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 공유 VS 이민정, 팬더 그리기 대결…과연 그 승자는?
‘빅’ 공유 VS 이민정, 팬더 그리기 대결…과연 그 승자는?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국민 로코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제작: 본팩토리)이 세기의 대결을 펼치고 있는 공유와 이민정의 모습을 공개했다.
‘빅’이 공개한 스틸 속 세기의 대결은 다름 아닌 ‘팬더 그리기 대결’. 다란(이민정)은 교무실에 신혼여행 선물을 돌리기 위해 잡화점에 가서 신혼여행지인 중국의 기념품이 될 만한 것을 찾는다.
경준(공유)은 흰 색 곰인형을 검게 칠해 팬더 인형으로 만들자는 아이디어를 내고, 팬더를 어떻게 그릴까 고민하던 중 두 사람의 의견이 엇갈린 것. 진짜 팬더에 맞게 그리는 사람이 승리하는 이 대결의 결과는 오늘 방송되는 ‘빅’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개 된 스틸 속에 담긴 공유와 이민정은 팬더 그리기에 완전 집중한 모습이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그리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팬더 인형 장인의 포스가 뿜어져 나온다. 또 다른 스틸 속의 결코 지지 않겠다는 듯 서로 노려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승부욕이 느껴지는 동시에 ‘도대체 우승 상품이 무엇이길래?’ 라는 궁금증도 자아낸다.
경준을 향한 다란의 고백으로 점점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국민 로코 ‘빅’은 우연한 사고로 최강스펙 약혼남 몸에 빙의 된 18세 영혼 강경준과 그에게 점점 빠져 드는 길다란의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3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10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
|