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박용우 박해준 김지호 이범수 ‘순정’ 캐스팅 확정
조회수 : 1,000 2015-06-24 16:41:41
[独家]朴勇宇-朴海俊-金芝荷-李凡秀'纯情'确定出演
[뉴스엔 조연경 기자]
박용우 박해준 김지호 이범수가 한 작품에서 만난다.
최근 복수의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박용우 박해준 김지호 이범수는 영화 '순정'(감독 이은희/제작 주피터필름)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을 준비 중이다.
'순정'은 음악 라디오 생방송 도중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지극한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도경수(범실) 김소현(수옥) 연준석(산돌) 이다윗(개덕) 주다영(길자) 등 20대 배우들이 먼저 캐스팅 돼 화제를 모았다.
박용우 박해준 김지호 이범수는 여느 작품처럼 20대 배우들의 성인 역할이 아닌, 전혀 다른 캐릭터를 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베일에 감춰진 반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박용우는 '순정'에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DJ 형준으로 분해 영화를 열고 닫는 중요 인물을 연기하며, 박해준은 민호, 김지호는 미스터리한 여인으로 등장하는 한편 이범수는 용철이라는 캐릭터로 특별 출연한다. 연기력으로는 정평이 나 있는 배우들인 만큼 이들이 그려나갈 우정과 사랑 이야기는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순정'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출신으로 영화계에서 잔뼈가 굵은 이은희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자, ‘관상’, ‘내 심장을 쏴라’, ‘아내가 결혼했다’를 제작한 주피터필름의 신작이다. 모든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순정'은 최근 전남 고흥에서 크랭크인, 100% 올로케이션으로 짙푸른 남해 바다와 섬, 아름다운 멜로적 풍광을 담아낼 전망이다.(사진= 박용우 박해준 김지호 이범수)
조연경 j_rose1123@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5062416371011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