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2-11-24 10:36
|
显示全部楼层
【新聞】鄭俊鎬.柳東根.金敏貞.尹斗俊,9人"家門的榮光5"角色確定
유동근 김민정 윤두준..9人 ‘가문의영광5’ 캐스팅 확정, 반전 라인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2-08-24 15:47
'가문의영광5' 캐스팅이 확정됐다.
'가문의 영광', '가문의 위기', '가문의 부활', '가문의 수난' 그리고 '가문의 귀환'까지. 1,750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한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이자 최초의 코미디 프랜차이즈 가문시리즈 다섯 번째 이야기가 돌아온다.
2002년 한국 코미디 역사에 한 획을 그으며 등장했던 '가문의 영광' 그 10년 후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
쓰리제이가의 장정종(박근형), 장인태(유동근), 장석태(성동일)와 엘리트 사위 박대서(정준호), 그에게 다가 온 새로운 여인 효정(김민정), 그리고 대서의 정체 모를 비서(유민)가 강산이 변하는 시간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 된 웃음으로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흥행 프랜차이즈의 진 면목을 선사 할 예정이다.
어둠의 세계에서 벗어나 장삼건설을 건립하며 어엿한 기업 가문으로 거듭 난 쓰리제이. 평생 주먹을 쓰던 이들이 주먹 대신 펜을 쥐었지만 이들을 둘러싼 사건 사고는 여전히 끊이지 않고 이제는 다 커버린 자식 문제까지 이들을 괴롭힌다.
집안문제의 중심에 선 쓰리제이 집안의 장손 장영민 역에는 비스트의 윤두준이 캐스팅 됐고, 여기에 ZE:A의 황광희, 에이핑크의 손나은까지 합세 해 쓰리제이가문 장손의 삶을 다이나믹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가문의 부활' 이후 10년의 세월 동안 쓰리제이가에 닥친 사건들과 올드보이와 영보이들의 환상의 캐스팅으로 더욱 큰 기대와 웃음을 선사 할 '가문의 영광5-가문의 귀환'은 9월 크랭크인 한다.
《家門的榮光5》角色已經確定。
《家門的榮光》,《家門的危機》,《家族復活》,《家門的受難》以及《家門的回歸》。動員1750多萬名觀眾的大韓民國代表喜劇,也是第一個喜劇特許家族系列回歸的第5個故事。
2002年曾在韓國喜劇歷史上留下一筆的《家門的榮光》在這10年之後的故事。
3J的張正中(朴根亨)、張仁泰(柳東根)、張席泰(成東日)和精英女婿朴大書(鄭俊鎬)及他的新女人孝貞(金敏貞),還有來歷不明的秘書(柳敏),隨著時間的江山改變更加的爆笑,大韓民國唯一的票房特許經營的真面目將陸續獻上。
家庭問題的中心,3J家族的長孫張泳民確定由Beast的尹斗俊扮演,加上ZE-A的黃光熙,及A Pink的孫娜恩一起合作,將計畫製作3J家族長孫的人生動態。
《家門的複活》以後10年的歲月裡,3J遭遇的事件及oldboy和youngboy幻想的演出更大的期待和笑聲,《家門的榮光5 -家族歸來》將於9月開拍。
========================================================================
윤두준-광희, '가문의 귀환' 합류..정준호-김민정과 호흡
尹斗俊-光熙,"家門的歸來"會合,和鄭俊鎬-金敏貞合流
J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아이돌그룹 비스트 멤버 윤두준과 제국의아이돌 멤버 황광희가 영화 '가문의 귀환'에 캐스팅됐다.
배우 정준호와 김민정을 비롯해 박근형 성동일 유동근 윤두준 황광희 등이 영화 '가문의 귀환'(감독 정용기, 제작 (주)태원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다.
'가문의 귀환'은 영화 '가문' 시리즈의 다섯 번째 이야기로, 지난 2002년 한국 코미디 역사에 한 획을 그으며 등장했던 '가문의 영광' 그 10년 후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쓰리제이가의 장정종(박근형 분), 장인태(유동근 분), 장석태(성동일 분)와 엘리트 사위 박대서(정준호 분), 그에게 다가 온 새로운 여인 효정(김민정 분), 그리고 대서의 정체 모를 비서(유민 분)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웃음으로 뭉쳤다.
어둠의 세계에서 벗어나 장삼건설을 건립하며 어엿한 기업 가문으로 거듭 난 쓰리제이, 그러나 평생을 주먹을 쓰던 이들이 주먹 대신 펜을 쥐었지만 이들을 둘러싼 사건 사고는 여전히 끊이지 않는다.
더불어 이제는 다 커버린 자식 문제까지 이들을 괴롭힌다. 집안문제의 중심에 선 쓰리제이 집안의 장손 장영민 역에는 윤두준이 캐스팅됐으며, 황광희와 여성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까지 합세했다.
'가문의 영광5-가문의 귀환'은 내달 크랭크인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