的郑允洙导演的新作,引起观众们的期待。
또 이선진은 지난해 프로스펙스W의 광고 모델로 발탁, 완벽한 몸매와 감각으로 프로스펙스W의 주력상품인 워킹화를 비롯해 워킹의 붐을 일으킨 공헌을 인정, 최근 재계약도 성사됐다.
또한 이선진은 영화, CF외 2010년엔 대학강당에서도 학생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녀는 경기대학교 미디어엔터테인먼트교육원 패션모델학과 주임교수로 부임, 매일 같이 학생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선진의 강의 소식을 들은 학생들은 수강신청을 서두르고 있으며, 이선진 역시 첫 제자들을 맞이하여 특별한 각오로 임하고 있다.
배선영 sypova@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