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조경이 기자] 배우 고수와 신하균이 영화 ‘고지전’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영화 ‘고지전’은 한국전쟁 당시 고지 탈환을 둘러싼 치열한 전투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는 영화다’에 이어 ‘의형제’까지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함께 받은 장훈 감독과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의 원작 ‘D.M.Z’, 드라마 ‘선덕여왕’ 등 화제작을 탄생시킨 박상연 작가가 힘을 합쳐 제작단계부터 화제가 됐던 기대작.
일찌감치 남자주인공으로 '백야행' ‘초능력자’ 등으로 충무로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고수가 낙점됐으며, 그의 상대역으로 영화 ‘웰컴투동막골’ ‘예의없는 것들’ ‘박쥐’ 등에 출연한 충무로 연기파 배우 신하균이 나선다.
고수와 신하균 외에 김옥빈도 홍일점으로 출연한다. 김옥빈은 극중에서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귀신같이 표적을 맞추는 북한군 저격수 역을 맡는다.
한편 영화 ‘고지전’의 투자와 배급을 맡고 있는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한 관계자는 “아직 확정된 바가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영화는 캐스팅이 마무리되는 대로 촬영에 돌입한다.
姓名:申河均 韩文:신하균 英文:Sin Ha-gyoon 生日:1974年5月30日 星座:双子座 身高:175cm 体重:67kg 血型:O 型 家庭成员:爸爸,妈妈,妹妹 学历:汉城艺术大学广播演艺系
申河均,因为总是露出米老鼠式的招牌笑容,而成为憨厚朴实角色的最佳人选,在韩国专门出演不良高中生、士兵、职业杀手、聋哑人等特殊角色。申河均的外形虽然十分普通,但他凭借温和的外貌和个性的演技,只要一站在摄像机前,立刻会迸发出五光十色的电火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