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原帖由 doudou888 于 2012-5-20 12:54 发表
韩剧社区怎么没有复仇黄色草的新闻啊,我想知道在韩国的收视率好吗?有谁知道吗?谢谢
'노란복수초' 이유리, 반전글씨체 화제 '귀요미 유리체 탄생?'
이유리는 케이블TV tvN 일일드라마 ‘노란복수초’에서 의붓자매 윤아정(최유라 역)의 질투로 하루 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복수를 다짐, 순도 100%의 순정녀에서 냉혹한 ‘복수녀’로 거듭난 설연화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글씨체는 누명으로 감옥에 수감된 이유리가 옥중에서 아이를 출산한 후, 직접 키우지 못하고 보육원에 맡기게 되면서 당부의 편지를 썼던 지난 방송 장면. 극중 냉혹한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는 이유리의 ‘복수녀’ 캐릭터와 반대되는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반전 글씨체가 눈길을 끈다. 지난 번에 인기몰이를 한 늙지 않는 뱀파이어 미모에 이어 귀여운 손 글씨체까지 입증하며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가 된 것.
이유리의 손글씨를 본 네티즌들은 “외모에 어울리는 글씨체임” “캐릭터는 복수녀인데 글씨는 순진한 여고생 글씨체” “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글씨도 예쁘구나” “노란복수초 유리체(이유리 글씨체) 나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7일(목) 방송되는 ‘노란복수초’ 48회에서는 윤아정(최유라 역)이 이유리가 홈쇼핑 방송에 출연하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 동생 민지현(설수애 역)을 위험에 빠트린다. 하지만 정찬(최강욱 역)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나게 되면서 이유리와 정찬의 새로운 러브 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케이블TV 최초 100부작 일일드라마인 ‘노란복수초’(여정미 극본, 최은경 연출)는 의붓자매의 질투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한 여자의 복수담을 그린 드라마. 최고시청률 3%, 7주 연속 케이블 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아침 9시 45분에 방송된다.
这是黄色复仇草的相关新闻~~
好像说的是李宥利在在狱中生了孩子~~这是tvn的日日剧,共100集,连续7周在有线电视同时间段收视率排名首位,最高收视率(3%)每周一开始到星期四,上午9点45分播出。
[ 本帖最后由 aizyuang 于 2012-5-20 15:12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