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3-8-6 23:3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11-5 11:22 编辑
池城将以‘秘密’重返荧屏
지성이 '비밀' 출연을 검토 중이다.
지성은 KBS 2TV 수목드라마 '칼과 꽃' 후속으로 편성된 '비밀(극본 최호철/연출 이응복)'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하고 있다. 지성이 물망에 오른 역은 재벌 총수의 후계자 조민혁 역이다.
이에 대해 지성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19일 오후 뉴스엔에 "'비밀'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인 것은 사실이지만 확정되지 않았다. 물론 계약서도 작성하지 않았다. 지성은 현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을 제안받고 고민중이다"고 말했다.
'비밀'은 네 남녀의 치열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해 KBS 미니시리즈 극본공모전 우수상 당선작인 '비밀'은 '학교2013', '드림하이' 등의 이응복 PD가 연출하며 '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된다.
한편 지성은 지난 2월 종영한 SBS '대풍수'에서 고려말 최고의 명리학자 지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뉴스엔DB)
황정음, KBS2 새 드라마 '비밀' 여주인공 캐스팅
황정음이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황정음은 극중 순진하고 순수하지만 힘든 일에도 절망하지 않고 무던히 넘길 줄 아는, 현명함을 지니고 있는 강유정 역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의 인생을 희생하고 배신당하지만 강인하게 변해가는 모습을 선보인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정통 멜로 드라마로, ‘학교 2013’ ‘드림하이’의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유보라·최호철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황정음은 광고에서 이미 상대역인 지성과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비밀을 통해 뛰어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황정음은 드라마 ‘비밀’을 선택한 이유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인생까지 희생하는 여자가 강인하게 변해가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뵙기 위해 많이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심 가져 달라”고 전했다.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릴 ‘비밀’은 KBS 2TV ‘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 KBS '비밀' 캐스팅 완료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정통 멜로의 진수를 보여주기 위해 출격한다.
배우 배수빈과 이다희가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연출)에 합류 했다고 7일 KBS가 밝혔다. 이들은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지성-황정음과 함께 지독한 사랑과 욕망의 변주곡을 그려낼 예정.
배수빈은 '비밀'에서 명석한 두뇌와 수려한 외모로 다정다감하고 정의로운 검사를 꿈꿨으나 큰 사건을 겪으며 야망가로 변모하는 '도훈' 역을, 이다희는 사랑에 목말라하는 '세연' 역으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매력을 뿜어낼 예정.
극 중 지성은 인격 빼고 모든 것을 다 지닌 재벌 2세 민혁 역을, 황정음은 인생이 한순간 나락으로 떨어져도 포기하지 않는 순정 억척녀 유정 역을 맡아 폭풍 같은 사랑을 그려낸다.
드라마 '49'일 이후 2년 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수빈은 자신을 위해 헌신한 여자를 버리고 매몰차게 돌아서는 냉정한 '야망가'의 모습으로 처절한 사랑의 끝을 보여준다.
또한, 최근 종영된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단숨에 캐스팅 0순위로 떠오른 이다희는 권력의 중심에 있는 가질 수 없는 사랑에 아파하면서도 자신의 마음을 감추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얘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KBS 2TV '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지성·황정음, KBS '비밀' 출연 확정…'독한 케미' 기대되네
배우 지성이 나쁜 남자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지성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에서 인격 빼고 모든 것을 다 지닌 재벌 2세 민혁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민혁은 나쁜 남자에게만 느껴질 수 있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녔으며, 자신의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인물이다. 지성의 상대역이자 인생이 한 순간 나락으로 떨어져도 포기하지 않는 순정 억척녀 유정 역에는 배우 황정음이 함께 한다.
두 사람은 이미 한 차례 광고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지성 황정음이 그릴 독한 케미는 전에 없는 멜로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밀’ 제작사는 “지성, 황정음은 ‘비밀’이 그려내고자 하는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제대로 보여줄 최고의 배우들”이라며 “두 사람과 함께 올 가을 정통 멜로 드라마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전했다.
지난해 방송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KBS 2TV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뒤를 이어 KBS의 정통 멜로의 진수를 보여줄 ‘비밀’은 ‘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배수빈, '비밀' 합류…2년만에 안방극장 컴백
배우 배수빈이 야망을 품은 검사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7일 제작사 측에 따르면 배수빈이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연출)에 합류,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지성, 황정음, 이다희와 함께 지독한 사랑과 욕망의 변주곡을 그려낼 예정이다.
배수빈은 '비밀'에서 명석한 두뇌와 수려한 외모로 다정다감하고 정의로운 검사를 꿈꿨으나 큰 사건을 겪으며 야망가로 변모하는 도훈 역을 연기한다.
SBS 드라마 '49'일(2011) 이후 2년 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수빈은 자신을 위해 헌신한 유정(황정음 분)을 버리고 매몰차게 돌아서는 냉정한 야망가의 모습으로 처절한 사랑의 끝을 보여줄 계획.
한편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지독한 사랑 얘기를 그린다.'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이다희·배수빈, '비밀' 합류…지성·황정음과 사각 러브라인 그린다
배우 배수빈과 이다희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에 합류한다.
7일 KBS 측은 "배수빈과 이다희가 올 가을 정통 멜로의 진수를 보여줄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배수빈과 이다희는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지성, 황정음과 함께 '비밀'에서 지독한 사랑과 욕망의 변주곡을 그려낼 예정이다.
배수빈은 '비밀'에서 명석한 두뇌와 수려한 외모로 다정다감하고 정의로운 검사를 꿈꿨으나 큰 사건을 겪으며 야망가로 변모하는 도훈 역을 맡았다. 이다희는 사랑에 목말라하는 세연 역으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SBS '49'일 이후 2년 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수빈은 자신을 위해 헌신한 유정(황정음)을 버리고 매몰차게 돌아서는 냉정한 야망가의 모습으로 처절한 사랑의 끝을 보여준다.
또한 최근 종영된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단숨에 캐스팅 0순위로 떠오른 이다희는 권력의 중심에 있는 가질 수 없는 사랑에 아파하면서도 자신의 마음을 감추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비밀'에서 지성은 인격 빼고 모든 것을 다 지닌 재벌 2세 민혁 역을 황정음은 인생이 한 순간 나락으로 떨어져도 포기하지 않는 순정 억척녀 유정 역을 맡아 폭풍 같은 사랑을 그릴 예정이다.
한편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얘기를 그린다. KBS 2TV '칼과 꽃' 후속으로 다음달 11일 첫 방송된다.
池城 - 黄静茵, 确定出演虐心爱情剧<秘密>
演员池城和黄静茵已经确认出演KBS 2TV的新水木剧<秘密>并开始投入拍摄中.最近发表出和李宝英与9月结婚的池城, 将会以'坏男人'的形象出现在这个电视剧中. 黄静茵则尝试'纯情铁娘子'的形象.作为<刀与花>后续作的<秘密>讲述的是, 杀害了自己爱人的女子和坠入爱河的男子的故事, 是一部虐心爱情电视剧. 是继去年播放后大受欢迎的<世上哪裏也没有的善良男人>之后, KBS的又一部虐心精华作品.
<秘密>中, 描述的是池城扮演的除了没有人情味儿一切都拥有的财阀二世民赫, 和黄静茵扮演的即使在某一瞬间掉到地狱也决不放弃的纯情铁娘子柳晶之间的暴风爱情故事.
新闻/图片/资讯来源:innolife
《秘密》李德华,姜南吉等加入,中年力量的期待
--http://news.nate.com/view/20130809n17323
이덕화, 강남길, 강신일, 양희경 등 중년 대표 배우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에 합류했다.
9일 오후 '비밀' 측에 따르면 이덕화, 강남길, 강신일, 양희경 등이 '비밀'에 캐스팅 됐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얘기를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다.
이덕화는 극중 조민혁(지성 분)의 아버지이자 국내 굴지의 K그룹의 회장 조한일 역을 맡았다. 그는 무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다시 한 번 미친 존재감을 드러낼 계획이다.
강남길은 빵 가게를 운영하며 홀로 딸 강유정(황정음 분)을 금지옥엽 키운 강우철 역으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남에게 해코지 한 번 하지 않은 선한 이 시대의 아버지로 인간미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일 예정이다.
강신일과 양희경은 검사 아들 안도훈(배수빈 분)만을 바라보는 '아들 바라기' 부모 안인환과 박계옥 역을 각각 맡았다. 두 사람은 각각 인간미 넘치지만 무능력한 가장과 허영 많은 엄마로 도훈의 가슴 속에 야망을 움트게 만든다.
'비밀' 제작사는 중년 4인방의 출연에 대해 "명품연기뿐 아니라 각 캐릭터의 이미지에 100% 부합하는 이덕화, 강남길, 강신일, 양희경의 합류로 함께 연기하는 다른 배우들의 캐릭터까지 더욱 입체적으로 그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네 명의 명품 중견배우가 극의 무게감을 더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밀'은 '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电视剧《秘密》强大的中坚演员公开了4人帮。
演员李德华、姜南吉、姜信日以及梁希京在kbs2电视台的新周三周四剧《秘密》可以相信的名牌演技剧的重量。
在剧中李德华民赫(池城)的父亲也是国内首屈一指的k集团的会长曹在韩一角。 他的自豪感和热情,实现k集团외동아들传给民赫。
独生子也帮助事业上的判断,就毫不犹豫的角色。 在扮演赵会长的李德华散发魅力无限。并称:“亲美又一次暴露的存在感。”
姜南吉在面包房,独自运营着女儿有贞(黄正音)的降雨久违的电视上露面。 他向别人没有一次利益的这个时代的父亲角色。
另外,首次夫妇磨合的姜绅和朴仁熙京在检察官的儿子金度勋(裴秀斌饰)的“看着儿子希望“父母的焕、朴派玉一角名牌表演。
两人分别是充满人性美,但许营和无能的众多妈妈,金度勋的心中的野心制造。
秘密》制作方表示:“不仅是演技名牌各角色的形象,100%符合的演员们的加入,一起表演的其它演员们的角色更加立体甚至期待会勾勒出。”并称:“名牌中坚演员的分量,并进一步提高作品的重要作用。 许多的期待拜托大家。”
另一方面,“秘密”是杀害了心爱的恋人和女人陷入爱情的刻骨铭心的爱情故事的作品。 《刀和花》后续于9月播放。
[加入‘秘密’的李德华、姜南吉、姜信日、梁僖璟(左上起顺时针方向)。 照片= my daily照片数据库、kbs提供]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