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녀스타들, 올봄 물결웨이브에 빠졌다
美容seutadeul ,今年春天是波浪潮
화려한 미녀스타들이 올봄 물결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반했다.
MBC내조의 여왕’으로 2001년 MBC ‘그 여자네 집’ 이후 8년만에 안방에 복귀한 김남주는 우아한 물결웨이브로 다시 한번 김남주머리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에스휴 박철원장은 “여성의 부드러운 바디 실루엣을 따라 그대로 흐르는 듯한 웨이브로 포인트를 준 물결웨이브는 웨이브의 굴곡을 변형하여 얼굴형의 단점을 보완해줄 수 있어 어떠한 얼굴형이라도 모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를 들어 광대가 튀어나온 얼굴형이라면 광대에서 안쪽으로 말리는 웨이브로 광대가 작아 보이는 효과를 턱이 발달한 얼굴형이라면 아래턱에서 안쪽으로 말리는 웨이브로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전체적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면서 어려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어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다”라고 조언했다.
보이시한 중성적인 이미지의 황보를 여성스러운 연상녀의 이미지로 한 번에 탈바꿈 시켜준 황보의 물결웨이브는 얼굴라인을 따라 흐르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많은 호응을 받았다. 광고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혜영의 물결웨이브는 마치 영화 ‘킹콩’ 속의 미녀배우 나오미 왓츠를 연상케 한다.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우아하면서 도도한 카리스마까지 느껴진다.
국내 최고의 패셔니스타 공효진역시 원랭스로 무겁게 떨어지는 물결웨이브로 스타일리시함을 과시하고 있다. 공효진의 웨이브는 복고적인 요소를 더 가미시켜 부스스한 느낌으로 볼륨감을 최대한 살려줬다. 공효진 스타일의 연출방법은 샴푸 후 드라이만 마친 뒤 소량의 왁스를 발라 손으로 스타일을 잡아주면 공효진과 같은 보헤미안 느낌의 스타일을 낼 수 있다.
꽃보다 남자이시영은 기존의 물결웨이브펌에서 변형을 주어 발랄한 느낌으로 연출했다. 이시영의 헤어스타일은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동안 효과까지 줄 수 있어, 요즘 부쩍 이시영의 헤어스타일을 찾는 여성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배우 이동건의 연인 차예련은 일자라인의 단발머리에 굵은 웨이브로 모발전체의 균형을 살려 차분하면서 지적으로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짧은 단발머리에서 긴 머리로 기르는 과정에서 차예련과 같은 웨이브를 넣어주면 훨씬 수월하게 모발을 기를 수 있다.
이 외에도 송혜교, 이연희, 한지혜, 김하늘, 한효주, 한예슬 등은 긴 머리에 물결웨이브를 연출한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뽐내고 있다. 긴머리 물결웨이브는 일반여성들도 부담 없이 쉽게 시도해볼 수 있고 웨이브 라인의 변형으로 얼굴형의 단점을 커버하여줄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연출가능하다.(사진제공 = 에스휴 헤어샵)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本帖最后由 vivi__xiao 于 2009-4-9 02:06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