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4-2-13 17:21 编辑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462254
[단독] 장윤주, 영화 '베테랑'으로 스크린 데뷔…황정민과 호흡
기사입력 2014-02-13 13:40:53
[TV리포트 = 조지영 기자] 모델 장윤주가 영화 '베테랑'(류승완 감독, 외유내강 제작)으로 스크린에 진출한다.
복수의 영화 관계자들은 최근 TV리포트에 "장윤주가 '베테랑'에서 비중있는 조연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한 관계자는 "노래부터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장윤주가 '베테랑'을 통해 연기의 꿈을 펼친다. 그는 주연은 아니지만 비중 있는 조연으로 극을 이끌 예정이다. 극 중 여형사 역을 맡아 황정민과 호흡을 맞춘다"고 귀띔했다.
장윤주의 소속사 에스팀은 "장윤주에게 '베테랑' 제의가 들어온 건 맞지만 아직 결정된 사항이 아니다"고 말을 아꼈다.
'베테랑'은 지난해 1월 716만 관객을 동원, 흥행에 성공한 '베를린'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재벌 3세와 그를 잡기 위해 뒤를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물이다.
유아인은 재벌 3세 조태오를, 황정민은 형사 서도철 역을 맡았다. 장윤주는 서도철의 후배 미스고로 등장, 털털한 여장부 스타일로 서도철과 함께 조태오를 쫓는다.
'베테랑'은 마지막 조·단역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오는 3월 크랭크 인해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하고 있다. 배급은 CJ엔터테인먼트가 맡는다.
http://osen.mt.co.kr/article/G1109782730
[단독]'대세' 유인영, '베테랑' 합류..황정민·유아인과 호흡
OSEN= 박정선 기자 l 2014.02.13 17:30인쇄 인쇄 |우편번호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
[OSEN=박정선 기자] 배우 유인영이 영화 '베테랑'에 출연한다.
영화관계자들에 따르면 유인영은 최근 '베테랑' 출연을 제의받고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지난해 영화 '밤의 여왕'의 우정출연을 제외하고 정식 스크린 컴백은 지난 2012년 영화 '비처럼 음악처럼' 이후 2년여 만이다.
유인영은 '베테랑'을 통해 황정민, 유아인 등 쟁쟁한 남자배우들 사이에서 당당히 그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인 모델 장윤주가 출연을 확정짓는다면 장윤주와 함께 여배우의 매력 대결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에서 카메오 출연임에도 시청자들의 호응와 호평을 함께 끌어낸 유인영이기에 이번 출연 소식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베테랑'은 재벌과 경찰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로 '베를린'으로 흥행 감독에 이름을 올린 류승완 감독이 새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황정민이 재벌 3세의 뒤를 쫓는 경찰 역을 맡았으며 배우 유아인이 재벌 3세 역에 캐스팅 됐다.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이달말에서 3월 사이 크랭크인에 들어갈 예정이다.
mewolong@osen.co.kr
今年下半年上映为目标的主要演员在本月末casting结束,3月开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