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의취향' 4종 로맨틱 포스터 공개
스타뉴스 원문 기사전송 2010-03-23 11:05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의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4종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4종 포스터는 한 집에 살게 된 새 친구가 생겨 한없이 즐거운 모습의 개인(손예진 분)과 살짝 놀란 듯 뭔가 못마땅한 진호(이민호) 두 사람의 표정을 잘 살려 제작됐다.
손예진과 이민호는 지난달 18일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의 한 스튜디오에서 포스터 촬영에 임했다. 소파 위에서 편한 차림으로 신나게 게임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실제인지 연기인지 모를 정도로 실감나는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개인의 취향', 손예진-이민호의 달콤발칙 포스터 4종
OSEN 원문 기사전송 2010-03-23 11:14
[OSEN=윤가이 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이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로맨틱한 포스터 4종 세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부추기고 있다.
23일 공개된 포스터는 모두 네 종류로, '동거 로맨스'에 초점을 맞춰 한 집에 살게 된 새 친구가 생겨 한없이 즐거운 모습의 개인(손예진 분)과 살짝 놀란 듯 뭔가 못마땅한 진호(이민호 분) 두 사람의 표정이 잘 살아있다.
손예진과 이민호는 지난달 18일 일산 MBC 드림센터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 임했다. 소파 위에서 편한 차림으로 신나게 게임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실제인지 연기인지 모를 정도로 실감나는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세로 포스터에는 침대 위에서도 진호를 동성 친구처럼 편하게 대하는 개인과 이런 개인이 어색하기만한 진호를 표현한 손예진과 이민호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담겨 눈길을 끈다.
공개된 손예진-이민호의 다정한 사진과 예고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개인의 취향'은 국내 드라마 최초로 25일에 열리는 제작발표회를 트위터(www.twitter.com/withMBC)를 통해 실시간 중계해 많은 사람들과 제작발표회의 생생한 열기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이새인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개인의 취향'은 연애숙맥 엉뚱녀와 시크하고 까칠한 가짜 게이의 발칙한 동거일기를 솔직담백하고 유쾌하게 그린다. 오는 31일 밤 9시 5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ssue@osen.co.kr
<사진> MBC 제공
또한 침대 위에서도 진호를 동성 친구처럼 편하게 대하는 개인과 이런 개인이 어색하기만한 진호를 표현한 손예진과 이민호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담겨 눈길을 끈다. '개인의 취향'은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