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查看: 623|回复: 0

【2015.08.02】【影视】《夜行书生》李准基 沈昌珉,粉丝大规模的自助餐为剧组应援

[复制链接]

7542

主题

5万

回帖

6万

积分

★超级版主★

韩控 + 颜控 + 咖啡控

积分
64940
发表于 2015-8-2 18:31 | 显示全部楼层 |阅读模式
'밤선비' 이준기·심창민 팬들..통큰 뷔페 선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와 심창민의 팬들이 풀세트 뷔패를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선물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2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극본, 이성준 연출, 콘텐츠 K 제작, 이하 '밤선비') 측에 따르면 이준기-심창민 등 출연배우의 팬들이 무더위 속에서 불철주야 촬영에 매진중인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식사부터 디저트, 커피까지 풀코스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통 큰 뷔페를 선물했다.

지난 달 14일, 29일 심창민 일본 팬 연합과 이준기 중국 팬 연합에서는 각각 촬영 현장에 뷔페를 선물해 배우, 스태프들에게 열띤 응원을 전했다. 이들은 랍스터-안심스테이크 등 보양음식뿐만 아니라 달콤한 케이크와 과일, 커피차까지 완벽한 풀코스를 준비해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특히 2주 간격으로 진행된 팬들의 뷔페 선물에 배우와 스태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함박웃음으로 감사인사를 전했고, 더욱 더 열심히 촬영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불태웠다.

이준기는 "보내주신 사랑에 너무나도 큰 감사를 드린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더 힘내서 촬영에 임하겠다"며 열혈 촬영 의지를 드러냈고, 직접 영상을 찍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심창민 역시 환하게 웃는 얼굴로 맛있게 식사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이에 ‘밤선비’ 제작진은 "팬들의 큰 사랑에 현장은 으?X으?X 하며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마련해 주신 음식뿐 아니라 드라마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다른 분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는 팬들을 보고 이들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자고 배우와 스태프들이 모두 한 마음이 됐다"고 전했다.  

'밤선비'는 '해를 품은 달', '기황후'를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집필을 맡은 판타지 사극 멜로다.


<저작권자 &copy;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夜行书生》李准基-沈昌珉,粉丝大规模的自助餐为剧组应援 很棒


2日《夜行书生》剧组方面透露,李准基与沈昌珉的粉丝为酷热中不分昼夜奋斗在拍摄一线的演员及staff准备了主食-甜点和咖啡一整套自助餐。

上月14日与29日,沈昌珉的日本粉丝联合与李准基的中国粉丝联合各自为剧组准备了自助餐,向剧组传达了火热的应援。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7 01:47 , Processed in 0.030598 second(s), 22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