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5-5-26 10:0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5-5-28 06:05 编辑
http://movie.daum.net/movieinfo/news/mediaDaumArticleRead.do?articleId=20150526082925039&page=5
[단독]박보영·강하늘, 영화 '너의 결혼식'서 멜로 호흡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충무로 남녀 대세 배우 박보영과 강하늘이 멜로영화에서 호흡을 맞춘다.
26일 영화계에 따르면 박보영과 강하늘은 최근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제작 외유내강)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논의 중이다. 신예 이석근 감독이 연출하는 '너의 결혼식'은 첫사랑에게 청첩장을 받은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멜로영화.
박보영과 강하늘은 영화 속에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사랑이란 감정을 아리듯 보여줄 전망이다.
박보영과 강하늘의 호흡은 충무로 대세끼리 만남이란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 박보영과 강하늘/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박보영과 강하늘/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늑대소년'에서 멜로 영화 최고 흥행기록을 세웠던 박보영은 최근 충무로에서 가장 바쁜 여배우 중 한 명이다.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개봉을 앞둔 데 이어 신입 연예부 기자의 고군분투를 그린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 이광수와 호흡을 맞춘 '돌연변이' 등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7월에는 tvN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으로 안방극장에도 복귀한다.
'미생'으로 이름을 알린 강하늘은 '쎄시봉'과 '스물', '순수의 시대'에서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준 데 이어 윤동주 시인의 삶을 그린 '동주'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 역시 OCN드라마 '실종느와르M'에서 섬뜩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국영화계에는 첫사랑을 소재로 한 멜로영화는 실패한 적이 없다는 속설이 있다. 과연 박보영과 강하늘이 그 속설을 이어갈지, 영화는 올 하반기 촬영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형화 기자
스타뉴스 | 2015.05.26 08:29:25
http://www.1905.com/news/20150527/895379.shtml
朴宝英姜河那望合作 出演纯爱新片《你的婚礼》
时间:2015.05.27来源:1905电影网作者:橙小樱
1905电影网讯 忠武路新星朴宝英和姜河那有望出演新片《你的婚礼》,首次搭档出演爱情影片。该片是由新人导演李锡根执导,讲述的是接到初恋结婚请帖的男人的故事。朴宝英和姜河那将在片中展现过去和现在不同的面貌,展现初恋的美好和时过境迁的怀念。
朴宝英此前主演的《狼少年》打破了韩国纯爱电影的最高票房纪录,最近也是忠武路最忙的年轻女演员之一。主演的首部惊悚片《京城学校:消失的少女们》即将上映,在《假装热情》中则以新人娱乐记者的形象出镜,还和李光洙合作了《突然变异》饰演变异人的女朋友,7月主演的《哦!我的鬼神大人》也即将在tvN电视台开播。
姜河那则凭借《未生》收获了广泛的人气,之后陆续出演了《如此美好》、《二十》、《纯真时代》等大银幕作品,近来还主演了李浚益导演的新作《东柱》,饰演朝鲜爱国诗人尹东柱。而在OCN电视剧《失踪的黑色M》中,姜河那则挑战反面人物,饰演为了父母的财产和保险金而杀害父母的精神病患者李政修。不同的形象也展现了不俗的演技。
该片预计于今年下半年开机拍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