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9-10-24 18:54
|
显示全部楼层
【新闻】091021“眼泪女王”李秀景,朝气蓬勃的魅力“依然如故”
'눈물의 여왕' 이수경, 생기발랄 매력 '여전하네'
배우 이수경이 생기발랄한 최근 사진을 공개했다.
현재 SBS 주말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에 출연 중인 이수경은 최근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그간 생기 넘치고 유쾌한 이미지로 사랑받아왔던 이수경은 현재 '천만번 사랑해'에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대리모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감행, 이에 따라오는 각가지 어려움으로 마음고생을 하게되는 '눈물의 여왕' 고은님을 연기하고 있다.
하지만 이수경의 평소 모습은 그간 우리가 알아왔던 발랄한 모습임을 알 수 있다. 그는 촬영 도중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속에서 횡단보도 중간에 길게 누워 자는 듯한 설정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는 얼굴을 한껏 클로즈업한 사진을 통해 이수경만의 강점인 '아기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이수경은 화장기 없는 얼굴과 소탈한 헤어스타일로 털털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여성스럽고 단아한 모습의 셀카 사진도 함께 공개해 여배우로서 완벽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수경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화장 안 한 얼굴이 더 예쁘고 깨끗한 것 같다", "피부가 너무 투명해요.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드라마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평소 모습도 참 멋지네요" 등의 남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수경이 출연 중인 SBS '천만번 사랑해'는 지난 10월 18일 방송분이 20.1%(TNS 미디어코리아)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 방송 이후 처음으로 20% 시청률 고지를 넘어섰다.
권민영 기자/ idsoft3@reviewstar.net
新闻大意如下:
“眼泪女王”李秀景,朝气蓬勃的魅力“依然如故”
演员李秀景公开了朝气蓬勃的近照。
正在SBS周末剧“爱你千万次”演出的李秀景最近在自己的cy小窝上传了几张照片,公开了日常生活中精力充沛的模样。
之前李秀景以充沛和愉快的形象被大家喜欢,现在“爱你千万次”中出演高恩妮角色,一个因经济困难而选择做代理孕母,跟着产生了各种各样的困难从而变得异常辛苦的“眼泪女王”。
但,平常的李秀景还是之前我们所知道的明朗模样,她公布的在摄影途中拍摄的在人行横道中间躺卧着的照片吸引了网民的视线。
特别是,李秀景通过尽情特写的脸部照片自豪地展现了强有力的“婴儿皮肤”和明亮的五官。她以没有化妆的脸和洒脱的发型显示着随和的模样,连同另一张女人味十足的照片,一起散发着女演员完美的魅力。
看了李秀景照片的网民们特别反应:“不化妆的脸好像更漂亮更清秀”,“皮肤非常透明。不由自主地感叹”,“电视剧非常有趣,平常的模样也真的漂亮”等。
另一方面,李秀景出演的SBS“爱你千万次”上周10月18日收视率为20.1%(TNS ),播放以来第一次超过20%。
转自百度李秀景吧
[ 本帖最后由 December12 于 2009-10-24 18:56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