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기, 이수영 뮤직비디오 2편 모두 주연!
영화 ‘왕의남자’, 드라마 ‘마이걸’로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신예스타 이준기가 이수영의 7집' GRACE' 중 2곡 모두의 뮤직비디오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21일 발매예정인 이수영의 새 앨범은 선주문만 20만 장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준기는 타이틀곡으로 정해진 슬픈 분위기의 발라드곡 뮤직비디오 출연을 확정했다.
하지만 최근 산뜻한 느낌의 곡으로 타이틀곡을 바꾸기로 결정했고, 처음 제작된 뮤직비디오의 콘티와 음악이 마음에 들었던 이준기가 두 곡 모두의 뮤직비디오에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 타이틀곡과 후속곡 모두를 이준기가 주연을 맡게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초로 열기구가 등장하며 주연 배우 외에 10여 명의 조연이 출연하는 등 대규모로 제작된다.
이수영의 소속사 리쿠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편의 뮤직비디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유비행이 허용되는 충청남도 아산 지역에서 촬영되며 우리나라에 없는 열기구 부품 전문샵을 세트로 제작할 계획이다.
한편 뮤직비디오 이준기의 상대역은 200대 1의 오디션을 뚫고 발탁된 신예 정희정이 맡았고, 아역배우 정다빈도 함께 출연한다. 뮤직비디오는 이르면 이번 달 말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영의 새 앨범 타이틀곡과 후속 활동곡 모두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이준기(왼쪽). 사진= 마이데일리 사진 DB, 리쿠드제공]
星,新闻里说的李秀英这次MV制作可是相当豪华的,除了大宝贝和那女主以外,还有一个200选1的新人,再加上小多彬,除了这以外还有10来名配角,拍摄设备和投入这次也是花了大本钱的,这次的MV就要一部小电影一样.^^
最关键的是大宝贝不光出演李秀英的第一波主打叙事曲的MV,连第二波的后续曲的MV也是大宝贝主演的^^
今天李秀英的宣传很厉害,因为专辑明天就正式发了。。。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