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이연희, 6월 2일 결혼 발표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 만나" (전문)
李妍熙 (李沇熹)6月2日结婚 遇见了想要一起生活的人
김현정 입력 2020.05.15. 15:05 수정 2020.05.15. 15:1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연희가 결혼한다.
1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연희는 연인과 올해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연희 역시 이날 공식 펜카페 연희와의 샹그릴라에 글을 남기며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연희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연희는 1988년생으로 우리나이로 33세다.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에서 외모짱과 대상을 받은 것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금쪽같은 내새끼’, ‘해신’,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다시 만난 세계’, ‘더 패키지’ 등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했다.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로 3년만에 안방에 복귀했다. 이어 인공지능 운세 서비스 ‘만신’을 신격화해 맹신하는 사회를 그린 ‘SF8’ 시리즈 ‘만신’에서 마이웨이 카리스마를 가진 주인공 선호 역을 맡아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다음은 이연희가 팬카페에 올린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