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5-2-3 10:23
|
显示全部楼层
[[기사]] 김재원-한지혜, '원더풀 라이프'서 부부 캐스팅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은구 기자] '살인미소' 김재원이 슈퍼모델 출신 탤런트 한지혜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영웅시대' 후속으로 다음달 7일부터 방송될 MBC 새 월화드라마 '원더풀 라이프'(극본 진수완·연출 이창한)에서다.
이 드라마의 신호균 책임프로듀서(CP)는 김재원과 한지혜가 '원더풀 라이프' 출연에 대한 구두합의를 마쳤으며 계약서에 도장을 찍는 마무리 절차만 남았다고 2일 밝혔다.
'원더풀 라이프'는 '원 나잇 스탠드'가 불러온 최악의 시나리오에 의해 원치 않은 아이를 갖게 되고 계약결혼을 하게 된 21세 어린 커플이 좌충우돌 소동극과 육아일기를 통해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완성해 나가는 내용을 담을 예정.
이 드라마에서 김재원은 한승완 역을, 한지혜는 정세진 역을 각각 맡았다.
극중 한승완은 생수회사 사장 아들로 가벼운 왕자병 및 피터팬 증후군 증세가 있는 인물. 캐나다에서 이별을 통고해 온 첫사랑 최지윤을 만나기 위해 캐나다로 갔다가 그곳에서 실연당한 자신을 위로해주는 정세진을 만나 하룻밤을 보내고 21세에 아빠가 돼 버린다.
한지혜가 맡은 정세진은 대학 정외과에 다니며 외교관의 꿈을 키워왔으나 극중 한승완과 보낸 하룻밤으로 인해 아기 엄마가 돼버려, 꿈을 버리고 여행사에 취직하는 인물이다. 한승완과 부부지만 대놓고 과거 여자친구 최지윤을 집에 데려오는 남편과 끊임없이 으르렁대며 산다. 그러던 중 이웃이 된 남편의 친구 민도현에게 눈길이 끌린다.
신호균 CP는 최지윤 역에는 한은정, 민도현 역에는 이지훈이 계약 마무리 단계라고 밝혔다. ekkim@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美人會蘋兒翻譯大概內容
如有錯,請見諒
殺人微笑金載沅和supermodel明星韓智慧搭當演出夫妻喔
在"英雄時代"後續下月7號開始mbc的新戲美麗人生
製作人表示金载沅和韓智慧已經口頭上協議答應演出只差在合約書上蓋章
說載沅的即將開拍的新戲"wonderful life(美麗人生)"
這部片是史上最惡的腳本不想要小孩卻成了契約結婚的21歲年輕夫妻
夫妻間的左右衝突 透過育兒日記 最後得到幸福的真情內容
載沅(한승완)飾演一家自來水公司的小開有著輕浮的王子病之類的
為了見他唸唸不忘的初戀女友韓銀貞(최지윤)而去了加拿大
在那裡遇見了安慰失戀的他的韓智慧(정세진)而和她發生了一夜情當了爸爸
而原本大學畢業想要當外交官的韓智慧(정세진)因為一夜情當了小媽媽所以轉而去旅行社上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