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S贴滴新图又是OSEN家放出。。
敢情他们家准备时不时流出一张两张。。不一次性放完。。纠结。。
------------------------
OSEN家今天滴新闻(附图参见楼上,偶就不重复贴了)。。
~~~~~
한류 3세대 임주환, 日 열도 달군다
[OSEN=조경이 기자] 한류 3세대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임주환이 본격적인 일본 열도 공략에 나선다.
임주환은 지난 10월 26일부터 일본 내 한류 전문 위성 채널 ‘엠넷(Mnet)’에서 ‘탐나-Love Is Island’라는 제목으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탐나는 도다’의 일본 첫 방송 기념 프로모션에 주인공 자격으로 공식 초청됐다. 임주환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현지 방문을 통해 ‘신(新) 한류스타’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size=+0]‘탐나는 도다’의 관계자는 “임주환은 현재 ‘탐나는 도다’의 일본 내 방영 이후 인지도는 물론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한류스타 중 하나다”며 “최종 2회 방송을 앞 둔 시점에서 주인공 박규 역으로 열연을 펼친 임주환을 비롯 일본 내 시청자들과 현지 팬들, 그리고 각계 관계자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시간을 통해, 일본 첫 방송을 기념하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size=+0]임주환은 “드라마를 만들어내기 위하여 땀과 눈물을 아끼지 않으셨던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여러 선,후배님 등 많은 분들의 노고를 대표해 일본 팬 여러분 앞에 선다는 생각에 긴장도 되지만 ‘탐나는 도다’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해 드릴 수 있어 영광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많은 사랑을 보여주시며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일본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과 함께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size=+0]12일 일본으로 향하는 임주환은 13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도쿄 ‘야마노 홀’에서 약 1600 여명의 팬들이 자리하는 ‘탐나는 도다-일본 첫 방송 기념 프로모션’행사에 참석한다. 14일까지 이어지는 일본 매체와의 인터뷰 등 공식 행사를 마치고 오는 15일에 입국한다.
배용준, 이병헌 등 원조 한류스타의 뒤를 이어 3세대 한류를 이끌어가고 있는 임주환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新) 한류스타’의 계보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crystal@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2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