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0-8-5 09:32
|
显示全部楼层
翻译:王牌小面包(BD)
FR:http://news.nate.com/view/20100805n03645
'김탁구'윤시윤 기습포옹에 이영아 두근, 러브라인 엇갈려~
[티브이데일리=하수나 기자] 윤시윤의 기습포옹에 이영아의 심장이 두근대며 엇갈린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티브이데일리=하수나 기자] 윤시윤의 기습포옹에 이영아의 심장이 두근대며 엇갈린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电视剧将预告李英雅被尹时允突袭拥抱而感到心跳加快的LOVE LINE
지난 4일 방송된 KBS2 TV ‘제빵왕 김탁구’(이정섭 연출, 강은경 극본에선 탁구(윤시윤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한 팔봉빵집 외손녀 미순(이영아의 모습이 그려지며 탁구-미순 러브라인에 시동을 걸었다.
4号播放的KBS2 TV 面包王金卓求里演到八峰面包店的外孙女美顺(李英雅饰)显出了对卓求(尹时允饰)对卓求的好感,并对卓求-美顺的 LOVE LINE 发起了启动。
우여곡절을 많이 겪고 제빵사가 되기 위한 꿈을 꾸게 된 탁구 옆에서 늘 좋은 친구처럼 도와주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미순. 탁구가 1차 경합에 내놓을 보리밥빵의 시식을 미순에게 부탁했고, 그녀는 뻑뻑했던 빵의 질감이 부드러워지고 맛있어졌다고 칭찬했다. 이에 탁구가 기쁨을 이기지 못하고 미순을 꼭 껴안고 좋아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아무렇지도 않은 듯 기뻐 날뛰는 탁구와 달리 미순의 표정은 심장이 두근거리는 듯한 의미심장한 모습이었다.
经千辛万苦要成为面包师,在卓求旁边经常帮助卓求的美顺。卓求拜托美顺来对自己在1次竞赛里将要出示给老师的大麦饭面包做一个试食。美顺说以前卓求的面包口感特别硬,而现在做的口感很好,也很好吃。听到这句话卓求高兴的和美顺拥抱在一起,比起什么事都没有一样只是高兴的卓求,美顺显得有点紧张,心跳加快,显露出可疑的表情。
이어 미순은 탁구의 첫사랑인 유경(유진)에게서 온 편지를 전해줄까 망설이다 결국 경합이 끝나고 탁구에게 편지를 내밀었다. 2년 만에 유경과 재회하게 된 탁구는 뛸 듯이 기뻐하며 달려나갔고, 그 모습이 섭섭한 듯 미순은 병째 술을 들이키는 모습으로 탁구에 대한 그녀의 마음을 엿보게 했다.
接着美顺犹豫是否应该把卓求的初恋俞静(柳真)给的信递给卓求,最后还是等竞赛结束之后把信交给了卓求。
阔别2年之后重新见面的卓求高兴的跑门而去,看着卓求那样高兴美顺感到悲伤,竟然拿瓶喝起了酒。从此电视剧告知了美顺对卓求的感情。
그러나 이날 유경은 마준(주원) 엄마인 거성가 안주인 서인숙(전인화)의 갑작스러운 부름으로 약속장소에 나가지 못했고, 탁구는 오지 않는 유경을 기다리며 초조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但是当天俞静因为马俊的妈妈突然叫她,所以没有赶去和卓求约会的场所,而桌球在约会地点焦急的等待俞静。
그런가운데 유경과 마준이 키스하는 장면을 탁구가 목격하고 충격에 젖는 내용이 예고되며 탁구를 둘러싼 러브라인에 급변할 것임을 전망케했다. 유경에 상처받은 탁구와 그를 물심양면 친구로서 도와왔지만 어느새 설렘을 느끼게 된 미순의 관계가 유경의 악녀변신과 더불어 어떤 국면을 맞을지 엇갈린 러브라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之后卓求遇见了马俊和俞静接吻的场景而受到打击,将预告卓求和俞静的LOVE LINE将会出现急变。从而爱情戏的焦点被俞静受到打击的卓求和如亲友一样经常帮助卓求的美顺两个人上,同时有关变成恶女的俞静的复杂的LOVE LINE也会受到瞩目。
한편, 이날 방송에선 탁구가 보리밥빵을 만들어 1차 경합에 통과하며 2차 경합에서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였다.
另一面,当日播出的集里卓求用自己做的大麦饭面包通过一次竞赛,观众们期待2次竞赛里卓求会演出什么样的表现。
[ 本帖最后由 BannyMaomao 于 2010-8-5 11:01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