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puzzletea

【2016KBS】【Master-面条之神】【曹在顯 千正明 郑柔美】大结局!全集中字已出

  [复制链接]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7 17:4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4-27 17:46 编辑

첫 방송 D-day! 천정명, 조재현 향한 분노의 칼날 들었다?!(마스터-국수의 신)
2016.04.27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첫 방송 D-day! 천정명, 조재현 향한 분노의 칼날 들었다?!
‘살벌+긴장’ 끊을 수 없는 두 남자의 끈질긴 악연, 오늘부터 시작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조재현, 두 남자의 살벌한 아우라! 뜨겁고 치열한 전개 이끌어간다!
-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관계자 “첫 방송, 과거 사연과 현재의 감정들이 뒤엉켜 빠른 전개로 이어질 예정”


천정명이 조재현을 향해 분노의 칼날을 들었다?

오늘(27일) 밤, 막을 올릴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을 이끌어갈 두 남자, 천정명(무명 역)과 조재현(김길도 역)이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다.

이는 오늘 방송될 1회의 한 장면으로 칼을 쥐고 있는 천정명의 분노를 담은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조재현의 표정은 보는 이들까지 움찔하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천정명은 운명을 바꾸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버린 인물인 반면 조재현은 타인의 이름을 송두리째 빼앗은 인물이기에 상반된 사연을 가진 두 남자가 어째서 원수가 된 건지 궁금하게 하고 있다.

실제로도 이 장면은 천정명과 조재현의 깊은 내면 연기로 현장 전체를 압도하는 남다른 분위기가 형성됐다. 때문에 오늘(27일) 베일을 벗을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는 천정명과 조재현의 호흡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첫 방송에선 이들이 악연으로 엮일 수밖에 없었던 과거 사연과 현재의 감정, 그리고 수많은 등장인물들의 이야기가 빠른 전개로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성장하고 타락하는 이들의 인생기를 담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늘(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드림E&M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368

20160427_KBS官方IG同步更新 IG@mylovekbs
#천정명-#조재현, 두 남자의 살벌한 아우라!
#마스터-국수의신
오늘 밤 10:00 KBS 2TV 첫 방송!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8 14:5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4-28 16:10 编辑

4/27 第二集預告
cr. youtube使用者:KBS 한국방송 (MyloveKBS)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8 19:0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4-28 22:43 编辑

2016.04.28 第一集韓媒剧评汇总 中譯cr. 百度千正明吧@蝶恋花的谎言

cr.OSEN=정유진 기자
적을 보면 사람을 안다? 때로는 위대한 적이 상대의 가치를 증명하는 법이다. 배우 천정명이 조재현이라는 위대한 배우를 만나, 그에 눌리지 않는 기(氣)와 연기력을 보여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어쩌면 그에게 이 작품은 '인생작'이 될 지도 모르겠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임세준)에서는 아버지를 죽이고 그의 삶을 송두리째 빼앗은 김길도(조재현 분)에 대한 복수심을 불태우며 살아가는 무명(천정명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어린 시절 무명은 머리를 다쳐 정신이 온전치 못한 아버지와 그런 아버지를 돌보는 어머니와 함께 산 속에서 소박하지만 행복하게 살았다. 산에서 낙마 사고를 당해 신원을 알 수 없었던 그의 아버지는 사실 하정태라는 사람으로 궁중꿩국수를 집요하게 연구하던 국수 전문가였다.

하정태가 사고를 당한 것은 김길도 때문이었다. 젊은 시절 하정태는 산 속에서 굶주린 채 돌아다니던 김길도를 구해줬고, 그에게 국수 만드는 법을 가르쳤다. 그러나 김길도는 살인 용의자인 자신의 정체를 하정태가 눈치채자, 절벽에서 일을 하던 하정태의 줄을 끊어버리고 도망쳤고 자신의 모든 것을 하정태의 것으로 신분 세탁했다. 이후 김길도는 하정태로 변신, 유명 국수명가인 치면식당의 사위로 들어가 궁락원이라는 커다란 가게를 운영하게 됐다.

그러나 하정태는 죽지 않았고, 살아나 무명을 낳았다. 이를 발견한 김길도는 어느 날 밤 하정태 가족의 집에 불을 질러 일가족을 살해하려 했다. 거기서 몰래 빠져나와 목숨을 건진 하정태의 아들 순석이 바로 무명이었다.

이 드라마의 본질은 복수극이다. 그러나 국수라는 독특한 소재가 더해지면서 보는 이들에게 흥미를 줬다. 조재현은 영화 '리플리'의 주인공처럼 양심의 거리낌없이 사람을 죽이고, 자신의 모습을 여러 존재로 위장하는 사이코패스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거기에는 그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바로의 공도 적지 않다. 또 이 과정을 감각적으로 연출한 점은 드라마의 높은 수준을 보여줬다.

무명 역을 맡은 천정명은 드라마의 중심에서 이야기를 이끌어 가며 주인공으로서 강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김길도의 가게를 찾아 그를 관찰하며 "또 올게. 너 죽이러"라고 독백하는 모습은 앞으로의 내용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줄 만큼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고 있었다.

그간 천정명은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 왔지만, 이번 드라마는 시작부터 뿜어내는 기운이 남달랐다. 과연 천정명의 '인생작'은 이 드라마를 통해 경신될까? 기대감을 모은다.

cr.[뉴스엔유경상기자]뉴스엔유경상yooks@
천정명과조재현의악연이 ‘마스터-국수의신’1회에서폭풍전개로펼쳐지며복수극의서막을 올렸다.

4월27일방송된KBS2TV수목드라마‘마스터-국수의신’1회(극본채승대/연출김종연임세준)에서최순석(무명/천정명분)은김길도(바로/조재현분)를 향한복수의 칼을 갈았다.

이날방송의포문은김길도의국수전문점궁락원에서국수를 먹고 ‘꼭 다시 올게. 너 죽이러’라는 섬뜩한속말하는최순석의모습이 열었다.최순석은김길도를 향한뿌리깊은원한을품고있었고, 이어 두사람의악연이속도감있게전개됐다.

타고난사기꾼인김길도는강도살인을 저지르고 도망치다가 산속에서 홀로국수비법을 연구하는하정태와 만났다. 외롭던하정태는김길도와 함께 살며국수연구에 매진했다.김길도는국수로 장사를 하고 싶어 했지만하정태는국수를제대로완성하려 했다.

그런상황에서하정태는김길도가강도살인용의자란사실을 알았다.김길도는하정태가수배전단지를가지고 있는 것을보고절벽에서 줄을 끊어하정태는추락시키고,신분을 빼앗았다.김길도는하정태가돼국수명가사위이자제자가 됐다.

하지만추락한하정태는 죽지 않았고머리를 다친 채로최순석(무명이/천정명분)모친최옥심에게구출돼가족이 됐다.하정태는기억을 잃은 대신아들최순석을 얻었고 어느 날신문에 난하정태의국수기사를보고질겁했다.

그런하정태의반응을오해한최순석은 직접김길도를 찾아갔다가 화를 당했다. 진짜하정태가살아있음을 알게 된김길도는하정태의 집을 찾아와음식에 약을 탄 후 불을 질렀다.하정태최옥심이 죽고최순석은 겨우

살아남아보육원에서무명이란이름으로 살았다.

이날방송말미에는 어느덧성장한무명이보육원을 찾아와국수를 만드는김길도와재회했다.김길도는무명을 알아보지 못하고음식만드는 일을 거들라며 칼을 건네는모습으로일촉즉발긴장감을 끌어올렸다.

무명의가족을 해친절대악역김길도와 그에게복수심을 키우는무명의극명한선악대립이폭풍전개를 통해쫄깃하게 펼쳐졌다.배우들의연기는 물론연출에도 모자람이 없었다.전작‘태양의 후예’의인기를 이을국민드라마가 될지기대된다. (사진=KBS2TV수목드라마‘마스터-국수의신’1회바로조재현천정명캡처)

cr.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시작은 천정명, 마무리는 조재현이었다. 두 배우의 연기 대결이 볼거리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임세준, 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 1회는 무명(천정명 분)이 김길도(조재현 분)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것으로 1막을 올렸다.

무명은 김길도가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범인으로 지목, 복수를 다짐했다. 자신에게 복수를 하려는 무명의 속내도 모른 채 김길도는 온화한 미소로 그와 인사를 했다.

매서운 눈빛으로 복수를 예고했던 무명. 그와 김길도의 과거는 지독한 악연으로 얽혀있었다. 누군가는 죽어야 풀릴 것 같았다. 복수를 언급한 무명의 눈빛은 예사롭지 않았다.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무명의 복수극임을 알린 순간이었다.

과거 김길도는 무명의 부모님을 죽인 원수였다. 무명의 아버지 하정태(아역 노영학, 성인 조덕현)는 살인을 저지르고 지명 수배돼 쫓기는 신세가 된 김길도를 받아줬다. 하지만 김길도는 하정태를 절벽 아래로 추락하게 만든 후 그의 모든 것을 빼앗아 갔다.

하정태의 이름과 그의 요리인 궁중꿩 메밀국수까지 훔친 김길도는 반듯한 식당을 차려 이름을 알렸다. 거짓말로 남을 속이고 산 인생은 욕심, 탐욕까지 더해지면서 김길도는 괴물이 되어 있었다.

김길도는 하정태의 아내가 자신을 찾아온 뒤, 또 다시 살인을 하기 위해 직접 나섰다. 자신의 잘못보다 거짓 신분의 정체가 탄로 나게 될까 두려워 했던 그였다. 자신에게 따뜻한 국수 한 그릇을 내밀었던 하정태, 그의 아내, 아들까지 죽이려 했다. 불을 질른 후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돌아서는 모습은 섬뜩했다.

이후 세월이 지나 무명은 김길도와 재회했다. 부모님을 죽인 원수를 본 무명은 치밀어 오르는 화에 표정이 굳어졌다. 심지어 그가 건넨 칼을 힘줘 움켜쥐며 두 사람의 극한 대립을 예고했다. 이를 모르는 김길도는 온화한 표정으로 서 있었다. 그 뒤에 잔인하고 독한 본성을 감춘 채였다.

'마스터-국수의 신'은 빠른 전개로 극 전개에 따른 몰입도를 높였다. 무명과 김길도의 얽히고설킨 악연과 서로 극과 극의 환경에서 살아가는 모습은 치열한 복수를 암시했다.

무엇보다 천정명, 조재현의 연기 대결이 이목을 끌었다. 극의 시작은 천정명, 마무리는 조재현이었다. 때로 감정을 드러냈다가, 순식간에 무표정한 얼굴을 보이며 오롯이 연기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은 두 배우였다. 같은 듯 서로 다른 모습은 향후 극 전개에서 천정명과 조재현의 연기 대결이 관전 포인트가 될 가능성을 높였다.

전작 '태양의 후예'와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이목을 끈 '마스터-국수의 신'. 수목 안방극장의 강자로 '태양의 후예' 못지않은 관심을 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종 실시간 연예기사][스타 인터뷰, 스타 말말말!][최신 스포츠 뉴스][스타뉴스 페이스북][아이돌을 좋아한다면? 바로 여기!]

cr.popnews@heraldcorp.com
지난 28일 첫 방송된 KBS 2TV ‘마스터-국수의 신’은 천정명의 나래이션과 함께 시작, 어린 명이(천정명 분)가 성인이 되어 자신의 부모를 죽음으로 몰고 간 김길도(조재현 분)와 대면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무명은 자신의 속내를 숨긴 채 복수의 대상인 김길도가 운영하는 국수 집 ‘궁락원’을 찾고, 이어 궁락원을 나서는 무명에게 “또 오십시오”라며 인사하는 김길도를 향해 “그래, 꼭 올게. 너 죽이러”라는 대사와 함께 좀 전과는 180도 달라진 싸늘한 눈빛을 보여주며 김길도와의 복수전쟁을 예고, 드라마의 강렬한 서막을 열었다.

이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김길도의 인생이 빠르게 그려졌으며, 자신의 부모를 죽이고 모든 것을 앗아간 김길도와 자신의 진짜 이름을 숨긴 채 보육원에서 지내던 무명 두 사람이 다시 운명적으로 마주치게 되는 모습, 그리고 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겨누는 무명의 모습이 폭풍전개로 이어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틀 롤을 맡은 천정명은 로맨스 물에서 강점을 보였던 전작들과 달리 복수극을 선택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첫 회부터 강렬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단단히 눈도장을 찍었다.

여기에 막강한 내공을 지닌 조재현과의 앞으로의 대립과 연기 대결 또한 기대감을 높이는 포인트이며, 천정명과 이상엽, 정유미, 공승연 등 젊은 배우들과의 케미 역시 볼거리로 작용할 예정이다.

또,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은 김길도에게 한발 한발 다가가는 무명의 복수와 함께 더욱 심화될 천정명의 연기 변신 역시 기대감이 더해지며 새롭게 시작하는 수목극들 사이에서 ‘마스터-국수의 신’이 수목극의 강자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KBS 2TV ‘마스터-국수의 신’은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 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cr.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KBS2 '마스터-국수의 신' 화면 캡처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연기의 신' 배우 조재현과 '연기돌' 바로(차선우)가 놀라운 연기력과 싱크로율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KBS2 '마스터-국수의 신'(채승대 극본, 김종연·임세준 연출, 베르디미디어·드림E&M 제작)이 지난 27일 첫방송 됐다.

이날 방송은 무명(천정명)이 김길도(조재현)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으로 시작했다. 이어 무명의 아버지 때부터 시자된 김길도와의 악연에 대해 설명이 이어졌다.

이를 위해서는 김길도가 왜 악마가 됐는지가 먼저 설명되어야 했다. 그러다보니 이야기는 김길도의 시점으로 그려졌다. 김길도의 어린 시절은 바로가, 그 이후는 조재현이 소화했다.

김길도는 아버지에게 맞으며 불우한 삶을 살았다. 그런 그에게는 비범한 능력이 있었다. 한 번 본 것은 똑같이 따라하는 재능이 있었던 것. 김길도는 진짜 자신을 숨긴 채 다른 사람들의 삶을 위조해 살았다. 그러면서 사기, 강도, 살인 등을 저지르는 범죄자가 됐다. 하지만 죄 의식은 전혀 느끼지 못했다.

쫓기는 신세가 된 김길도는 도망을 치던 중, 우연히 하정태(노영학)의 집에 들어간갔다. 외로웠던 하정태는 김길도를 받아줬고, 두 사람은 친구가 된다. 김길도는 하정태의 국수 만드는 실력이 부러웠고, 급기야 뺏기로 결심한다. 김길도는 하정태를 절벽 아래로 떨어뜨려 무차비하게 죽여버렸다.

바로는 이러한 사이코패스 김길도의 면모를 섬뜩하게 표현해냈다. 바로는 변신을 계속하는 김길도 역을 맡아 다양한 의상 및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한편, 차가운 무표정은 계속해서 유지했다. 특히 아무 감정 없이 친구를 죽이는 김길도를 연기하는 부분에서 바로의 연기력이 폭발했다는 평이다.

바로는 앞서 '신의 선물-14일', 앵그리맘' 등에서 열연한 바 있다. 아이돌답지 않은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역대급 열연을 펼쳤다. 연기돌이 아닌 신인 배우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연기력이었다.

조재현은 바로의 바통을 이어받아 더욱 괴물이 된 김길도를 그려냈다. 하정태의 실력을 뺏어 차린 국수집 궁랑원의 성공으로 행복해하던 김길도. 그는 하정태가 살아있다는 것을 그의 아내를 통해 듣는다.

김길도는 그날 바로 하정태의 집을 찾아가 불을 질러 그를 죽인다. 하정태를 두 번이나 죽인 셈. 하지만 역시나 김길도는 죄의식을 느끼지 못한다. 오히려 "미안하지만 하나도 안 미안해"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그는 보는 이들을 기함케 했다.

'악역 전문 배우'로 통하는 조재현은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그 방점을 찍었다. 조재현은 김길도에 빙의된 모습으로, 입체적인 그의 열연은 TV 밖으로 튀어나올 것만 같았다. 그는 이번 작품으로 '연기의 신'의 타이틀을 확고히 했다.

cr.김양수기자liang@joynews24.com
이날 '마스터-국수의 신'은 동시간대 2위를 기록했다. 수목극 1위는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으로 시청률 8.7%를 차지했다. SBS '딴따라'는 7.2%에 그쳤다.

한편, 이날 '마스터-국수의 신'에서는 무명(천정명 분)과 김길도(조재현 분)의 악연의 시작이 그려졌다. 무엇이든 완벽하게 흉내 내는 재주를 가지고 있던 김길도(바로 분)는 무명의 아버지 하정태(조덕현 분)를 죽이고 그의 재능과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았다. 또한 무명, 채여경(정유미 분), 박태하(이상엽 분), 고길용(김재영 분)은 각자의 사연을 안고 보육원에서 만나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 했다.

cr.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첫 방송된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이 감각적인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극의 포문을 열었던 천정명(무명 역)의 가슴을 파고드는 내레이션과 감각적인 몽타주, 그리고 거대하고도 웅장한 성과 같은 궁락원에서 이뤄졌던 천정명과 조재현(김길도 역)의 만남은 초반부터 보는 이들을 강렬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혹시 전에 만난 적 있던가요?”라고 건넸던 조재현의 대사는 두 남자의 악연과 앞으로 벌어질 수많은 사건들을 암시하며 순식간에 몰입도를 높였다.

이들의 인연은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1970년도부터 시작됐다. 한 번 보면 무엇이든 완벽하게 흉내 내는 재주를 가지고 있던 김길도(바로, 조재현 분)가 무명(천정명 분)의 아버지 하정태(조덕현 분)를 죽여 그의 재능,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아 새로운 삶을 얻게 되며 뒤틀린 인연이 물꼬를 튼 것. 해당 대목에선 김길도의 청년 역할을 맡은 바로의 물오른 연기력이 초반 집중도를 완벽하게 배가시켰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 후 하정태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길도는 다시 한 번 그를 찾아가 죽였고 무명은 한 순간 부모를 잃은 고아 신세가 됐다. 하지만 죽음 앞에서도 아무런 죄책감이 없었던 김길도는 보는 이들을 소름끼치게 했고 불길 속에서 인생의 모든 것을 빼앗긴 무명의 절규는 안타까움을 전했다.

무엇보다 약 30년을 넘나드는 시간들을 아주 촘촘하고 빠르게 담아낸 연출력 역시 돋보였다는 평이 쏟아지고 있다. 신선하고 감각적인 연출과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영상 구도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였다는 반응. 이는 웰메이드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방송 말미엔 각자의 사연을 안고 보육원에서 만난 무명, 채여경(정유미 분), 박태하(이상엽 분), 고길용(김재영 분), 이 네 사람에게도 앞으로 어떤 사건들이 닥쳐올지 궁금증을 불어넣었다.

한편, 어제 방송에서는 아버지를 죽인 원수가 조재현이라는 것을 직감한 천정명이 분노에 가득 찬 표정으로 칼을 움켜쥔 채 엔딩을 맞았다. 때문에 본격적인 28일 방송될 2회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2회는2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4月27日开播的KBS 2TV水木剧《面条之神》,首集就迎来两位主演的巅峰对决,曹在显不愧影帝称号,将恶人金吉道演绎得淋漓尽致。暌违三大台四年之久的千正明,演技表现颇为扎实亮眼,尤其是旁白部分的气息控制,完全体现出了作为主演的引领水准。

两位演员的台词功力令人惊叹,电影蒙太奇手法使剧情紧张和节奏感强烈,跨越30年的仇恨,从儿童演员就表现出了吸引眼球的演技,带来与众不同的经典作品的期待感,在首集后提升不少。千正明以无名一角重回三大台,昨晚的表现可圈可点,出场的十几分钟里,眼神戏饱满到位。曹在显的国宝级地位也是名不虚传,将阴险狡诈的金吉道刻画入木三分。同时,郑柔美李相烨车善玗,也达到了期待以上的程度。

昨日迎来首播的面条之神,收集开出7.6的收视,和太阳收集的13.6相比,只有一半,而太阳最高位38.8相比,更是天差地别。然而,从第一集情况看,超出了期待的节奏感和情节铺叙,令人不再与太阳比较,而陷入面条的故事之中。郑柔美完全颠覆了六龙中的角色演技,以外刚内柔的独特魅力,在首集中引人注目。千正明与曹在显两位昨天的表现可谓好评如潮,观众们对于两位互飙演技的最后场景津津乐道。

昨晚开局期待以上的面条之神,紧张紧凑的情节,千正明曹在显演技对撼,为KBS 2TV带来截然不同的水木剧氛围,配乐和画面镜头的运用,都达到电影级别。作为最大看点的千正明回归三大台,从首集表现看令人惊叹。在前一部作品中发挥浪漫喜剧功力的千正明,抛弃了自己一贯擅长的荧幕形象,挑战难度颇高的复仇剧,昨晚给观众留下强烈印象。而拥有强大功底的大前辈曹在显,表现出了最令人放心的水准。同时,李相烨郑柔美期待通过此剧达到演技提升也让人注目。

演员千正明以强劲演技实力,亮相昨晚首播的KBS 2TV面条之神,放下最为拿手的浪漫爱情风格,以混杂着愤怒惊恐犹豫疯狂的眼神,给观众带来强烈冲击。他与殿堂级演员曹在显在最后两分钟的相遇火花四溅,令人无法转移视线。处于转型阶段的千正明,在长久考量后回归三大台,此番作品可谓是奠定未来局面的关键因素。

박인권 만화 '국수의 신' 드라마 방영 직후 인기 급상승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이 지난 27일 첫 방송되자 이 드라마의 원작만화도 인기가 오르고 있다.
원작만화인 '국수의 신'을 서비스하고 있는 웹툰 플랫폼 짬툰에 따르면 박인권 화백의 '국수의 신'은 방송 직후 평소보다 일일 조회수와 구매수가 10배 이상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또 드라마 방영 전날인 26일까지 12위였던 출판 만화 인기 순위도 드라마 방영 직후 2위까지 10계단 올랐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첫 방송 시청률이 7.6%로 동시간대 1위인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8.7%를 불과 1.1% 차이로 따라잡았다.
앞으로 '마스터-국수의 신'이 드라마 경쟁에서 보여줄 활약에 따라 원작만화도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http://interview365.mk.co.kr/news/74429
中譯 cr. 百度千正明吧@麦茶好喝
在改拍成電視劇消息出來後, 原著漫畫的购买数量與浏览量皆以以往每日10倍在成長。
在电视剧播出後, 原著漫畫在受歡迎的漫畫電視劇排名, 從第12位上升到第2位, 總上升10位。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8 19:17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面条之神》首集收视7.6% 韩网好评如潮

[摘要]千正明、曹在显、郑柔美、李相烨、孔升妍等联合出演的《面条之神》讲述了有关做面技艺的复仇故事,扭曲的欲望、致命的爱情以及面食元素的加入使得此剧颇有看头。

昨晚《面条之神》接档《太阳的后裔》播出了第一集。

据尼尔森公司数据显示,4月27日晚播出的KBS 2TV水木电视剧《Master:面条之神》全国收视率为7.6%,占据同时间段收视第二。

千正明、曹在显、郑柔美、李相烨、孔升妍等联合出演的《面条之神》讲述了有关做面技艺的复仇故事,扭曲的欲望、致命的爱情以及面食元素的加入使得此剧颇有看头。同时,此剧是由同名漫画改编而成,在漫画迷中也有着良好的观众群。

同时间段MBC《Goodbye Mr.Black》第13集收视率为8.7%,虽然比第12集9.4%的收视有所下滑,但仍牢牢占据了第一。

虽然首集收视排名第二,但此剧在韩网好评不断。韩国网友纷纷表示“剧情紧凑,暴风式的快速进展”,“让人十分投入”,“从第一集开始就很有大热的兆头”。
cr.腾讯娱乐 2016-04-28 14:05:00(编译 路芝芝)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8 19:30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B1A4成员Baro出演新剧 饰演变态杀人魔

韩国男子组合B1A4成员Baro出演KBS电视台新剧《Master-面条之神》,饰演变态杀人魔,出色演技备受好评。

在27日首播的电视剧《Master-面条之神》中,Baro饰演男主角金吉道的青年时期。金吉道是一个因童年时期在脏水沟一样的环境中度过,人性变得非常邪恶,专门利用别人的身份生活、欺骗他人的人物。Baro在剧中毫无感情地杀人,并以他人的身份生活,完美消化了各种不同的服装和发型,强大的气场吸引了众人的视线。

此次出演《Master-面条之神》是Baro首次挑战反派角色,成熟的演技和令人惊讶的投入度,备受好评。经纪公司WM娱乐表示“Baro能够出演一直以来尊敬的曹在显前辈的青年时期,非常激动、幸福。这将会是一部难忘的作品。希望大家继续支持并关注《Master-面条之神》”。

另外,电视剧《Master-面条之神》正于每周三、四晚10点(韩国时间)播出。
cr.bnt新闻讯  吴婧怡/文 《Master-面条之神》截图/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9 14:32 | 显示全部楼层
2016.04.28  官方英文版預告第3支
cr.KBS World TV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9 14:3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5-2 12:07 编辑

2016.04.28  KBS官方IG更新 IG@mylovekbs
철벽 치는 이상엽과 들이대는 공승연!
두 남녀의 팽팽한 밀당, 그 이유는?!
#마스터-국수의신 #이상엽 #공승연
오늘 밤 10:00 KBS 2TV.

Master-面条之神

Master-面条之神


2016.04.28 IG@kchzzang1008  在第二集裡飾演打賭學生的演員戲服認證照
#국수의신 #첫드라마 #고딩창회 #교복 #2회 #반장 출연^^ 국수의 신 많은 사랑 바랍니다

Master-面条之神

Master-面条之神


2016.04.28 演員李英真IG@rieyz 更新拍攝側拍花絮

Master-面条之神

Master-面条之神


IG@gsyinternational  更新夜間拍攝圖

Master-面条之神

Master-面条之神

点评

@cheorry 好的, 這一層圖片已更換上傳, 您再看一下^^ 樓裡其他圖片近日會陸續更換上傳^^  发表于 2016-5-2 12:11
图片似乎不显示呢。  发表于 2016-5-1 00:42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9 14:45 | 显示全部楼层
2016.04.29 官網更新4款桌布  http://www.kbs.co.kr/drama/master/behind/poster/index.html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9 15:49 | 显示全部楼层
2016.04.29   第二集韓媒剧评汇总 中譯cr. 百度千正明吧@蝶恋花的谎言

cr.서문영 기자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28일 방송된 '마스터-국수의 신' 2회에서는 무명(천정명 분)이 아버지의 꿩메 밀국수를 훔친 김길도(조재현 분)가 원수임을 확신하고, 김길도는 순석(무명의 원래 이름)의 행방을 쫓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같은 상황에서 조재현은 악행, 살인과 함께 소름끼치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서늘케 했다. 특히 그이 살벌한 눈빛 연기는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키며 더욱 몰입을 높였다.
이와 함께 대부분 네티즌들은 "난 국시에 신이,식객,제빵왕 김탁구 이런 내용에 드라만 줄 알았는데,이건머 국시 대결로 싸우는게 아니라,그냥 싸이코 스릴러물 ㅋ 진짜 어이없는 내용인데도,입벌리고 보는 나도 웃김 ㅋㅋ-prad****" "자극적 소재긴 한데 나는 왜 이런 느낌이 끌리지 뭔가 진지하고 무거운게 좋은듯-sky1****" "어제보다 좀 루즈한면이 있었는데 막판에 장인까지 제거함과 동시에 국수의신 특유의 긴장감있는 음악 나오면서 시청률 원탑을 알리는구나-park****" 등 드라마를 향한 호평이 이어졌다.
이어 몇몇 네티즌들은 "국수의 신 그냥 김탁구 같은 드라마일 줄 알았는데 연출에 조재현님 연기까지 진짜 대박임..!-uuuu****" "2016 KBS연기대상은 송중기도 송혜교도 아님. 조재현 대상낙점-uuuu****" "청년시절부터 살해했는데 잘도빠져나가 싸이코패스연기지림 천정명까지 찾고있었다는게 소름....-tora****" "조재현은 국수의 신이 아니라 연기의 신이다. 사악한 표정 너무 창의적임-http****" 등 조재현에 대한 칭찬이 잇따르고 있다.
하지만 이들의 의견은 관점에 따라 달라지는 개인의 평가이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cr.온라인 중앙일보
28일 KBS 2TV 수목극 '마스터-국수의 신' 측은 이상엽(박태하)과 공승연(김다해)의 장독대 만남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는 이날 방송될 2회의 한 장면으로 완벽한 방어태세를 갖추며 철벽을 치는 이상엽과 과감하게 들이대는 공승연의 상반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2회에 첫 등장하는 공승연은 김다해 역으로 분한다. 천생 여자 같은 외모와는 달리 선머슴 성격을 가진 인물인 만큼 이상엽과의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은 존재감과 뻔뻔함으로 안방극장에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에 두 남녀의 '케미'가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상엽과 공승연의 예상치 못한 첫 만남을 확인할 수 있는 '마스터-국수의 신' 2회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28일 KBS 2TV 수목극 '마스터-국수의 신' 측은 이상엽(박태하)과 공승연(김다해)의 장독대 만남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는 이날 방송될 2회의 한 장면으로 완벽한 방어태세를 갖추며 철벽을 치는 이상엽과 과감하게 들이대는 공승연의 상반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2회에 첫 등장하는 공승연은 김다해 역으로 분한다. 천생 여자 같은 외모와는 달리 선머슴 성격을 가진 인물인 만큼 이상엽과의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은 존재감과 뻔뻔함으로 안방극장에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에 두 남녀의 '케미'가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상엽과 공승연의 예상치 못한 첫 만남을 확인할 수 있는 '마스터-국수의 신' 2회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자신이 살고 있는 보육원에 음식봉사를 하러 온 김길도(조재현)를 마주한 무명이(천정명). 오랫동안 찾아 헤맨 부모의 원수를 눈앞에 맞닥뜨리지만 그 이후는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다. 마산의 궁락원을 서울 강남으로 입성시키고 싶은 김길도는 고대천(최종원)이 살인 혐의 수배자였던 자신의 과거를 알자 사고사로 위장해 또 한 번의 일을 저지른다. 보육원 원장은 무명이의 화상 흉터로 그가 최순석임을 알아채고 무명이에게 존재를 캐묻는다.
리뷰
어린 나이지만 복수의 날을 갈 수 밖에 없었던 최순석(천정명). 조금은 부족했지만 단란했던 가족은 김길도(조재현)에 의해 산산조각이 났다. 김길도가 아버지의 인생을 송두리째 훔쳐 산 것도 모자라 타오르는 불길에 자신의 가족을 가둔 순간을 어린 최순석은 잊지 못했다. 그래서 최순석은 무명이라는 이름으로 길고도 외로운 복수의 서막을 조금씩 그려나가는 중이다.

cr.popnews@heraldcorp.com
이어 조재현은 보육원 원장에 사례를 하면서 20년 동안 봉사를 했다고 말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화상자국이 있는 최순석(극중 천정명의 본명)을 아는지를 물었고 보육원 원장에게 최순석을 찾아 줄 것을 요청했다.
천정명은 궁락원에 내려가 아버지의 손맛이 담긴 국수의 맛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아버지의 국수 맛이 가득 담긴 국수를 맛보고 조재현이 자신의 아버지의 비결을 훔쳤음을 알게 돼 더욱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조재현은 남의 땅을 빼앗고 그로 인해 자신에게 칼을 들이대는 사장에게는 소름끼치는 표정으로 폭력과 협박으로 처신했다. 이를 지켜보던 천정명은 조재현을 헤치려 했지만 친구 이상엽(박태하 역)의 만류로 저지당했다.
조재현은 또한 장인 최종원(고대천 역)과 궁락원 이전을 놓고 갈등했다. 국수에 전념할 것을 제안하며 궁락원 이전에 반대하는 최종원과 강남으로 이전해 더욱 확장할 것을 주장하는 조재현.
그러던 중 최종원은 조재현의 과거 살인 사실을 알게 됐고, 이를 전해 들은 조재현은 최종원 또한 살인하며 끔찍한 미소로 절대 악인의 모습을 보였다.

28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서는 조재현(김길도 역)이 한치의 반성 없이 아무렇지 않은 듯 악행을 이어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천정명(무명 역)은 조재현을 보육원에서 맞닥뜨렸다. 부모를 살해한 범인임을 기억해 낸 천정명은 조재현의 뒤에서 칼을 들었지만 정유미(채여경 역)의 등장으로 칼을 숨겼다.
보육원을 방문한 조재현은 아이들이 배고파 한다며 음식이 언제 되는지를 묻는 정유미에게 정색하며 “보채니까 덜된 음식이라도 내라는 말인가. 나라면 참고 기다리는 법을 가르치겠어”라며 정유미를 차갑게 대했다.
그러나 조재현은 이어 등장한 기자들 앞에서는 온화한 미소로 탈바꿈하며 카메라 앞에서 자상한 모습을 보였고, 천정명은 내레이션을 통해 “뒤통수에도 얼굴이 달린 괴물을 보는 것 같았다”고 전했다.
이어 조재현은 보육원 원장에 사례를 하면서 20년 동안 봉사를 했다고 말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화상자국이 있는 최순석(극중 천정명의 본명)을 아는지를 물었고 보육원 원장에게 최순석을 찾아 줄 것을 요청했다.

cr.popnews@heraldcorp.com
천정명은 궁락원에 내려가 아버지의 손맛이 담긴 국수의 맛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아버지의 국수 맛이 가득 담긴 국수를 맛보고 조재현이 자신의 아버지의 비결을 훔쳤음을 알게 돼 더욱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조재현은 남의 땅을 빼앗고 그로 인해 자신에게 칼을 들이대는 사장에게는 소름끼치는 표정으로 폭력과 협박으로 처신했다. 이를 지켜보던 천정명은 조재현을 헤치려 했지만 친구 이상엽(박태하 역)의 만류로 저지당했다.
조재현은 또한 장인 최종원(고대천 역)과 궁락원 이전을 놓고 갈등했다. 국수에 전념할 것을 제안하며 궁락원 이전에 반대하는 최종원과 강남으로 이전해 더욱 확장할 것을 주장하는 조재현.
그러던 중 최종원은 조재현의 과거 살인 사실을 알게 됐고, 이를 전해 들은 조재현은 최종원 또한 살인하며 끔찍한 미소로 절대 악인의 모습을 보였다.

28일 방송된 '마스터-국수의 신' 2회에서는 무명(천정명 분)이 아버지의 꿩메 밀국수를 훔친 김길도(조재현 분)가 원수임을 확신하고, 김길도는 순석(무명의 원래 이름)의 행방을 쫓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같은 상황에서 조재현은 악행, 살인과 함께 소름끼치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서늘케 했다. 특히 그이 살벌한 눈빛 연기는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키며 더욱 몰입을 높였다.
이와 함께 대부분 네티즌들은 "난 국시에 신이,식객,제빵왕 김탁구 이런 내용에 드라만 줄 알았는데,이건머 국시 대결로 싸우는게 아니라,그냥 싸이코 스릴러물 ㅋ 진짜 어이없는 내용인데도,입벌리고 보는 나도 웃김 ㅋㅋ-prad****" "자극적 소재긴 한데 나는 왜 이런 느낌이 끌리지 뭔가 진지하고 무거운게 좋은듯-sky1****" "어제보다 좀 루즈한면이 있었는데 막판에 장인까지 제거함과 동시에 국수의신 특유의 긴장감있는 음악 나오면서 시청률 원탑을 알리는구나-park****" 등 드라마를 향한 호평이 이어졌다.
이어 몇몇 네티즌들은 "국수의 신 그냥 김탁구 같은 드라마일 줄 알았는데 연출에 조재현님 연기까지 진짜 대박임..!-uuuu****" "2016

cr.<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KBS연기대상은 송중기도 송혜교도 아님. 조재현 대상낙점-uuuu****" "청년시절부터 살해했는데 잘도빠져나가 싸이코패스연기지림 천정명까지 찾고있었다는게 소름....-tora****" "조재현은 국수의 신이 아니라 연기의 신이다. 사악한 표정 너무 창의적임-http****" 등 조재현에 대한 칭찬이 잇따르고 있다.
하지만 이들의 의견은 관점에 따라 달라지는 개인의 평가이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서문영 기자  

“배운 적 없어. 훔쳐버렸으니까”라는 단 두 마디만으로 남의 인생을 훔쳐 산 김길도의 사이코패스 캐릭터가 여실히 드러났다. 극악무도 만행에 대한 계기는 빠른 전개 속에 충분한 설명이 됐지만 다소 잔인한 측면도 있었다. 하지만 선한 캐릭터로 자리 잡을 최순석과의 완벽한 대비를 위해서라면 필요한 장치일 수도 있다.
드라마를 관통하는 주제가 ‘복수’라는 것을 금세 알 수 있었듯, 시종일관 어두운 톤 속에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각자 저마다의 사연이 있는 주인공들은 자신의 앞날이 어떻게 될지 모른 채 아직은 행복한 상태로 비춰졌다. 하지만 최순석은 오로지 김길도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에게 접근할 방법을 찾는 중이다.
앞으로 최순석이 김길도에게 언제쯤 자신의 존재를 밝히게 될지, 그리고 어떤 식으로 그에게 복수할지를 꾸준히 지켜볼 일만 남았다. 이 둘 외에도 보육원 동기인 채여경(정유미)와 박태하(이상엽), 고길용(김재영)이 어떤 고리로 엮이게 될지도 주목된다. 아직은 존재가 수상쩍은 김다해(공승연)와 박태하는 우연한 계기에 알게 됐으니 이 무거운 복수극에서 화사한 사랑의 꽃이 어떻게 피어나게 될지도 궁금해진다.
수다 포인트
– 두 얼굴의 사나이이자 최고의 악랄한 캐릭터가 등장했다. 그 이름 조재현.
– 활활 타오르는 불과 오버랩 되는 조재현의 섬뜩한 웃음.
– 어두운 드라마의 유일한 안구정화 포인트. 천정명, 이상엽, 그리고 김재영.
– 궁락원의 궁중 꿩 메밀국수 한 젓가락 하고 싶네예.
최재은 객원기자

cr.popnews@heraldcorp.com
28일 방송된 KBS2 아무렇지 않은 듯 악행을 이어가는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서는 조재현(김길도 역)의 악행을 계속됐고, 천정명(무명)의 원한은 깊어져 갔다.
이날 천정명은 보육원에 봉사를 하러온 조재현(김길도 역)과 마주쳤다. 자신의 부모를 살해한 범인임을 기억해 낸 천정명은 뒤에서 칼을 들고 살인 충동을 느꼈지만 정유미(채여경 역)의 등장으로 칼을 접었다.
조재현은 이날 보육원에서 가식적인 표정과 말투로 아이들에게 요리를 해주며 자신의 선행을 촬영토록 했고, 보육원 원장에게 천정명의 본명인 최순석의 행방을 물었다.
이어 천정명은 궁락원을 찾아가 국수의 맛을 봤고, 아버지의 손맛이 그대로 담겼음을 맛보고 눈물을 흘렸다. 천정명은 조재현이 자신의 아버지의 비법을 훔쳤음을 확신하며 복수의 기회를 노렸다.
천정명은 궁락원으로 내려가 조재현을 해치려 했지만 이상엽(박태하 역)의 만류로 저지 당했다. 이상엽은 이 가운데 공승연(김다해 역)과 운명적인 첫 만남을 가지게 된다.
또한 조재현은 최종원(고대천 역)과 궁락원의 이전을 놓고 갈등했고, 최종원이 자신이 살인범인 것을 알게 됐다는 것을 듣고 최종원을 살해한다.
또한 보육원 원장은 조재현이 부탁한 아이가 천정명인 것을 알게됐고, 조재현에게 전화해 의중을 떠본다.
방송말미 보육원 원장은 천정명에게 “너 최순석이지”라고 물어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모아졌다.

28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2회에서는 무명이(천정명)가 부모님의 복수를 위해 김길도(조재현)를 쫓기 시작했다. 김길도 역시 자신의 죄를 알고 있는 무명이(과거 최순석)를 찾고 있었다.
무명이는 자신의 부모를 죽인 김길도에 대한 정보를 오랜시간 수집했다. 하지만 막상 고아원 부엌에서 마주치는 순간 급격한 살인 충동을 느꼈다.
김길도 역시 무명이, 과거 최순석을 찾기 위해 '음식봉사'를 하고 있었다. 주방에서 마주만 김길도는 무명이를 마주했지만 알아보지 못했다.
김길도는 무명이에게 칼을 건내며 도와주기를 바랐고, 김길도를 실제로 마주한 무명이는 떨리는 손으로 칼을 잡으며 복수를 꿈꿨다. 그러나 채여경(정유미)이 말을 건내 숨을 돌렸다. 채여경은 김길도에게 "음식이 언제되나요. 아이들이 배고파해서요"라며 조심스럽게 묻자, 김길도는 "아이들이 배고프면 덜된 음식을 내놓아야하나. 인내심부터 가르쳐야겠다"라고 이야기하며 섬뜩한 눈빛을 보냈다.
하지만 이내 취재팀에서 카메라를 들고 나오자, 온순한 얼굴을 하며 "아이들이 배고파한다. 빨리 만들어야한다"라며 전혀 다른 두 얼굴을 보였다.
이 모습을 뒤에서 지켜보던 무명이는 "뒤통수에도 얼굴이 달린 괴물을 보는 거 같았다"고 이야기했다.
무명이의 아버지 신분을 위조에 '궁락원'에 들어간 김길도는 명장이 되어 많은 부를 누렸다. 궁락원을 점점 키워 온 그는 마산의 뿌리를 둔 가게를 서울 강남으로 이전하는 문제를 두고 장인 고대천(최종원)과 갈등을 빚었다. 특히 고대천은 김길도의 과거 지명수배 전단을 우연히 알게 된 사실이 공개됐다. 고대천은 은밀하게 김길도의 수배 전단을 흥신소에게 맡겼지만, 이를 김길도의 수하가 눈치채고 막았다.

cr.원본보기 olzllovely@sportschosun.com
한편 무명이는 김길도에 대한 복수를 더욱 키웠다. 신문에서 김길도의 기사를 본 무명이는 복수를 위해 마산의 '궁락원'을 찾았다. 이를 눈치 챈 채여경은 박태하(이상엽)를 마산으로 보냈다. 박태하는 기차에서 김다해(공승연)와 기차에서 우연히 만나 인연을 쌓았고, '궁락원' 앞에서 하루넘게 잠복을 하던 무명이가 칼을 들고 김길도에게 향하려던 순간 박태하가 막아세웠다.
이후 무명이는 외박을 했다는 이유로 고아원 원장에게 맞았다. 이과정에서 원장은 무명이의 화상자국을 알게되며 의심을 품었다. 앞서 김길도가 원장을 찾아 "몸에 화상자국이 있을 것이다. 살아있으면 무명이 만큼 컸을 것이다"라고 이야기한 바 있기 때문.
이날 방송말미 김길도는 자신의 과거를 알게된 대면장 고대천을 죽였다. 교통사고로 위장해서 살인을 저지른 김길도는 고대천의 죽음을 알게된 순간 섬뜩한 웃음을 지었다.
또한 고아원 원장은 무명이가 김길도가 찾는 '최순석'이라는 사실을 알아챘고 이를 되물어 긴장감을 높였다.

昨日播出第二集的KBS 2TV新水木剧面条之神,遗憾报收6.5,位居三大台水木剧比拼末位。与前日首播口碑极佳,好评如潮相比,昨天由于节奏放慢,保育院中描述学生时代的情节引发较大争议,显示出该剧接下来走向的两极化可能。
昨日首度出场的孔升妍成为最大亮点,痞子的行为加上惊艳的外貌,神奇融合在这位年轻演员身上,演技自然流畅,获得相当大的赞誉。她和李相烨对戏的cut部分,成为搜索该剧视频的最高播放量。

28日播出的面条之神第二集,未能延续首集惊人好评的气势,观众留言集中在学生时代的情节质疑上。千正明近年来发胖的外形,极大影响了他所能驾驭的角色种类。对于演技方面,千正明已经获得广泛认可,但形象管理的随心所欲让人失望。以下为观众留言部分,网名都是半匿名状态,不再翻译。
1、千正明这是怎么回事?从灰姑娘的姐姐到今天,短短六年时间不敢想象的变化。
2、导演的问题,让千正明去演高中生是开玩笑吗?群演都是20多的年纪,坐着明显不是同龄的男主演,是对观众的不负责。
3、希望千正明能意识到问题的严重,他的演技如此之好,第一集也是受到很大肯定,千万别在形象上失分。
4、大家都在质疑千正明,然而这不是导演的问题吗?他发福又不是一天两天,高中生为何一定要他去演?不能换青年演员吗?短短几分钟的戏,难道就无视千正明的演技吗?

28日未能继续扮演黑马的KBS 2TV面条之神,依靠着曹在显神级演技支撑住剧情,令观众大呼过瘾。曹在显把细节控制到了令人瞠目结舌的程度,完美诠释了金吉道伪善狠毒的特点,几位配戏演员均为重量级资深电影咖,为接下来无名与金吉道的正面对决,铺设了非常好的演技气氛。

孔升妍亮相昨日KBS 2TV面条之神第二集,成为全剧最大惊喜,难以想象这位非常年轻的演员,毫不做作地演绎了角色特征,令观众完全入戏。曹在显延续极高水准演技,不断引发观众赞叹。由于剧情较多枝节需要铺设和交代,备受瞩目的千正明在第二集中没有太多发挥。无名的角色定位也很大考验了演员的消化能力,肢体和表情都受到限制,但就目前千正明的表现看,完全称得上比预期更好。

28日KBS 2TV水木剧面条之神第二集播出后,曹在显一人夯住该集剧情和演技的双重考验。放慢了速度以后,各类角色开始登场,几位年轻主演尚未和曹在显正式有对手戏,就目前发挥看,千正明达到期待以上,完全抹去了上一部作品的痕迹。孔升妍令人惊喜,不知能否为下周收视力挽狂澜。

KBS 2TV昨日播出的面条之神第二集,时光来到10年前,千正明以30代过半演绎20代不到的高中生,观众评价不一。有观众呼吁提高收看和评论水准,焦点集中在演员外形上而忽略演员演技是观众的失误,但相反评论认为,失去了外形的吸引力后只想快进。并请求导演尽快把剧情发展到和演员年龄相似的时间里。

KBS 2TV水木剧面条之神昨晚放送第二集。跌宕起伏的情节继续吸引眼球,宣传初期曾说展现面包王金卓求姐妹篇的说辞,在播出两集后完全被推翻。面条是整部剧的触发点,但复仇的道路和方法才是关键。带着面包王回忆观看的观众,纷纷惊呼根本不是那么回事啊,可是太好看了吧,决定要追下去!
演员方面,曹在显表现超然,只要此剧剧情正常走向,他将是今年视帝的大热之一,另一个自然是横扫全亚洲市场的太阳男主演。观众调侃KBS 2TV已经把最重分量的奖项收入囊中。
千正明入戏慢的问题一定程度上给他带来困扰,加上本剧人物角色繁多,情节支线错综复杂,每一个出镜机会都必须牢牢把握才行。近年来作品的受肯定度不高,千正明的状态是否能重新达到他本人的辉煌时期,这一部至关重要。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9 16:02 | 显示全部楼层
2016.04.28  weibo@韓劇吧官博
4月第3周日日、月火、水木、金土、周末各部門電視劇話題性熱度具體數據排名
【gooddata網站發布】
【月火剧部门】
1、太阳的后裔,占有率66.20%
2、戏子,占有率23.30%
3、布莱克先生,占有率6.88%
4、好运罗曼史,占有率1.95%
5、面条之神,占有率1.53%
6、网络漫画 hero tundra show 第2季,占有率0.08%
7、回来吧大叔,占有率0.0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9 16:4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4-29 21:53 编辑

Baro飯繪製戲裡造型 3張
IG@fishfishyyy

                               
登录/注册后可看大图

IG@aechaen  

                               
登录/注册后可看大图

IG@biong_pingzi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劇組人員更新劇本認證圖
IG@youngmikim.zz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9 16:5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4-29 16:57 编辑

發布會上的印刷品
IG@woduddk_093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演員李相樺發布會後台合影
IG@sol_fasta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發布會當天演員金宰榮後台照
IG@kimkeem__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演員曹在顯李一花戶外拍攝時, 飯拍
IG@jeongsu.u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演員曹在顯戶外拍攝
IG@p.giyoung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9 17:0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5-5 15:10 编辑

演員Baro IG@baroganatanatda 更新多張劇相關圖片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9 17:12 | 显示全部楼层
2016.04.28 FB@KBS_drama 更新金吉道從年輕時一路使壞過來的歷程
내추럴 본 '惡'
세살나쁜 짓 여든까지 간다.
진정한 악역을 보여준 #길도 #괴도 #악인
1화 부터 폭풍전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마스터-국수의 신>
오늘 저녁 10시 KBS 2TV 2화도 본.방.사.수!
#바로_연기자_다_됐네
#그나저나_꿩메밀국수는_어디서_파나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9 21:44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5-2 13:25 编辑

2016.04.29   IG@cheonuimubong  更新一張金吉道劇照(?)圖
배우 조재현님께서!
#천의무봉 신한복《천의대장유》를 입다&#128159; 김길도 역《마스터 국수의 신》 <눈사람> ⛄ 드라마 본게 엊그제 같은데ㅠㅠ
그대로이심&#12803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16.04.29  演員鄭柔美IG@yum_yum  更新 與演員孔升妍拍攝現場合影
공양과 꽁냥꽁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16.04.29  演員李相樺IG@sangyeob  更新 人物劇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16.04.29  演員盧英學粉絲IG@noyounghak_fanstargram 更新人像繪製圖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16.04.27  演員金宰榮IG@darealkjy更新 (這一身是戲服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4-29 01:12 , Processed in 0.118371 second(s), 24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