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엔블루 이종현, '신사의 품격' OST '내 사랑아' 대박 행진
CNBLUE 李宗泫 绅士的品格OST 我的爱啊大发行径
씨엔블루 이종현이 부른 SBS ‘신사의 품격’ OST, ‘내 사랑아’가 한 주간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내 사랑아’는 지난 7일 토요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 13회에서 이종현이 기타를 치며 이 노래를 부른 일명 ‘홍대장면’에서 처음 공개된 이래, 열흘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각종 음원, 벨소리 차트 등을 1위로 섭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내 사랑아’는 멜론 주간 TOP 뮤직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 멜론 인기 폰 꾸미기 주간 차트 1위, 벅스 주간(7월8일~14일) 인기 OST 1위, 엠넷 차트 OST 부문 1위, 싸이뮤직 뜨는 신곡 차트 1위 등을 그야말로 싹쓸이하고 있다.
‘신사의 품격’ 콜린 역으로 열연 중인 이종현은 쓸쓸한 눈빛과 표정 연기로 콜린의 아픔을 잘 그려내고 있는 동시에 영락없이 해맑은 19살 남자아이의 모습을 자연스레 표현해 내는 등 첫 정극 도전임에도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고 있다.
이종현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 거라곤 상상도 하지 못했는데, ‘내 사랑아’를 많은 분들이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다. 노래 녹음을 할 때 콜린에 감정 이입해서 부르려고 노력을 했었는데 좋게 봐 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 남은 드라마 촬영에도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지켜봐 달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我问了韩国留学生,绅士在韩国很红啊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