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绿色梦想和大学生的爱情故事
임주환, 송지나 신작 ‘왓츠업’ 캐스팅..노래실력 ‘기대’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0-01-16 12:24
관심지수0관심지수 상세정보
최소 0 현재 최대 100 조회 댓글 올려 스크랩
[전송시간 기준 7일간 업데이트]
도움말 닫기 글씨 확대 글씨 축소
[뉴스엔 박세연 기자]
배우 임주환이 송지나 작가의 신작 ''What's Up'(왓츠업) 라인업에 합류했다.
송지나 작가는 1월 16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임주환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송 작가는 "이러저런 이유로 뒤늦게 또 한분 '왓츠업' 친구를 소개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작품을 해오면서 느낀 건데 캐스팅은 '인연'인 거 같아요. 이러니저러니해도 결국 만나게 되고 맺어지게 되는 인연이요. 그 인연의 또 한 주인공 임주환씨를 소개합니다"고 밝혔다.
임주환은 2009년 MBC '탐나는도다'에서 귀양다리 박규 역을 맡아 서우와 열연을 펼치며 신세대 스타로 급부상했다. 임주환은 대학교 뮤지컬학과를 배경으로 하는 캠퍼스드라마 '왓츠업'에서 뮤지컬학과 학생 중 한 명으로 분할 예정이다.
이로써 '왓츠업'에는 빅뱅 대성(강대성), 임주은, 전혜진, 이혁수(이수혁)에 이어 임주환이 가세해 연기력을 두루 갖춘 탄탄한 신세대 스타들이 대거 포진하게 됐다.
~~~~~~~~~~~~~~~~~~~~~~~~~~~~~~~~~~~~~~~~~~~~~~~~~~~~~~~~~~~~~~
[Newsen bakseyeon新闻]
主演imjuhwan Songjina作家该movie''What的最高'(watcheueop)已经加入了阵容。
[ 本帖最后由 huanmi871122 于 2010-1-16 15:43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