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月23日韩网AC相关新闻
李真旭,请关注这个男人!
이진욱, 이 남자를 주목하라!
[EPG 2007-05-23 15:28:47]
[이피지 = 박선연 기자]
최근 새롭게 시작된 드라마에서 주인공 못지않은 신인배우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MBC주말특별기획 ‘에어시티’에서 인천국제공항 운영본부 상황관리팀장 강하준을 연기하는 슈퍼루키 이진욱.
‘훈남’캐릭터를 연기하는 이진욱은 5월 드라마 전쟁에서 주인공들을 뒷받침하는 확실한 조력자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MBC주말특별기획 ‘에어시티’에서 인간미 넘치는 운영본부 상황관리팀장 강하준역을 맡은 이진욱은 이미 드라마 ‘연애시대’, ‘썸데이’, ‘스마일 어게인’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슈퍼 루키이다.
드라마 방영 전부터 포털사이트의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이진욱은 이번 드라마 ‘에어시티’의 강하준 역을 통해 배우’이진욱’만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우선 드라마 ‘에어시티’의 공항운영본부 상황관리팀장 강하준은 다정한 면모가 돋보이는 캐릭터이다.
특히 1부에서 다리를 다친 동료대신 넓은 활주로를 뛰어다니며 조명을 교체하거나, 2부 회식장면에서 직접 고기를 굽는 장면 등은 강하준의 다정한 면모를 드러내는 장면이다.
이에 더해 이진욱 특유의 선한 눈빛과 장난끼 넘치는 미소는 드라마 ‘에어시티’ 속 인물 강하준이 아니라, 실제로 공항에 가면 직접 만날 수 있을 법한 입체적인 캐릭터로 완성시키는 것이다.
이러한 이진욱의 입체적인 캐릭터 구현은 카리스마 넘치는 주인공 김지성과 정 반대되는 이미지로 주인공을 빛나게 하는 효과를 내고 있다. 즉 다정하고 인간적인 강하준의 이미지가 정반대인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김지성의 캐릭터를 더욱 살리고 있다는 평이다.
이미 1,2부이 방영 이후 강하준을 연기하는 이진욱에 대한 반응은 주인공인 최지우나 이정재에 대한 관심 못지 않다. 이진욱의 팬카페는 드라마 방영이후 회원수가 급격히 늘었으며, 한 네티즌은“직장동료들에게 다정한 강하준의 모습이 실제 인물처럼 느껴질 정도였다. 이진욱의 연기가 돋보인다.”라고 시청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진욱의 주연못지않은 존재감이 눈길을 끄는 MBC '에어시티'는 매주 토,일 9시 50분부터 방영된다.
박선연 기자(sunyeon@epg.co.kr)
ⓔ세상 연예소식 중심 EPG(www.epg.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简译(兰心蕙智,www.jiwoolove.com):
李真旭,请关注这个男人!
在最近开始播放的新剧中出现了关注度不比主人公差的新人演员.
其中就有在MBC周末特别规划电视剧“AIR CITY”中扮演仁川国际机场营运本部状况管理队队长江河俊的新人演员李真旭.
在该剧中扮演“훈남”(注:指虽然不是很帅,但有情有义,有自己独特气质的男人)这种类型人物的李真旭,在5月的电视战中,渐渐展露出头角.
在MBC周末特别规划电视剧“AIR CITY”中扮演富有人情味的营运本部状况管理队队长江河俊的李真旭曾参演过“恋爱时代”“再一次微笑”“SOMEDAY”等剧集.
电视剧播放前,各门户网站关于“李真旭”的检索名次就开始提高,这次通过电视剧“AIR CITY”中的角色构筑渐渐建立起人们对“李真旭”的印象.
“AIR CITY”中的营运本部状况管理队队长江河俊是一个亲切富有人情味的角色.
特别是在第一集中帮脚受伤的同事穿过宽广的滑行道换照明灯,第二集中在食场帮同事烤肉等场面都突出了他亲切平易的性格.
另外李真旭特有的善良的眼神和可爱的笑容,让人感到"AIR CITY"中的江河俊就如同实际中的机场工作人员那样.
平民化的江河俊也起到了衬出金志成超凡领袖魅力的效果.观众觉得亲近有人情味的江河俊跟具有男性领袖人物的魅力的金志成相比,更具有活力.
AIR CITY第一第二集播放完毕后,扮演江河俊的李真旭受到的关注不逊于该剧的主人公崔智友和李政宰.李真旭的影迷COFFE的会员数急剧增加,网民表示"觉得江河俊就像身边的同事一样的亲切平易"
另一方面,因李真旭扮演的江河俊而吸引到更多人关注的MBC电视剧"AIR CITY"每周六周日播放.
[ 本帖最后由 mmfayelovemm 于 2007-5-23 23:13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