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해, "다니엘헤니 밥한번 먹고 싶다" 이상형 선택!
2010. 01.25(월) 02:22
[티브이데일리=최준용 기자] 탤런트 이다해가 다니엘헤니를 이상형으로 뽑으며 호감을 표시했다.
이다해는 어제(2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 KBS 2TV ‘달콤한밤’에 출연해 다니엘헤니를 이상형으로 뽑으며 평소 자신이 생각했던 남성스타일을 공개했다.
그녀는 이날 방송에서 장근석, 강동원, 장혁, 이승기 등 국내 훈남 남자연예인들을 줄줄히 탈락시키며 다니엘 헤니를 이상형으로 뽑았다. 그녀는 “평소 언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그렇게 좋을 수 없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그녀는 ‘다니엘 헤니와 친분이 있느냐?’는 질문에 “부산에 팬 사인회를 같이한 적이 있었다. 사인회를 끝마치고 팬 미팅하는 자리에서 강호동이 MC를 봤는데 짓궂게 두 사람 첫 인상 어떠냐?’, ‘사랑하냐?’고” 물었다.
다니엘헤니는 “예스”라고 대답했다. MC 강호동이 이다해에게 ‘결혼할 것이냐?’며 묻자 얼굴이 빨개져 “네”라고 대답했다“ 그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정신 못 차릴 정도로 멋있었다“며 덧붙이기도. 그녀는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당신의 열렬한 팬이며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다"고 깜찍한 인사를 전하며 다니엘헤니에게 영상편지를 남겼다. 또한 그녀는 한국말로 "꼭 밥한번 같이 먹자"고 덧붙였다.
한편 이다해는 자신이 꿈꿔왔던 남성스타일에 대해 “카리스마 넘치고 남성다우면서도 날 보듬어 줄 수 있는 웃을 때 해맑은 남자가 이상형이다”며 밝혔다.
[최준용 기자 issue@tvdaily.co.kr]
大意:
李多海在24日晚11点15分播出的KBS电视台《甜蜜的夜晚》节目中,在众多男星中选出丹尼尔为她的理想型。
丹尼尔PK掉了张根硕、姜东元、张赫、李胜基,成为最后的冠军。她解释“平时对语言比较的关心,希望能和英语很棒的人熟悉”展露了微笑。
来源:http://www.tvdaily.co.kr/read.php3?aid=126435377740747002
[ 本帖最后由 lisa_daisy 于 2010-1-25 20:39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