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C上一位韩饭续写的第17集剧本
검사프린세스 17회 대본
#24. 낮/ 인우네 집
퇴근하고 피곤한듯 침대에 털썩 눕는 인우,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다 혜리에게 전화를 건다.
혜리E 네! 마혜립니다~
인우 : (? 하며) 왠 마혜립니다? 평소대로 받아요.
혜리 : (새침하게) 평소대로 받는건데요?
인우 : 무슨소리야. 그냥 여보세요 해.
혜리 : 아니, 내가 서변 여보도 아닌데 여보세요 라고 어떻게 해요? 진짜 여보면 여보세요라고 할 수 있지만
서변은 내 여보가 아니기 때문에 여보세요라고 할 수 없는 거죠, 그쵸~?
인우 : ...마혜리 오늘 심심했구나. 나 끊는다.
혜리E (다급하게)잠깐잠깐!
인우 : ?
혜리 : 그러니까.. 서변도 말투 좀 바꿔요. 응? 제니씨한테 전화오면 어 그래 제니야.. 이렇게 받으면서 응?
왜 나한테는! 나한테는 전화오면 (흉내내듯) 네, 서인웁니다. 라고 받느냐는 거죠 내말은!
인우 : (? 하다 이내 장난기 있게 미소를 띄곤) ..평소대로 받는게 편하지 않겠어요?
혜리 : 아니요. 내가 언제 편하다고 그랬나? 차라리 응 마검. 이라고 받거나, 어 혜리야~라고 받거나
정떨어지게 찬바람 쌩쌩부는 말투로 (또 흉내내며) 네, 서인웁니다.. 이건 좀 아니죠. 그쵸! 그쵸?
인우 : 아니, 내가 언제 또 찬바람 쌩쌩 불었나? 하여튼 뒤집어 씌우기 선수라니까. 그나저나 마검 지금 질투해요?
혜리 : (눈 똥그랗게 뜨고) 엥?질투??
인우 : 질투가 아니고서야. 느닷없이 이런 컴플레인이 들어올리 없지. 내가 제니한테 제니야 라고 부르는게 그렇게 부러웠나?
혜리 : !! 질투가 아니라...
인우 : 질투가 아니면?
혜리 : 질투는 아닌데요, 이제 그..뭐냐.. 우리 이제 친구사이 같은건 아닌 사이니까..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는 차원에서 ...그..
인우 : (장난치는게 재밌는듯) 친구사이 같은게 아닌 사이가 도대체 뭡니까 마검사님?
혜리 : 친구사이 같은게 아닌사이는.... 연...(연인이라고 말하려다 차마 입이 안떨어진다)...연.....
인우 : 하......마혜리는 이래서 문제야. 그냥 쿨하게 질투라고 하면 좀 어때서? 평소에는 말씀 따박따박 잘하시면서
왜 결정적일때 말을 못하나? 연~~뭐요? 연인이요??
혜리 : (화들짝 놀라며...) 뭐....그 비슷한거요.
인우 : 그럼, 애인이요?
혜리 : ......(부끄러워 말을 못한다)
인우 : 그래 좋다! 애인이라고 칩시다. 그럼 우리 이제 애인이니까......애인끼리만 할 수 있는 말 해도 되요??
혜리 : ?(뭔가 불안하다) 으잉?....하지마요
인우 : 마헤리씨... 지금부터 제가 뭔 말을 하긴 할겁니다.
혜리 : 하지말라니까! 민망하게 왜이래요? 나 전화끊는다??!!
인우 : 우선, 나 물한모금 마실꺼고....(하며 머리맡에 있던 물잔의 물을 벌컥벌컥 마시는...)
혜리 : (긴장한듯 숨죽이며 듣고 있다..)
인우 : ....................
혜리 : ................
인우 : (정색하며) 내일 우리집앞으로 좀 데리러 와요. 나 차에 기름 떨어졌어. 잘자라 마혜리.(하며 전화끊는..)
혜리 : .....................(뻥진 )
#25, 아침/ 서변 집 앞
분노에 찬 혜리는 선글라스를 끼고 계단을 내려오는 서변에게 빵을 던지기 시작하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