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查看: 57945|回复: 316

【2015TVN】【Super Daddy烈】【李东健 李宥利】棒球 场婚礼!短暂人生幸福永恒 。

  [复制链接]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发表于 2015-2-22 14:53 | 显示全部楼层 |阅读模式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5-3 00:52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劇 名]: Super Daddy 烈
[播 送]:韓國tvN台
[類 型]:tvN金土劇  
[首 播]:2015年03月13日
[時 間]:每周五、周六晚北京時間7點30分各播放一集
[導 演]:宋贤旭《不要结婚要恋爱》
[編 劇]:金景世
[主 演]:李東健 李宥利 李甄 徐睿知 徐俊英 吳珠恩
[接 檔]:Heart to Heart
[製 作]:CJ E&M
[集 數 ]:16集
[简 介]:《Super Daddy 烈》為韓國tvN於2015年3月起播出的金土連續劇,由《不要戀愛要結婚》宋賢旭導演與《狼》金景世作家攜手合作打造。該劇講述了一個獨居的男人面對10年前甩掉自己的女人,接受了她結婚的提議,但這個女人還有一個9歲的女兒,由此展開充滿搞笑又讓人感動落淚的家庭故事。《Super Daddy 烈》翻拍同名網路漫畫,講述了一直自由自在生活的單身男韓烈(李東健飾)遇到了突然出現的初戀情人車美萊(李宥利飾)及她的女兒小愛(李甄飾)變身為超級丈夫與超級爸爸的故事。


[中字制作]:凤凰天使TSKS韩剧社15年韩流冲击第16波
[制作小组]:凤凰天使TSKS韩剧社   
翻  译 -- 清心 雪花 猪猪 ck 崔秀远

时  间 -- 小新 夕月 Alice芸
策  划 --子寒 画画
片  源 --子寒  画画
海  报 --sherry8982
协  调 --喜萌

压  制 --画画 天使之翼 寂寞之夜



改編自網絡漫畫     官咖      官網     
百度Super Daddy 烈吧       Super Daddy 烈 Facebook

在線直播地址1        在線直播地址2          在線直播地址3
在線直播地址4        在線直播地址5

資料來源:
TvN      Daum      Naver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5:0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3-8 10:26 编辑

企划意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손에 손 잡고 (hand in hand)

팍팍한 세상이다. 하루하루 버티기도 힘들다. 눈 감으면 코 베어가고, 돌아보는 순간 뒤쳐진다. 소위 갑질하는 상위 일프로를 제외한 작금의 대한민국 성인들이 느끼는 감정이다. 그래서 결혼도 쉽게 못하고, 아이도 쉽게 못 낳는다. 능력이 안 되는데, 나 하나 감당하기도 힘든데, 무슨 가정을 꾸리랴? 저마다 자신이 바닥이라고 여기는 것이다.

누구나 한번쯤 바닥에 떨어진다. 바닥에서 일어나는 것은 스스로의 의지에 달렸지만, 누군가가 손을 내밀어 준다면, 그래서 그 손을 맞잡을 수 있다면, 훨씬 수월하게 일어설 수 있다. 지금 이 땅 위 우리에겐 그 누군가의 손이 필요한지도 모르겠다. 인간의 체온은 36.5도. 그 따뜻한 체온의 손길이 더해진다면, 다시 숨 쉬고 일어서고 달릴 수 있을 테니까.

그렇게 제각각의 사연으로 바닥에 떨어진 개인이 손에 손 잡고 더불어 일어서는 따뜻한 가족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리고 싶다.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5:1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3-8 15:05 编辑

人物简介

韓烈周邊人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최악의 독신 싱글남 환자,
한열韓烈 (남, 35세) / 이동건李東健

35歲,史上最糟獨身單身男患者

“내게 결혼은 B급 호러영화야. 두렵고 눈 감고 소리 지르고 싶은, 망할게 뻔한 막장 호러.그런데.. 아빠까지? 꺄아아악..!!!”

프로야구 신우피닉스 재활군 코치.독단 독선 독신 독고다이의 아이콘. 세상은 정글이고 인생은 혼자라는 모토로 살아왔다.

소싯적 정통파 투수로 잘나갔지만, 부상슬럼프 이후 패전마무리로 은퇴했다. 각 잡고 있음 멋있지만, 입만 열면 직설 독설 패설의 달인이다. 90년대 아날로그 스타일. 레코드판 수집이 취미이고, 인스턴트식품 매니아다. 주말 저녁 치맥과 함께 ‘나 혼자 산다’ 시청이 유일한 여가활동.

10년째 무적의 솔로로 독수공방 중이다.
10년 전, 가장 사랑했던 여자, 미래에게 버림받았고, 가장 사랑 받았던 여자, 어머니를 잃었다.

그런데…
"너 때문에 페인된 나한테 니 딸의 아빠가 되어 달라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황지혜黃智慧 (여 30세. 재활클리닉 닥터) /서예지徐睿知

30歲,康復診所醫師

"10년된 첫 사랑!? 그만 잊고, 나랑 연애부터 해요!"

황지우 원장의 외동딸. 우리 스포츠재활클리닉 닥터 겸 신우피닉스 팀닥터. 보기 드문 얼짱 몸짱 여의사에 도발적이고 직설적이다.

그녀의 모토는, 재활도 사랑도 뜨겁게!
재활사전에 포기란 없고,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도 없건만, 오랜 짝사랑 한열만은 마음대로 안 된다. 살면서 한 번도 찍은 대상을 놓친 적이 없는 그녀이기에 자존심이 상한다.

그를 정복하기 전엔 다른 남잔 눈에 안 들어 올 것 같다.

한만호韓萬浩 (남 66세. 한열 父) / 강남길姜南吉
66歲,韓烈的父親


한열의 부친. 젊은 시절, 심한 여성편력에 집안일은 나 몰라라 하는 무책임한 가장이었다.그 덕에 한열의 모친은 홀로 한열을 키우고 살림을 꾸리느라 고생만 죽도록 하다 이른 나이에 병을 얻어 숨졌다.

뒤늦게 참회하고 아들 한열을 찾았지만 관계는 이미 틀어진 뒤. 혼자 방을 얻어 살다가 지병인 심근경색으로 쓰려져 다시 한열과 재회했다.

퉁명스럽고 괴팍하고 고집불통이지만, 속내는 여리다. 몰래 한열의 선수시절 기사 스크랩을 보는 것이 낙인 평범한 아빠다. 죽기 전 손주와 며느리를 보는 것이 마지막 소망이다.

황원장黃院長 (여 56세. 재활클리닉 원장) / 김미경金美京
56歲,康復診所院長,智慧的母親

우리 스포츠재활클리닉 황지우 원장. 클리닉 닥터 지혜의 모친이자 미래의 의대시절 전임교수. 병원 내 세력 다툼에서 싱글맘인데다 뒷배경이 없었던 탓에 홀로 고군분투하다 스스로 나와 현 재활클리닉을 개원했다.

오래 전 프로야구 팀닥터로 한열과 처음 인연을 맺었고, 한열이 실연의 상처로 은퇴 후 힘들어 할 때 선뜻 손을 잡아주었다.

속이 깊고 사람의 마음을 잘 헤아린다. 지위고하 이해득실 상관없이 환자의 편에서 진심을 다하는 진짜 의사.
한열을 친아들처럼 생각하고 아낀다.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5:2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3-8 15:07 编辑

車美萊周邊人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최후의 시한부 싱글맘,
Dr 차미래車美萊 (여, 35세) /이유리李宥莉

35歲,生命即將結束的單身媽媽
‘지금 내게 백퍼 확실한 처방전은 결혼이야.
사랑일 믿고 맡길 수 있는 짝이 있어야 안심하고 떠날 수 있으니까’’


국민주치의 닥터스마일. 최초의 대학병원 신경외과 여성과장이자, 최연소 암센터장 후보다. 그리고... 1년 시한부 판정을 받은 최후의 싱글맘이다. 백프로 아니면 제로. 매사 우선순위를 매기고 버릴 것은 칼 같이 버리는 성격이다.

일찍이 부모를 사고로 잃고 혼자 남겨졌기에, 선택과 집중만이 스스로 터득한 생존방식이 되었고, 이 때문에 완전무결 백프로에 대한 집착이 크다. 아홉 살 말괄량이 딸을 둔 싱글맘이지만 동안 외모에 미소를 잃지 않는 포커페이스의 달인. 딸 사랑이에게 남기는 생에 마지막 선물로 백프로 완전무결한 아빠를 만들어주기로 결심한다.

"로맨스는 필요없어! 난 내 딸 아빠가 필요할 뿐이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최강 미운 아홉 살,
육상꿈나무 차사랑車小愛 (만 9세) /이레李甄

九歲女孩,未來的女兒

‘‘난 아빠로 인정 못해. 아저씬 내 스탈이 아냐. 너무 구려’’

사랑스럽고 천사 같은 외모와 달리, 까칠하고 조숙하며 지적질 대마왕이다. 호불호가 명확해 한번 꽂히면 무조건 달리는 직진 스타일. 엑소 팬이며 개성이 뚜렷하고 보물 1호는 애완견 ‘파파’다. 아빠의 부재는 유일한 콤플렉스이자, 아홉 살 평생의 트라우마다.

싱글맘 엄마를 이해하느라 나이보다 조숙해졌지만, 이 때문에 또래 아이들과 잘 섞이지를 못한다. 혼자 있는 것에 익숙해 친구를 사귀는 법이 서툴고, 달리기 역시 혼자 할 수 있는 취미라서 선택했다.

내 아빠는 내가 정한다는 철칙을 가지고 있다.

"엄마! 아빠가 갖고싶다고 했지 이런 아저씨는 사양이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닥터 신申宇赫醫生 (남 30세. 신경외과의) / 서준영徐俊英
30歲,精神外科醫師

"포기 안 해, 선배의 남자가, 사랑이 아빠가 될 거야"

본명은 신우혁. 감성대학병원 신경외과 펠로우. 환자에게 신뢰받는 훈남 닥터다. 스마트하고 댄디한 패션스타일과는 달리, 소심한 순정남에 놀 줄 모른다는 게 함정이다. 도전하는 자가 아름답다는 좌우명에 따라 수시로 미래에게 고백하지만, 그때마다 조인트를 까이는 게 취미처럼 돼버렸다.

외과의로서 치명적인 선천적 수전증을 미래 덕에 극복한 이후, 그의 우주는 차미래가 되었고, 그녀를 롤모델이자 이상향으로 여기고 산다.

최낙권崔南權 (남 59세. 대학병원장) / 이한위李漢威
59歲,大學醫院院長

현 감성대학병원장. 황지우 원장과는 동기이자 라이벌이었고, 자존심에 내색은 안 했지만 한때 짝사랑하기도 했다. 병원홍보에 도움이 되는 미래를 신축 암센터장으로 점찍었으나, 미래가 자신의 제안을 뿌리치고 재활클리닉으로 파견을 자청하자 분노한다.

처세술에 능하고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 미래 문제로 황원장을 다시 만나면서, 자꾸 옆에 있는 방감독과 부딪치게 된다.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5:2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3-8 15:23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방감독方監督 (남, 60세. 신우피닉스 총감독) / 장광張光
60歲,新優Phoenix總監督
본명은 방광. 70년대 전설의 투수 출신 감독. 겉으로는 용장이지만 알고 보면 덕장의 품격을 지녔다.불같이 화도 잘 내고 속없이 웃기도 잘하고 매사 건성건성인 듯하지만, 뒤에선 일일이 챙기고 기억하는 스타일.

선수시절엔 불우한 천재였고 지금은 팀의 왕따 신세인 한열을 남몰래 챙긴다. 오랜 파트너이자 벗인 황원장에게 은근한 관심을 내비친다.

류현우柳賢宇 (남, 27세. 에이스 투수)/최민崔岷
27歲,王牌投手
신우피닉스 에이스 투수. 드래프트 일순위로 피닉스에 입단했다. 이미 고교시절부터 스타였고 프로에서도 신인왕과 다승왕 타이틀을 연거푸 거머쥐었다. 그래서인가, 단 한 번의 실투나 실수에도 예민하고 폭발한다. 자존심이 센 만큼 감정기복이 심하고 마인드컨트롤이 약하다.

연애에 관한 한 특히 소심하다. 결혼까지 생각했던 여자와 연애실패 후, 부상슬럼프에 빠졌다. 이 와중에 재활코치 한열과의 트러블까지 겹치며 수술대에 오른다. 자신의 곁을 한시도 떠나지 않는 치어리더 시은을 귀찮아하면서도 냉정하게 내치지는 못한다.

엄기태嚴基泰 (남 35세. 수석코치)/ 박주형朴柱亨
35歲,主教練
신우피닉스 1군 수석코치. 겉으론 카리스마 작렬이지만, 실상은 소심하고 매사 전전긍긍하는 질투와 시기의 화신이다. 세상은 승자 독식이고, 2등은 없다는 인생관대로 승부에 집착한다. 올라서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고교시절 한 끝발 밑이었던 한열이 이상하게도 결정적 순간마다 발목을 잡았고, 드래프트 일순위와 다승왕을 놓쳐 완벽한 커리어에 흠집이 생겼다. 눈엣가시인 한열을 틈만 나면 쫓아낼 궁리를 한다. 유명방송인과 결혼, 겉보기에 화려한 가정을 꾸리고 산다. 슬하에 딸 보미를 두고 있다.

식상해沈上海 (남, 35세. 2군 타격코치)/최대철崔大哲
35歲,韓烈的球友,2隊打擊教練
본명은 심상해. 한열의 불알친구. 유일한 지기. 중고등학교에서 프로팀까지 야구부 동기동창. 선수 시절엔 주로 벤치멤버로 그저 그런 선수였다. 은퇴 후 안 해본 일이 없다. 술집사장, 보험영업, 자동차외판까지. 운 좋게 모교 고교팀 감독에 부임했지만 대학진학관련 비리혐의로 짤렸고, 지금은 신우피닉스 2군 타격코치로 생활하고 있다.

식상하단 말을 입에 달고 살아 별명이 식상해이다. 불륜과 돌싱이 꿈이다. 한열의 집을 제 집처럼 들락거리며 아직도 총각이고 싶어 하는 유부남. 언제나 일탈을 꿈꾸지만 실상 꽉 잡혀 사는 공처가이기도 하다.

장시은 張詩恩(여, 24세) / 정지아鄭智雅
24歲,啦啦隊隊長
신우피닉스 구단 치어리더 팀장. 대문자 에스라인의 절대몸매를 자랑하고 무대에 서면 극한의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팀 내에선 미스 짱, 팬들 사이에선 야구장의 여신이라 불린다. 본래 무용 전공이었고 미모와 실력 유지를 위해 선수 못지않게 꾸준히 노력한다.

치어리더 일을 천직이라 여기고 사람들의 시선까지도 즐길 줄 안다. 시즌이면 스포츠면 검색어 상위에 수시로 랭크 될 정도로 핫한 인기. 좋다는 남자들 다 마다하고, 정작 자신을 봐주지 않는 류현우에게만 올인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민우 李珉宇(남, 만 9세) / 최권수崔權洙
9歲,班長,小愛前男友,寶美現任男友
반장. 합창반이기도 하다. 구, 사랑이 남친. 현, 보미 남친. 똑똑하고 품성 바른 에프엠 범생이지만, 연애문제에선 이랬다 저랬다 밀었다 땡겼다 나쁜 남자다. 딱히 사랑이가 싫어져서 보미한테 간 건 아니다. 언제나 당차고 똑부러지는 사랑이 앞에선 자꾸만 작아지는 기분이 들어서였다. 그래서 끌려 다니기 보단 마음껏 밀고 땡길 수 있는 보미를 택했다.

그러나 떠나고 나니 알았다. 사랑이의 빈자리가 얼마나 큰지를. 자꾸만 눈앞에서 얼쩡거리는 사랑이가 거슬린다. 사랑은 아홉 살 인생에서도 수학문제만큼 어렵다.

엄보미 嚴寶美(여, 만 9세) /이영은李英恩
9歲,小愛同班同學,基泰與幼羅的獨生女
사랑이와 같은 반 친구. 엄기태 채유라의 무남독녀 외동딸이다. 얼짱 엄친딸 스타일. 예쁘고 공부 잘하고 노래 잘 부르고 다재다능하다. 초딩 퀸카다. 응석받이로 자란 탓에 갖고 싶은 건 꼭 가져야만 직성이 풀린다.

학기 초 남친으로 점찍은 반장 민우가 옛 짝꿍 사랑이와 먼저 사귀었다는 사실이 생각할수록 분하다. 그래서 민우를 빼앗은 뒤에도 사랑이와 대립각을 세운다.

채유라蔡侑羅 (여 34세, 구단부녀회장) / 오주은吳珠恩
34歲,球團教練婦女會會長,基泰的妻子
엄기태의 아내. 구단코치부녀회 서열 넘버 원. 아나운서 출신으로 모델 활동과 음반까지 낸 적 있던 유명방송인이었다. 명품에 죽고 명품에 산다. 남 시선에 목숨 걸고 수석코치 아내란 프리미엄이 명품 악세사리다.

남편 기태를 차기감독에 올리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한다. 딸 보미에 대한 교육열이 지나치다.

민망해閔望海 (여, 33세. 식상해 아내) / 김혜나金慧娜
33歲,上海的妻子
타격코치 식상해의 아내. 민망한 말투, 민망한 패션, 민망한 액션의 종결자다. 성이 민씨이기도 하지만, 민망해의 종결자라 민여사라 불리운다.

약간의 의부증을 가지고 있다. 아이가 없는 탓에 남편이 밖으로 나돌고 바람기가 생겼다고 생각한다. 도청 미행 함정수사 등등 남편 식상해의 불륜 꼬리를 잡고자 노력한다.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5:3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3-8 11:30 编辑

海報_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海報_2
五人五式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5:4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3-8 11:29 编辑

李東健時隔1年零3個月攜電視劇「Super Daddy烈」回歸
「中央日報」網絡版 | 2015.01.22 09:4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演員李東健將攜電視劇「Super Daddy烈」回歸電視熒屏。

李東健將在計劃今年3月播出的tvN新周五周六劇「Super Daddy烈」中飾演男主角韓烈。

劇中,韓烈是一個與初戀痛心分手的單身男,講述了他與初戀偶然重逢後發生的故事。

李東健憑借新鮮的面孔與成熟的演技深受觀眾們的喜愛。他接拍了「隨你心意做」(2002年)、「尚道,上學去」(2003年)、「新娘十八歲」(2004年)等作品,成為了當紅演員。這次是他繼2013年播出的「未來的選擇」後時隔1年零3個多月重回電視熒屏,令觀眾們期待不已。

「Super Daddy烈」根據同名漫畫改編,講述了一直自由自在生活的單身男韓烈遇到了突然出現的初戀情人車美萊及她的女兒小愛變身為超級丈夫與超級爸爸的故事。

該劇將接檔「Heart to Heart」於3月播出。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5:4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3-8 11:29 编辑

李宥利挑战单身妈妈搭档李东健拍新剧
2015-01-22 09:24:0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bnt新闻讯 韩国演员李宥利将搭档李东健出演tvN电视台新剧《SUPER DADDY 10》,并且饰演单身妈妈,吸引了大家的关注。

该剧根据网络同名小说改编,讲述一个独居的男人面对10年前甩掉自己的女人,接受了她结婚的提议,但这个女人还有一个9岁的女儿,由此展开充满搞笑又让人感动落泪的家庭故事。

李宥利凭借《来了!张宝利》成为“恶女”的代名词,此次饰演一名干练医生而且还是单身妈妈,让大家都充满好奇,与李东健的首次合作也让大家充满期待。

此外,该剧将接档《Heart To Heart》,于3月播出。王筱筱/文 CJ E&M/图

source:bnt新闻

--------------------------------------------------------------------

李宥利与李东健合作出演tvn金土连续新剧《super daddy》男女主角

2015年1月21日,韩国新闻报道李东健时隔2年复出首部作品将会与李宥利合作出演tvN金土连续剧新剧《super daddy》男女主演,《super daddy》全称是《super举行daddy》。

该剧由宋贤旭导演和的金景世作家携手合作。接档《heart to heart》于3月预定播出。《super daddy》将会在2月份开始拍摄录制。

剧集来源于一部网络漫画,李东健将会扮演渣男,李宥利则为扮演一个可爱的母亲。癌症判定后,被宣判限时1年的单亲妈妈女医生次未来独自留下为女儿会寻找最佳爸爸包含奋斗,网络漫画原作的作品。最恶劣的单身男人和最后的单身母亲的故事,女主人公演员李宥利。

李宥利在去年2014年扮演反面角色深入民心,很多人对她的恶女形象已经先入为主,其实李宥利还是蛮可爱有魅力的,这次能不能再新剧情来一个反转,让人看到她正面的商量的一面呢。

李宥利参演的剧集有《学校4》、《人鱼公主》、《闪闪发光》《来了!张宝利》等等。主要成就:第四届韩国电视剧节最佳女配角,2014MBC演技大赏年度最佳演员,2014年MBC演技大赏大赏,2011MBC演技大赏优秀演技赏。

李东健最后一部剧集是2013年kbs2电视台的电视剧《未来的选择》后,首次回归之作《super daddy》,双方未曾共同演出过,究竟2人能够擦除什么火花呢,大家可以拭目以待。   李东健参演的剧集《巴黎恋人》、《每天夜晚》、《未来的选择》。凭借浪漫爱情片《巴黎恋人》 获得SBS演技大赏特别企划部门男子演技赏。

2位都是很有经验的演员,究竟2人能够擦除什么火花呢,大家可以拭目以待。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5:5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3-8 11:27 编辑

“偷狗的完美方法”李甄'super daddy烈'演出…和李東健、李宥利呼吸
2015-01-2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아역배우 이레가 tvN 새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에 출연해 이동건, 이유리와 호흡을 맞춘다.


27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아역배우 이레가 tvN 새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에 출연한다. 이레는 최근 개봉한 영화 '개를 훔치는 방법', 2013년 개봉한 영화 '소원' 등에 출연해 톡톡 튀는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슈퍼대디 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 제작 CJ E&M)은 한 때는 화목한 가정을 꿈꿨지만 미래에게 차인 후 지금은 평생 혼자사는 것이 목표인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 앞에 10년 만에 불현듯 나타나 결혼하자고 말하는 싱글맘 닥터 차미래 그리고 그저 아빠가 갖고 싶은 미운 아홉살 사랑이의 강제일촌만들기를 그린 이야기다.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 역에 이동건이, 싱글맘 닥터 차미래 역에 이유리가 주연으로 낙점돼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레는 사랑이로 출연, 이유리와 모녀 호흡을 맞춘다.


이번 드라마의 연출은 '연애 말고 결혼'으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 송현욱 감독이, 극본은 김경세 작가가 맡았다. 한열은 미래에게 차인 후 평생 혼자 살 것을 다짐 하지만 10년 만에 나타나 결혼하자고 하는 싱글맘 닥터 차미래의 제안에 차미래 딸인 미운 아홉살 사랑이와 가족이 되기 위한 눈물겨운 고군분투를 펼친다.


싱글 맘 닥터의 아빠 만들기 프로젝트를 주 소재로 한 웹툰 '슈퍼대디 열'의 스토리와 제목을 빌린 이번 드라마는 제멋대로 살아온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이 갑작스레 나타난 첫 사랑 차미래와 그녀의 딸 사랑을 만나 '슈퍼허니', '슈퍼대디'로 활약하는 모습을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릴 예정.


주연을 확정지은 '슈퍼대디 열'은 곧 촬영에 돌입해 현재 방영중인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 후속으로 오는 3월 중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매주 금토 오후 8시30분에 방영된다.

source:tvreport

---------------------------------------------------------------------

徐睿智确定出演《SUPER DADDY 10》
来源:naver     
日期:2015-01-28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徐睿智确定出演《SUPER DADDY 10》与李宥利-李东健合作

28日tvN相关人士表示徐睿智确定出演新剧《SUPER DADDY 10》。在剧中徐睿智将饰演单恋独身男韩烈(李东健)的康复诊疗所医生黄智慧。

《SUPER DADDY 10》是根据网络同名小说改编,讲述一个下定决心单身的男人,在重遇10年前甩掉自己的女人并接受了她结婚的提议,同时这个女人还有一个9岁的女儿。李东健在剧中饰演单身韩烈,李宥利饰演一名干练医生而且还是单身妈妈的车未来。

本剧将接档《Heart To Heart》于3月播。

source:哈哟韩星网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6:00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3-8 11:26 编辑

《Super Daddy烈》李東健-李幼梨-徐俊英-徐睿知 確定演出
2015年2月2日   星期一15:59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李東健-李幼梨-徐俊英-徐睿知四人等已確認接演tvN新週五週六電視劇《Super Daddy烈》並即將開拍。

2月2日上午tvN表示,由李東健與李幼梨主演的《Super Daddy烈》將邀請徐俊英與徐睿知等一同演出。

《Super Daddy烈》是描述車美萊曾夢想著擁有和樂融融的家庭,遇上了以一輩子獨自生活為目標的不婚主義男韓烈,如何讓車美萊這個單親醫師媽媽說出了睽違10年的一句話“我們結婚吧!”,以及想要擁有那位爸爸的9歲女兒小愛,他們之間所發生的一連串故事。

李東健在劇中飾演獨身主義男韓烈,而女主角單親媽媽將由李幼梨主演。

演出9歲女兒小愛的,是曾在電影《偷走狗狗的完美方法》演出的童星演員李蕾。劇中徐睿知演出單戀著韓烈(李東健飾),同時也是在華診所的醫師黃智慧,預計會在劇中與車美萊成為情敵而產生激烈競爭。

而演出車美萊的大學醫院後輩,是曾演出《秘密之門》《失業救助羅曼史》等令大家對他的演技有著深刻印象的徐俊英。是鳳凰俱樂部的王牌投手,也是令人想起韓烈年輕時候的柳賢宇。

《Super Daddy烈》製作團隊表示:“tvN電視劇首度嘗試啟用李東健與李幼梨的組合,讓我們相當期待。包含童星演員李蕾與主要演員徐俊英、徐睿知等人,在本次的電視劇中都有非常重要的存在感與個人特色演出。”

《Super Daddy烈》將於本月初開始拍攝工作,接續《Heart to heart》之後預計於3月中首播。

source:韓星網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6:0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3-8 11:25 编辑

《Super Daddy 烈》吳珠恩《巴黎恋人》时隔10年后和李东健共同演出
오주은 '슈퍼대디 열' 출연 확정… 이동건과 10년 만에 조우
2015/02/0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한국미디어 조현주기자] 배우 오주은이 ‘슈퍼대디 열’ 출연을 확정했다.

오주은은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에서 프로야구단 수석코치 엄기태의 아내인 구단코치부녀회장 채유라 역으로 출연한다.

오주은은 극 중 아나운서, 모델 활동, 음반까지 낸 적 있는 유명방송인 출신으로, 프로야구단 수석코치인 남편 엄기태를 차기 감독에 올리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는 폼생폼사 구단부녀회장인 동시에 과도한 교육열을 가진 9살 딸 보미의 엄마 캐릭터를 소화한다.

특히 오주은은 2004년 SBS ’파리의 연인’ 이후 이동건과 10년 만에 동반 출연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주은의 극중 남편 엄기태는 같은 프로야구단의 재활군 코치를 맡고 있는 한열(이동건)과 과거 신인왕을 다투기도 했던 라이벌이다.

‘파리의 연인’을 통해 주목 받은 그는 ‘어여쁜 당신’ ‘여자는 다 그래’ ‘굿바이 마눌’에 이어 최근 MBC 아침극 ‘내 손을 잡아’에 출연한 바 있다. 2012년 6월 개그맨 출신의 뮤지컬배우 문용현과 결혼하여 2013년 4월에 첫딸을 출산했다. 결혼 후 더욱 풍성해진 감정연기를 통해 제대로 된 엄마파워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주은은 “‘슈퍼대디 열’를 통해 다시 인사 드릴 수 있어 기쁘다. 명품에 죽고 명품에 사는 채유라 역할이 매우 흥미롭고 재밌다. 무엇보다 시청자 여러분들께 제대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싱글맘 닥터의 아빠 만들기 프로젝트를 주 소재로 한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슈퍼대디 열’은 제멋대로 살아온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이 갑작스레 나타난 첫 사랑 차미래와 그의 딸 사랑을 만나 ‘슈퍼허니’. ‘슈퍼대디’로 활약하는 모습을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릴 예정이다. ‘하트투하트’ 후속으로 오는 3월 중 방송된다.

source:hankooki


-----------------------------------------------------------------------------


張光,'Super Daddy烈'合流…李東健主教練角色
장광, '슈퍼대디 열' 합류…이동건 감독 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OSEN=김윤지 기자] 배우 장광이 '슈퍼대디 열'에 출연한다.

2일 오전 소속사 에이치스타컴퍼니에 따르면 장광은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에 피닉스 구단의 감독 역으로 출연한다.

'슈퍼대디 열'은 한 때는 화목한 가정을 꿈꿨지만 차미래에게 차인 후 지금은 평생 혼자사는 것이 목표인 독신남 한열(이동건) 앞에 10년 만에 불현듯 나타나 결혼하자고 말하는 싱글맘 닥터 차미래(이유리), 그리고 그저 아빠가 갖고 싶은 미운 아홉살 사랑이의 이야기다.

장광이 맡은 방감독은 한열을 선수 시절부터 아껴주고 뒤에서 응원 해주는 인물로 피닉스 구단의 감독이다.

'슈퍼대디 열' 제작진은 "tvN 드라마로 첫 신고식을 치르는 이동건과 이유리의 조합이 매우 기대된다"며 "배우 장광과 주요배역인 이례, 서준영, 서예지, 최민 등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하는 연기자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슈퍼대디 열'은 이달 초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하트 투 하트' 후속으로 오는 3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source:osen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6:1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2-22 17:21 编辑

2月4日徐俊英instagram上傳第一集劇本

10948996_1775603275998876_27439054_n.jpg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6:16 | 显示全部楼层
2月5號李東健微博上傳首次拍攝圖片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6:2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2-22 19:23 编辑

2月10日徐俊英instagram上傳照片

#Super Daddy烈 臺詞排練結束! 现在才刚刚开始! #徐俊英 #李東健兄 #李宥利姐姐 請全部愛!!
#슈퍼대디열 리딩끝!
이제 시작입니다 많이사랑해주세요!
#서준영 #이동건 형 #이유리 누나 모두 사랑해주세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9

主题

1491

回帖

153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36
 楼主| 发表于 2015-2-22 16:2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wldg 于 2015-2-24 14:02 编辑

韩英tvn《super daddy)第一个正剧挑战、腼腆的剧本认证
한영 tvN ‘슈퍼대디 열’ 첫 정극도전, 수줍은 대본인증
2015-02-12

201502122109592710_1.jpg

[뉴스엔 이한형 기자]

한영이 tvN 새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한영은 tvN 새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에서 여주인공 딸을 돌보는 선생님 역할로 출연한다.

한영이 분하는 캐릭터는 골수 야구팬으로 대타 일일교사로 왔던 한열(이동건 분)에게 반하는 35세 노처녀 선생님이다. 수줍은 소녀 감성 인 듯 싶다가도 한순간 엉뚱한 취향을 폭발시키는 사차원 캐릭터다.

한영은 "2012년 MBC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 이후 2년 만에 연기를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그 동안 연기를 계속 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닿지 않아서 많이 아쉬웠다"며 "'슈퍼대디 열'이라는 좋은 작품에 좋은 배우들과 출연하게 돼 정말 기쁘다.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은 제멋대로 살아온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이 갑작스레 나타난 첫사랑 차미래(이유리 분)와 그녀의 딸 사랑(이레 분)을 만나 변화해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오는 3월 중 방송된다. (사진=한영 트위터)

source:newsen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0 05:34 , Processed in 0.049245 second(s), 25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