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보영, 이태성과 본격 로맨스 시작? 긴생머리 청순녀 변신
李寶英,和李泰成正式開始‘羅曼史’?變身長發披肩清純女
[OSEN=이지영 기자] 억척스러운 여인 강재미역의 이보영이 안경을 벗고, 긴 생머리, 빨간색 원피스로 청순녀로 변신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주말극 '애정만만세' 14회에배우 이보영이 기존에 보여줬던 곱슬머리, 뿔테안경을 벗고, 청순하고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이보영의 변신은 죽집 소송을 포기한데 미안함을 표시하라는 동우(이태성)가 ‘재미’를 명품 의류 매장과 고급 미용실에 데려가면서 벌어지게 되는 일이다.
동우는 크리스탈박(김수미)에게 변신한 ‘재미’를 자신의 애인 ‘예선’이라고 거짓말로 소개하면서도, 아름다운 ‘재미’의 모습에 감탄한다.
이보영은 “나조차도 기대하고, 기다렸던 순간이다”며 “시청자들이 변화된 모습을 어떻게 봐주실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애정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 오는 27일에는 재미가 형도(천호진)와의 옛 기억 때문에 정수(진이한)에게 죽집 상표권 권리와 관련된 각서를 쓰고, 집에 이틀 만에 들어간 형도에게 크리스탈박이 분노하여 주리(변정수)와 이혼하라고 소리치는 내용이 방송된다.
bonbon@osen.co.kr
<사진> MBC 제공
http://osen.mt.co.kr/news/view.html?mCode=B01&gid=G1108260184
不負責翻譯,看看就好~!
[OSEN=李智英 記者]飾演土裏土氣的女人姜在美的演員李寶英摘掉眼鏡,變身長髮披肩身著紅色連衣裙的清純女.
28日播出的MBC週末劇‘愛情萬萬歲’14集裏演員李寶英擺脫之前展現的捲髮和黑框眼鏡,變身清純魅力都市佳人.
李寶英的變身是因粥店訴訟放棄而表示抱歉的東宇(李泰成)帶著‘在美’到了品牌專賣店和高級美容室.
東宇還在‘克利斯汀.樸’(金秀美)面前把變身後有‘在美’介紹慌稱為自己的戀人‘예선’ 而讓美麗的‘在美’感到訝異.
李寶英對此表示“我也期待著等待的瞬間”,而“觀眾們也期待著如何改變面貌”..
‘愛情萬萬歲’述寫的是被丈夫背叛的女人克服現實勇往直前的喜劇故事.本月27日將播出在美因對道亨(千浩振)以前的回憶而與正洙(陳益漢)簽寫了粥店商標權權利和相關的保證.第二天回到家的道亨被‘克利斯汀.樸’怒斥要求其與朱莉(卞貞秀)離婚的內容.
bonbon@osen.co.kr
<圖片>MBC 提供
[ 本帖最后由 issaclin 于 2011-8-26 16:43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