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唉 所以威基基是什么魔咒吗 ??? 金正贤病得不行 李伊庚分手 孙承源酒驾2次还撞人
손승원, 3개월만 또 음주운전..무면허·계약만료·군대 '논란ing'(종합)[Oh!쎈 이슈]
孙10月份已酒驾过一次 当时已吊销了驾照
所以3个月后的这次酒驾就无驾驶证的状态了
박진영 입력 2018.12.26. 13:11 수정 2018.12.26. 13:12
[OSEN=박진영 기자] 배우 손승원이 무면허 음주 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냈다. 사고 직후 도주까지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소속사와는 이미 전속 계약이 만료된 상태다.
손승원은 26일 오전 4시20분께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점 앞에서 부친 소유의 승용차로 다른 승용차를 들이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강남경찰서 측에 따르면 손승원의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206%에 달한다고.
게다가 손승원은 이미 지난 9월 음주운전이 적발돼 면허가 취소된 상태. 즉 무면허 상태로 3개월만에 또 다시 음주운전을 냈다. 손승원은 사고 이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도 않고 약 150m 가량 도주했지만 시민과 택시 등이 앞을 가로막아 붙잡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고로 인해 승용차를 운전하던 대리기사 50대 남성과 함께 타고 있던 차주 20대 남성이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손승원을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및 위험운전치상,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및 무면허운전 등 혐의로 긴급체포했다.
손승원은 현재 소속사가 없는 상황. 전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OSEN에 “이미 지난 10월 전속 계약이 만료됐고,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송승원은 현재 혼자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고. 하지만 손승원이 뮤지컬 ‘랭보’에 출연 중이었기 때문에 연말까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필 사진을 빼지 않기로 했었다는 것이 블러썸 측의 설명이다.
손승원의 ‘랭보’ 마지막 공연은 오는 30일로 예정되어 있었다. 하지만 무면허 음주 사고를 냈기 때문에 무대에 오를 수 없다고 판단, 다른 배우로 대체된다. 1990년생으로 올해 29살인 손승원은 입대도 앞두고 있다. 자연스럽게 활동을 접을 수밖에 없게 되는 것.
경찰 조사가 더 진행이 되어봐야겠지만, 9월 음주운전 적발 이후 3개월만에 무면허로 음주운전을 하고 사고를 내는 등, 반성과 자숙 하나 없었던 손승원에 대중은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특히 최근 박해미의 남편인 황민을 비롯해 여러 유명인들이 음주운전으로 인해 구설수에 올라 더 강력한 처벌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또 다시 들려온 무면허 음주 교통사고에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