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아-장근석, 운명적 소울메이트 만남
배우 이지아와 장근석이 <베토벤 바이러스>(제작:김종학 프로덕션/ 감독:이재규/ 극본:홍진아,홍자람)에서 운명적 소울메이트로 만나는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루미(이지아 분)’는 바이올린을, ‘강건우(장근석 분)’는 트럼펫을 서로에게 연주해 주는데 드라마에서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갈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최근 공개된 드라마 예고편에도 이지아와 장근석이 서로 눈빛을 보내며 함께 하는 장면이 공개돼 관심을 끌었으며, 9월 4일 제작 발표회에서도 두 사람이 공동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 드라마에서 ‘강건우’는 25년간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모르고 살아가다가 그의 천재성을 알아본 ‘두루미’ 덕분에 함께 오케스트라에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정식 음악 교육을 한번도 받은 적이 없는 ‘강건우’에게 ‘두루미’가 악보 읽는 법을 가르쳐 주는 등 두 사람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벌써부터 사람들 사이에 <베바스>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드라마<다모>로 천재성을 인정받은 이재규 감독의 복귀작임과 동시에 국내 최초로 ‘휴먼 음악 드라마’를 시도한다는 면에서 귀추가 주목되는 작품이다.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는 9월 10일 9시 55 분 첫방영 된다.
------------------------------------------------------------------------
李智雅—张根锡,命运般的soulmate相遇
展现演员李智雅,张根锡在贝多芬病毒中成为soulmate的命运般相遇的拍摄海报被公开。
在海报中李智雅拉着小提琴,张根锡吹着小号,使人们疑惑两个人在电视剧中将会展开怎样的故事。
最近公开的电视剧预告片中,李智雅张根锡在一起时互相投送的眼神也引起了大家的关注。在9月4日举行的制作发表会中两个人
也是预定共同担任司仪,加大了fans的期待。
在电视剧中,江健宇在生活的25年中并不了解自己的音乐才能,幸亏遇到了解这一点的丹鹤,使他进入管弦乐团。
对于从来没有正式接受过音乐教育的江健宇,是丹鹤来指导他如何认识乐谱的,预定在电视剧中会展开两个人之间诸如此类有趣的故事。
这部电视剧作为今年下半年最值得期待的电视剧,从很早起就受到关注。她不仅是通过电视剧茶母而获得天才性认证的导演李在奎的回归作,同时也是国内首部human音乐电视剧。
MBC电视剧贝多芬病毒预定9月10日晚9:55分首播。
翻译:原味的夏天
转载请注明出处及作者~
[ 本帖最后由 原味的夏天 于 2008-9-2 15:47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