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잇살 없는 날씬한 몸매, 오현경의 비밀을 찾아라!
沒有贅肉的漂亮身材,探索吳賢慶的秘密!
2009-08-21 오후 12:30:27
지난 해 드라마 ‘조강지처클럽’으로 컴백하여 예전보다 더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연기자 오현경이 제2의 전성기를 위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9월 7일부터 방송예정인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그녀는 지금까지와 달랐던 새로운 모습을 연기할 예정이다.
‘지붕 뚫고 하이킥’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거침없이 하이킥’의 후속작으로 김병훈PD가 메가폰을 잡은 새로운 형식의 시트콤이다. 기존의 스텝진과 중견스타는 물론 신예스타들이 함께하는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은 제작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오현경은 중소식품회사 사장으로 등장하는 이순재의 딸이자, ‘조금 모자란 남편’역을 맡은 정보석의 아내로 연기할 예정이다.
오현경은 매 작품에서 그녀의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변하지 않는 몸매에도 많은 관심을 유발한다. 미스코리아 시절과 변함없는 몸매는 나이 짐작도 하지 못하게 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오현경은 1970년생으로 올 해 마흔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이다. 하지만 그녀에게서 나잇살이란 찾아볼 수 없다.
나잇살을 찾아볼 수 없는 탄탄하고 매끈한 몸매로 그녀는 최근 ‘플라즈마리포’라는 지방융해술 기기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플라즈마리포의 총판을 담담하고 있는 메디포유의 한 관계자는 “오현경씨의 탄탄하고 매끈한 몸매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게 한다.”며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몸매는 플라즈마리포의 효과를 반영한 듯하여 모델로 섭외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플라즈마리포란 지방융해기기로 플라즈마광이라는 레이저를 통해 지방을 녹여 소변이나 땀 등의 노폐물로 지방이 빠져나가게 하는 시술이다. 지방을 흡입하는 과정이 없기 때문에 몸에 큰 무리를 가하지 않아 시술 후 붓기나 멍 등이 거의 없다.
시술 시간 역시 길지 않다. 허벅지와 엉덩이 모두 시술을 받았을 때 한시간 남짓 걸려 직장인들도 시술시간에 대한 큰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메디포유사의 관계자는 “플라즈마리포는 지방을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플라즈마광이 피부의 진피층을 자극하기 때문에 피부 탄력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며 “ 때문에 지방제거 시술 후 피부가 처지는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전한다.
시간이 흐르면 누구나 나잇살이 생긴다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아무리 세월이 흐르고 나이를 먹어도 여전히 날씬한 사람들이 있다. 그녀들을 부러워만 하지 말고 이제 플라즈마리포로 그 몸매를 따라잡아보는 것이 어떨까. 나잇살 없는 날씬한 몸매의 비밀은 바로 여기에 있다.
新聞來源: http://osen.freechal.com/news/view.asp?code=G0908210056
胡言亂語翻譯員 黑白說:
去年電視劇'糟糠之妻俱樂部'復出,比起以前更加大受歡迎的韓國小姐出身的吳賢慶,準備為了第2季的全新演出。 預定9月7日播出的'穿透屋頂high kick',她將有與以往不同的演出型態。
是由於'穿透屋頂high kick''是”無法阻擋的high kick的後續作品,金正日執導的新喜劇。陣容中有各種年齡層的明星,他們在共同演出喜劇'穿透屋頂high kick”,從製作階段就受到大家的關注。
劇中吳賢慶將演出的是小食品公司社長李順才的女兒,軟弱丈夫鄭寶碩的妻子。
吳賢慶的演技變化也引起大家的關注。 1970年出生,今年以是四十 不年輕的歲數的吳賢慶, 但是在她身上找不到所說的贅肉。
找不到贅肉和結實身材的型態的她,被選為plasma lipo脂肪融化器的模特兒。
後面不翻了~看不太懂~大概有說賢慶身材很好…
和融化脂肪的手術時間、方法、過程、
反正在推銷手術,說什麼沒有贅肉漂亮身材的秘密在這裡~
感覺這篇新聞應該是plasma lipo為了打廣告而發的~
不過我還是很喜歡~
因為她提供很美的賢慶姐姐的照片。
轉自 李尚禹中文網(感謝宇妃翻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