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babymashi

【2011SBS】【城市猎人】【李敏镐 朴敏英 李俊赫】劇終人圓滿!導演版跟海外版呢?

  [复制链接]

5

主题

3135

回帖

31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3158
发表于 2011-5-25 09:11 | 显示全部楼层
《城市猎人》25日正式开播 李民浩表示紧张又担心

2011年5月25日   星期三08:1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 TV新周三,四电视剧《城市猎人》上映在即,男主角李民浩日前表示「现在有了真正要开播的感觉」。


23日剧组在忠正路进行拍摄,李允盛的饰演者李民浩对电视剧开播在即透露:「稍稍有些紧张,还有些担心」,接着又表达了自己和剧组人员一起观看了电视剧第一集后的想法,他称:「和我一起观看的同仁都说非常有趣,在一定程度上让我获得了自信。很好奇开播之后观众的反应,有时晚上也睡不好,不过即使这样也希望能有好心情迎接第二天」。


李民浩在拍摄期间也不忘带动现场气氛,还和工作人员一起扔硬币,对此剧组人员说道:「李民浩是个对周围工作同仁非常体特照顾的专业演员」。


将于25日开播的《城市猎人》由《灿烂的遗产》,《检察官公主》的陈赫导演与《大物》的姜恩京编剧共同合作,并有李民浩,朴敏英,具荷拉等豪华阵容加盟。[TVDAILY=申小珉记者]


韩星网 - TVdaily中文版 提供.禁止转载

5

主题

3135

回帖

31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3158
发表于 2011-5-25 09:12 | 显示全部楼层
《城市猎人》具荷拉公开可爱的床上剧照
来源:日刊体育 | 2011.05.24 16: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具荷拉公开了SBS新周三周四剧《城市猎人》中的可爱床上剧照。

公开的照片是5月11日在京畿道摄影场拍摄的剧照,身为总统女儿的具荷拉是个不懂事的复习生,她看上了李敏镐,吵着要李敏镐“做自己的课外辅导老师”,并吵闹着在床上来了一场“示威”。当天的具荷拉梳着两个可爱的羊角辫,抱着一个几乎与自己一样大的坐垫,展示了小巧的身躯。

《城市猎人》的制作方介绍说“具荷拉非常入戏,完全适应了自己的角色,演得非常自然。虽然还有一些不足,但态度非常认真积极,得到了制作人员的交口称赞”。




韩国中央日报中文网 http://cn.joins.com

5

主题

3135

回帖

3158

积分

社区元老

积分
3158
发表于 2011-5-25 09:14 | 显示全部楼层
韩剧收视综述:《49天》落幕 《城市猎人》上
来源: 新浪

新浪娱乐讯 本周(5月17日―5月24日)在《笑吧,东海》结束后,第一名的宝座被《相信爱情》占据,第二名则是《笑吧,东海》的后续之作《我们家的女人》,承接着观众的热情以高收视起步。一直备受关注的水木剧《49》天上演了出人意料的大结局,刷新自身收视,实现突破,成为本周第三。而一直在前三的《新妓生传》本周则无奈的被挤到第四名,不过仍有翻盘的机会。

     《49天》结局足够悲催

     《49天》在观众满心期待下,上演了幻想般的结局。这一次编剧为了创造出不同于大团圆的ending,竟然将剧情设定为女主角智贤(南圭丽饰)与调度员(郑日宇饰)一同双双离开人间,并且化身成两棵小树,而宋伊景(李瑶媛饰)与韩江(赵显宰饰)默默的守护在小树边,思念着已故的人。这一幕催泪戏威力足够强大,无数观众观看过后纷纷涌上留言板和微博,一方面替智贤生而复死的命运感到悲哀,另一方面也替调度员五年的努力却仍不能与心爱的人在一起而感到伤心。本周大结局的播出拉动了收视率,赶超话题之作《新妓生传》,一跃成为周榜季军,16.4%的自身最高收视在争议声中落下帷幕。

     日日剧更新换代

     继超高收视之作《笑吧,东海》上周完结后,日日剧又将带动新一轮的收视争霸战。接档《东海》的新剧《我们家的女人》顺风顺水,一播出就得到18.4%的高收视,在一群年轻演员的衬托下,那些堪称为戏骨的老演员们起到了决定性的作用,为该剧的收视奠定了良好的基础。MBC日日剧《你真漂亮》本周排在第九名,在经过前几周的低潮期后,终于略有回升,错综复杂的人物关系和命运般的纠缠让本剧略显拖沓,《你睡着的时候》是SBS最新接档《南瓜花的纯情》的日日剧,这部剧从预告片中命运弄人的感觉,再加上剧情还是从一起交通事故开始,让人又多了无限联想,但是能不能成为日日剧的冠军,却还要看此剧自身的造化。

     《城市猎人》重装上阵

     五月份的新剧可谓一部接着一部,前有《童颜美女》、《最佳爱情》,后有《试试对我说谎》和《浪漫小镇》,现在又加上一部竞争力十足的电视剧《城市猎人》。5月25日接档《49天》播出的该剧,是李民浩继2010年《个人取向》后,最新挑战的一部剧。本剧改编自日本鼎鼎有名的漫画《城市猎人》,与寒羽良一样,李民浩饰演的角色同样身手敏捷,精明能干,同时是一个不折不扣的花花公子。与李民浩演对手戏的朴敏英脱去《成均馆绯闻》中的古代书生扮相,在这里成为一名职业柔道选手出身的青瓦台帅气警卫员。在本剧排出档期时,就应经有人将此剧与早前Rain主演的《逃亡者PlanB》作对比,认为在角色设定和剧情方面相似度高达70%,唯一不同之处在于本剧有原著基础,会有相当部分观众是冲着漫画去观看此片,但一样也不看好本剧的收视率。如今,在一片争议声中,该剧终于将登上荧屏,相不相似只有等看了再做评价。

     

           《最佳爱情》Only You

     《最佳爱情》每一集都不拖泥带水,精彩纷呈。本周,心跳一直在60―90间徘徊的独孤真(车承元饰)突然心动了,而让他唯一心动过快的人就是具爱贞(孔孝珍饰)。一个与自己等级完全不在一个档次的末流小明星,但是独孤真并没有隐藏自己的爱意,在确定好心意后,向具爱贞直接表达了心意,本以为会她欣然接受,没想到却遭到拒绝,这一切反而让独孤真有些手足无措。另一边,韩医师(尹继尚)与具爱贞因错误的邂逅,开始慢慢发酵,逐步从友情向爱情的边界发展,独孤真在看到这一切的苗头后也妒火中烧,一次次想用计谋破坏两个人的独处。独孤真直白又有些笨拙的威胁方式,让观众见识到车承元非同凡响的演技。而导演加上刮胡子一段戏更像是神来之笔,不仅将独孤真对具爱贞表现得更为淋漓尽致,而且也让观众看到了好久不曾看见的一张俊脸,只能感叹车先生可塑性太强,留着胡子的闷骚大叔与刮了的清秀小生,同样驾驭得游刃有余。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972

回帖

109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91
发表于 2011-5-25 09:14 | 显示全部楼层
汽车赞助新闻

마세라티, SBS '시티헌터' 이민호 협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서울=연합뉴스) 김태종 기자 = 이탈리아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는 25일 첫 방영하는 SBS 수목드라마 '시티헌터'의 주인공 이민호가 타는 슈퍼카로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일본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시티헌터'는 MIT 박사 출신의 청와대 국가지도 통신망팀 요원이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됐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선보이는 마세라티의 그란카브리오는 세계적인 디자인 하우스 피닌파리나사의 디자인으로 완성된 마세라티 첫 4인승 카브리올레 모델이다.

taejong75@yna.co.kr

0

主题

2667

回帖

2646

积分

白金长老

only李敏镐

积分
2646
发表于 2011-5-25 09:24 | 显示全部楼层
임재범 OST도 최강자 ‘대박’...계약조건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신곡 ‘사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임재범이 드라마 OST 시장의 최강자 대열에 합류했다.

기존 OST 최강자였던 백지영등과 맞먹는 업계 최고 수준의 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재범의 ‘사랑’은 25일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시티헌터’의 OST로, 이미 음반판매 2만장 돌파를 앞두는 등 드라마 방송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글로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OST 최강자’로 꼽혀온 백지영은 시크릿가든의 OST로 ‘5000만원+수익의 20~30%’이라는 최고 수준의 계약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OST 가수들은 대개 총 음반 판매수익의 10~20% 가량을 받는데, 최고 수준은 30% 정도로 알려져있다.

글로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임재범의 구체적인 계약조건을 밝힐 수는 없지만, 업계 최고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사랑’의 음원은 20일 공개된 뒤 멜론 엠넷 벅스 도시락 소리바다 등 5개 주요 음원 차트에서 1, 2위를 기록, 임재범 신드롬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따라 시티헌터 OST에 참여하는 카라의 규리와 레인보우, 휘성 등의 OST도 임재범의 후광을 입을지 주목된다.
25일 첫방송하는 드라마 ‘시티헌터’의 흥행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시티헌터’는 동명의 일본 인기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이민호, 박민영, 이준혁, 구하라, 김상중 등이 참여하는 한국형 액션 히어로물이다. 인기를 얻고 있는 MBC 수목극 ‘최고의 사랑’과의 흥행 경쟁도 볼거리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m.com

0

主题

972

回帖

109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91
发表于 2011-5-25 09:33 | 显示全部楼层
이민호·박민영 SBS '시티헌터',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 5
李敏镐,朴敏英, SBS城市猎人5大看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시아투데이=우남희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시티헌터’가 드디어 그 화려한 서막을 올린다.

25일 첫 방송되는 ‘시티헌터’는 극중 펼쳐진 ‘이민호-박민영의 대리키스’와 ‘러브 유도’, ‘이민호의 액션’ 등 극중 내용을 비롯해 예고편과 포스터, OST 등을 통해 이미 방송 전부터 숱한 화제를 뿌리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시청자들이 ‘시티헌터’에 주목해야할 관전 포인트 5가지를 짚어본다.

◇ ‘꽃남’은 잊어라! 이민호 ‘액션헌터’로 거듭나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이민호가 후속작 ‘개인의 취향’에 이어 세 번째로 주연을 맡은 ‘시티헌터’는 그동안의 작품들과는 확연히 차별된 드라마다.

사격에 필리핀 실전 무술, 유도까지 이민호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다양한 액션신은 당연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큰 볼거리다.

잠잠했던 남성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한 눈요기 거리를 주는 것은 물론 전보다 훨씬 성숙해진 이민호의 야성적 매력이 여심을 다시 한 번 흔들 예정이다.

◇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검사 프린세스’ 명품 드라마 제조기 진혁 감독

‘시티헌터’의 연출을 맡은 진혁 감독은 이미 많은 작품을 통해 명품 드라마를 만들어온 감독으로 유명하다. 막장 드라마가 넘쳐나는 브라운관에 따뜻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인간관계를 아름다운 영상과 세밀한 연출력으로 돋보이게 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원작 ‘시티헌터’에서 느껴지는 거친 남성적 분위기가 진혁 감독의 감성적 연출력과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진혁 감독은 “한국판 ‘시티헌터’는 한국 현실에 맞는 시대적·공간적 배경의 변화가 있지만 원작이 전해주는 인간적인 이야기는 그대로 전달될 것이다”며 “연기자들과 스태프들 모두 혼신의 힘으로 최고의 드라마 탄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전했다.

◇ 동명의 日 원작 만화 ‘시티헌터’ VS 세계 최초로 드라마화되는 韓 ‘시티헌터’

원작 만화 ‘시티헌터’는 주인공 사에바 료가 냉철한 사립탐정으로서 사회의 악을 물리치는 한편 인간적이고 허당스러운 면모를 발휘하며 극적 재미를 안겨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1980년대에 발표된 작품이지만 30년이 넘도록 전 세계적인 팬을 확보하고 있을 만큼 ‘만화계의 바이블’처럼 여겨지고 있다.

‘시티헌터’의 팬들은 높은 기대감과 동시에 우려감도 표하고 있지만 드라마 ‘시티헌터’가 방송되고 난 이후 이러한 우려감은 불식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시티헌터’ 원작자인 츠카사 호조는 한국판 ‘시티헌터’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여러 나라의 많은 제작사들이 “원작과 똑같은 내용으로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제안을 해왔지만 오히려 원작자는 원작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되 참신하면서도 독립적인 드라마를 원했던 터라 한국판 ‘시티헌터’에 대한 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 박민영, 구하라, 황선희 … ‘시티헌터’를 움직이는 여배우들

‘시티헌터’가 액션이 그득한 남자들의 드라마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시티헌터’는 기본적으로 윤성(이민호)의 사랑 이야기가 중요한 한 축을 이룬다.

윤성이 ‘시티헌터’로 거듭나는 가장 중요한 관계가 되는 나나 역할의 박민영, 윤성을 과외 선생님으로 모시고 싶어 안달 난 다혜 역할의 구하라, 윤성의 주변에서 가족보다 더 친밀한 정을 주는 세희 역의 황선희 등 ‘시티헌터’를 둘러싼 여배우들의 등장은 그래서 더욱 눈여겨볼만하다.

무엇보다 박민영은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이후 물오른 연기력을 바탕으로 여성 경호원이라는 새로운 역할에 도전한다. 부모를 여의고 생활고에 시달리면서도 늘 밝고 건강한 모습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시티헌터’에 청량감을 불어넣으며 이민호와의 찰떡궁합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시티헌터’를 통해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구하라 역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돌 출신의 여자 가수에게 쏟아지는 부담스러운 기대감과 우려감에도 불구하고 구하라는 자신의 캐릭터와 잘 들어맞는 통통 튀는 성격의 스무 살 재수생 역할을 맡아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인다.

드라마 ‘싸인’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보이며 혜성같이 등장한 황선희의 연기도 기대해볼만하다. 예쁘지만 도도하고, 쌀쌀맞지만 누구보다 동물을 사랑하는 수의사 역할의 황선희는 ‘시티헌터’에서 선보일 연기에 의욕적으로 임하고 있어 ‘시티헌터’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있다.

◇ 한국적으로 재해석된 황은경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 굵직굵직한 중견 배우의 힘

원작만화가 한국판 ‘시티헌터’로 재탄생되는 만큼 소재와 배경에 있어 한국적인 요소들이 상당수 등장한다. 드라마 최초로 아웅산 폭파 사건이 소재로 쓰이며 국회의원들의 비리와 음모를 파헤치는 ‘시티헌터’의 활약이 황은경 작가의 탄탄한 집필력을 통해 맛깔나게 그려진다. 황은경 작가는 그동안 ‘전원일기’ ‘뉴하트’ ‘대물’ 등을 통해 짜임새 있는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써왔다.

여기에 김상중, 천호진, 박상민, 김미숙, 김상호, 이효정, 최정우, 최상훈, 최일화 등 쟁쟁한 대한민국 중견 배우들의 굵직굵직한 연기 또한 ‘시티헌터’의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존재만으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배우들의 파워가 ‘시티헌터’의 몰입도를 증가시켜 극적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제작사측은 “‘시티헌터’를 구성하고 있는 연출진, 작가들, 배우들 모두 완벽한 조화아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며 “첫 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하나도 놓칠 것 없는 풍부한 볼거리와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전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 ⓒ '글로벌 석간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우남희 기자 wnh@asiatoday.co.kr

http://news.nate.com/view/20110525n07663

0

主题

2667

回帖

2646

积分

白金长老

only李敏镐

积分
2646
发表于 2011-5-25 09:52 | 显示全部楼层
시티헌터까지 등장! ‘이제 드라마는 공무원이 이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 드라마는 공무원이 이끈다! 최근 SBS드라마에서는 직업이 공무원인 주인공들이 대거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국어사전상 공무원(公務員)은 국가 또는 지방 공공 단체의 사무를 맡아보는 사람을 뜻하는 명사인데, 이런 공무원이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 시청자와 만나고 있는 것.

  5월 25일 첫방송되는 SBS 수목 ‘시티헌터’(황은경 극본, 진 혁 연출)에서 이민호와 박민영은 각각 청와대에 근무하는 공무원인 IT전문가와 경호원으로 설정되었다. 윤성역의 이민호는 시티헌터가 되어 5인회의 멤버들을 척결해나가면서 나나역 박민영과는 멜로를, 그리고 검사인 영주역 이준혁과의 신경전도 예정되어 있다.

  그리고 알고보니 그동안 SBS 드라마에서는 한국최초의 여성대통령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대물’과 역시 한국 최초 메디컬 수사드라마인 ‘싸인’이 방영된 바 있는데 여기도 주인공들은 공무원이었던 것.

  특히, ‘대물’에서는 고현정이 공무원중 최고위직인 대통령역을 맡아, 그리고 권상우와 차인표는 각각 검사와 국회의원 역으로 열연했다. 이어 방영된 ‘싸인’의 박신양과 김아중, 그리고 전광렬은 역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공무원인 법의학자 역을, 그리고 엄지원과 정겨운은 검사와 경찰로 연기하면서 드라마를 수목극 1위로 끌어올리는데 일등 공신이었다.

  그리고 현재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도 공무원들이 대거 등장한다. 윤은혜가 행정고시를 패스한 5급 공무원으로 설정되었고, 배경 또한 문화관광부라서 관련 공무원들 뿐만 아니라 극중 장관(한인수 분)도 출연하고 있는 것. 한편, 이전에도 SBS 드라마에서는 10급 공무원이 한 도시의 시장이 되는 ‘시티홀’(2009년)과 검사공무원이 주인공인 ‘검사 프린세스’(2010년) 등이 방송되면서 많은 인기를 끈 바 있다.


  이에 대해 SBS 드라마관계자는 “일반 시민분들은 공무원이라는 신분에 대해 관심이 가지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그들이 수행하는 업무에 대한 궁금증이 더 크다”라며 “더구나 드라마에서는 이런 점들을 더 극적으로 부각시키기 때문에 계속 다른 분야의 공무원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있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때문에 5월 25일 첫방송부터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등장하는 새로운 공무원의 이야기인 SBS 새수목 ‘시티헌터’에 대한 기대도 점점 커지고 있다.

(SBS콘텐츠허브 연예뉴스 enternews@sbs.co.kr)
SBS 연예 뉴스 | 최종편집 : 2011-05-25 10:12

0

主题

82

回帖

82

积分

高级会员

积分
82
发表于 2011-5-25 10:19 | 显示全部楼层
今天官网也很high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82

回帖

82

积分

高级会员

积分
82
发表于 2011-5-25 11:02 | 显示全部楼层
"爱"TEASER,城市里的猎人,橘黄色的爱情——主题曲MV预告截图

转自:百度李敏镐吧  作者:大奔情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82

回帖

82

积分

高级会员

积分
82
发表于 2011-5-25 11:03 | 显示全部楼层
继续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972

回帖

109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91
发表于 2011-5-25 11:09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loogh 于 2011-5-25 09:52 发表
시티헌터까지 등장! ‘이제 드라마는 공무원이 이끈다’http://img.sbs.co.kr/n ...


新闻图大张的版本。。
感叹一下。。这剧的男生都很高哈。。
from MH D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sjx01 于 2011-5-25 11:13 编辑 ]

0

主题

972

回帖

109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91
发表于 2011-5-25 11:21 | 显示全部楼层
大图大图。。无logo大图...
DC真是个好地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sjx01 于 2011-5-25 11:22 编辑 ]

0

主题

2474

回帖

2477

积分

白金长老

积分
2477
发表于 2011-5-25 11:28 | 显示全部楼层
看这孩子的剧就是收图收到手软啊~~~无LOGO啥的最有爱了
静 衡 淡 简 融 通 无 碍 ~~~

0

主题

356

回帖

348

积分

青铜长老

积分
348
发表于 2011-5-25 11:41 | 显示全部楼层
昨天韩网发布的<城市猎人>OST「爱」MV预告

来源:李敏镐吧  

http://tieba.baidu.com/f?kz=1089450957

0

主题

356

回帖

348

积分

青铜长老

积分
348
发表于 2011-5-25 11:54 | 显示全部楼层
《城市猎人》今开播 李敏镐紧张又担心
朝鲜日报网/The Star (2011.05.25 11:1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在电视剧《城市猎人》25日开播之际,李敏镐说:“现在才有电视剧就要播出的实感。”李敏镐23日在忠正路进行电视剧拍摄时说:“有些紧张和担心。”吐露了电视剧开播前的感受。

李敏镐与包括导演Jin Hyeok在内的剧组成员一同观看了第一集内容,他说:“一起观看的人都说很有趣,因此有些自信。希望他们的话是正确的。”李敏镐还说:“此前因担心电视剧开播后观众的反应而无法入眠,而如今即使无法入眠,也希望能够迎接美好的第二天。”

李敏镐不但与剧组成员一起玩扔硬币游戏,制造拍摄现场的气氛,而且在电视剧拍摄休息期间,也是剧本不离手,非常敬业。



朝鲜日报中文网 chn.chosun.com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9-29 13:25 , Processed in 0.058179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