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我我君

【2014JTBC】【我们可以相爱吗】【严泰雄 柳真 】完美结局~我们相爱吧~~

  [复制链接]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3 13:55 | 显示全部楼层
http://home.jtbc.co.kr/Preview/P ... ?epis_id=EP10018812
官网更新第一集!!!!!!!下周一首播今天提前公开.....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5 00:0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我我君 于 2014-1-5 00:26 编辑

'우사수' 박민우, 차세대 '국민 연하남'에 당찬 도전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14년, 차세대 국민 연하남 등극을 예고한 박민우가 누나부대를 일으킨다.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김유미(김선미 역) 바라기로 순애보를 펼칠 신예 박민우(최윤석 역)가 안방극장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는 것.

박민우는 극중 김유미가 운영하는 회사의 직원으로 10살의 나이차를 뒤로한 채 그녀를 일편단심 짝사랑하는 캐릭터. 88만원 세대인 그는 김유미가 꺼려하는 조건에도 불구하고 저돌적이면서도 다정다감한 면모로 김유미와 아찔한 애정전선을 형성할 것을 예고했다.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선녀가 필요해', '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등에 출연해 톡톡 튀는 개성과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박민우는 이번 작품을 통해 여성 시청자들을 완벽히 사로잡을 연하남으로 존재감을 발휘한다고.

188cm의 훤칠한 키에 환한 꽃미소가 트레이드마크인 박민우는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막내인만큼 밝고 예의 바른 모습으로 선배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애정을 독차지하고 있다는 후문으로 드라마속 그의 모습에 더욱 기대를 더한다.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한 관계자는 "박민우는 드라마와 최윤석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대단한 노력파 배우다. 김유미와의 쫄깃한 호흡도 드라마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대한민국 여자들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과거가 담긴 삼십대 라는 뜨거운 선상에 놓인 세 여자의 고군분투기를 보다 리얼하고 보다 유쾌하게 그린 작품.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연하남, 박민우의 열연이 펼쳐질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오는 1월 6일(월)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커튼콜 제작단/드라마 하우스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5 00:27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통큰 유진, 스태프 위해 신년맞이 떡 준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JTBC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에서 정완 역을 맡은 배우 유진이 통 큰 모습을 보여 화제다.

지난 2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제작발표회가 있던 날 유진은 스탭과 취재진을 위해 떡을 준비해 통 큰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1월 2일 새해를 맞이해 준비한 떡이기 때문에 더 의미가 깊었던 것.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마흔이 되는 것이 두렵기만 한 세 여자 윤정완, 김선미, 권지현이 천재 영화감독 오경수와 잘나가는 영화사 대표 안도영을 만나며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성장 스토리로 '응답하라 1994'의 90년대 학번의 현재판 모습이다. 엄태웅과 유진, 김유미, 최정윤, 김성수 등 화려한 캐스팅과 더불어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를 연출한 김윤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됐다.

유진이 맡은 윤정완 역은 돌아온 싱글녀로 홀어머니와 아들을 부양해야 하는 시나리오 작가. 다분히 푼수끼가 있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웃음과 눈물을 함께 책임질 예정이다.

유진은 이날 "새로운 캐릭터로 인사 드리게 되어 반갑다. 새로운 도전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이라며 포부와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

JTBC 새 월화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1월 6일 월요일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되며, 첫 방송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을 통해 1회를 감상 할 수 있다. 동시간대 방영으로는 MBC '기황후' KBS '총리와 나', SBS '따뜻한 말 한마디' 등이 있다.



(JTBC 방송뉴스팀)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5 13:0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我我君 于 2014-1-5 13:07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其他海报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5 13:14 | 显示全部楼层
官方cafe更新131226拍摄花絮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5 13:20 | 显示全部楼层

第二版预告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5 13:35 | 显示全部楼层



发布会视频cr.土豆网洛克斯信田

1

主题

2118

回帖

2109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09
发表于 2014-1-5 15:32 | 显示全部楼层
那張外套套在下半身的照片有有趣唷
冬天拍戲很辛苦...穿著薄薄的衣服
很期待男主演愛情戲呀
柳貞的髮型不能拉直或變換一下嗎??
唉唉唉這造型師.......總之期待新戲
希望是部好戲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5 17:5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我我君 于 2014-1-5 18:02 编辑

'우사수' 배우들 대본앓이 포착… 대본을 이토록 사랑할 수 있을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배우들이 대본앓이에 푹 빠졌다.

30대 여자들의 리얼한 고찰이 펼쳐질 JTBC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배우들이 각양각색의 방법으로 대본을 읽는 생생한 현장이 공개된 것.

사진 속 배우들은 쉴새없이 이어지는 빼곡한 촬영에도 쉬는 시간마다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여러번 반복해서 읽는 등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하며 각자 자신의 캐릭터를 몸에 익히는 모습 이다. 실제 촬영현장에서 배우들은 틈만 나면 대본을 찾아 동선과 호흡을 맞춰가며 즉석 리허설을 펼침은 물론 서로의 연기에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또한 이들은 뛰어난 집중력과 몰입도로 열정적인 촬영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한 관계자는 “배우들이 리얼한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불철주야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이러한 배우들의 노력이 현장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마흔을 앞둔 30대 세 여자들의 일과 사랑, 그리고 꿈과 판타지에 대한 리얼한 생활 라이프가 담긴 작품으로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을 예고한 것은 물론, 지난 2일 제작발표회를 통해 첫 시사를 마친 후 뜨거운 반응이 쏟아져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완벽한 캐릭터 흡입력으로 무장한 이들의 행보가 주목될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네 이웃의 아내’ 후속으로 오는 6일 밤 9시45분에 첫 방송된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사진=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12:55 | 显示全部楼层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박민우, 첫 방 앞두고 상큼한 미소로 ‘女心 사냥’
  [톱스타뉴스=장재연기자]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의 박민우(최윤석 역)가 상큼한 미소로 여심 사냥에 나섰다.

극 중 선미(김유미 분)만을 바라보는 순정 연하남 ‘최윤석’으로 분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그가 현장 비하인드 컷을 통해 귀엽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한 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공개된 사진 속 박민우는 사무실 책상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다가올 듯 말듯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장난을 거는가 하면 귀여운 보조개 미소와 함께 윙크를 날리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또한 그는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데, 이는 촬영 대기 중 장난을 걸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이어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이날 박민우는 매서운 추위 속 진행된 촬영으로 힘든 스태프들에게 자신의 패딩 점퍼를 벗어주고 핫팩을 건네주는 등 자상한 ‘따도남’의 면모를 드러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박민우 외에도 엄태웅(오경수 역), 유진(윤정완 역), 김유미, 최정윤(권지현 역), 김성수(안도영 역) 등이 출연하는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오늘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http://topstarnews.net/detail.php?number=48608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12:59 | 显示全部楼层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유진-김유미-최정윤, 복고패션 선보인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조은뉴스=연예타임즈]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30대 여자들의 삶을 리얼하고도 발칙하게 그릴 것을 예고한 유진(윤정완 역)-김유미(김선미 역)-최정윤(권지현 역)이 복고 패션을 선보인다.



사진 속 세 사람은 청청패션을 비롯하여 빵모자, 허리에 두른 체크 남방 등 90년대를 꽃피웠던 당대 최고의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다. 팔짱을 낀 채 당당한 워킹을 선보이고 있는 세 여자의 환한 얼굴은 무서울 것 하나 없는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터.



이는 오늘 방송되는 1회에 등장하게 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케 할 예정이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였던 이들의 찬란했던 20대를 회상하는 이 장면은 꿈많고 희망찼던 세 여자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어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세 사람은 헤어밴드며 백팩까지 소품을 직접 챙기며 복고 패션에 굉장한 흥미를 보였다고.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발을 맞추어 날아갈 듯 걷는 모습에 모든 스태프들의 얼굴에 엄마 미소가 떠오를 수밖에 없는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한 관계자는 “천진했던 꽃고딩 시절을 지나 미래에 대한 확신이 있었던 20대를 함께 지나온 세사람의 2014년은 10살 아들을 둔 이혼녀, 외로운 골드미스, 반전생활의 청담동 며느리로 변질되어있는 만큼 이들이 선사할 리얼하고도 밀도높은 스토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30대 세 여자들의 일과 사랑, 꿈과 판타지에 대한 따뜻한 시선이 담긴 드라마로 세 여자의 모습을 통해 2014년 현재를 살고 있는 여성들의 무한 공감대를 형성할 드라마.



3인 3색 복고 패셔니스타 유진-김유미-최정윤의 30대를 확인할 수 있는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오늘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
http://www.egn.kr/news/articleView.html?idxno=60663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13:06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오늘 첫방, 30대 여자 리얼라이프 관전포인트 셋
[OSEN=강서정 기자]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가 6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네 이웃의 아내’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39살 여자들의 리얼 라이프를 내세운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연출 김윤철)가 알고 보면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30대 여자들의 현실, 그리고 판타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천진했던 19살을 함께하고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던 29살을 지나 39살을 맞은 절친한 세 여자 정완(유진 분), 선미(김유미 분), 지현(최정윤 분)은 모두 각자의 이상과는 빗나간 현실에 놓여 있다.


송지효 사촌 언니 공개 '우월 유전자 집안'
타이니지 도희-박성광, 알고 보니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
유아인, 송혜교-강동원과 한솥밥.."차기작 검토 중"
이종석 “불량누나에게 고백 받은 적 있다” 솔직 고백
[어저께TV] ‘아빠 어디가’ 1기, 이렇게 멋진 아빠들 또 있을까요
10살 아들을 둔 이혼녀 정완은 시나리오 작가를 꿈꾸지만 마트직원을 벗어나지 못하고 화려한 골드미스로 포장되어있지만 외로움에 몸서리치는 선미, 그리고 고부간도 모자라 딸과의 갈등으로 바람 잘날 없는 청담동며느리 지현이 주인공이다.

한국 사회를 살아가는 이들의 적날한 현실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여기에 세 여자가 기대하는 판타지를 따뜻하게 조명할 것을 예고한 만큼 유쾌함을 넘어선 고퀄리티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 남녀노소를 불문한 공감 키워드, 꿈과 사랑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는 3040세대의 다양한 삶을 통한 직업군들이 등장한다. 여전히 불안정한 미래와 외로움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의 스토리는 폭넓은 시청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감케 하고 있다.

세 여자의 꿈은 물론 경수(엄태웅 분), 도영(김성수 분), 윤석(박민우 분) 등과 사랑으로 얽혀나가며 이뤄질 성장들은 극의 몰입도와 더불어 감정이입도를 극대화시키며 안방극장에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 감각적 연출+적재적소 음악+배우들 호연이 이뤄내는 시너지

명실상부 최고의 웰메이드 드라마로 정평이 난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의 김윤철 PD는 감각적이면서도 디테일한 연출로 세련된 영상미와 현실적이고도 감성적인 요소들을 부각시키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여기에 적재적소로 활용되는 음악, 그리고 웃음과 눈물을 오가는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지며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처럼 첫 방송부터 스펙터클한 전개와 에피소드들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할 것을 예고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리얼리티와 판타지, 두 마리 토끼를 사로잡으며 더욱 밀도 높은 드라마로 본방사수의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방송은 6일 오후 9시 45분.
http://osen.mt.co.kr/article/G1109757102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13:14 | 显示全部楼层
'우사수' 39세 여자들의 리얼라이프 열린다…관전 포인트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오늘(6일) 밤,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39살 여자들의 리얼 라이프를 내세운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

1.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30대 여자들의 현실, 그리고 판타지!

천진했던 19살을 함께하고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던 29살을 지나 39살을 맞은 절친한 세 여자 정완(유진 분), 선미(김유미 분), 지현(최정윤 분)은 모두 각자의 이상과는 빗나간 현실에 놓여져 있다. 10살 아들을 둔 이혼녀 정완은 시나리오 작가를 꿈꾸지만 마트직원을 벗어나지 못하고 화려한 골드미스로 포장되어있지만 외로움에 몸서리 치는 선미, 그리고 고부간도 모자라 딸과의 갈등으로 바람잘날 없는 청담동며느리 지현까지. 한국 사회를 살아가는 이들의 적날한 현실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여기에 그녀들이 기대하는 판타지를 따뜻하게 조명할 것을 예고한 만큼 유쾌함을 넘어선 고퀄리티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2. 남녀노소를 불문한 공감 키워드, 꿈과 사랑!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는 3040세대의 다양한 삶을 통한 직업군들이 등장한다. 여전히 불안정한 미래와 외로움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의 스토리는 폭넓은 시청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감케 하고 있다. 세 여자의 꿈은 물론 경수(엄태웅 분), 도영(김성수 분), 윤석(박민우 분) 등과 사랑으로 얽혀나가며 이뤄질 성장들은 극의 몰입도와 더불어 감정이입도를 극대화시키며 안방극장에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3. 감각적 연출+적재적소 음악+배우들 호연이 이뤄내는 시너지!

명실상부 최고의 웰메이드 드라마로 정평이 난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의 김윤철 PD는 감각적이면서도 디테일한 연출로 세련된 영상미와 현실적이고도 감성적인 요소들을 부각시키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여기에 적재적소로 활용되는 음악, 그리고 웃음과 눈물을 오가는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지며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이처럼 첫 방송부터 스펙터클한 전개와 에피소드들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할 것을 예고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리얼리티와 판타지, 두 마리 토끼를 사로잡으며 더욱 밀도높은 드라마로 본방사수의 구미를 자극한다.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비장의 무기를 공개하며 더욱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는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오늘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드라마 하우스/커튼콜 제작단
http://news.jtbc.co.kr/html/917/NB10407917.html

2

主题

912

回帖

971

积分

黄金长老

积分
971
 楼主| 发表于 2014-1-6 19:1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我我君 于 2014-1-6 19:18 编辑

jtbc推特更新
오늘밤 9시 45분 첫방! 새 월화 미니시리즈 "우리가사랑할수있을까" #우사수 본방사수 인증샷을 멘션으로 보내주세요! 10분을 추첨하여 와퍼세트 쏩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80

回帖

168

积分

支柱会员

积分
168
发表于 2014-1-6 20:55 | 显示全部楼层
喔 柳真新戲  準備開追!!!:b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6-11 20:58 , Processed in 0.085011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