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브이데일리=조의지 기자] KBS 2TV '매리는 외박 중'(고봉황 극본, 홍석구 김영균 연출)의 히로인 문근영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천사 같은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다양한 버전의 웨딩드레스를 보여주고 있는 문근영이 이번에는 청순하고 우아한 웨딩드레스는 입었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멋을 살린 드레스을 입은 문근영은 "한 작품에서 다양한 버전의 드레스를 입어보게 되어 설레고 즐겁다. 모든 드레스가 다 예뻤다"며 "오늘 촬영은 야외라서 좀 춥기도 했지만 지금까지와는 다른 느낌의 드레스라 신선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문근영이 입었던 드레스는 꿈속에 등장했던 결혼식에서의 미니웨딩드레스, 무결(장근석)과의 가짜 웨딩 사진을 찍으며 입은 핑크 리본의 미니 웨딩드레스, 정인(김재욱)과의 약혼식 미니드레스, 정인과 결혼식 준비로 입은 웨딩드레스 등이 있다.
한편 21일 방송분에서는 드라마 쇼케이스에 무결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정인은 긴장된 모습으로 무결을 기다리고 매리는 납치된 무결을 구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한다. 쇼케이스 이후 무결의 인생은 180도 바뀌게 되고 매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무결의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谷歌机翻
洪石区金荣均导演)的히로인文根英穿婚纱,wuli天使般的英姿。
通过此次作品多种版本的婚纱展现的文根英这次清纯优雅的婚纱。
女性优雅的美丽的礼服是文根英的作品中多种版本的礼服,试穿激动,快乐。所有礼服”漂亮。”并称:“今天在室外拍摄,所以有点冷了和以往不同的感觉,但“新鲜”的礼服。”
此前文根英穿的礼服是在梦中出现的婚礼的迷你婚纱、无结果(张根锡饰)和假婚纱拍照留念,身穿日本里粉色婚纱、迷你(金载旭)和订婚仪式迷你礼服、政府和婚礼准备,穿婚纱等。
另外,21日播出的电视剧《show case无后露面,政府在决定无紧张的表情,正在等待出售的无结果的绑架为了寻求请求帮助。show case以后无决议人生是180度的转变,玛丽在即将到来的圣诞节,准备的生日派对决议。
========================
谢谢双根吧tea 和年华 地址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292907718115012002
坐等翻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