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탐나는도다 ‘임주환-서우’, 나란히 ‘러브쉐이크’ 휴대폰 모델 발탁!
2009/12/18 12:32:02
[아츠뉴스 김수정 기자] 드라마 '탐나는도다'에서 연기호흡을 맞췄던 배우 임주환과 서우가 핸드폰 브랜드 'KT 에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러브 쉐이크' 모델로 나란히 발탁돼 관심을 끌고있다.
임주환은 이달 초, 호주의 시드니에서 현지 로케 등 국내,외를 오가며 진행된 TV-CF 촬영과 각종 프로모션 및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등 핸드폰 브랜드 '에버(EVER)'의 새 얼굴로써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광고 관계자 측은 "최근 드라마 '탐나는 도다', '꽃보다 남자' 등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 임주환은 현 광고계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배우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 측은 "임주환의 트렌디 하면서도 럭셔리한 이미지와 서우의 개성 있는 마스크와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가 '러브 쉐이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사용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의 특징을 잘 살려낼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임주환과 서우가 호흡을 맞춘 'KT-에버(EVER)'의 신제품 '러브 쉐이크' TV-CF 영상은 오는 20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http://artsnews.media.paran.com/news/53304
------------------
这篇看见配的新图。。
基本确定两只是一起拍的。。
[ 本帖最后由 lanyang1121 于 2009-12-18 12:18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