謝謝親^^ 已經掛上了
剛看第一集床戲,兩人都說不記得昨夜發生的事,
但太姜卻還記得自己的內褲在智安枕頭下面??
我看這兩人都是假裝鎮靜,事後肯定有慢慢回想起來,
ps好像前面看到有親po的有關I DO的韓文小說預购??
現在突然好想看..不知道內容一樣嗎?
---------------------------------------------------------------------------------------
找到資料了,貼過來!
《I DO I DO》 韓文小說預购
http://cafe.naver.com/wjbookingclub/18970
MBC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를 소설로 먼저 만난다!
잘못된 길이면 어떻고, 좀 돌아가면 어때?
꼭 안전한 길만이 베스트는 아니잖아?
김선아가 선택한 이 시대 여자들의 새로운 모델!
세상을 돌파하는 그녀만의 화끈한 방법은?
구두업계 최고의 디자이너, 수석 디자이너에 대기업 이사. 미모의 골드미스 황지안!
결혼보다 일이 좋아 누구보다 열심히 일했다. 그래서 남들보다 일찍 성공했다. 하지만 남들보다 사랑이 늦어졌다. 원한 것은 아니었지만 어쩌다보니 워커홀릭 독신이 되어있었다. 아무리 집에서 시집 못 간 애물단지 취급을 받아도 일만 있으면 끄떡하지 않을 자신 있었다.
그런데 그만 하룻밤 실수로 ‘결혼’은 커녕, 덜컥 계획에도 없던 ‘임신’을 했다.
그녀의 인생에도, 그토록 좋아하는 일에도, 어쩌면 뒤늦게 시작될 뻔한 사랑전선에도 브레이크가 걸리기 시작한다.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 했건만 용감하게 선택한 길은 무엇 하나 녹록치 않다. 잘못된 길이면 어떻고, 좀 돌아가면 어떤가? 꼭 안전한 길만이 베스트는 아니라고 외치는 그녀. 세상의 편견과 싸우고, 자신의 한계와 싸우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과 싸우며 자신만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나가는 슈퍼알파걸의 ‘성공’보다 ‘멋진’ 이야기!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김선아 주연의 MBC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를 소설로 먼저 만나보자. 로맨틱 코미디에 강한 조정화 작가의 극본과 <써니>, <쩨쩨한 로맨스>, <블라인드>를 소설화한 콘텐츠 창작 공동체 박이정의 소설이 만나 탄생한 이 이야기는 이 시대 모든 알파걸들이 백배공감할 올해 최고의 로맨스! 새롭게 태어난 캐릭터들, 드라마엔 담기지 않은 에피소드에 더해 색다른 전개와 결말까지, 마치 숨겨진 원작을 보는 듯한 재미를 만나보자.
“엘리자가 말했어요. 세상은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 건 정말 멋지네요.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나는 걸요?”
_ <빨강머리 앤> 중에서
[ 本帖最后由 7158 于 2012-6-3 14:59 编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