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1-4-1 17:31
|
显示全部楼层
登场人物介绍
씩씩하고 밝고 긍정적이다. 한번 꽂히면 일단 저지르고 보는 스타일.
어려운 상황이 닥치면 피하지 않고 맞짱 뜨는 대범함과 배짱은 울트라급. 자신이 순수 하다보니 남들도 순수할 거라 생각한다. 종종 상처도 받지만 또 사람을 믿는다. 너무 믿는다. 그리고 결국 믿는 도끼에 발등 제대로 찍힌다!
천덕꾸러기 둘째딸로 엄친딸인 언니와 평생을 비교당하며 살았지만, 절대 기죽지 않고 항상 당당했다. 아버지 반대에 부딪혀 미대 진학을 포기하고, 결국 제주도의 한 리조트에서 고졸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슈가크래프트의 매력에 빠진 그녀! 새로운 목표를 위해 노력하던 중 첫사랑 치영을 만나 꿈같은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갑작스럽게 서울로 떠난 치영을 못 잊어 결국 자신이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다시 상경한 유랑! 결국 치영을 만나지만 그가 유부남이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는데…
'성공과 출세' 만이 삶의 목표인 남자. 강남 졸부집안의 반쪽자리 왕자로 자랐으나, 고3때 그 많던 재산을 아버지가 말아드시고 돌아가신 후 없이 사는 게 얼마나 불편하고 치사한 것인지 뼈 속 깊이 깨닫는다. 그 때 부터 '성공과 출세' 를 위해 달려왔다.
천성이 나쁜 유전자는 아니나 제대로 사랑해본 적이 없다. 안나와 선을 본 것도 그 배경에 먼저 끌렸고, 조건이 맞아 결혼했다. 다들 그렇게 사는 줄 알았다. 아내가 불임 판정을 받고 이혼을 요구했을 때, 스스로 무정자증이라는 십자가를 짊어지고 그녀를 설득했다. 결혼에 실패한 남자보단, 자식을 갖지 않는 편이 더 나을 거란 치밀한 계산으로.
무덤덤한 결혼생활을 하던 중 업무 차 내려간 제주도에서 난생 처음 '사랑' 이라는 복병을 만났다. 유랑의 모습에 치영은 해방감을 느꼈다. 그러나 방심한 순간 자신이 선을 넘었음을 알게 되는데…
싹싹하고 서글서글하고 자유분방하다. 철없고 로맨틱해 보이지만 이면에는 유년시절의 아픔과 외로움이 있어, 종종 냉소적이고 시니컬한 모습으로 변하기도. 외식업체 회장인 할아버지와 사사건건 부딪히며, 현재는 어릴 때 동고동락했던 대풍이 형과 그의 아들 수호와 함께 살고 있다.
독신주의자다. 여자에 대해 관심도 없고 자신의 출생에 대한 자책과 트라우마 때문에 가정을 꾸리고픈 마음이 없다. 자금줄을 막아놓고 자신의 숨통을 죄어오는 할아버지를 만나 담판을 짓고자 내려간 제주도에서, 유랑과 처음 만난다.
그러나 악연인지 필연인지 자꾸 인연이 꼬이더니 결국 한 지붕 생활까지 하게 되는 두 사람! 그는 자꾸만 돌아가신 엄마의 모습을 유랑에게서 발견하는 자신을 보고 깜짝 놀라는데…
기품 있고 이지적인 외모. 우아하면서도 밝은 미소와 명쾌한 화술을 겸비한 커리어우먼. 온실 속의 화초 처럼 자라 가녀리게 보이지만 자아가 강하고 자기중심적이다. 세상의 그 어떤 것보다 자신을 사랑한다.
그녀의 첫사랑은 남편 치영. 그와 선을 보고 결혼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 그러나 치영은 늘 똑같았다. 안달복달하는 건 늘 자신이었고, 더 많이 사랑하는 자신이 치영에겐 약자였다.
결혼 후 자궁내막증으로 인한 영구불임 진단을 받았다. 완벽하게만 살아온 그녀에게 그건 충격을 넘어 '사형선고' 였다. 그녀는 이혼하자는 말로 자존심을 지키려 했으나, 치영은 부부가 있고 그 다음에 자식이 있는 거라며 그녀를 지켜주겠다고 약속했다. 하지만 그녀는 항상 불안하다. 언제든지 치영이 이 가정을 버리고 어디론가 훨훨 날아가 버리지 않을까…
高幼朗 --- 尹世雅 饰
度假村宴会部签约职员。性格开朗、坚强。单纯的性格常常令她受伤,但是仍然相信人。常常被家人拿她和优秀的姐姐做比较。因父亲的反对放弃上美院,高中一毕业在济州岛的度假村工作。喜欢上制作方糖,正当为新的目标努力的时候遇到自己的初恋治英,度过梦幻般的时光。治英回到首尔后音讯全无,于是决定去首尔向他求婚,不料却听到治英是有妇之夫的消息。
朴治英 --- 金泰勋 饰
T-daily社长、结婚七年。成功和出人头地是他人生的唯一目标。高中的时候父亲生意失败,那时明白了贫穷是多么可怕的事情。从未真正爱过人,和安娜相亲也是被她的背景所吸引,之后举行了婚礼。当妻子告诉他自己患有不孕症,并提出离婚的时候,他一边说服妻子,一边算计着与其做个婚姻失败的男人,还不如一辈子没有孩子。正当他过着无味的婚姻生活时,出差去济州岛第一次遭遇了‘爱情’。看着幼朗,他感到自己被解放。
边江秀 --- 玄宇成 饰
经营小规模的寿司店、后进入Tdaily菜品开发部。热情、豪爽。外表看似不懂事的公子哥,但内心留着对童年时期的伤痛和孤独。和饮食行业的会长爷爷处处针锋相对,眼下和从小同甘共苦的大丰和他的儿子秀浩一起生活。独身主义者。对女人没有好感,为自己的出身感到自责和自卑而不想结婚。爷爷断了自己的资金,为此来济州岛找爷爷谈判,在那里第一次遇到幼朗。没想到还和她住在同一个屋檐下,从幼朗的身上总是看到过世的母亲的影子,他被这样的自己感到吃惊。
曹安娜 --- 朴探熙 饰
治英的妻子、Tdaily菜品开发部组长。优雅的气质、迷人的笑容,看似像温室里的花草,其实自我意识强。丈夫治英是她的初恋,从相亲到结婚,一切都很顺利。婚后被医院告知患有不孕症,一直过着完美生活的她来说这等于是‘宣判死亡’。为了保住自尊心,她和治英提出了离婚,治英安慰她说先有夫妻,后才有孩子,答应要永远守护她。但是她总感到不安,治英会不会抛弃这个家远走高飞呢?
[ 本帖最后由 cathiecobain 于 2011-4-8 22:26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