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7-1-31 23:49
|
显示全部楼层
以上图片的视频。另有采访+影片零星片段(田间、唱歌、kiss~)
YTN star版: http://www.ytnstar.co.kr/search/ ... =200701151642523928
행복을 나눠드립니다! - 황정민·임수정... 영화 <행복>
입력시간 : [2007-01-15 16:42] 인쇄하기
http://vod2.ytn.co.kr/ytnstar/ge ... 1151642523928_s.wmv
或
http://nv.empas.com/ys/2007/01/15/200701151642523928.wmv
[리포트]
[인터뷰:황정민]
"안녕하세요, <행복>의 황정민입니다."
[인터뷰:임수정]
"안녕하세요, <행복>의 임수정입니다."
여러분의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언제입니까? 여기, 사랑에 빠져 행복에 겨운 두 사람이 있습니다. 기분좋은 남자, 황정민! 사랑스런 여자, 임수정! 이들이 만드는 2007년, 첫 번째 스캔들! 지금 두 사람의 행복을 여러분께도 나누어드릴게요.
꽃피는 봄이 오면, 더욱 행복해 진다는 이곳! 바로 올봄 개봉할 영화 <행복>의 포스터 촬영 현장인데요. 티없이 맑고 청아한 천만 불짜리 미소의 주인공, 임수정 씨! 그녀와 사랑에 빠질 행운의 사나이는 바로 이분! 황정민 씨.
[인터뷰:임수정]
Q) 포스터 촬영 콘셉트는...?
A) "포스터 촬영의 콘셉트는 '영수'와 '은희'가 저희 영화에서도 가장 행복했던 순간, 한때, 그 찰나적인 순간을 어떻게 하면 한 폭의 포스터 안에 담아낼 수 있을까, 고심하던 끝에 서로 사랑하고 서로 옆에 있다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저절로 환한 웃음이 나오는, 행복감을 마구마구 표현한 콘셉트인 것 같아요."
이렇게 많은 스태프들이 지켜보는 것도 아랑곳 않고! 서로를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이 퐁,퐁 샘물처럼 솟아난다고 하니, 그들의 정체는 혹시 닭살커플? 사실 두 사람은 몸이 아파 요양원에 왔다가, 님까지 발견한 셈인데요.
[인터뷰:황정민]
Q) <행복>은 어떤 영화인지...?
A) "자유분방하게 살던 영수가 몸이 아파 요양원에 가게 되고요. 거기서 새로운 여자, 은희를 만나게 됩니다. 그 둘은 사랑을 시작하게 되고요."
요양원에서 웰빙 러브를 시작한 두 사람! 신선한 건강 녹즙이야말로 이들 사랑의 일등공신인데요. 하지만 몸에 좋은 약은 입에는 쓴 법!
"뱉으면 안되지, 여기다가... 나 도저히 못 먹겠어, 이제. 죽을 것 같애, 어제부터... 맛있게 타줘..."
Q) <행복>에서 맡은 역할은...?
A) [인터뷰:황정민]"제가 맡은 한영수라는 캐릭터는 도시적이고 자유분방하지만 우유부단한 사람이에요."
A) [인터뷰:임수정]"은희는 오랫동안 폐질환을 앓아왔고요. 요양원에서 지낸 생활도 길고, 우연히 어느 날 영수라는 도시 남자가 요양원에 오는 순간, 은희는 첫 눈에 반해 사랑을 느끼기 시작했고, 사랑하고 싶어하고, 그래서 사랑을 먼저 고백하기까지 하는 자신의 감정에 있어서 거짓이나 주저함이 없이, 솔직하고 당당하게 표현할 줄 아는 아프지만 강한 여자라고 할까요."
[황정민]"들어줘요?"
[임수정]"괜찮아요."
저런! 그렇다고 그냥 휙~ 가버리면 어떡하시나.
[황정민]"줘봐요."
역시 장하다, 황정민! 여자는 저렇게 사소한 데서 감동하는 법이라고요.
게다가 황정민 씨는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이기도 한데요.
[황정민]"아~ 계속 림바랍바 해줘야돼... 왜?"
"은희가 숫기가 없잖아..."
"야이야~ 람밥바데~"
이렇게 유머감각까지 겸비한 황정민 씨! 어떤 여자가 반하지 않겠냐고요!
[임수정]"미치겠다."
Q) 영화에 대한 기대가 크다던데...?
A) "처음으로 제 실제 나이와 비슷한 여자,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대 남자로 사랑하는 좀 성숙한 역을 이번에 처음 맡아서 연기했기 때문에, 저도 나름대로 이 작품이 어떻게 나올까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되고 빨리 관객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도 있어요."
몸이 아픈 남녀가 만나, 특별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그들의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보여줄 영화 <행복>. 황정민, 임수정 씨가 만들어가는 행복이, 2007년 따뜻한 봄날, 여러분을 찾아간다고 하니까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Q) 시청자 여러분께...?
A) [인터뷰:임수정]"YTN STAR 시청자 여러분, 영화 <행복>이 올 봄에 개봉할 거에요."
A) [인터뷰:황정민]"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tn版: http://ietn.co.kr/2006/entertain ... 24727&code=0101
황정민 & 임수정의 영화 '행복' [2007-01-12 11:68]
http://vod.ietn.co.kr/mov/2007/0112/200701121168604804_s.wmv
황정민, 임수정씨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행복이라는 작품인데요. 두 사람이 만나 어떤 행복을 전해 줄지 지금부터 화면으로 만나 보시죠.
[촬영 장면]
멜로 영화의 귀재 허진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황정민, 임수정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행복'의 포스터 촬영현장을 공개합니다. 행복 넘치는 두 사람! 함께 만나보시죠.
이곳이 바로 오늘 황정민씨와 임수정씨의 포스터 촬영을 앞두고 있는 야외 촬영장입니다. 좀 더 행복한 분위기와 멋진 배경을 연출하기 위해 스텝들 모두 분주히 움직이기에 바쁜데요.
이때 나타난 오늘의 주인공 황정민씨! 반갑게 스텝에게 인사를 건네는 사이 여주인공인 임수정씨까지 모습을 드러내는데요. 과연 이 개성강한 충무로의 배우들이 만나 어떠한 영화를 탄생시킬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죠.
드디어 이번 포스터의 첫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소문난 연기파 배우들답게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얼굴 한가득 행복한 표정을 담아내는 황정민씨와 임수정씨인데요.
그러나 이때 갑자기 옆에 있던 나무가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다행이 배우들 모두 부상은 면했는데요. 정말 큰일 날 뻔 했어요.
이번엔 스텝이 단단히 나무를 부여잡고 촬영에 다시 들어갔습니다. 좀 전에 무슨 일이 있었냐는 듯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돌아가는 배우들! 이래서 역시 배우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봐요.
긴 야외 촬영을 마치고 이번엔 실내에서의 촬영에 들어갔는데요. 야외에서보다 한층 농도가 더 깊어졌죠. 두 분! 너무나 다정한거 아니에요?
영화 '행복'은 인생과 연애를 즐기며 살아온 영수가 요양원에서 은희를 만나며 벌어지는 현실적인 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두 배우의 또 한번의 연기변신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터 촬영은 긴 시간동안 이어졌는데요. 촬영 내내 얼굴에 찌푸림 한점 없이 행복한 표정을 담아낸 배우들! 역시나 최고의 프로답습니다.
이번엔 포즈를 바꿔서 너무나 사랑하는 커플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는데요. 두 분 진짜 사귀는 것 같이 자연스러우세요.
드디어 긴 시간 끝에 영화 '행복'의 포스터 촬영이 끝이 났습니다. 황정민씨와 임수정씨는 감격의 포옹으로 서로를 격려하네요.
또 한번의 색다른 한국 멜로 영화로 기억될 영화 '행복' 많은 기대해보겠습니다.
황정민씨 하면 영화 '너는 내운명'에서 보여줬던 지고지순했던 연기 정말 잊지 못하죠.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요.
'너는 내운명'에서 지고지순한 전도연씨 밖에 몰랐던 그런 연기를 보여줬다면 이번 영화에선 반대로 사랑에 이기적이고 현실적인 사랑을 펼친다고 해요.
황정민씨가 아파서 요양원에 갔다가 임수정씨와 사랑에 빠져 임수정씨는 정말 정성껏 황정민씨를 간호해주지만 황정민씨가 몸이 다 낫자 임수정씨를 계속 사랑해야 하는지 등 마음이 흔들리게 된다고 하네요.
그동안 '미안하다 사랑한다', '각설탕' 그리고 '사이보그지만 괜찮아' 등에서 소녀 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영화에서는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요.
또 이번 영화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외출' 등 멜로 영화를 만들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허진호 감독인데요. 이번에는 어떤 사랑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영화 '행복' 많은 사랑 받기 바랍니다.
==================================================
这个视频与上面相似。
YTN star “cinema today”报道: http://www.ytnstar.co.kr/search/ ... =200701262003501395
황정민, 임수정의 <행복> 포스터 촬영 현장
입력시간 : [2007-01-26 20:03] 인쇄하기
http://vod2.ytn.co.kr/ytnstar/sp ... 1262003501395_s.wmv
함께 있어서 더없이 행복하다는 두 사람!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행복해지는 황정민, 임수정 씨를 영화 <행복>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만나봤습니다.
두 주인공과의 달콤한 데이트, 지금 시작합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행복한 영화를 촬영하고 있어서일까요?
딱 보기에도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
바로, 영화 <행복>의 주인공 황정민, 임수정 씨입니다.
행복한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만큼, 포스터 촬영장에는 황정민, 임수정 씨의 아름답고 행복한 모습만 가득한데요.
너무나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에서 실제 연인이 아닐까 착각을 불러일으키지만 아쉽게도 황정민 씨는 유부남이죠.
현실적인 사랑에 익숙한 남자와 순애보적 사랑을 고집하는 여자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 <행복>.
현재 모든 촬영을 마치고,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후반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 本帖最后由 途汀 于 2007-1-31 23:52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