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5-8-6 18:5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5-8-8 09:35 编辑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13&aid=0000738423
엄지원·공효진 '미씽' 캐스팅 확정..女女앙상블 어떨까
기사입력2015.08.06 오후 3:18 기사원문 댓글14
?type=w540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엄지원, 공효진이 영화 '미씽: 사라진 아이'(이언희 감독, 다이스필름 제작) 출연을 확정했다.
'미씽: 사라진 아이'는 딸과 함께 흔적도 없이 사라진 보모, 그들을 찾으려는 엄마의 4일간의 추적을 다룬 영화다.
드라마 '싸인'부터 영화 '박수건달', '소원',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엄지원은 아이를 잃어버린 엄마 지선 역을 맡았다. 홀로 아이를 키우며 일에 매달려 사는 지선은 자신의 딸 다은이 어느 날 갑자기 보모와 함께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고 필사적으로 아이를 찾아 헤매는 인물이다.
엄지원은 '소원'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또 한번 놀라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카멜레온 같은 능수능란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그녀가 만들어낼 지선 캐릭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쓰 홍당무', '러브픽션', '괜찮아, 사랑이야', '프로듀사'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폭넓은 행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공효진은 지선의 아이를 키우는 보모 한매 역할을 맡았다. 지선의 딸을 자기 자식처럼 돌보는 한매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리는 인물이다.
지금까지 공블리라는 애칭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왔다면 '미씽: 사라진 아이'에서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벗어 던지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모습으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매번 새로운 캐릭터로 관객들을 설레게 만드는 그녀의 또 다른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씽: 사라진 아이'는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충무로 최고의 여배우 엄지원과 공효진의 만남에 김희원, 박해준이 가세해 더 큰 힘을 싣는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김희원은 지선과 함께 한매를 추적하는 박형사를, '미생'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박해준은 한매가 아이와 사라진 이후 지선의 곁을 맴도는 인물 박현익 역할을 맡아 이야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것이다.
'…ing'와 '어깨너머의 연인'을 연출하며 인물의 섬세한 감정을 스크린에 그대로 투영시켜 높은 몰입도와 공감대를 이끌어낸다는 평을 받고 있는 이언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미씽: 사라진 아이'. 7월말 남편과 이혼 조정을 하는 지선의 모습을 시작으로 3개월 간의 촬영 여정을 시작했다.
엄지원은 "공효진과 함께 대한민국에 길이 기억되는 여자들의 이야기를 멋지고 감동적으로 만들겠다"고 전하며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포부를 밝혔다. 공효진은 "무더위에 겨울옷을 입고 찍느라 다소 고생스러운 첫 촬영이었지만 모니터링을 하고 나니 좋은 영화가 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기분 좋은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미씽: 사라진 아이'는 내년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http://www.1905.com/news/20150807/920234.shtml
《消失的孩子》 开机 严志媛、孔晓振搭档主演
时间:2015.08.07来源:1905电影网作者:橙小樱
《消失的孩子》已正式开机
1905电影网讯 严志媛、孔晓振主演的《Missing:消失的孩子》已于7月28日开机拍摄。该片讲述的是女儿和保姆(孔晓振 饰)突然失踪之后,孩子的母亲(严志媛 饰)为了找到她们而孤军奋斗,在4天时间里发生的故事。
严志媛曾在《神汉流氓》、《京城学校:消失的少女们》等影片中展现了很宽的戏路,特别在《素媛》中饰演的母亲角色,也令人刮目相看。这次她饰演的是失去了孩子的单身妈妈智善,一直以来一个人努力照顾女儿就已经非常辛苦,而保姆和女儿一起失踪的事情则又给了她致命的打击。严志媛在开机后表示:“一直期待着开机。我会和孔晓振一起打造让韩国观众都能记住的女人故事,用电影感动大家。”
孔晓振在《胡萝卜小姐》、《爱情小说》等电影,和《没关系,是爱情呀》、《主君的太阳》、《制作人》等电视剧中,大多是深受观众喜爱的可爱形象。而这次她将上演演技变身,饰演的保姆一直把智善的女儿当作自己的孩子一样小心照顾,然而某一天却和智善的女儿一起神秘失踪。孔晓振也表示:“虽然要在大夏天穿着冬天的衣服拍摄非常辛苦,但拍完第一场戏之后看监视器时就感觉会是一部好电影,非常期待。”
该片预计拍摄3个月的时间,《哭泣的男人》制片公司Dice Film制作。导演李彦禧曾执导《肩外的恋人》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